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STATION
익스플로러는 화상 수업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크롬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후, 크롬으로 다시 실행해주세요.

무료체험신청(회원가입)

수업 연기 & 보강 신청

회원 로그인


무료체험신청(회원가입)

수업 연기 & 보강 신청

토크스테이션을 찐친에게 초대할 때마다 최대 5만원 혜택 증정!

지금 서*우 님의 찐친 전*율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이*양 님의 찐친 곽*우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이*린 님의 찐친 유*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최*우 님의 찐친 손*준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신*호 님의 찐친 김*윤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이*윤 님의 찐친 이*우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이벤트 마감!

D-5

토크스테이션 무료체험 토크스테이션 카카오톡
free
idic home school
신나는 영어세상!
customer
신나는 영어세상!

회원 Real 동영상 후기

화상영어 1년, 라엘이에게 생긴 변화

톡스로 달라진 9살 수아 이야기

쌍둥이 아빠의 토크 선택 이유!

영어학원 따로 안 다녀도 완전 만족!

암기식 영어공부가 싫어요!

외국인과 대화가 두렵지 않아요

어려웠던 영어! 지금은 재미있어요

화상영어로 영어 선생님 되었어요

플레이 데이 후기 영상 & 이미지

T플레이데이 시즌2

TS플레이데이 시즌1

우리 모두 다함께

우리 모두 다함께

신나는 공굴리기 게임

신나는 공굴리기 게임

엄마아빠, 선생님과 함께

엄마아빠, 선생님과 함께

친구들과 협동의 순간친

친구들과 협동의 순간친

수업후기

1935
스피킹
한*원
h*032*2
13.06.11
2,121
조금씩 나아지는 것 같아요
처음에 많이 두려워했는데.
조금씩 나아지는 것 같아요.
듣는 것은 조금씩 알아듣는 것 같은데 아직까지 말하기는 쉽지않네요.
주저하고 있을때 선생님이 말문을 틀 수 있게 조금씩 도와 주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토크스테이션을 믿고 다음달도 계속 진행하렵니다..
1934
스피킹
이*홍
e*ick*k
13.06.11
1,852
수업후기
올해 들어서 아이에세 예복습,수업시간을 맡기고 지켜보고 있네요.모든것이 그렇듯이 자기공부 위에 좋은 프로그램이 효과를 더 하는거 같습니다.
회화기회를 집에서 좋은 선생님과 갖는다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달도 화이팅!!!
1933
스피킹
최*성
c*s10*0
13.06.09
2,222
말하는 것에 두렴움을 극복하면서...

영어로 말하기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없어진것 같기도 하고, 자신감도 생긴 것 같아 보람을 느

끼지만 과연 어느 정도의 실력이 될까하는 궁금증도 많이 생기기도 합니다. 단순히 아이들 능

력정도를 평가할때 단순히 좋은것만 이야기 하지 말고, 아이가 노력해야 할점, 고쳐야 할점등

장단점을 세심하게 파악해서 알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몇년동안 수강을 해온 부모로서

형식적으로 아이의 실력을 파악하지 말고, 아이가 구체적으로 토크스테이션을 통해 어떤점이

발전하였고, 또 어떤점을 더 세심하게 공부했으면 되겠다는 식으로 구체적으로 학생평가를 하

여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932
스피킹
박*현
a*yab*b
13.06.09
2,135
이제 첫발자국을 ......
큰애,둘째,
영어에 항상 자신 없어 하던 아이들이었지만
워낙 다른 쪽에 비중을 두고 공부해 오던터라  영어 공부의 필요성은
절실히 느끼면서도 막상 영어공부는 미루고 미뤄뒀다가 후회막급 이었던 상황을
이제사 절감하고 드뎌 막내는 영어공부 좀 시켜보려고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고1이라는......회화하기에 어쩌면 남들보다 늦은 시기이지만
언어를 정복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일 것이므로
차근차근 해나가다 보면 몇년 뒤에는 저만치 가 있으리라 기대해 봅니다.

