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rren선생님은 수업을 재미있고 유익하게 해주시고 대화를 할때는 제가 좋아하는 주제의 이야기에 맞춰서 이야기해주셔서 수업이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게임도 제가 원할때 해주십니다. 하지만 항상 게임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을 해주실때는 해주시고 수업을 할때는 집중해서 가르쳐주십니다. thank you teacher!
Aira 선생님은 친절하고 꼼꼼하신 편입니다.
아이에게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셔서 좋아요.
지금 원서읽기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Voca 먼저 짚어주신 후에
원서 내용도 질의응답하면서 진행해 주고 계세요.
조금 개선하면 좋을 것 같은 부분은 아이가 좀 더 발화할 수 있도록
예문을 주시거나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가 말을 잘 못하고 있거나 생각하고 있을 때,
단어나 문장 앞 부분을 이야기 해 주시면 아이가 스피킹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화상영어를 진행하려고 여러군데 레벨테스트도 받아봤는데 원서 및 영상 수업이 특화 되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첫달 수업만 마친 상태라 영상이나 원서 수업을 못 해 봐서 어떨지 궁금하네요.
선생님과의 수업을 아이가 낯설어 하지 않고 즐겁게 수업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다음 달 영상수업하면서 좀 더 재밌고 유익한 수업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얼집,유치원서 영어를 접하지 않았던 아들이 초등학교 3학년에 영어 수업을
처음 접하고 많이 당황해 했었습니다.
주변에 추천에 의해서 토크 스테이션을 알게 되었는데 아직도 어색해 하고 아웃풋이 잘 안되긴 하지만.
조금씩 자신감을 없고 말을 하는 아들의 모습을 보면서 토크 스테이션을 더 신뢰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쭉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지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들의 말을 빌리자면 Zel 선생님은 수업중 이해하지 못했거나 잘 모르는 어휘가 나올경우에도
친절하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신다고 합니다. 수업 시작하기전에 개인적인 그날의 느낌등을 회화로 시작하고 질문하시는데 뭐 늘 아이의 대답은 Great 나 GOOD 이지만, 이렇게 수업분위기도 밝게 유지하려 노력하십니다.
무엇보다 수업 시작시간도 정확히 잘 지키려고 노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지도해주세요.
항상 밝은 모습으로 강의해주셔서 아이가 이 시간을 기다립니다.
영어로 이야기 할 기회가 별로 없는데 이렇게 화상으로 영어로 대화하니 정말 즐거워해서
토크스테이션 덕을 많이 봅니다. 영어에 대한 두려움은 사라졌으며 공부가 아닌 놀이로 생각하여
더 부담이 없네요 . 그렇지만 계속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낄수 있어서 수업을 강추합니다.
지루하게 하는 수업이 아닌 즐겁게 하는 수업이니 25분이 금방 지나가네요.
샘 강추합니다
선생님이 잘 웃어 주시니까 재밌어요. 친절 하시고 잘 가르쳐 주시니, 영어가 재밌어 질것 같습니다.
저도 의욕이 솟고 불타 올라요!!!!! 감사하신 선생님 잘 부탁드리고 사랑해요!! 또 감사드립니다.
이번달에 처음 토크스테이션 강좌를 시작하였는데, 담당 선생님이신 shammy 선생님이
내가 고른 주제에 대한 수업을 미리 준비하시고 수업 진행중에도 다양한 어휘와 문법
그리고 표현을 새롭게 알려 주셔서 영어 공부를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며, 자연스러운
소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3개월 째 접어드는데, 아이가 참 좋아합니다.
처음엔 말이 잘 안나오던 아이였는데 지금은 선생님과 친해지고 잘 지도해 주셔서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내가 말을 잘 못했지만 Slavie선생님이 저에게 용기를 주셔서 즐겁게 수업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문장을 잘 만들지 못 할 때에는 단어들로 소통했지만, 선생님이 문장으로 차근 차근 가르쳐주셔서 조금씩 긴 문장을 말 할수 있게 되었어요.
