

처음에 수업을 시작할때 자신감이 없었지만, 최근에 이런 부분이 많이 좋아졌어요.
선생님도 수업에 대한 준비도 잘되어 있고,
다양한 어휘를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이 지지해주시고, 어휘력을 좀 더 늘릴 수 있도록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너무 좋은선생님과 수업시간이 맞아서 행운이네요. 자신있게 추천해드린다는 그말씀이 어떤건지 알것같아요^^
항상 밝은 표정과 큰 제스쳐로 아이와 함께 수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원서 수업하면서 많이 걱정했는데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아이가 많이 즐겁다고 하네요
꾸준히 선생님과 쭈욱 원서수업하고싶습니다. 오래오래 계셔주세요..^^
Your lecture is very helpful to me.
Thank you always and i hope you're healthy.
I'm so sad i can't be with you any more.
If you come back later, we'll have a class together.
Be happy, and thank you for read for leading me well even though i'm not good at English speaking.
BYE-BYE!
수업 잘 받고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좀 쉬었던건 아쉽지만
제시선생님하고 아이하고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원서읽고 어휘도 공부하고 내용을 다시 학습하니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하게 즐거운 수업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지금
체험수업하는 선생님과
아들이 비교하면서
말해줍니다.
젤라 티쳐도 좋지만
체험선생님도 친절하시다고
하면서 좋아하네요!!
조금더 수업진행해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초4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수업입니다.
말하는것이 유창하지 않지만 영어로 이야기하는 것을 원하고 좋아해서
화상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는 유쾌하고 밝은 선생님을 좋아하는데 여자아이라서 여 선생님을 원했었는데
워렌선생님이 만족도가 높으신 선생님이라고 추천을 해주셔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한 달이 지났는데 2주차 넘어가면서부터 수업이 너무 재미있다고
선생님이 너무 재미있다고 좋아합니다.
즐겁게 25분 동안 수업을 진행해주시니 아이가 영어를 더 적극적으로 배우려고 하고
이야기 하려고 하는 모습을 보니 엄마인 저도 흐뭇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달 아이와 화상영어 첫 수업을 진행 했는데 레오 선생님의 편안하고 안정된 진행 덕분에 하기전에는 거부감을 보이던 아이가 재미있다며 호감을 보이더라구요~
편안하고 살가운 선생님을 만나 그러지 않았나 싶습니다.
잘 적응할수 있게 도움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점점 편안해하고 자신감 생기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감사합니다^^
얼굴도 예쁘고 발음도 좋고 티칭스킬로 최고인 저희 선생님
넘넘 좋아요.
작년부터 2분기째 수업을 듣고 있어요.
남학생이라 때론 집중을 못할때도 있지만
관심거리를 최대한 끌어내 수업해 주시는 선생님께 항상 감사합니다.
학원을 따로 다니지 않지만 조금의 염려가 되지 않아요.
학생 많은 곳에서 저희 아이가 들었으면
집중을 더 못했을것 같아요.
선생님 감사드려요..^^
좋아요^^
덕분에 아이 영어에 관심도 보이고
발음 입모양도 봐주시고 꼼꼼 하세요.
아직 선생님과 이야기하는 수준까지안되지만
아이에게 최대한 끌어내기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m always thankful to Mr. Mike. Because, he teaches English kindly , and I learned so many English word from Mr . Mike. Mr . mike is best teacher I ever had in my life.So I love him so so so so so so much.He taught so much word from midnight on the moon magic tree house. He always make me brave like "Min good job" and"very good " . So I like him so much.
I LOVE YOU SO SO SO SO SO SO SO SO SO MUCH bigger than EARTH!!!!!
마이크 선생님은 인자하신 할아버지와 같은 모습으로 설명해주실때 재미있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발음도 미국분이시라 그런지 더 알아듣기 쉽고 잘 모르는 것에 대해 친절하게 얘기해 주십니다.
농담도 곧잘 하시고 수업이 편안하고 재밌습니다. 미국인 선생님 원하시면 마이크 선생님 추천합니다.
방학동안 시간있을때 하려던게 코로나로 개학도 늦어지고 아이가 즐겁게하다보니 점점점 연장연장..ㅋㅋ
꾸준히 수업하게 되네요.
전세계가 힘든 와중인데도 가비쌤은 휴강도 없고 근면하신거같아요.
항상 아이의 일상도 함께해주셔서 외동인 딸이 언니가 생긴거같네요.^^
아이가 개학하고 일상으로 돌아가도 계속 수업하고싶다고 합니다^^
넬 선생님은 대화를 자연스럽고 흥미있게 이끌어 내십니다.