울 막내 화이팅이다~~~~~~~^^
1931
스피킹
김*성
r*ank*k
13.06.09
1,507
다시 또 한달~
2년이 훌쩍 넘어,
일주일에 두번 수업은 이제 일상이 되었네요.

선생님과도 많이 친해졌고
일상이야기 조금 나누고
교재 수업하는 과정이
조금 권태롭게 보여서
아이에게 어떠냐고 물으니
회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지난 달 수업 후 평가전화 아직 받지 못했어요.
확인 전화 주시고요
지금 선생님과 수업을 꽤 오래했는데
언제쯤 선생님을 바꾸면 좋을지 모니터링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1930
스피킹
박*빈
s*ckh*h
13.06.04
2,111
아이가 재미있어 해요.

아이가 참 내성적입니다. 참..영어를 배우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어서 선생님과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선생님과 수업은 세번째이지만 아이가 참 즐거워 합니다. 아직은 짧은 문장이지만 말하기 시작해서 놀랍습니다.그리고 모니터상이지만 선생님과 충분히 교감을 하고 웃으며 수업하는 아이 모습을 보면서 참 기쁩니다.

1929
스피킹
김*서
k*te1*1
13.06.04
2,252
새로운 샘과도 즐겁게...
새로운 샘과 수업을 세번정도 한 것 같아요.
첨엔 샘이 바뀌신다고 해서 가뜩이나 부끄럼쟁이 아이가
다시 음츠러들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모두 기우였네요.
샘이 좋다며 전보다 더 활발한 모습 보여서 참 기뻐요.^^
1928
스피킹
김*열
n*ro7*7
13.06.04
2,200
차분하면서도 즐거운 수업

샘의 수업은 차분하면서도 유쾌하고 즐겁네요.
아이가 하는 말은 항상 귀기울여 주시고 맞장구 쳐 주시니
부담없이 즐겁게 하고 있어요.
샘과 하는 시간이 길어지니 부담없이 친구처럼 누나처럼
생각하네요.

1927
스피킹
이*호
h*yah*h
13.06.03
2,256
스피킹의 정석 T.S^^

누군가 " 듣기를 많이 하면, 말을 한다"고 한다.
사실 귀가 뚤려야 말하기를 할 수 있지만,
말하기에도 훈련이 필요하다는 사실!!

무조건 Listening과 Reading에만 치우치지 말고,
동시에 Speaking의 연습도 필요합니다.
하루 30분 스피킹은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닙니다.

언어의 완성은 작은 습관화에서 시작됩니다.
모두들, "토크스테이션에서 영어정복하세요!!"





1926
스피킹
문*형
a*sgh*h
13.06.03
2,348
아담 선생님은 호형이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호형이가 선생님을 무지 좋아한답니다. 친구처럼 아이 키높이에 맞춰서 수업을 진행하시니 아이가 즐거울 수 밖에 없지요. 감사합니다
1925
스피킹
김*희
k*lly*y
13.06.03
2,163
영어, 즐겁게 하고 있어요.
학원 다니는 시간이 아깝고 부담스럽다고 해서 과감하게 다니던 학원 그만두고 시작한
토크스테이션
아이가 큰 부담없이 즐겁게 하고있어요.
일주일에 두번이지만 잔뜩 긴장하거나 하기 싫어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부담스러워하지도 않고 가벼운 마음으로 선생님을 기다리네요.
영어가 짧은 엄마 입장에서는 선생님 마나는 시간이 한없이 떨릴 것같은데
아이가 자기 하고 싶은 말을 다 표현하지는 못하는 실력이지만
듣는건 어렵지 않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아이게게 일상적인 질문도 적당히 해 주시고 숙제도 적당히 내 주셔서 아주 만족해요.
감사합니다.
1924
스피킹
김*안
j*an0*0
13.06.03
2,184
토크스테이션 7세 2개월째
토크스테이션 시작한지 2개월째가 다 되어 갑니다. 

7살이기도 하고 영어에 대한 노출이 거의 없어서
처음에는 힘들어 했었는데
지금은 많이 적응이 되었네요

아직도 선생님이 물어보는 간단한 영어 회화를 전부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대충 눈치로 알아듣는 모양입니다. 