제가 마지막 수업 시간이어서 수업시간이 끝날때쯤 같이 간식도 먹고 더 길게 이야기 할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이제 볼수있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너무나도 아쉽지만,그래도 지금까지 저의 친절한 선생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선생님,사랑해요!!!~~~~~
이제 11살이 되었고, lovely선생님을 만난지 어느새 6개월이 지났습니다.
영어 공부하는건 싫어해도 러블리선생님과 수업하는건 좋아합니다. 선생님이 워낙 편안하고 차분하시고 잘 웃으시고 다정하셔서 아이가 부담없이 선생님과 인간적으로 친하게 생각하고 편하게 생각하고 자연스럽게 좋아하고 즐기게 되는거 같습니다. 실력도 차츰 나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점점 발전하는 모습 기대해봅니다. 아이의 이야기에 귀기울여 주시고 공감해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 나린이에요.수업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업재미있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해요. 모르는것도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공부할께요
요즘 수업이 재미있어서 좋아요. 저도 선생님 기분 좋게 열심히 공부할께요~ 복습도 열심히 할께요~..
건강조심하세요~ 안녕히 계세요~
선생님과의 수업은 즐겁습니다.
화요일과 목요일 수업시간이 늘 기다려지고, VOCA과제를 하고나서
선생님께서 체크해주시고,
새로운 단어를 배우며 뜻을 알게되고, 점점 알게되는 단어가 많아집니다.
첫 수업시간에는 너무 설레이고 떨려서 큰소리로 대답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여유가 생기고 웃으면서 대화를 할 수 있답니다.
화상영어수업하는 동안
선생님께 더 나은 모습으로 유창한 영어로 대화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선생님 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영어 말하기 실력이 늘고 있어요!
저번에 캐나다를 다녀왔는데 저랑 저희 엄마랑 세탁하러 로비 로 갔어요.
근데 세탁기가 않돌아가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호텔리원한테 어떻게 하는 거냐고 물어 봤어요!~!~
정말 뿌듯했어요~
다 선생님 덕분이예요^^
사랑해요!
화이팅!~^^
Steph 선생님은 이번 여름 방학 특강으로 처음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저희 아이는 현재 초등학교 1학년 남자 어린이 인데 기존의 토크스테이션 다른 여자 선생님과 수업중이었습니다.
영어유치원을2년차로 졸업을 하고 외국인과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되는 상태지만 워낙 낯가림이 심하고 호불호가 강한 아이라 독서 위주의 수업 경험이 많으시면서, 남자 선생님 중에서, 발음도 좋고,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선생님을 원한다고 해서 만난 선생님이 Steph 선생님이었습니다.
늘 밝고 적극적이고 열정이 많으셨고, 발음도 좋으셨고..
많은 우려를 했지만.. 걱정과는 달리 생각보다 저희 아이가 선생님께 빠른 적응으로 수업에 임하였습니다. 매 시간 최선을 다 하시고 말도 많이 많이 해 주셔서 영어 공부를 하는 입장에선 이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었습니다. 수다쟁이 엄마를 둔 아이가 말도 빠르고 말도 잘한다는 말처럼...
개학 후 학교 스케줄로 부족한 시간으로 Steph 선생님과 수업은 못 하게 되었지만, 방학부터 지금까지 보강은 Steph 선생님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밝고 열정적으로 아이에게 에너지를 넣어주시며 열심히 수업 해 주신 Steph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희 아이도 참 많이 좋아했는데 많이 아쉽고, 또 기회가 되면 뵙겠습니다.
늘 좋은일 가득하시고 행복하세요~~
Steph 선생님!! 감사합니다.
Teacher is very kind and she is wait for me.
Very thank you for my teacher .
I write a little but pleas read interasting
Thank you
항상 열정을 가지고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엔야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이가 스피킹 연습이 부족하여, 아직 많은 이야기를 하지 못하는데, 스스로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이끌어 주셔서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낯을 좀 가리는 성격이라, 처음 보는 사람과는 잘 이야기를 나누지 않는데, 이제 엔야 선생님에게는 마음을 많이 열었는지, 이제 만나는 시간이 되면 되게 설레여하네요 ㅎㅎ
어떤 날은 아이가 굉장히 피곤해했는데, 오늘은 많이 피곤하구나라고
공감해주시고, 괜찮다고 격려해주셔서 아이가 조금씩 적극적으로 말을 할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얼마 안된 수업이지만 선생님과 저희 아이가 많이 가까워져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적극적인 스피킹을 할 수 있도록 많이 격려해주세요 저도 아이가 숙제 빼먹지 않고 스스로 잘 할 수 있도록 도움 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수업은 세 번 밖에 하지 않았지만 선생님과의 수업은 만족하고 있고 재수강 생각중입니다.
