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분하게 수업을 잘 이끌어 주셨어요.
사정이 생겨 그만두셔서 아쉽지만 다시 뵙게 되기를 바랄게요.
아이의 성향을 잘 파악하고 계시고 무엇을 좋아하는지도 알고 계셔서 수업시간에 그런 주제들에 대해 얘기하는 것을 아이가 많이 즐거워 했어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Art 선생님은 진심으로 학생을 사랑하시고 열심히 가르치시는 게 눈에 보이는 분이다.
가끔은 하기 싫을 떄도 있으실 것 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고 늘 한결같이 웃으시며 친절하게 가르쳐주신다.
심지어 아이의 컨디션까지 배려해서 수업을 진행해주신다.
그렇기 떄문에 아이도 선생님과의 수업을 부담갖지 않고 즐겁게 하고,
옆에서 보는 나도 매우 만족스럽다.
Teacher Art, Thank you~!!!^^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사는 초등학교 4학년 여학생입니다.
저는 영어학원을 다니고 있고, 평소에 화상영어에 관심이 많아 엄마를 졸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할땐 정말 떨렸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편하게 말할수 있게 이끌어 주셔서 너무 재밌게 수업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 선생님은 수업도 재밌게 가르쳐 주시고, 항상 웃는얼굴로 수업에 임하십니다.
이제는 화상영어 시간이 기다려지고, 선생님과 앞으로도 계속 수없을 해서
영어실력이 쑥쑥 향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 !!! 감사합니다!!!~^^
아이가 늘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늘 차분하고 친절하게 수업해 주셔서 아이가 무척 좋아합니다.
저희 아이는 질문하면 늘 끝까지 이해시켜기 위해 노력하십니다.
아이는 주로 단어를 질문하는데 아이딕보카에서 그림을 가져와 설명해주시고 그래도 이해를 못하면 인터넷에서 쉬운 그림을 가져와 설명해주십니다. 늘 열심히 가르쳐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이 시간을 매우 즐기고 있어요.
good~~~~~~~~~~~~~~~~~~~~~~~~~~~~~~~~~~~~~~~~~~~~~~~~~~~~~~~~~~~~~~~~~~~~~~~~~~~~~~
~~~~~~~~~~~~~~~~~~~~~~~~~~~~~~~~~~~~~~~~~~~~~~~~~~~~~~~~~~~~~~~~~~~~~~~~~~~~~~~~~~~
~~~~~~~~~~~~~~~~~~~~~~~~~~~~~~~~~~~~~~~~~~~~~~~~~~~~~~~~~~~~~~~~~~~~~~~~~~~~~~~~~~~
~~~~~~~~~~~~~~~~~~~~~~~~~~~~~~~~~~~~~~~~~~~~~~~~~~~~~~~~~~~~~~~~~~~~~~~~~~~~~~~~~~~
vare~~~~~~~~~~~~~~~~~~~~~~~~~~~~~~~~~~~~~~~~~~~~~~~~~~~~~~~~~~~~~~~~~~~~~~~~~~~~~~~
~~~~~~~~~~~~~~~~~~~~~~~~~~~~~~~~~~~~~~~~~~~~~~~~~~~~~~~~~~~~~~~~~~~~~~~~~~~~~~~~~~~
hape~~~~~~~~~~~~~~~~~~~~~~~~~~~~~~~~~~~~~~~~~~~~~~~~~~~~~~~~~~~~~~~~~~~~~~~~~~~~~~~
~~~~~~~~~~~~~~~~~~~~~~~~~~~~~~~~~~~~~~~~~~~~~~~~~~~~~~~~~~~~~~~~~~~~~~~~~~~~~~~~~~~
~~~~~~~~~~~~~~~~~~~~~~~~~~~~~~~~~~~~~~~~~~~~~~~~~~~~~~~~~~~~~~~~~~~~~~~~~~~~~~~~~~~
작년 여름부터 선생님과 함께 하고 있는데 차분한 선생님이십니다. 그렇다고 지루하지는 않습니다. 아이의 관심이나 성향을 잘 파악하고 계시는 것이 느껴집니다. 그래서인지 아이도 수업이라 생각하지 않고 놀이 정도로 생각하며 크게 거부감 없이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직 어린 초등학생이고 굳이 문법이나 문제풀이등을 강요하는 것이 능사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저로써는 Jaz 선생님의 수업이 아이에게 무리없이 편안한 시간을 제공해 준다고 생각합니다.
