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j 선생님이 개인사정으로 갑자기 그만두셔서 선생님을 무척 좋아하던 아이가 다른선생님과의
수업을 잘 할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다행히 토크스테이션 담당선생님께서 아이의 성향에 맞게 밝고 활발하신 maggy 선생님으로 배정해 주셔서 아이가 수업이 재미있다고 합니다.
벌써 토크스테이션을 한지 반년이 되어가는데 아직 많이 미숙하지만 수업을
계속 하다보니 자기 의사표현을 하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니 학원보다는 토크스테이션을 선택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동안 가르쳐 주셨던 vj선생님께도 감사드리고 새로운 maggy 선생님과도 더욱 더 재미있는
수업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세달째 수업 듣고 있는데요..아직은 큰 기대하긴 어렵지만 적극적으로 수업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선생님이 바껴서 그런지 월평가에 아무런 코멘트가 없네요
바뀐 선생님은 더 활발하신편이라 수줍음이 많은 아이도 좋아하는 듯 보입니다.
우리 화상영어 선생님이신 ella선생님께서는 언제나 해맑게 웃어주시고 제가 영어를 잘 할 수 있게 도와주십니다. 또 틀린 부분이 있으면 잘 잡아주십니다. 저는 계속 ella 선생님과 영어공부를 하고 싶습니다. ^^ ella teacher.. I love you very much!!^^
지금은 yes나 no만 하고 있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실력을 올리겠습니다.그래도 2년전보다는 말하기 실력은 올랐어요.
그리고 친절하고 항상 웃음을 주시는 선생님 감사합니다. 지금은 어느정도새로운 선생님께 적응이 되어 재미있게 수업을 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선생님이 아이를 넘 이뻐하시는게 보일정도로 표정도 좋으시고 편하게 수업을 해 주시네요,
아이도 거부감 없이 수업을 재밌어 해서 넘 다행이고요,
이제 한달 되어가지만 앞으로 이렇게만 수업을 이어 나간다면 영어에 대한 걱정을
물 건너 갈 듯하네요.
고학년이되니 시간표 짜는게 작년과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학교에서도 늦게오고 다른과목도 챙겨야하고 이런저런 이유로 토크스테이션수업잡는게
어려워졌습니다 그런데도 꾸준히 할수있었던건 선생님과 매번 수업변경 도와주시는 상담선생님덕분이라 생각됩니다 감사드립니다~
초등학교 입학하며 바빠진 딸을 학원으로 돌리는게 안쓰러워서 시작한 화상영어인데 기대이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수업 끝나고 수업내용을 들을수 있는것도 화상영어의 장점중의 하나입니다.
maya선생님께서 천천히 아이의 수준에 맞게 수업을 진행해 주시며, 아이또한 재미있게 점점 활발하게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조금씩 나아지고 있으리라 믿으며 다음달에도 즐겁운 시간으로 수업받길 바랍니다.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늘 수업에 임해주셔셔 감사합니다..
지루하지않게 마술같은것도 보여주시고
수업내용중 달러 에 대한것이 나오면
우리나라 원 단위로 바꿔서 아이에게 알게 하고..
사진이나 기타 여러 자료를 활용하여 늘 노력하시니
아이도 쉽게 이해하는것 같아요..
늘 지금처럼 수업이 진행되면 좋겠어요
미국에서 있다가 한국 들어와서 어 떡게 유지해야했는데
토크스테이션을 만나서 잘 유지하고 있어요
상담할때마다 친절히 받아주시는 김유경선생님
kat 선생님도 감사해요
아이의 지난 수업 녹음 들으며 후기 작성하고 있어요...
밝고 명랑하신 선생님이, 변성기 오고 과묵한 아이와 수업하시느라
힘드실 것 같아요.
더구나 선생님은 교재에 집중하려고 하시는 것 같은데
아이는 선생님과의 시간은 이런저런 이야기로 쉬고 싶어하는 것 같네요...
어쨌든 영어 대화가 목적이니
처음에 비하면 이런저런 말들을 이어가고
의사소통을 하고 있으니 만족하렵니다.
늘 아이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선생님 감사드려요~~
(케이팝 노래 요청드리니 우리말로 유창하게 노래까지 하시네요~~ 오우~! ^^)
그렇게 열심히 불러주셨는데, 환호는 커녕 감사하다는 말씀도 변변치 않게 하는
아들 녀석이라니...
이제 아이에게 불러보라니까 저는 듣는 걸 좋아한다네요;;
다달이 확인 전화도 감사드리고요.
다시 또 한달, 잘 부탁드립니다.
1년 가까운 시간을 같은 샘과 수업을 하니까 수업시간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가봅니다. 엄마의 욕심만큼은 아니지만 말하기를 부담스러워하지 않는것에 보람을 느끼며 진행을 계속합니다. 25분이 대화를 하기엔 조금짧은듯 싶어 50분 수업을 해보고 싶은데 샘과 스케줄이 맞지 않네요. 일단 이번달까지 수업을 진행하고 담달엔 조정을 해보아야 하지 싶어요.
늘 즐거운 수업하게 해주시는 ralph선생님 감사합니다.