영어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천천히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모습이 되겠지요. ^^
1923
스피킹
조*성
j*ssi*i
13.06.03
4,231
7세 토크스테이션 화상영어 수업한달 후기
7세 여아 엄마랍니다.

벌써 한달이 지났군요.

엄마표 영어로 시작하여... 스피킹이 문제였어요.

영어로 말할 기회가 없는 한국사회에서는.... 스피킹을 할수 없으니....
더구나 우리집에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같이 해줄 사람이 없었어요.
엄마, 아빠 영어 꽝인지라....

어느정도 읽고, 쓰기가 되는 딸아이에게....(7세초 2월달에 펠트쥬니어 2급 전국 동연령 0.0% 합격, 바로 연이어 4월달에 펠트쥬니어 1급합격 혼자 응시했더군요. 전국에서 상위 20%로 들어갑니다.  동연령은 0.0% 또 다시 합격한 딸이였어요.,,,)
무료 리딩테스트는...2.5가 나오는 상황이구요.
말하기는 intermediate 5급 나온 아이였어요.

스파링 파트너, 그리고 말하기 수정이 문제였고,
언어감각이 있던 딸아이...

한달간 토크스테이션 화상영어를  일주일에 2번,,,, 25분 수업을 하였답니다.
역쉬.... 말문이 터지기 시작했습니다.
한주 한주가 다르게 ... 말하는게 자신감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현재 필리핀 메기 티쳐랑 수업을 하고 있는데...
메기 샘은.... 자연스럽과 친절함이.... 있어서 아이에게 좋은 선생님입니다.

25분동안 수업은 거진 안하고,,, 인사로 시작하여 인사로 끝날정도로 수업내용은 없지만
그날 인사를 묻고, 무엇을 하였고, 무엇을하였는데 어땠는지 연계된것을 이어 말하다보면 25분은 너무 짧은 시간이 되어버렸어요.


형편상 매일,,, 할수 도,
시간을 더 늘릴수 없어서 아이에게 미안하지만
그나마
영어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말하는것이 즐겁고, 소통하는것이라는것
자체만으로도
현재 수업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일년동안 샘의 수업방식을 따라갈생각입니다.
현재 집에서 리딩스타터로 읽기와 라이팅을 잡아봤지만 아이가 아직어려 5단원을 ....총 50문제를 40분정도 읽고 쓰기가 되는데.... 굉장히 속도도 좋지만
읽기도 제나이가 되면 더 재미있게 할수 있는것 같은데 댕겨서 그냥 하기엔 다소 무리가 있어 보이더라구요.
문법도 중학 문법을 하기에도 7세에 좀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아직 좀 더 즐길수 있는 시간을 주는것이 아이가 앞으로 더 꾸준히 할수 있을듯하여 욕심을 내지 않을려고 합니다.
 

형편이 어려워 다니던 어린이집을 그만 두었는데...
그곳에서 캐나다 원어민 샘과 짧은 대화를 나누는데
정말 전보다 더 유창해졌더군요.

그날,,, 어린이집 오픈수업 행사로 엄마들이 다 모여있는데
제 아이의 발음과 유창함에 엄마들이 놀라워하던것
저역시 많이 놀랬습니다.

주 2번 25분 수업만으로도 아이에게 스피킹이 저렇게 늘어난다는것...
현장에서 직접 확인한 저로써는...
앞으로.... 꾸준히 해 줄 생각이랍니다.


^^
maggy teacher,,, thank you ^^
1922
스피킹
정*원
13.06.03
1,984
또 한 달이 지났네요.

또 한 달이 지났네요. 

이제 선생과도 많이 친해져서 부담없이 수업을 하는 것 같고
25분이 짧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영어공부는 꾸준히 하고 있지만 일상적인 대화를 할 기회가 없어
시작한 수업인데 나름 만족합니다.
우리 아이가 좀더 적극적으로 해 주면 좋겠는데 그러면 더 많은
효과가 있겠는데 그건 제 욕심이겠지요.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려구요.
 

1921
스피킹
임*세
j*ff2*2
13.06.02
2,073
아이가 참 재미있어합니다

벌써 6달 정도 수업한 거 같습니다.

