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STATION
익스플로러는 화상 수업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크롬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후, 크롬으로 다시 실행해주세요.

무료체험신청(회원가입)

수업 연기 & 보강 신청

회원 로그인


무료체험신청(회원가입)

수업 연기 & 보강 신청

토크스테이션을 찐친에게 초대할 때마다 최대 5만원 혜택 증정!

지금 임*루 님의 찐친 오*후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소*우 님의 찐친 박*찬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박*아 님의 찐친 황*아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박*우 님의 찐친 조*현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서*우 님의 찐친 전*율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이*양 님의 찐친 곽*우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이벤트 마감!

D-5

토크스테이션 무료체험 토크스테이션 카카오톡
free
idic home school
신나는 영어세상!
customer
신나는 영어세상!

회원 Real 동영상 후기

화상영어 1년, 라엘이에게 생긴 변화

톡스로 달라진 9살 수아 이야기

쌍둥이 아빠의 토크 선택 이유!

영어학원 따로 안 다녀도 완전 만족!

암기식 영어공부가 싫어요!

외국인과 대화가 두렵지 않아요

어려웠던 영어! 지금은 재미있어요

화상영어로 영어 선생님 되었어요

플레이 데이 후기 영상 & 이미지

T플레이데이 시즌2

TS플레이데이 시즌1

우리 모두 다함께

우리 모두 다함께

신나는 공굴리기 게임

신나는 공굴리기 게임

엄마아빠, 선생님과 함께

엄마아빠, 선생님과 함께

친구들과 협동의 순간친

친구들과 협동의 순간친

수업후기

1680
스피킹
김*기
s*ksu*u
12.11.21
2,023
Ben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처음 테스트할 때도 적극적으로 임해주시고

화상영어수업에 흥미가 느껴지도록

해주셔서 수업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벌써 다섯번의 수업을 했는데

항상 진지한 자세로 열심히 수업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구사하는 틀린영어를 금방 캐치해서 바로 잡아주시니 무척

감동이었습니다. 사실 예전에 네이티브 선생님들과 잘 통하지 못하면

대화가 산으로 올라가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저처럼 성인분들도 회화공부를 원하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Ben teacher!

Thank you for your kind and great  lesson.



1679
스피킹
송*현
s*h30*0
12.11.21
2,252
수업시간마다 웃음이 끊이지 않아요
art선생님과 수업을 3달째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력이 3달사이에 크게 향상되지는 않았겠지만 수업시간마다 웃음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매우 적극적으로 수업을 재미있게 진행해 주셔서 art 선생님과의 수업은 항상 재미있다고

합니다. 수업에 참여함에 있어 아이가 준비가 미비해서 수업시간에 더 많은 표현들을 했으면
 
하는 바람도 있지만 잘하고 있는 것 같아 꾸준히 지속하려고 합니다.

12월이 되면 겨울방학도 되고 매일할 것인가 그냥 지금처럼 주 3회를 할지 고민중입니다.

선생님이 실력이 뛰어나신 것도 있겠지만 아이에게 접근하는 방식,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어떻게 가르치는 것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가에 대해 잘 알고 계신듯 합니다.

항상 감동적으로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고맙고 좀더 수업에 충실하여 충분히 25분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아이와 함께 준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1678
스피킹
신*재
s*nyo*o
12.11.21
3,619
딸아이의 첫 영어 토크스테이션

"엄마 나 영어로 말하고 싶어요~"
올것이 왔구나..생각하고 이것저것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책읽기로 시작하려 세이펜도 사고 책도 사고 했지만, 뜻을 모르는 책을 일곱살 아이에게 무작정 읽으라하기엔 무리가 다르더군요.

그래서 여러 군데를 보고 결정한 토크스테이션.

처음 시작하는 아이는 부끄러운 마음이 더 많았는데, 선생님이 할로윈날은 할로윈 분장도 하고 있으시고, 인형으로 말도 걸어 주시니 차츰 즐거워 합니다.

어느날은 바깥에서 동생이 울고 있었는데,  처음으로 자기가  My brother is crying.이라고 말을 했다고 즐거워 하더군요.

즐겁습니다.
그리고 찰스 선생님 고맙습니다.
말을 하고 남과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언어를 배우는 것이라는 걸 느끼게 해 준 토크 스테이션 고맙습니다.

