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상영어 시작한지 아직 2주밖에 되지 않아서
아이의 실력이 늘었는지에 대해서는 말하기 힘들어요.
하지만 아이의 수업을 녹화후 보니 선생님께서 아이 수준에 맞게
맞추어 진행해주시는 것이 보여요. 단순히 교재만으로 진행하는게 아니라
그떄 그때 상황에 맞게 아이와의 대화를 유도하고 계시는 것이 보였습니다.
꾸준히 진행후 6개월뒤즈음 녹화 영상 비교하며 흐뭇해 할날이 있기를 바라고 있어요.^^
1년 가까이 하다 보니 약간 헤이 해진 면이 있어서
다시 점검이 필요한 시점 인거 같아요
다시 아이도 엄마도 선생님도 다같이 화이팅!!!!!!!!!
전에 교재는 스마트 홈스쿨 온라인 학습이 있어서 활용을 잘했는데 바뀐 교재는 스마트 홈스쿨 온라인 학습이
없어서 따로 책을 사서 예습 복습을 해야할 듯 합니다. 다른 교재들도 부탁드립니다.
기대되고 재미 있어요. 틀려도 괜찮아요. 당황 스럽지 않아요.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
7개월째 수업 하고 있는데 계속 하고 싶어요. 쌤~~~
안녕 하세요?이제 3월 이네요.1월부터 시작해서 지금이 3달째 인데,너~무 재미있네요.*^^*선생님도 친구처럼 다정하고 착하시고요.그리고 또 공부도 너~무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시고요.앞으로도 공부 잘 가르쳐 주세요~토크스테이션 짱짱짱!!!~~~*^^*
항상 친절하고 밝게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수업시간이 지루하지않고 재미있습니다
영어실력에 도움이 되면서 흥미도 갖게 되어 만족스럽습니다
오랫동안 꾸준하게 해나간다면 분명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수업이라고 생각하며 항상 친절하게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도 너무 감사드려요^^
저희 아이 이제 3개월 되어가고 있네요...
워낙 선생님께서 재밌게 해주셔서...아이가 무척이나 재밌어 한답니다.
처은 1개월은 서로 맞춰나가는 과정이라....
reading 서 읽고...문제 푸는 과정을 했는데...
이제는 reading에 집중하기 보다는 발음과 문법적으로 정확한 표현을 하는 것으로 집중하고 있네요...
아이는 reading 하는 것보다...요즘 수업이 훨씬 재밌다고 하네요
워낙 말 하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다 보니..
선생님과 사적으로 얘기하는 것도 좋아하고...
여전히 틀린 문법과 발음으로 하고 있지만..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고쳐주시다 보면...언젠가는~~ 고쳐지리라 믿어요~
아이가 재밌어서...계속 쭈~욱 하고 싶다고 하네요...
가끔 소리가 끊기는 경우가 있긴 하지만...
음...것도 처음보단 좋아진것 같아요..
암튼...앞으로도 재밌는 수업 부탁드려요...
늦깍이로 회사에서 필요해서 화상영어 시작했는데 선생님이 꼭 앞에 있는거 같네요. 세상 좋아졌네요 ㅎㅎ.
선생님 발음도 필리핀이라 기대안했는데 훌륭하십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번창하시구요
한달이 지났어요.
선생님이 얼마나 좋은지 30분전부터 컴퓨터 앞에서 선생님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아이가 소화 하는거 봐서 주 2회 하다가 주 3회로 늘리려고 했는데,
반응이 너무 좋아 이때다 싶어 주 3회로 늘려봅니다. 잘해낼 수 있겠지요?
선생님 저희 아이한테 항상 웃어주시고 반응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새학기 들어서면서 학원 계획표 짜다가 보니
토크스테이션 만난지 1년이 넘었더라고요.
기념으로 1년 전 처음 녹화한 영상 보다가 지난주에 녹화한 영상 비교해서
아들램과 함께 보았습니다.
스스로 엄청 자부심 느껴하더라고요.
3개월 정도는 이게 느는건가 싶었는데 1년을 비교해서 보니 차원이 달라졌네요.
1년을 돌아보니 출산으로 선생님이 한번 바뀌셨지만 바뀐 선생님도 대박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아들도 토크스테이션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이제 화상 영어를 하게 된지는 3년째이다. 선생님도 계속 바뀌었지만 이토록 마음이 잘 맞는 선생님은 처음이다. ella샘께서는 친절하게 잘 대해 주시고 틀린 부분이 있으면 알맞게 고쳐주신다. ella teacher!! I love you very much!~^^ I want to take class with you every day, every time
주3회 25분씩 수업을 받고 있어요...두달정도 되었고요..