아이의 실력 향상보다는 영어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싶어서 시작했습니다. 그 기대에 잘 부합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영어로 표현할때 답답해 하며 잘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선생님도 참 친절하시고 대화를 즐겁게 유도 하십니다. 아이의 어눌한 표현에도 크게 반응해 주시는게 특히 좋습니다.

이젠 동기 부여도 많이 되었으니 다양한 표현을 익힐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아이가 틀린 표현을 쓰면 고쳐주시고 . 회화에서 자주 쓰이는 구문을 연습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1920
스피킹
장*혜
a*ica*a
13.05.31
2,080
Louie선생님과 공부하고 싶어요.
선생님과 무료체험 수업을 해 보았는데,
지금까지 배워본 다른 선생님들보다 가장 재미있었어요.
토크스테이션은 이번이 두번째 체험이고 2년 전에도 해 봤었거든요.
학원보다는 speaking을 많이 할 수가 있어서 참 좋아요.
루이 선생님께 계속 수업을 받아보고 싶어요.

1919
스피킹
조*정
y*lov*v
13.05.31
2,106
maya샘 너무 고마워요
이제 두달 가까이 한거 같은데 ..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실력이 향상 된걸
느낄수가 있었어요
단어도 모르고 문법도 모르고 그래서 회화에 있어서 도저히 감도 잡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그래도 조금 자신감이 생겼어요 공부하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붙은거 같아요 ㅎ
그렇게 싫던 영어가 이제 재밌어지기 시작했어요
마야선생님 너무 고마워요 ^^
1918
스피킹
권*범
13.05.31
1,927
활기차고 열정적인 Paris 선생님~!!

Paris 선생님의 수업은 늘 활기차고 즐겁습니다.
하루동안 여러 학생을 가르치실텐데,
전혀 지치거나 힘든 기색 없이 늘 한결같은 모습이 놀랍습니다.
처음에는 수업 내용을 체크했지만,
이젠 완전한 믿음이 생겨서인지, 수업을 모니터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아이가 즐겁게 선생님과의 시간을 보내다 보면
좋을 결과가 있겠지요~
저는 그저 바라만 보겠습니다.
선생님께서 지금처럼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구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1917
스피킹
이*호
h*yah*h
13.05.31
2,110
원어민 쌤의 교체시 학습의 영향
무엇을 배우느냐?
어떻게 배우느냐?

학습에는 내용과 방법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왜 배우느냐?
누구와 학습하느냐?

학습의 동기부여를 위한 선생님의 역할도 매우 중요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언어학습에서의 학습자의 긴장도는 학습의 장애를 주는 요소입니다.
그래서 학습자와 선생님의 유대관계가 중요하며,
이는 학습의 질과 흥미, 지속성에 연관이 있습니다.

그런데 3개월 이내에 교사 교체가 되면, 어떨까요??

여러가지 사정이 있겠지요...
하지만 학습자에게 도움이 되지 않음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최소한  6개월이내의 선생님 교체는 자제해 주시고,
부득이하다면, 선생님과 학생이 서로 파악할 수 있는 최소한(초기 2회 무료수업)의 적응 기간을 주셨으면 합니다.
매번 레벨테스트식 수업을 하기에는 부당하니, 제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916
스피킹
조*민
13.05.29
2,131
오늘도 매력적인 톡션과 함께 하루를.......
오늘도 수업을 마치고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들어가서는 happy humpday!!라고 하시더군요.

그말이 무슨말인가 했더니 친철하시게도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또 선생님께서 저녁은 무엇을 먹었냐고 물었더니 기무치 볶음봡 이라고 대답했습니다.(약간 미국식으로 굴려서^^) 선생님께서 잘 못알아들으셔서 사진을 보여드렸어요.
그랬더니 it is spicy? 라고 하셔서 no is 스위티........라고 대답했죠--;;스위티?
 선생님께서 조금 뜸을 들이시다가 아~ 스윗? 이라고 대답해주셨습니다.
 