학교방과후수업에서 영어를 배우는 것과 영어학습지 위주로 공부하던 딸에게 회화에 대한 경험과 환경 노출도 필요할 것 같아 고민고민하다가 선택한 화상영어! 정말 어렵게 결정을 했었던터라 반신반의 하였는데 운좋게도 좋은 선생님을 만났고, 아이가 거부감 없이 수업을 준비한다는 것만으로 큰 성과였다고 봅니다. 언어라는 것은 한두달해서 성과를 보려한다면, 그건 어처구니 없는 발상이라고 제 개인적인 생각을 해 봅니다. 우선은 재미를 느끼고 수업에 임할 수 있다면 거기에서 하나하나 배워나간다면 어느정도 시간이 흘렀을때 자연스럽게 제것이 되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지금은 혼자서도 컴퓨터 앞에 앉아서 수업을 합니다. 그렇다고 우리애가 실력이 있어 그런건 전혀 아니라고 봅니다. 그만큼 수업에 대한 스트레스는 받지 않는구나, 혼자서도 할 만큼 힘들게 만들지는 않는구나 생각을 하면서, 나름대로 앞으로를 기대해봅니다. 무엇보다 더 담당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업이 어른보다 더 힘드실텐데 대단하시다는 말씀과 함께 꾸준한 관심과 지도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선생님을 바꾸게 되었어요. 걱정은 좀 되었지만 수업을 시작하고 난 후, 더 재미있다고 하면서 좋아하네요. 선생님 바뀌면 힘들어 하지 않을까 걱정했었거든요.
토크 스테이션은 수업 관련한 자잘한 일들에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 것 같아 만족하고 있어요.특히, 이번에 선생님 바꾸는 일로 애써 주신 학습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친절하시고, 많은 배려를 해 주신 점, 그리고 빠른 일 처리에 감동했습니다.
앞으로도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영어 교육에 힘써 주시고 많은 노력 부탁드려요. 감사드립니다.
영어학원을 그만두고 토트스테이션을 시작한지 1년 1개월이 되었다. 새로 바뀐 선생님이랑 2단정도 수업한것 같다. 말하는 것도 좀 바꿔야겠다고 생각했다. 선생님이랑 수업할때 선생님 목소리가 잘 안들리고 한다. 그리고 새로운 표현을 가르쳐주시기도 한다.
다음부터는 좀더 노력해야겠다.
새로운 선생님과의 수업을 아이가 재미있어 합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원활한 수업은 되지 않지만
최선을 다해 수업해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꾸준히 하면 많이 발전할거라 생각합니다
수업 중간중간 아이의 집중도를 생각해서 센스있게 대처 해 주시는
수업내용이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어느덧 만 2년이 다되어가는군요.
훌륭한 강사진과 친절하고 꼼꼼한 관리, 컴퓨터 이상까지 꼼꼼히
봐주시는 것까지 어느하나 부족함이 없어요.
그렇지 않았다면 긴 시간 함께하지 못했을거에요.^^
앞으로도 더욱 번창하는 토스가 되길...
올해 3월 부터 했으니 이제 꾀 되는데 후기는 처음 씁니다.
솔직히 제가 수업하는건 거의 보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네요..
하지만 우리 아이( 8살 여자)에게 도움이 되는것만은 사실인거 같네요..
8세 여아입니다.
초등학교 들어가면서 영어학원에 가서 많은 시간을 빼앗기는 것 같아 이렇게 해도 괜찮나 하면서 선택한 화상영어 입니다. 두달이 지났는데 우선은 만족합니다.
첫달은 선생님과 학습방법도 틀리고, 이런 수업을 처음 진행해서 그런지 많이 어색해 했습니다. 이젠 수업시간이 되면 알아서 준비하는 딸과 재미있게 수업을 받고 있는 모습에 잘 선택한것 같아 뿌듯합니다.
중간에 선생님이 아프셔서 수업을 일주일 못했는데, 다른선생님으로 진행하면서 수업을 많이 신경 써주신것에도 감사드립니다.
계속 영어실력이 향상되어가는 딸을 기대하며 다음달 수업도 재미있게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7세 여아 영어진행기 3개월차입니다~
벌써 화상영어 시작한지가 3개월째네요.
흥미로웠던 첫달과 두번째 달과 달리..
이번달은 저희 아이가 좀 힘들어했어요.
선생님과 많이 친해지고, 표현도 열심히 해보는데,
아무래도 알고있는 단어가 한정적이다보니(7살이라서 어휘폭이 좁아요~)
다양하게 대화하기가 힘들었나 봅니다.
머릿속으론 하고싶은 이야기가 많고, 말하려니 아는 단어가 없고..
그런상황이예요.
이야기 하고 싶은 내용이 있는데, 그때 그때 필요한 단어를
엄마한테 물어봐야 하니.
아이도 좀 답답했나봐요.
선생님이 수업시작할때 뭐 했는지,, 기분이 어떤지,,
아이의 일상을 물어보면서 대화를 시작하는데.
항상 유치원 다녀와서, 좀 쉬다 영어수업을 시작하다보니.
아이가 매일 하는 이야기가 똑같거든요.
똑같은 이야기를 계속 하는게 아이가 스스로 지겨웠나봐요.
이번달은 유독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나름.. 정체기가 오는구나.. 싶었구요.
또.. 이걸 극복해야 나중에 웃을수 있겠지.. 싶네요~
아이에게 물어보니.
계속 해보고 싶다고 해서~ 다음달도 진행합니다~
나이가 어린 상태에서 화상영어 시작하는 아이들은
수업전에 다양한 어휘를 접해주고 시작하는게 롱런하는 길일것 같아요.
나름 영어노출이 많았다고 생각했는데..
프리토킹 하기에는 또.. 부족했나봐요.
한달 또 열심히 달려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