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을 하면 할 수록 아이들을 참 잘 다루시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일주일에 두번이라 가끔은 제가 수업이 있다는 사실을 잊을 때가 있는데,
아이가 먼저 오늘 수업이 있다며 알마선생님을 기다립니다.
수업 중에는 그날 일어났던 일이라든지, 고양이 이야기라든지 본인이 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쏟아내네요.
코로나 19로 학원도 못가고 집에만 있던 터라 영어를 잊어버릴까봐 시작한 화상영어인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과 수업해서 같이 재미있는 놀이도 하고 장난도 치고 정말 즐거워요 선생님 수업하느라 힘드실텐데 늘 즐겁고 멋진 수업 감사합니다! 제가 질문하면 답도 정말 잘해주셔서 그것도 감사해요^^!!!!!!!!!!!!!!!!!
선생님은 뭔가 모르게 편안한거 같고 매일 칭찬하트를 쓰면서 인성도 더 좋아진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멋진 수업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저도 더 열심히 공부할게요!~ 사랑해요선생님!!!!!!!!!!!!!!!
Aura선생님 ~
항상 밝은 미소로 친절하게 수업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요즘 코로나로 자택에서 수업하셔서인지 인터넷이 자꾸 다운돼서 안타깝지만 엄마에게 카톡으로 미안하다고 사과까지 하시고.ㅠㅠ
Daniel이 아직 어려 수업에 초집중 하진 못하지만
이해해 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우리 형준이의 첫 수업 선생님과의 어색함때문에 고민할때 코로나로 인한 보강수업을 대신해주신 라니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아이는 어색함을 편안한 분위기로 이끌어주고 칭찬과 기다림으로 수업해주시는 선생님이 좋아 바로 라니선생님과 수업을 계속하고 싶어해서 담당선생님이 되셨어요 ㅎ
혼자 선생님과 수업하고 싶어하는 친구들이 있다고 해서 저도 그 날을 기다리고 있기는 하지만.. 같이 수업을 보조해줘야하기때문에 또한 선생님과 상호작용하는 아이를, 아이와 상호작용하는 선생님을 직접 지켜보고 있게 되는데 제가 보이진 않아도 같이 있는것이 선생님께는 분명 부담이실텐데도 엄마도 맘편하게 또 노련하게 수업을 이끌어주십니다.
교재로 파닉스와 간단한 대화진도를 나감과 동시에 후에 둘이서만 수업할때는 서로의 자연스러운 의사소통을 위해 필요한 쉬운 문장들을 형준이에게 하나씩 알려주시고 연습시켜 주시기도 합니다. 제가 없이 수업하더라도 라니선생님 믿고 맡길수 있을거같아요^^
이제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잊지않고 칭찬해주며 기다려주고 연습하게 하시는 라니선생님 덕분에 아는것도 말안하려던 아이가 조금씩 입을떼고 자기 의사표현을 하는 것을 보니 소심한 아들이 자신감을 갖게되는것 같아 다행스럽기도 하구요^^
아무튼 매수업 최선을 다해서 친근하게 이끌어주셔서 선생님 너무 감사하고 라니선생님과 수업하시게 되는분들께는 강추하는 선생님이라고 칭찬해드리고 싶어요^^
라니 선생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우리 아들은 화상통화를 3개월 정도 했습니다.
유창한 영어 실력은 아니지만 지금은 엄마 이건 어떻게 말해야돼
자주 물어보곤 합니다.
토크스테이션에서 제공해주는 기본어휘를 익히고 있어서 도움도 많이 됩니다.
선생님이랑 수업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침착하게 잘 다뤄주시고 아들이 딴짓을 자주하거나 지루해지면 대화를 재미있게 이끌어 갈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많이 봅니다.
아들 수업이 힘들기도 하지만 재미있게 이끌어갈려고 하시고
틀리면 기초적인 어휘를 잡으시면서 수정도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들이 기초부터 시작해서 처음에는 예스정도였는데 지금은 예스만은 쓰지는 않는것 같아요
꾸준히 가져가야되서 많은것 욕심안내고 아들이랑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Rovie 선생님을 만난걸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아이가 엉뚱하기도 하고, 활동적인 아이인데, 그거에 맞춰 많이 웃어주시고, 잘들어주시고 피드백도 잘해주셔서, 아이가 선생님과의 수업을 즐거워 하는게 보입니다.
그날그날 수업을 마치면 발음이나 문법 틀렸던거 다시 찝어서 알려주시는거 보고, 능력자! 임을 눈치챘습니다.
수업의 빈틈이 없이 꼼꼼하게 진행해주셔서 또한번 감동받았구요.
Rovie 선생님 오래오래 저희와 함께해주세요. 꼭이요~~~ :)
코로나 때문에 Dayan 선생님으로 바뀌면서 낯가리는 아이가 처음엔 어색해하고 힘들어 했어요..
하지만 선생님께서 부드럽게 잘 이끌어주시고 익숙해지니 점점 수업에 재미를 느끼고 있네요..