그순간 얼굴이 화끈 달아오른다느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핫핫..그래두 자신감이 붙었기에 이렇게 기무치 볶음봡이라고도 할수있었던것 같습니다. 선생님 계속이렇게 재미있게 수업해주실거죠? 사랑해요~
I love you....
1915
스피킹
김*현
k*k55*5
13.05.29
1,668
감사합니다^^

매주 1회 문법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선생님께서 한번 바뀌셔서

잘 적응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지금 가르쳐주시는 선생님도  너무 좋으십니다

친절하게 가르쳐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더 자신감이 생깁니다

고맙습니다^^

1914
스피킹
김*현
k*mjh*h
13.05.28
2,152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영어학원을 그만두고 마음이 편치가 않았습니다.
집에서 부족한 문법 인강 으로 보충하며 재충전하고자
영어학원을 과감히 접었네요
영어감을 잊지 말자는 취지로 화상영어를 시작하게되었는데
뜻밖에 좋은 느낌이 듭니다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1913
스피킹
박*영
j*lie*e
13.05.27
1,726
토크스테이션 짱

다니던  영어학원을 그만두고  시작한 토크스테이션. 벌써 시작한지 2년이 다 되어간다.
학교 시험에서는  10%만 반영되지만, 말하기 실력은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항상 월수금이 기다려진다. 선생님도 친구같은 느낌이 들고,수업도 재미있다.
무엇보다 제일 좋은점은 원어민 선생님과 1대1로 수업하는것이다.
앞으로도 토크스테이션을  게속해야겠다고 생각한다.

1912
스피킹
권*서
a*lie*e
13.05.27
1,518
벌써 6개월~~~
토크스테이션과 인연을 맺은지도 벌써 6개월이 되가네요..
항상 자신이 없는 말투여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제는 선생님과 농담도 하며 즐거운 수업을 진행해가고 있는 모습이 기쁩니다.
영어로 모든 의사소통이 될때까지 더~~~화이팅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911
스피킹
유*
c*an9*9
13.05.27
1,439
벌써 1년~
우리 아이가 화상영어를 시작한지 벌써 1년 3개월에 접어드네요
첨 시작할때 긴장하고 말도 잘 못하던 녀석이 이젠 선생님과 친구처럼 편하게 얘기하는 모습을 보면 화상영어를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듣기를 어릴적 부터 많이 해서 스피킹을 잘 할것이라는 기대만 하고 있었지 막상 원어민 선생님과 말할수 있는 기회도 적었고 우리아이의 실력을 알수 없었는데 선생님과 편안하게 수업하며 수피킹을 자신있게 하는 모습을 보고 얼마나 뿌듯한지 몰라요  집에서 하는 수업이라 부담이 없고 그냥 생활이라 생각하고 자연스럽게 공부하니 아이도 스트레스없이 영어 공부를 해서 아주 만족합니다 계속 몇년이고 꾸준히 화상영어를 할 생각입니다
제가 토크스테이션을 알게되어 시작한것도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1910
스피킹
고*원
13.05.27
2,155
영어에 관심도가 높아졌어요. - 후기
http://www.suksuk.co.kr/momboard/read.php?table=BEC_001&number=58874


영어를 제대로 배워본 적이 없는 딸램..


언어는 말이 먼저라는 생각이 강한 엄마 때문에 학원이나 학습지는 해본적이 없습니다.




그러던 중 영어를 배워보고 싶다고 하기에 토크스테이션을 등록해서 수업 들은지


어느덧 5개월이 되었습니다.




처음엔 선생님 말이 안 들려 답답해하더니


요즘엔 더듬더듬 책도 읽고 영어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아졌어요.




아이의 상태나 진도를 매니저님과 체크할 수 있지만


선생님과 직접 얘길 나누고 싶어서 저도 아이와 같은 선생님께 수업을 들었었답니다.




저는 나름 영어공부를 꽤 한지라 교재전 프리토킹 시간이 참 좋았어요.


주제를 정해서 얘길하는데 중간 중간 내 아이에게 그 주제를 맞춰 설명해


선생님이 조금 더 내 아이를 이해할 수 있게 했구요.