장해가 너무 심한데도 해결해주지않아서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상담원이랑도 여러번 통화를 했지만 저희 컴퓨터가 속도가 느리다는등 여러가지 핑계를 대며 고쳐주지 않습니다..
모니터링 해준다면서 모니터링 해주지 않은적도 한번 있었구요..
또.. 토크스테이션 프로그램해주는 업체에서 속도 측정을 해주었는데 0.38메가라고 합니다..
속도가 1메가도 안나온다고 저희 인터넷 탓을 하길래 인터넷서비스신청을 하고 일요일날 오후에 인터넷서비스센타 직원이 속도측정을 해주었는데 80메가라고 하며 제가 못미더워하니 여러번 확인시켜주었습니다.
1메가도 안나오는 정도면 저희 인터넷티비도 볼수 없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업체랑 토크스테이션 상담원 말이 신뢰가 되질 않네여.
어제까지 4주째 해결해줄 생각보다 저희 컴퓨터,인터넷에 핑계를 대며 해결할 생각을 안하는것에 화가나고 지치네요
어제는 모니터링 하고서는 수업첫몇초 말고는 이상이 없다고 말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다시 모니터링 하니 수업중간 아예 소리가 안들리는 현상, 잠깐 멈추는 현상등등 선생님도 인터넷이 느리다 소리가 않들린다등등 여러번 말을 하고 수업내내 끊김 현상이 있어서 수업이 힘들어보이더군요..
아이가 중3이고요.
선생님 너무나 맘에 들어하고요..
왠만하면 수업을 계속하고 싶지만 앞으로도 이런 수업이라면 더이상 시간낭비일것 같네요.
지금 제가 수업한 영상을 첫수업부터 전부 다 모니터링 하고 있는데여..
전체적으로 수업이 계속적으로 그래왔네요..
고쳐주시던지 전액환불 요청합니다..
오늘부터 재수강 시작입니다.
1년넘게 함께 하던 선생님과 아쉽게도 시간이 안 맞아
더 이상 함께 할 수없네요...
다음을 기약하며 새로운 샘과도 즐겁게 잘 했으면 좋겠어요.
선생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의 영어실력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 선생님 집이 물에 잠겨서 집에를 못 들어가게되었는데, Talk매니져가
가져다 주신 음식들 덕분에 저의 쌤이 힘을 내개 되어서 고맙다는 뜻으로 글을 남김니다.
Talk station ,talk 매니져, 제쌤......파이팅! ^^
아파서 걸어 다니시려면 많이 힘이 부치시는 어머니.
하지만 그런 어머니가 학원에 열심히 다니고 계십니다.
항상 힘드시겠지만 말씀을 안 들어서 많이 미안합니다.
하지만 토크스테이션으로 영어 쪽으로 성공해 어머니를 기쁘게 해 드릴것입니다.
언제나 저희 형제를 위해 고생하시는 아버지도 가만히 보고 있으면 슬퍼지군요.
언제나 열심히 공부해 꼭 성공 할 것입니다.
항상 힘드신데도 좋은 수업을 만들어 주시는 토크스테이션 선생님들
그리고 항상 고생해서 돈을 벌어 공부를 시켜주시는 부모님.
모두들 감사합니다.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수업 시작한지 3개월 지나가고 있내요....
저번달 까지만 해도 아이가 좀 소극적인것 같은 느낌이 들어 은근 걱정을 하였는데
이번달에는 확 달라진 모습을 보이며 수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즐거워 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히 수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크스테이션 홧팅!!!!
선생님이 아이랑 너무 잘 맞아서 감사하게
수업 듣고 있던 중 선생님이 교체 되셔서
걱정이 많았어요.
그러나 바뀌신 선생님은 또 다른 매력이 있으시네요.
아이의 레벨에 맞게 차분한 수업해 주셔서
다시 적응하여 수업 잘 받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요즘 아프기도 했고 정신없이 노느라 몇번 연속으로 빠지게 되서 속상하지만
선생님 덕에 영어시간이 늘 즐겁습니다.
앞으로도 개구쟁이 아이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과의 수업이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는것을 요즘 많이 느낍니다
단순하게 책많읽고 표현을 외우는것보다 한번이라도 직접말해보는것이 훨씬 도움이 되고 기억이 되네요.
다양한표현을 배울수 있고 또 말하기 연습을 할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유용하네요
꾸준하게 지속한다면 영어 학습에 어떤것보다도 영어실력올리기에 도움이 될것같아요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항상 밝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