수업중 틀린 문장 발음등도 잘 가르쳐 주셔서 엄마로서도 만족스러운 수업입니다..계속 이어나갈 수 있길 기대합니다.
니스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는 정희주 입니다.
선생님의 좋은점은 친절하고, 영어로 말할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하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공부와 숙제에만 국한되지 않고
여러가지 상식에 대해서도 함꼐 이야기 나눌수 있게 해주니 좋습니다.
50분 수업이 긴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선생님과 함꼐 하는 수업시간은 길게 느껴지지 않고
지루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저희 아이가 처음에 하기 힘들어하고 부끄러워 하고 그랬는데
몇번 아이 성향을 파악후 잘 이끌어주시고 아이 수준에 맞게 천천히 말씀해주시고
흥미를 이끌어주시는 부분이 감사합니다.
차차 아이도 잘 적응해서 나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점점 아이 스피킹 실력이 나아질거라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 감사드려요. 민석이가 밀라티처 너무 좋다고 늘 얘기한답니다. ^^
재미있고 유익하게 수업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선생님이 저희 아이를 봐 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아이가 많이 좋아합니다. 선생님도 성실히 지도하시네요. 아이가 영어회화를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
영어공부를 오래했어도 회화는 어려워하는데 꾸준히 하면 좋을거 같긴 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꾸준히 하면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아요.
가비 선생님 수업 항상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흥미를 가질 수 있게 잘 이끌어주십니다~
다른 학원이랑 시간대가 안 맞아 많이 고민했는데... 다른 학원시간을 수정했네요~
가비 선생님 놓치기가 아까워서^^
처음부터 저번주 수업까지 늘 한결같이 시간 약속 잘 지켜 주시고
웃음으로 맞아 주셔서 아이가 이 수업시간을 기대하고 설레는 맘으로
접속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따스함과 성실성이 두려움이 있는 아이에게 상당한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
이번달도 기대하며 나아갑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
코로나로 수업 진행에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과 매니저분의 노력으로 크게 어려움 없이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영상 수업 및 원서 수업 신청을 너무 늦게 하여 준비 하시기에 바쁘셨을텐데도 수업을 잘 이끌어 주셔서 아이도 즐겁게 수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학교 수업과 병행하기가 어려움이 있어 이번 수업을 마지막으로 잠시 중단해야 하지만 겨울방학이나 다른 기회에 다시 수업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3개월 동안 알차고 재미있게 수업 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가비쌤 수업받은게 벌써 반년이 되가네요.
겨울방학에 여유있을때 해보자 해서 시작한 토크스테이션수업인데 코로나19로 계속 개학을 못하고 아이도 재밌어하고 그러다보니 계속 하게되었어요.ㅎㅎ
처음 한달 수업하고 그다음 3개월 하고,, 이번에 다시 재연장 하네요.
아이가 가비쌤과 지금 이시간에 계속 하고싶다고해서 쉬지를 못합니다^^;;;ㅋㅋㅋ
일상도 나누고 영어로 대화를 하는 모습이 예뻐요.
처음 수업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
첫 수업때 말 한마디도 못하던 아이를 잘 이끌어 주신 덕분에 이젠 어색함 없이 선생님과 수업시간에 대화하는 걸 즐기며 매 수업시간을 기다리는 모습을 보니 참 기분이 좋습니다.
아직도 대화때 아는 문장만을 말하거나 정확한 표현으로 말하지 못하는 부분들이 있는데, 선생님께서 그런 부분들을 잘 체크하셔서 수업시간에 배운걸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아이가 조금씩 영어가 느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예전에 함께 수업하고 코로나로 기존 선생님께서 쉬시면서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수업 잘 이끌어주시네요. 아이로부터 대답도 잘 이끌어내고 아이가 얘기한 것을 다시 문법에 맞게 문장으로 얘기해 줌으로써 완벽한 문장을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더라구요.
학습매니저에게 코로나 수업 이후에도 Yen 선생님과 진행하겠다고 했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수업 진행함에 있어 어려움이 있는 상황이었는데도 항상 밝은 미소로 수업해주셔서 감사해요 아이가 완전한 문장은 아니지만 나날이 씩씩하게 목소리로 하는 모습을 보면 안심이됩니다.
3개월 하고 재등록하였는데 아이가 이제는 화상영어가 재밌어 졌다고 하여 알마 선생님과 꾸준히하면 좋은성과가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니콜 선생님 감사해요~!
8살 딸아이 이제 3개월 꼬박 채웠는데,
영유출신도 아니고 리터니도 아니고 엄마표로 하던 아이라 아직 많이 부족하시만
3개월 동안 반복되는 패턴들을 연습하면서 영어에 익숙해지고 자신감도 생겼어요~!
무엇보다 니콜 선생님께서 아이 수준에 맞게
하지만 조금씩 발전할 수 있게
수업 내용들에 변화도 주시고 흥미도 이끌어 주셔서
재미있게 영어 하고 있어요~!
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