1677
스피킹
홍*택
s*hon*n
12.11.21
2,068
4번의 수업을 하고...
작년 필리핀 캠프를 다녀온 후 어법에 맞진 않지만 스스럼 없이 말을 하는 정도의 자신감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후 실력을 높일 기회가 없었는데 우연히 화상영어라는 것을 카페를 통해서 알게 되었고 며칠간 검색과 후기를 읽어보는 수고를 한 끝에 토크스테이션을 선택하였습니다. 현재까지 큰아이는 4회 수업, 작은 아이는 1회의 수업을 하였는데 선생님들의 발음도 괜찮은 편이고 말을 하면서 생기는 오류를 바로 고칠 수 있으니 지속적으로 열심히 수업을 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좋은 점은 동영상녹화를 통해 본인의 수업을 다시 들을 수 있어서 수업이 끝난 후 다시 수업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수업을 더 해보고 좋은 선생님이 계시면 다시 후기를 올릴께요.
1676
스피킹
문*호
12.11.19
2,296
죠셉 선생님 감사합니다.
아이가 워낙 말을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영어역시 재미나 흥미가 아니면 말을 잘 안하는 아이인데, 죠셉샘과 대화는 제가 들어도 재밌어요. 왜냐하면, 저한테는 그런 말표현을 한국말로도 잘 안하거든요. 편하게 대해주고 이해해주시니, 아이가 편하니 자기 속마음을 표현하는거 같습니다.  어설픈 표현이지만, 자기 나름대로 영어로 아주 아주 재잘하는 스타일인데, 사실 시제일치도 안돼서 샘이 잘 이해하시는지 모르겠어요. 아직 저학년이라 그냥 틀려도스스럼없이 표현하는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 한달째지만, 만족하면서 계속 열심히 할려구요. 감사합니다.
1675
스피킹
조*재
w*kin*n
12.11.19
2,037
선생님이 바뀌고..
선생님이 바뀌고  우재가 많이 실망했는데 지금은 많이 자신의 페이스를 찾는것 같아요.
집중도가 가끔 떨어짐을 느낍니다.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 주시길 바랍니다.
1674
스피킹
김*수
s*eki*i
12.11.16
948
벌써 1년하고도 4개월째네요
처음 시작할땐 한 몇개월만 시켜 볼까 였는데 어느새 일년도 훌쩍 넘겼네요
처음엔 단순히 아이의 말하고 싶어하는 욕구를 채워 주려고 시작했는데 이젠 문법까지도 욕심이 나서 상담선생님의 전화가 오면 이것저것 추가로 요구하는 게 많아졌네요^^:
주5회수업을 계속해 왔던터라 이제 그 시간이 되는 아이 스스로 자연스럽게 수업준비를 하고
별 부담없이 수업에 임합니다
엄마입장에서는 너무 편해져서인지 아무런 긴장감 없이 수업하는것이 조금 마음에 
안들때도 있지만 그만큼 영어로 듣고 말하기에 부담이 적어졌다는 뜻이기도 하려니 생각합니다
학부모의 요구사항을 바로 수업에 적용토록 노력해주시는 토크스테이션에 감사 드립니다  
1673
스피킹
김*찬
d*ve0*0
12.11.15
1,622
재미있는 수업
항상 재미있게 즐겁게 하고 있는 아이가 신기하네요

너무 많이 익숙해져서 인지 대화가 조금은 줄어들었네요

화상수업이지만 숙제도 내주시고 단어를 가지고 문장을 만드는 모습이 기특하네요

아이가 항상 재미있게 수업해서 감사합니다.
1672
스피킹
김*동
l*k61*1
12.11.14
2,188
Arien 선생님 감사합니다.
2번의 무료수업을 받았습니다.
마흔 넘어 시작한 영어회화 맘과 달리 쉽지는 않았습니다.
첫번째 수업 Arien 선생님에게 받았는데 틀린 표현 꼼꼼하고
친절히 설명해주셔 이후 계속 받기로 하였습니다.
목소리,발음 넘 좋으신 선생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1671
스피킹
차*연
c*ayh*h
12.11.14
1,616
우리영어선생님

우리선생님이 최고 ㅎㅎㅎㅎ!!

