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3아들 토크스테이션과 공부한지 6개월이
지나고 7개월째입니다.
처음에는 yes, no 단답식으로만 대답하고 문장으로 얘기하지 않아서
선생님께 문장으로 아이가 답할 수 있도록 유도부탁드렸습니다.
25분씩 월,수,금…. 한번에 오래 하는 것보다 자주자주 접하되, 지겹지않고 가볍게 대신 오래 하는 것이 더 나을것이라고 생각하였는데, 그
선택이 맞은 듯합니다.
이왕이면 매일 하는게 더 좋겠으나, 아이의 여러 스케줄을 고려하여
무리하지 않되 대신 끈기를 가지고 꾸준히 한다면 변화되는 모습을 보게될 듯합니다.
그리고 수업연기를 당일 수업전이라도 수업전이라면 유선 또는 인터넷으로 다음회로 연기되면 좋겠습니다. 현재는 하루전에 연락해야 되는데 불편합니다. 보강은 실제로 다른
교사와 연결될 경우가 많아서요…
선생님과 함께 공부를 시작한 뒤로 영어 실력이 많이 늘고 공부가 쉬워졌어요.자상하게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토크스테이션 강의로 영어공부를 쭈욱 하고 싶어요. 아직은 선생님 말씀을 잘 못 알아들을 때도 많지만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해서 선생님과 재미있는 농담도 하고 오늘 있었던 일도 같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아이가 영어를 좋아하고 재미있어합니다 그리고 중간에 그만둘까하는 말에 왜?란 대답도 하네요
이젠 문법을 배워야할때인데 그만둘수가 없네요
선생님께 감사하고 저희 딸에게도 고맙네요
지난번 상담때 말씀드린 내용이 충실히 잘 반영되어서 우리 아이가 더욱더 즐겁게 수업에 참여하고 있어요..
아이에 맞는 수업이 이루어지는것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이젠 아이도 선생님께 적응을 했는지
처음기대보다 말하는 능력과 듣기 능력이 더욱크게 성장하고 있네요.
전화통화를 하지 않아도.. 항상 모니터링이 잘 되고 있음을 느껴요~^^*
늘 밝은 모습으로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기분 좋아지는 수업입니다^^
수업중에 틀린 표현이나 어색한 문장들 그때그때 교정해주셔서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하트샘~~
저 준서예요. 낼모레면 이제 두달째 수업이 끝나요.
저는 샘이 친절하셔서 너무너무 조아요.
수업교재 내용도 나한테 딱 맞는 것 같고,
샘이 사진자료나 게임자료 미리 준비해서 수업때 보여주셔서 재있어요.
선생님이 틀린점은 친절하게 바로바로 고쳐주시고, 그외에도 다~~ 만족해요.
앞으로도 샘이랑 오래오래 수업하고 싶어요*^^*
친구 추천으로 한달 수업을 했어요.
처음엔 남자선생님이셨는데 울 아이에겐 남자샘과는 좀 안맞아서..
여자샘으로 바꿧는데...너무 재미있데요.애교도 많으시구~
앞으로 쭈~~욱 수업해서 영어실력 쑤욱~~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토크스테이션 화이팅!!!!
아이가 토크스테이션 수업 마치는 시간이 되면
Oh no~...Time flies so fast라고 하며 아쉬워합니다.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일년 정도 된것 같은데
항상 수업을 즐거워하는 것을 보고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영어를 공부로 생각하지 않고
선생님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고
재미있는 책을 보는것으로 생각하는것 같아요.
트레져 지문도 아주 재미있어하거든요.
4살 둘째도 "나도 선생님 수업 하고 싶어"하면서
수업에 계속 참여하고 싶어
방문 밖에서 울기도 한답니다.^^
주위에서 더 저렴한 화상영어도 추천을 받기도 했지만
가격보다
좋은 선생님 체계적인 시스템을 선택하는것이
아이에게 나을것 같아
앞으로도 토크스테이션과 같이 할 생각입니다.
수업 한달 했습니다.
진짜 처음에는 잘 몰라서 답답했었는데,
이제 조금씩 들리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점점 재미있어하고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하나하나 잘가르쳐 주세요. ㅋㅋ
앞으로 신경 많이 써주시고 잘 부탁드려요~
원어민 선생님과의 대화를 너무 좋아라 하는 7살 꼬마가 오늘도 울먹 울먹....
이제 수업들은지 한달이 되어 가는데 에러만 벌써 6번째 수업내용도 좋고 아이도 좋아하고 에러만 자주 나지 않는다면 너무 좋을것 같은데 뭐가 문제 인가요?
소리가 끊기고 화면 정지에 선생님이 무슨 죄라고 계속 미안 하다고 하고..
이건 회사측에서 해결해 줘야 하는 문제가 아닌가요?
오늘도 수업 하다 화면정지 소리 정지 아이는 선생님만 외치고 저희만 이런건 아닌듯
자꾸 다른곳을 알아보고 싶어지네요....
이제 수업을 시작한지 몇달이 지났어요.
처음과 비교했을 때 눈에 띄는 변화는 너무 긴장하고 대답만 겨우 하던 모습에서 이제 선생님과 친구처럼 농담도 하고 많이 웃으며 수업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그만큼 스피킹 훈련이 많이 되고 자신감이 커졌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문법적인 오류는 있지만 그래도 완전한 문장으로 말하려고 노력하는 것도 발전이고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metel선생님과 수업을 하고있는 학생입니다.
선생님도 좋고 다 좋은데 에러가 너무 많이 생기네요......
오늘도 에러때문에 20분 정도밖에 수업을 하지 못했습니다.
선생님 얼굴도 안 보이고,가끔 소리도 안들리고
에러 생기는 것 좀 고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