오랫만에 하는 공부가 삶의 활력소가 되기도 했네요.




아이는 다음달에도 토크스테이션 진행을 할 예정입니다.


더디게 가는 것 같지만 책을 좋아하고 공부에 욕심이 많은 녀석이기에


어느 한 순간 지금보다 더 쑥 자라 있을 모습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기쁘답니다.



지금 처럼 영어를 공부가 아닌 재미로, 언어로 받아들이며 배워갔음 좋겠어요.

1909
스피킹
송*현
s*h30*0
13.05.27
3,234
계속 수강하게 만드는 매력
보통 1년정도 되면 하기 싫거나 성과가 없거나 해서 포기하거나 수강여부에 대해서 고민하게

되는데 토크스테이션의 아트 샘 수업은 그러한 생각을 들지 않게 한다.

재미있는 수업으로 수업 진행중 지루하지 않게 하고 쉽고 이해하기 편하게 전달하여 학습효과

도 높일 수 있는 것 같다.

이미 아트샘은 토크스테이션에서도 정평이 나 있는 선생님으로 알고 있다.

월, 수, 금 3일 수업을 1년여년동안 진행하면서 매달 매달 좋아지고 있다는 평가와 영어가

어느정도는 일상에 녹아든다는 느낌을 조금씩이라도 받고 있으니 수업을 계속 하지 않을 수

없다.

주위에도 영어를 고민하고 있는 분이 있으면 항상 토크스테이션의 화상수업을 추천한다.

우리 아이의 변화된 모습이라든지 수업내용, 수업환경, 선생님의 수업진행방식 등에 대해서
 
말이다.

항상 흐뭇하게 만드는 토크스테이션 영원히 함께 하고 싶다. 
1908
스피킹
강*원
k*w55*5
13.05.27
2,098
수업후기 작성시스템 보완을 요청합니다

1년8개월째 수업을 받고 있는 수강생 학부모입니다.
매번 수업후기를 열람할 때 마다 느끼는 불편함이 있어 개선되었으면 해서 글 올립니다.

수업후기 글 들 상당부분은 무료수업1회를 받기위해 작성하는 경우가 많아 보입니다.
신규수강을 신청하려는 경우나 우리아이 수준에 도움이 될만한 글들을 보고 싶은데
수강생의 기본정보 제공이 되지 않아 단지 작성된 글의 제목만으로 판단을 해야해서 불편합니다

후기 작성시 아래 항목이 공개되면 이용자 입장에서 훨씬 편리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1. 수강생의 나이(학년),성별
2. 수강기간
3. 강사명 


 

 

 

1907
스피킹
박*준
p*j77*7
13.05.25
1,786
감사합니다.
수업 시간에 항상 웃음을 주시고, 재미있고 쉽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시작 할때는 어떻게 말을 할지 어색하고 쑥스러워하던 아이가

점점 짧은 문장을 만들어서 말할려고 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하네요.

감사드려요.....
1906
스피킹
조*민
13.05.23
2,018
벌써 톡션과 6개월......
저는 한국 나이로 12살인데
1대1수업으로 직접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하는 것이 처음이 아니긴 하지만 어색해서
 자주 음.....이란 말로 대화를 끈었었는데
3개월?쯤 함께 대화하고 재미있게 수업을 하다 보니까
점점 유창한(?) 발음으로 외국인들과 대화를 잘 하게 되드라고요.
정말 처음엔 이것으로 인해 영어가 늘까?라는 의문도 있었고, 조금 친해질만 하니까 제 발음이 좀 이상한가 자꾸 끈으셔서 옆에있던 연필을 꽉 잡기도 했고..... 좀 짜증이 났었는데 점차 점차 발음도 좋아지고 그로인해 선생님께서 끈으시는 일도 드믈고... 좋더라고요^^
영타도 연습이 되고요.. 마지막으로 한마디 할게요...항상 재미있고, 기대되는 수업 감사드려요~ 싸랑해용^^I love you teacher~ and thank you~
 
 
 
토크스테이션 어플 다운로드
이제 스케줄 관리는 모바일앱으로 편리하게
톡스다이어리도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