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빅선생님과 함께 한지 3개월이 넘은 것 같네요..첫 수업부터 아이가 '깔깔깔' 웃으면서 시작하더니 메리빅 선생님 만나는 시간을 무척 기다리네요..
요즘은 수업도 진행하지만 아이가 스스로 만든 이야기를 선생님에게 들려 주는데 너무나 재미있다고 난리입니다. 스케줄 때문에 한번씩 연기를 하면 어찌나 저를 구박하는지요..
아이가 저도 잘 구사하는 못하는 표현을 거침없이 내뱉을 때면 정말 뿌듯하기 그지 없답니다.
모두 메리빅 선생님이 아이의 말을 잘 귀기울여 들어주시고 아이의 수준에 맞게 잘 이끌어 주셔서 그런것 같아요..
메리빅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가 영어로 대화 하고싶어 시작한 토크 스테이션
하트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고 재미있게 수업 진행해 주셔서 즐겁게 수업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7살이고 읽는건 거의 어려워 하지만 한문장 한문장 잘 지도해 주시고 틀린부분도 거부감없이 자연스럽게 고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셔서 영어 자신감이 잔뜩 올랐어요.
항상 하트 선생님 수업 언제하냐고 기다리네요.
늘 감사해요!
거의1년쯤 하고있는데 아이가 아직도 좋아하고 즐겁게 수업하고있어요
선생님이 아이의 나이에 맞게 잘 지도해주시는것 같아 영어를 즐겁게 하고있네요
앞으로 쭉 즐거운 영어수업 부탁드립니다
한달한달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점점더 자연스러워지고 문법 오류나 어휘 선택도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원어민과 자유로이 소통하는 날까지 화이팅!
선생님께서 적극적으로 해주셔서 그런지 아이가 수업시간동안 적극적이고
즐거워하는 것 같고 발음도 억약도 좋아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화이팅하고 싶고요
방학 할인 이벤트에 신청하였는데.
더 많은 시간동안 선생님과 만날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귀한 가르침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선생님 아프지 마시고 힘내세요!!!!^^
늘 감사합니다!!!!!
lee 선생님과 함께 영어공부하면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늘 친절하고 자상한 lee 선생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즐거운영어수업 감사드려요~~늦게 수업을 해야해서 아이가 가끔 졸려할때가 있지만 센스있게 아이에게 즐거운 퀴즈나 게임으로 영어를 재미있게 이끌어주시는 모습이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사실 아이를 재밌게 놀아주는 수업방식이 더 힘들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늦은시간에도 아이에게 즐겁게 놀이식 영어수업을 틈틈히 해주시니 아이가 단어게임을 아주 좋아하고 있습니다...고마와요 마이클 선생님~~
요즘 수업시간에 진행이 편하도록 화요일에 긴 이야기를 읽고 목요일에는 그 긴 이야기의 문제에 답하거나 짧은 이야기를 읽고 문제까지 풀어요. 처음에는 저도 일부러 free talking 시간을 줄이려고 노력하다가 오늘 갑자기 좋아하던 인형 얘기가 나오면서 22분까지, 너무 많이 말해 버렸어요. 결국 수업이 3~4분 늦게 끝나서 선생님도 목 아프고 힘드실 텐데 기분 좋게 대해 주셨어요. 언제나 수업 열심히 해 주셔서 좋아요!
친절하시고,
단어 정리도 잘 해 주십니다.
갑자기 끊겼을 때 카카오톡으로도 연락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우리아이는 1년정도 토크스테이션을 하고 있는데요.
처음엔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좀 부끄러워 했는데 지금은 재미있게 수업하고 있어요.
야니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능숙하게 수업진행도 하셔서 이제 많이ㅣ 친해 졌기도 하고
친숙한 분위기에서 수업진행을 하고 있어요.
어려운 단어는 친절하게 설명 해 주시고 알아듣기 쉽게 도와 주십니다.
영어 말하기에 자신감이 붙은 것이 큰 성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쭉 토크 스테이션으로 실력을 쌓아가고 싶네요.
그리고 시스템이 잘되어있어 보강신청 같은것이 관리가 잘되니 참 편한것 같아요.
리젠선생님은 언제나 밝고 명랑한 목소리로 아이를 반겨줍니다.
성격이 활달하여 함께 수업을 하면 기분이 같이 좋아지는 선생님이시죠~
또한 대화를 잘 이끌어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이야기를 함께 하길 좋아합니다.