그리고 단어나 구문을 잘 복습시켜주셔서 기억에도 도움이 되도록 해주십니다.
흥미로운 사진이나 인터넷을 이용해 주십니다.
부드러운 음성이 편안한 분위기를 유도하십니다.
토크 스테이션을 시작한지 한달 조금 지나서 점점 수업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을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 주셔서 재미있게 수업하고 있어요.
재미있게 수업해 주셔서 감사하고
다만 수업 시작시 안들릴때가 있는데 소리를 조금 크게 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로 한동안 수업을 못하고 있어서 쉬웠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아이도 선생님을 다시 만나서 무척 반가워 하고 있어요. 항상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말하기 좋아하는 아이와 쿵짝을 맞춰주시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오래 같이 했으면 좋겠어요.
힘드실텐데도, 늘 한결같이 밝은 얼굴로 수업에 임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유리 선생님과의 수업은 늘 유쾌하고 재밌어요. 또한 아이의 실력도 꾸준히 향상되고 있습니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무척 즐거운 수업입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언제나 밝게웃으시며 이름을 불러주시고 설명을 천천히 해주십니다.
실수를 하더라도 웃으시며 설명을 해주시기때문에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생각해볼수있는 기회가됩니다.
선생님과 수업을 오래하고싶습니다.
회화실력도 늘리고싶고 듣기실력또한 선생님과함께 더 발전된모습으로 자라고싶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잠시 수업쉬었을때 선생님 건강이 걱정됐습니다.
건강하게 함께 공부해주시길바랍니다
Jana선생님과 저희아이가 수업을 시작한지 벌써 5개월이 다 되어 가네요.
4년정도 진행하던 영어수업에 많이 지루해하고 지쳐있어서 시작했던 토크스테이션이었는데,일주일에 두번 25분 수업이 짧은건 아닌지,효과는 있을지 걱정도 살짝 되었었는데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영어의 감은 놓지지 않게 해주신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초1 여아
3월부터 학원에 갈 예정이었는데, 코로나로 불안한 마음에 화상영어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타사 화상영어를 진행하던 중에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많아 (사실 선생님의 역량의 차이인 것 같기는 해요), 토크 스테이션과 병행하고 토크스테이션으로 갈아타게 되었어요.
따로 소개를 받은 선생님은 아니었고, 토크스테이션에서 시간대에 맞아 추천해주신 분이었는데 처음부터 아이가 좋아하더군요.
발음도 듣기 편하게 좋으시고, 매우 상냥하고 밝으세요.
또 아이가 틀린 발음이 있는 경우 수정하여 주시고, 다음 시간에 다시 리마인드해서 해당 단어를 제대로 발음할 수 있게 해주신답니다.
모르는 단어가 있을 때에는 먼저 선생님께서 읽어주시고, 이후에 아이에게 따라 읽도록 지도해주셔서 단어도 편하게 익히게 해주셔요.
8세 아이 수준에 맞게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 등을 이야기하면 관련 사진도 준비해 오시고 아이의 눈높이를 잘 맞추어 주시더라구요.
재잘재잘 떠드는 걸 좋아하는 아이라 선생님의 재미난 리액션에 더욱 신나서 쉬지않고 이야기 하네요.
옆에서 언니의 수업을 지켜보던 둘째도 Yen teacher 와 수업하고 싶어하는데 시간이 전혀 나지 않는 인기쟁이 선생님이시더라구요.
처음에는 미교로 수업을 하였는데,
아이의 원서 리딩 등의 독려를 위해 주3회 디베이트와 원서를 번갈아 진행하고 있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초1 여아 영어는 우선 학원 다니지 않고 Yen teacher 와 함께 수업할 예정이에요.
점점 더 실력이 늘고 있는것 같아요.
좀 더 구체적으로 긴 문장으로 얘기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려요.
늘 재밌게 수업하고 있어서 아이도 수업시간을 기다리네요..^^
처음보다 많이 늘었지만 앞으로 더욱 아이 스피킹 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도부탁드립니다~!
아이와 6개월 째 공부 중인 선생님입니다.주2회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1회는 영상디베이트 수업, 1회는 자체교제 프리토킹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영상디베이트 수업은 아이들이 관심이 갈만한 동영상들을 스스로 픽하고 퀴즈를 풀고 프리토킹은 쉴세없이 떠들며 재밌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스윗하시고 꼼꼼하신 선생님덕분에 영어를 공부가 아닌 즐거움으로 느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