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말하기에 많은 어려움 이있었는데.. 수업을 하면 할수록 말하기에 자신감이 붙어갑니다.
집에서나 밖에서도 영어를 이용해 대화하려고 스스로 노력하고 반복해서 꾸준히 연습합니다.
아직은 문장을 구성하는데 어려움이 많지만 화상영어를 통해 확실히 영어로 대화에 두려움이 없어졌습니다.
토크스테이션 수업 이후에 유치원 영어 선생님과도 한국말 보다 영어로 대화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트선생님이 항상 편하고 즐겁게 수업해주셔서 두려움없이 즐겁게 영어를 생각하게 된거같아 너무 감사합니다.^^
영어는 어렵다 재미없다는 생각을 조금씩 덜 하게 만들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제가 잘 못할때도 다정하게 가르쳐 주시고 재미있게 수업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자신감이 조금 생겼어요.
단어고 쉽게 외울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잘 기억할수 있도록 가르쳐 주세요,
열심히 공부 하겠습니다.
아이가 처음으로 영어학원을 등록했습니다.
학원을 다닌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힘들어 하는 것 같아, 화상영어 수업을 접으면 어떨까 했더니, 선생님하고의 수업은 더 했으면 하긴 했지만 이렇다할 반응이 없어서, 퇴원신청을 했습니다.
퇴원신청한 날로부터 오늘까지도 별다른 기미를 보이지 않던 아이가
몇시간 전부터 표정이 어두워서 왜 그런가 했더니...
선생님과의 마지막 수업이 너무나 아쉬웠었나 봅니다.
이리저리 '린 선생님'의 수업시간을 알아봤지만, 아이하고 맞는 수업 시간을 찾지 못해서 많이 당황하던 참에, 겨우 수업시간을 찾았습니다.
그런데, 수업시간이 좀 애매해서 아이가 학교 끝나자마자 바로 와서 수업을 받아야 되는 상황이라....좀 난감하긴 합니다.
그래도, 자신이 좋아하는 선생님과 계속 수업을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다행이네요.
벌써 한달이 자나갔나요?
방학동안 주 5일 수업으로 써니는 참 열심히 수업을 했어요.
열심히 한 덕분으로 실력이 많이 늘었지요.
이번 방학때 하와이를 갔는데 아직은 쑥쓰러운지 자연스러운 대화는 할수 없었어요.
그래도 예전보다는 어색함이 훨씬 줄어듬을 확인할수 있었네[요.
새학년 새학기가 시작되었어요.
새로운 마음으로 또 한달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여행 가서 간단한 질문도 말하기를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고 학원을 보내기에는 시간과 비용이 아까워 화상 영어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초등학생들이 많이 이용한다는 후기를 보고 신청하게 되었는데 집에서 시간 맞춰 수업하기에 편리합니다. 다른 스케쥴과 겹칠 때는 강의를 미룰 수 있고 시간대를 변경도 가능한 점이 편리하네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고 꾸준히 수업 들으려 합니다.
선생님께서 여러가지 주제와 재미있는 그림을 보여주시며 수업하는게 아이의 흥미 유발에 도움이 됩니다.
수업이 즐겁다고 좋아합니다. 가륜이는 영어로 말하기를 제일 좋아하는데 선생님께서 가륜이가 하는 말을 잘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륜이는 영어에 자신감이 업업 이에요. ㅎㅎ
안녕하세요. 한달정도 수업을 했습니다. 스티븐 선생님 표정도 밝으시고
아이와 재미있게 수업해주시는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아이도 지루해지않고 즐겁게 수업받는걸 보니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실력이 좋아지는 부분은 좀 더 두고 봐야할것 같습니다.
꾸준히 해볼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감사합니다. 우리 아들의 영어가 매우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성장하는 아들의 모습을 볼 때마다 자랑스럽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앞으로 많은 노력으로 디테일한 부분까지 지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8세 학교들어가면서 시작한 첫 영어수업입니다.
처음배우는 영어교육에서 외국인과 프리토킹을 한다는게 아
이에겐 어렵고 낯선 교육일수있었는데요.
체리선생님과 함께 재미있는 영어수업으로 매 시간 기다려지는 수업니다.
성과도에있어 평과보다 아이에게 영어라는 수업에 대해 재미와 좋은 호감도로 다가갈수 있는 계기가 되어
첫 영어수업으로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작한지 오래되진 않았지만 늘 수업이 기다려지고 영어가 점점 재미있어지고 있습니다.
