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m... theacher...
why i'm not go inside the your lesson?
I have no idea..
수업을 시작한지 한달 남짓 되었는데요,
초반이라 어려운점도 많고 낯선 점도 많을텐데도
아이가 수업을 항상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볍게 퍼즐(낱말찾기)게임도하면서 수업을 진행해서 너무 즐거워하네요.
딱딱한 수업이 아니라 웃으며 수업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가끔 웹상이라 끊기는 부분이 있어서 아쉽지만, 그건 시스템 문제이고
선생님께서는 바로바로 핸드폰으로 연락주시고 어떻게든 수업 진행해주시려는 모습이
책임감있게 느껴져서 좋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지금처럼 즐겁고 재밌게 수업 진행할 수 있길 바랍니다. ^^
kean 선생님!
저번 수업시간에 여행을 떠나는 주제에 대해 얘기한 것도 모르고 정말 선생님이 여행을 가시게 되어 그만두시는 줄 알고 너무 슬펐었어요. 그래서 이번달 새롭게 수업을 시작해야 하는데 그만 둘까도 생각 했었구요. 선생님이 선물도 미리 주신다고 해서 정말 오해했었어요. 제가 아직 영어 실력이 모자라서 잘 알아 듣지 못했던거라
정말 다행이였어요. 제 영어 실력이 좋아질 때 까지 그만 두시면 안되요. 알겠죠?
선생님 수업 시간에 만나요.
처음에는 한 달만 해보자고 해서 시작했습니다. 시간대가 맞지 않아 선생님을 바꾸자고 했는데 아이가 Martin 선생님이 좋다고 하면서 선생님 바꾸면 안된다고 합니다.
영어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데 흥미유발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Martin 선생님은 재미있고 유익하게 수업을 해주시네요.
즉흥적인 수업이 아니라 교재에 따라 체계적으로 진도를 나가는 것도 마음에 들고 발음도 좋으십니다.
수업 내내 아이가 큰 소리로 웃고 대답하는게 토크스테이션으로 수업을 지속하는 충분한 이유가 됩니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수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토크스테이션의 마지막 날!
좋은 jann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드린다
선생님 덕에 영어 많이 배웠다!
thank you!
항상 기다리는 선생님과의 시간
수학을 곧잘 하기에 영어는 조금 어려워합니다
혼자 하는 독해와 리스닝이 재미보다는 힘든쪽입니다
하지만 선생님과의 수업은 힘든 공부라고 생각하지 않아 다행입니다
수업을 끝내고 나면 항상 웃는 얼굴로 나오고 조금 쉬어볼래?하고 물어도 항상
더 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만큼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사랑으로 아이와 수업하기 때문이겠지요?
항상 학생의 입장에서 먼저 배려해주고 생각해주는 토크
늘 고맙게 생각합니다
선생님과 한 시간이 벌써 2년쯤 되어가고 있네요.~
항상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많이많이 만들어주시는 저희 선생님이 너무나도 좋답니다.
항상 토크스테이션 sHEM선생님과 함께 하고 싶어요.
선생님과 수업할때 비디오가 멈출때도 많았지만 이제는 안 그럴것이라고 믿고 있어요.
토크스테이션은 아주 좋은 이미지로 저장이 되어있는 것이니깐요.....~^^
토크스테이션에서도 비디오 프로그램이 안 멈추도록 함께 도와주신다면 아주 좋을것 같애요.
꼭 믿고 있을께요
저희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단어들이 갑자기 머릿속에서 떠오르기 시작하고 있어요.
이제 얼른 토크스테이션 수업을 들으러 가야겠어요.원래 이제 수업하는 시간이거든요.ㅎㅎㅎ
그럼 저희 선생님 많이많이 칭찬해 주시길........
항상 수업에 만족해요.
항상 웃어주시고 재밌게 수업도 해주시고 배운거 꼭 정리도 해주시고
너무 너무! 좋아요.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체크해주시고 무엇보다 아이가 좋아하는게
제일 중요한데...
아이가 메리빅선생님을 너무 따르고 좋아합니다.
선생님의 유쾌한 수업진행이 너무 좋아요. 계속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하고 싶어요
아이가 7살이고 영어를 잘 모르는 상태라 좀 지루하면 집중을 못했어요. 아이라 집중력이 짧기도 하구요.
그런데 키나 선생님께서는 항상 아이의 눈높이에서 지도해주십니다. 엉뚱한 대답에도 다양한 표정과 말투로 응답해주시구요. 아이들 수업에는 최고예요. 아이의 영어 말수가 많아졌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선생님과 한동안 수업을 못할거라 생각하니 많이 아쉬워요.
항상 웃으시면서 수업을 이끌어주시는 모습이 정말 좋습니다.
방학특강으로 별생각없이 한번해볼까?하고시작했는데 시작하고나니 계속하고싶은수업으로 자리잡았네요^^샘도 밝으시고....아이와많은소통을해주시려고 노력하는모습또한 보기좋았습니다
아이도 차츰 스피킹에 자신감이 붙어 말하려고 하고 수업언제하냐고 묻고 ,,,하면할수록 달라지는 내아이의모습을 볼수 있어 매력이 있는 수업입니다..기다려지는 수업...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화상영어를 시작하기 전에 여러 업체의 여러 선생님과 무료수업을 진행했었는데
이 중 Des선생님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일단 초저인 아이에게 항상 밝게 웃고 크게 웃어주고 아이를 편하게 해주십니다. 그러니까 아이도 긴장을 풀고 용기를 낼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둘째, 적절하게 아이의 문법적 오류를 수정해주십니다. 딱딱하지 않게 피드백을 주시면서 오류를 바로 잡아주시고 이를 코멘트에 남겨주시니 유익합니다.
세째, 학부모로서 어떤 점이 많이 강화되었으면 좋겠고 이런 방향이었으면 더 좋겠다고 메세지를 전달하면 적극적으로 반영해주십니다. 무성의 하거나 고집을 내세우시거나 하지않고 학부모와 소통을 하며 원하는 방향에 최대한 맞춰주십니다.
그래서 만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선생님이 재미가 있으셔서 좋은 것 같아요.
선생님이 앞으로 칭찬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고 항상 예뻐해 주셔서 감사해요.
계속 앞으로도 쭉 건강하시고 화이팅이 넘치시는 수업 항상 만들어 주세요.
화이팅이요. 사랑해요~
스티븐 선생님의 수업은 늘 활기있고, 웃음이 넘칩니다. 낯을 가리는 남자아이지만 스티븐 선생님의 즐거운 수업방식에 아이도 서서히 말문을 여는 것 같습니다. 아직 시작한 지 오래되지 않아서 실력향상 면에서는 아직 눈에 띄진 않지만,이대로 꾸준히 한다면 아이도 저절로 자연스럽게 말문이 트이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스티븐 선생님, 앞으로도 지금처럼 밝고, 활기찬 수업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