Mara teacher,it's tony.
Thank you for being so good. And thank you for being so good in class.
What you are good at is making the class fun.
Thank you for giving me a quiz at the end .
There's more to it.
Thank you so much for reading it through.
If I canchange you in to a teacher again.
Good night,then.
2019 year 6 month 10th
선생님이 일단 친절하세요
아이들 말에 금방 잘 반응해서 친절하게 웃어주시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말이 떨어지도록 유도해주시고 가끔 스마일 풍선 같은 소품같은거 활용해서 지루하게 않게 수업해주세요
수업 시간도 먼저 와서 기다려주시고 딱 시간 맞춰 끝내주시고 초등학생 강사로서 추천합니다
가끔 아이들이 말을 못알아 들을때도 다시 한번 말해주셔서 이해하게 해주시네요
시작한지 2달 째인데 아이가 즐겁게 수강하고 있습니다.
첫달에는 적응 기간이었던 느낌인데 이번 달에는 틀린 문법과 단어도 고쳐주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아이가 조금씩조금씩 기본적인 문법적인 오류를 자연스럽게 고쳐나가고 있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gabie 선생님과 즐겁게 화상영어른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토크스테이션에서 MJ선생님과 영어 수업을 시작한지도 벌써 2개월이 다 되었네요..
한결같이 친절하고 자세한 가르침 주셔서 정말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다음달에 한 달 필리핀으로 여행을 갑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선생님께 배운 영어 확실하게 써먹고 오겠습니다~ㅋㅋ
우리아이가 선생님과 수업한지가 1년채 안된거같아요~ 수업할때마다 항상 즐겁고 재미있다고 기분좋게 수업을 마치곤한답니다~ 다른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주고싶다며~~ 아이들 수준에 맞춰 수업분위기나 진도를 나가니 우리아이가 힘들어하지않는것과 영어를 두려워하지않는 모습이 정말 좋아진거같아요~
선생님을 너무나 좋아하는 아들이 세상에서 제일 그레잇한 선생님이시라고 이미 후기를 적어놨네요ㅎㅎ
6개월정도 수업중인데 항상 아이의 관심사(축구 영화등)에 호응해주시고 저희아이가 부족한 부분 가령 발음같은 부분도 고쳐주시려고 애쓰시고 여러모로 멋진선생님이세요 보강수업을 잡기힘들다는점이 딱한가지 단점이시네요^^;;
얼마전부터 일주일에 한번정도 아이일기도 봐주셔서 너무나감사해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tomy mom
주2회 25분 수업중이라 몇달만에 실력이 확 늘지는않았지만 25분이 짧게 느껴질만큼 즐겁게 수업하고있습니다.
아이가 이제 선생님과 많이 익숙해졌지만 늘 처음처럼 칭찬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덕분에 아이도 자신감이 넘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Faith 선생님은 아주 활력 있으시고 수업이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지치거나 힘들어도 선생님과 수업하면 힘이 납니다. 제가 다른 학원일정이 생겨서 시간을 옮기는바람에 선생님이 교체되어서 넘 아쉽지만 지금 선생님도 FAITH 선생님 절친이셔서 넘 좋습니다.
그동안 넘 감사했고 다른 분들께도 Faith 선생님 수업을 무지무지 많이 추천합니다.!!!
Bella 선생님과 수업을 시작한 지 벌써 한 달이 되었네요.
선생님이 바뀌게 되어 걱정을 많이 했는데, Bella 선생님께서는 아이의 눈 높이에 맞추어 수업을 잘 이끌어 주시는 것 같습니다.
아이가 즐겁고 편안하게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함께 재미있고 즐거운 수업 부탁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Bella 선생님
늘 아이의 말에 귀를 귀울여 기다려주고 들어주는 모습에 친절함을 느낍니다.
또한 틀린 부분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피드백을 해주십니다.
아이가 오프라인 영어 수업 썜보다 Era 쌤을 더 좋아해요 ^^
아이 스케쥴때문에 자꾸 시간을 옮기게 되는데 그래도 최대한 시간이 맞는 한 앞으로 계속 Era 쌤과 하고 싶어요.
음.... 선생님과 함께한 시간이 많지만은 않으나 늘 행복한 시간 인듯해여^^
선생님 수업 많이 많이 들을 께여$_$
선생님 사랑 해여 #_#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