1670
스피킹
박*영
j*lie*e
12.11.14
2,056
열정적인 Ella 선생님
어느새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1년 1개월이 되었다. 1년 1개월을 하면서 총 2번이나 선생님이 바뀌었다. 이제 Ella 선생님과의 수업도 적응이 되어간다. 그리고 1년 1개월을 원어민 선생님과 1;1로 수업을 하니까 말하기도 늘었다.왠지 적응을 할때면 선생님이 바끠는 것 같지만, 덕분에 여러 선생님과 수업도 해보니까  다양하게 수업을 할 수 있는 것 같다. 이제 다음부터는 선생님이 바뀌지 않았으면 좋겠다.
1669
스피킹
이*열
d*nny*y
12.11.13
2,094
아파도 꼭 화상영어는 할래요~
우리 아이는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1년6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그동안 한달도 쉬지 않고 계속 해 왔답니다. 영어학원은 가기 싫어해도 화상영어는 제가 챙기지 않아도 제 시간에 맞춰 잘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이가 말하기에 자신감도 생기도 특히 선생님과으 대화를 너무 즐거워 합니다. 최근에 감기가 걸려서 학원도 못가고 저녁 8시에 수업을 하는데 아파서 누워 있다가 벌떡 일어나더니 노트북을 들고 제 방으로 가서 화상영어를 하더군요.
하고 나더니 컨디션 up 되었다고 좋아하더군요... ㅋㅋ 역시 토크스테이션이네요...앞으로도 꼼꼼한 관리 부탁드립니다.
1668
스피킹
김*헌
t*ny1*1
12.11.12
1,943
Auden쌤~감사합니다!
Auden선생님과 수업을 하게된지 6개월이 지났습니다.
첨에 장난만 치려던 아이를 꾸준히 다독이고 이끌어주신 덕분에 지금은
엄마가 없는 시간에 수업을 하는데도 열심히 신나게하는 모습에 흐뭇합니다.
영어표현이 부족하여 버릇없이 들리수있는 이야기에도 웃으며 같이 형처럼, 심촌처럼 대해주신 모습이 넘 인상적이었구요..
기다려주시면서도 이끌어나가주시는 모습에 넘 감사드립니다.
25분이 넘 짧다고 이야기하는 날이 점점 많아져 고민중입니다.^^
좋은 선생님, 좋은 수업 방식..토크스테이션을 만나 아이의 영어가 날로 자연스러워집니다.
1667
스피킹
유*영
c*eer*r
12.11.11
2,331
점차적으로 좋아지고 있어요

점차적으로, 영어말하기 실력이 향상되고 있음을 느낍니다.
별달리  화상영어 이외에는 영어를 지도하지 않고, 그저 화상영어를 선생님과 함께하는 대화의 시간으로 여기며 딸아이가 임하고 있어요~

요즘에는 수업하는 것을 지켜보면, 문장도 스스로 만들고, 또  스스로 문장을 만들어 가며 대화하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구나 싶어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선생님의 관심을 부탁드려요~

1666
스피킹
박*빈
r*anp*p
12.11.08
2,270
선생님이 또 바뀌시게 되네요...ㅠ

이제 새 선생님께 이제야 적응되는 듯 했는데 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도 많이 실망하네요.....벌써 선생님만 몇 번째 바뀌시는 건지....ㅠㅠㅠㅠ
큰 아이 선생님은 지금 1년째 그대론데요....너무 안타깝습니다....
아무튼....엘진 선생님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시 돌아오시면 만나요.....

1665
스피킹
홍*찬
u*cha*a
12.11.08
2,167
레벨테스트 연기 부탁드립니다.
1차레벨테스트는 잘 마무리했습니다.
2차가 13일 3시로 예약돼 있는데15일 3시로 시간변경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664
스피킹
김*빈
d*bor*r
12.11.06
2,202
토크 스테이션 모든분께 감사드려요
선생님껜 늘 감사해요.  언제나 한결같이 웃으면서 수업하니 말하기도 많이  엄마도 아이도

행복해요. .  그리고  Talk station 사무실에서 언제나 친절히 전화 해주시고 받아주시는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려요.. 토크 스테이션은 수업해주시는 선생님뿐만아니라 함께 도와주시

는 선생님들도 좋은것 같습니다. 
1663
스피킹
이*묵
m*oky*y
12.11.06
1,493
수업을 마치며

한달동안의 토크스테이션과의 수업이 지났습니다.
많은 관용구와 단어를 항상 알려주시고, 틀린부분을 바로 잡아주실려고 노력하시는 kat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바쁜회사업무로 연기신청도 잦아지고, 결석까지 하게 되어 매우 죄송스럽네요.
그래도 시간과 정성으로 승부^^를 하겠다고 다짐합니다.
다음달도 토크스테이션과 즐거운 시간을 갖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1662
스피킹
이*제
y*s20*0
12.11.06
1,914
새로운 선생님과의 수업 기대해봅니다.