밝은 분위기와 넘치는 에너지로 좋은 기분을 전파해주시는 선생님! 바로 리젠 선생님이네요~
벌써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4년이 넘었어요.
아직까지도 사실 말을 유창하게 잘하진 않아요. 하지만 듣는 능력은 정말 월등하게 많이 늘었어요. 이번에 삼촌이 여자친구랑 뉴질랜드에서 놀러오셨는데, 여자친구가 중국사람이라 영어를 해야 했어요. 근데 우리 아이가 생각보다 영어로 말도 잘하고, 알아 듣는건 거의다 알아듣더라구요. 뿌듯했어요.
이번에 동생도 새로 시작하는데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선생님이 에너지가 넘치신가 봅니다.
항상 아이가 수업에 재미있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화상 영어 시작하면서 사실 아이가 재미있게 할까 하기 싫어하면 어떨까?
고민도 많았는데.. 직접 해보니 처음에 아이가 좋아하는 주제로 얘기를 이끌어 주시면서
수업을 이끌어 나가시는게 좋았습니다.
아이도 거부감없이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제가 토크스테이션을 한지 엄청 오래됐는데 토크스테이션은 해도해도 안 질리고 재밌는거 같아요!
수업이 재밌고, 선생님도 제가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잘 가르쳐 주시니까 정말 재밌어요!
공부가 절로 되는거 같아요!
요번에 디베이트 수업을 새로 시작했는데, 내용도 재밌고, 수업 방식도 재밌어서 정말 좋아요.
일주일에 두번 25분이면 영어 공부를 하기에는 좀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이렇게 매주 꾸준히 하는 것이 반드시 언젠가는 도움이 될 거에요!
제가 모르는 사이에 제 영어실력도 쑥쑥 자라고 있겠죠??
벌써 12월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올 1년도 다이애나 선생님과 열심히 영어 공부를 했네요.
일주일 두번 25분 이라는 시간이 어찌 보면 영어가 늘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시간인거 같습니다만.
꾸준함에는 장사가 따로 없지요.
이번에는 새롭게 영상 디베이트를 시작해 보았는데 좀더 새로운 방식의 수업이라서 아이가 흥미있어합니다.
자주 보는 사이일수록 할말이 많지요?
벌써 2년 가까이 선생님과 수업을 하다보니 할말도 많고 서로의 일상을 고유하는듯 해서 참 좋습니다.
늘 칭찬을 해주시는 선생님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선생님.
저 Sally예요.
수업시간 시작이 얼마 안남았어요.
미리 컴퓨터를 켜서 예습하고있어요.
일주일에 3번 선생님을 만나지만 늘 반갑고 즐거워요.
선생님과 수업할때 주말에 가족들과 놀러간것도 설명하고 여행간거도 설명하니 재미있어요.
선생님 가족들과 지낸모습도 사진으로 보여주시니깐 더욱 재미있어요.
아직은 대화가 막힐때도 있고. 선생님 설명을 확실히 이해못할때도 있지만, 예전에 비해서 너무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부모님께서 칭찬해주셨어요.
그리고 더듬거릴때도 힘내라고 말씀해주시는 선생님때문에 힘이났어요.
앞으로도 더욱 수업 즐겁게 해봐요..
선생님을 너무 좋아해요
리아니 선생님께서는 질문이 있냐고 주기적으로 물어봐 주시는 것이 좋아요.
선생님께서, 자신의 사생활을 공유해주시고 같이 sns소통도 하니까 더 친하고 수업이 재미있는 것 같아요.
제 꿈을 말할때도 응원해주시고 귀기우려 주실 떄 좋았어요.
자꾸 컴퓨터 연결이 끊겨 제가 하시는 말을 종종 못들으시거나, 맞게 표현한 단어를 다르게 들으실 때도 있어요.
얼마되지 않았지만... 꽤 아이가 잘 적응하며 열심히 수업 하고 있습니다.
오래오래 ritchel 선생님과 함께 하길 바라며
문법이 조금 부족한 부분을 많이 짚어 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참 오랜시간 토크스테이션과 함께했네요
리타선생님의 유쾌한 웃음소리와 즐거운 수업 덕분에 영어실력이 많이 좋아지고 있어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늘 건강하시고 힘내십시오
말씀을 늘 많이 하시는 직업이어서 인지 목소리도 허스키하시고 늘 건강하십시오.
3달 +1 수업을 매번 결제하고 수업을 듣는데 또 결제일이 다가오네요
다음 일정에도 리타선생님과 쭈욱 함께 하려 합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