발음은 당연히 필리핀 선생님들과 다르더군요. 필리핀 선생님들 발음도 좋기는 했지만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말씀하시는게 굉장히 빨라요. 물론 저는 그게 더 좋기는 한데 안좋아히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기는 하네요. 뭐 선생님께서 알아서 속도 조절 하실 수도 있겠지만. 현재까지는 할아버지와 사이좋게 수업 하는 느낌이라 좋습니다^^
토크스테이션 시작하고 벌써 6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어요~
항상 즐겁게 수업시간을 기다리고, Jaz 강사님을 아이가 좋아해서
학원은 빠져도 토크스테이션은 안빠지려고 하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재밌는 수업 부탁드려요^^
수업 받은지 한달이 되었습니다.
친절하고 부드럽게 수업해주셔서 내성적인 성향의 아이가 잘 적응해나가고 있어요.
학습적인 부분도 - 교재내용, 발음, 고쳐야 하는 문장 등 꾸준한 속도로 진도가 나가니까 엄마입장에서는 마음이 놓입니다.
보카 숙제를 내주시긴 했는데 처음부터 보카어휘방을 활용할 수 있도록 단어를 등록해주시진 않아서 제가 건의해서 수업 마치고 바로 보카방에서 어휘를 공부한 후 수업내용 적는 공책에 선생님이 내주는 어휘의 뜻을 영어로 설명하는 숙제를 하고 있어요.
보카 어휘방이 단순한데 회당 쌓이는 것을 생각하면 무시할 수 없는 것 같네요
보카어휘방에서 먼저 어휘를 익힌 뒤 공책에 자신은 그 단어를 영어로 어떻게 설명할지 엄마와 함께 뜻을 정리해서 적어보는 식으로 숙제를 하고 있습니다
보카어휘방에서 공부하는 단어의 갯수를 10개정도로 늘려주시는 것도 좋겠어요
3개는 적은 것 같습니다
수업시간에 숙제확인은 3개만 한다 하더더라도요
이 후기가 피드백이 될지 모르겠지만 안된다면 수업 한달 정도 더 진행 뒤 직접 건의해볼까 하는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의 얼굴을 작은 화면으로 보고 화면의 대부분은 교재를 비추기 때문에 화상영어라기보다는 전화영어나 다름이 없는 것 같아요.
교재를 산고 해도 선생님이 어디를 읽으라고 기 때문에 컴퓨터 화면은 여전히 교재를 비추어야 수업이 진행됩니다. 아이 입장에서는 적응하는데 쉽지 않긴 하네요. 거의 전화영어나 다름이 없으니까요.
이제 학습한지 몇개월 안되었는데 아이가 선생님을 좋아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4명의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었는데 안젤리 선생님과 대화하는 것이 자기랑 제일 잘 맞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메인 선생님이다 보니 아이 수준을 잘 맞출 수 있는 부분도 있지만, 리액션, 기다림 그리고 아이가 졸릴때는 기분을 환기 시켜주는 행동들이 과하지 않고 적당한 수준이라서 아이와 더 잘 맞는 듯합니다.
한가지.. 수업 중에 화면을 바꿀 때, 선생님이 화면을 조작하고 아이 화면에 로딩이 걸리는 시간을 좀 지루해하네요..잠깐의 시간이지만 아이의 집중이 흐트러지는 거 같은...
영어 공부는 꾸준함이 중요한데 아이가 화상영어를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선생님이 가끔 게임으로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아이 흥미 유발도 해주시고 좋아요.
수업도 아이가 대답할 때까지 기다려 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알려 주셔서
처음 수업하는 아이도 거부감 없이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모를때 기다려 주시는 부분도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