아직 말하는게 어색하고 힘들지만 선생님과 오래 수업하면 자연스럽게 늘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이 오랫동안 스테이션에 계셨으면 좋겠어요~~계속 재미있는 수업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새로운 것을 싫어하는 우리 딸이 새로 다시 시작한 선생님이 너무 좋다고
즐거워 하면서 수업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들이 3개월동안 로엘선생님과 수업하며
수업시간마다 즐겁게 대화하네요
장난도치고 깔깔거리고 웃으며 즐겁게 수업하니 영어공부라기보다 남자선생님과 25분 수다떠는 기분인거같아요
영어를 거부감없이 편하게 접할수있게되서 로엘선생님과 수업이 만족스럽습니다
편한형처럼 대화하는 시간이 재밌고 즐거운거같아요
좀더 어휘력을 늘려 더 많은 대화를 할수있게되면 줗겠네요
이번달이 두달째인데 수업하는걸 들어보면 듣는건 곧 잘 하는것 같아요
선생님한테 궁금한게 있으면 물어도 보고~
수업이 끝나고 나면 늘 재미있다고 좋아하는걸 보니 저도 덩달아 좋네요^^
앞으로도 알찬 수업 부탁드립니다!
로엘선생님~~2월 한달 동안도 함께 영어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재미있었어요~~
이제 4학년이 되었어요
그래서 더더더더 영어를 재미있게 열심히 공부하고싶어요~~
3월달에도 저와 함께 신나게 영어 공부 함께해요^^
로엘 선생님과 영어로 이야기를 편히 할 수 있는 그 날이 빨리 오길 바래요^^
jin
감사히 디베이트 수업받고 있어요.
아이가 수업하는 즐거움을 느끼고 잘하고 있어요.
아름답고 친절한 선생님 덕분에
말도 많이 늘고 영어에 자신감이 붙은것 같습니다.
이제는 당연히 수업하는것이 습관이 되어 어려움없이 수업하고 있어요.
체리쌤.감사해요. ♡
좋은하루 되세요~~^^
언제나 즐겁고 재미있게 수업해주시고 잘못된 문장도 바로잡아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빨리 스피킹이 늘어서 선생님과 더 많은 얘기를 나누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am선생님!!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한 달 동안 정말 많이 친해지고 과거형태의 단어를 언제 쓰고 억양이 어떻게 되고 등의 공부를 많이 하게 되었던 시간이었어요!! 그래서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라.. 한 번더 신청하려고 합니다.. 비록 한 달.. 한달이라는 짧은 시간에 공부를 해서 효과가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가 너무 즐거워 하고 열심히 가르쳐주시는 Jam선생님을 보고 저희 엄마가 한 번 신청하도록 하였습니다.. 제가 억양이나 단어를 골라 쓰는거에 좀 부족하지만 화내지 않으시고!! 저를 친절하게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는 1시간인 줄 알았는데 수업시간이 30분이 더군요..ㅠㅠ 그래서 끝나는 시간이 항상 ..ㅎㅎ 그래도 제가 선생님과 녹음 했던 영상을 보고 다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수업하는 모습을 영상과 음성으로 녹음 할 수 있다는 걸 후반부에 알게되서 정말 아쉬워요..ㅎㅎ 이번에 다시 처음으로 시작할 때는 항상 녹음을 해서 공부를 해야겠어요!! 그동안 감사했구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당!!~^^
제가 어려운 내용을 잘 알아듣지 못하여도 늘 계속 꼼꼼하게 설명해주세요~
또 항상 수업을 재미있게 하시려고 하시고, 자주 웃어주셔서 정말로 좋으세요.
그래도 수업시간에 게임 같은 것들은 안 해주셔서 조금 아쉬워요.ㅠ ㅠ
그래도 선생님이 재미있게 수업 진행해주셔서 좋은 것 같네요^^
선생님과 수업한지 벌써 한달이에요.아직 저는 잘 못알아듣고 말도 못하지만
수업시간이 점점 기대대요. 선생님께서 저 좋아하는 테마를 가져다가 대화를
나눠주시기도 하고 틀리면 친절하게 올바르게 말하고 읽도록 가르쳐 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장난감도 잘 아시고 선생님과 저는 맘이 잘 통하는것같아요.
언제가는 저도 영어로 잘 말 할수 있겠지요.
이제는 헬로우도 잘하고 질문 없어요. 이말도 잘해요.
잘할수 있는 날들을 기대합니다. 선생님 많이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