 3개월수업을 하였습니다. 2째 달 까진 선생님께서 많이 신경써주시는것 같아 3째 달엔 아이에게 맡겨두고 제가 좀 소홀이 하였습니다.  이번주 부터 선생님이 바뀌게 되어 지난 수업을 들어 보니 수업내용이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아이와 즐겁게 수업을 하기 위해 농담을 하신는 것은 좋으나 아이에게 상처를 줄수있는 말인지 생각하질 않으셨던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아이가 아직 서툴러서 잘 진행이 않된것은 이해하지만 그렇다고 한글로 뜻을 달아 주시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래서 바뀐 선생님께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진도가 늦어도 상관없으니 아이의 잘못된 발음과 표현을 꼼꼼이 고쳐주시고  100% 영어로만 수업을 진행해 주셨으면 합니다. 랄프선생님과 1시간 수업후 아이가 즐거워했습니다. 전화드렸던 잡음문제 해결해주시고 앞으로도 재미있는 수업 부탁드립니다.

1661
스피킹
김*서
q*dn0*0
12.11.06
2,175
이제 5번수업..^^ 아이가 좋아해요
이제 7살 아이인데..
영어 듣는건 좀 느는가 싶은데... 말 한마디 떼기 힘들어해서...
좀 어렵겠다 싶어도 과감하게 시작해봤습니다..^^

그렇지만 아이가 힘들어 하면 그만해야지 맘먹고 시작했는데..
의외로 참 재밌어하고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교재도 많이 어렵지 않아서...
좋아합니다.

아직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아이의 스피킹실력이 늘었다고 말하긴 좀..그렇지만..
어쨌든...이렇게 한두달 6개월하다보면..
지금보다는 한두마디 더 잘할수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추운데 학원에가지 않고도 영어를 배울수있다니
참좋은거 같습니다.
1660
스피킹
최*서
12.11.06
4,486
ella 선생님과의 즐거운 수업

엘라 선생님과 만난지 어느덧 한달이 다 돼가네요~

화상수업에 관심을 갖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무료체험을 해봤는데,
사실 이곳과 유아전용을 모토로 하는 타사 한 곳,
총 두 군데서 무료체험을 받아봤어요.

그런데 아이가 맨처음 만난 엘라 티처가 넘 좋다고 계속 선생님 만나고싶다고 하길래
여러 걱정을 뒤로 하고 시작했습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아직 만 4세가 안됐어요^^;;)
얼마나 표현을 할지..
아이 입장에서 주5일 매일 25분...괜찮을까 싶었는데
 
어느덧 주말이면 아이가
 "오늘은 엘라티처 안만나요?" 하며 보고싶어하는 모습을 볼 때
참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이 되요~^^

특히 선생님께서 수업 준비하시는 모습을 보면

많은 아이들을 만날 텐데도, 항상 우리 아이의 진도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고..
.
아이가 어려 수업내용보다는 농담을 많이하고
수업시간에 너무 장난기가 많은데도
한번도 싫은 내색 없이 웃으며 받아주셔서 아이가 즐겁게 수업할 수 있는것 같아요~
 
할로윈땐 아이가 너무 흥분상태로 좋아해서 할로윈에 관한 수다를 떨다보니
결국 수업 진도는 못나갔지만 보는 저도 참 흐믓하고 웃기더라구요~~

요즘엔 수업 시작하면 저더러 나가라고 해서
문밖에서 오가며 듣는데요~

이야기하는 것만 들으면 얼마나 영어로 쏼라쏼라 웃으며 시간을 보내는지
엄마 입장에선 참 흐믓~합니다.

아, 그리고 수업 시간도 최대한 배려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쭉~ 엘라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싶네요~ ^^






 
1659
스피킹
김*서
k*te1*1
12.11.06
1,536
벌써 시간이...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1년이 다 되어가네요.
두번의 샘을 만났는데 다들 넘넘 좋으셔서 만족스러워요.
특히 지금 샘은 노련하셔서 참 맘에 드네요.
그만 두시지말고 오래오래 같이 했으면 좋겠어요.
1658
스피킹
김*열
n*ro7*7
12.11.06
1,683
즐거운 수업
이번에 바뀌신 샘...늘 환한 웃음으로 대해주세요.
할로윈데이엔 귀신분장으로 나타나셨는데
표현이 적극적이지않은 아이땜에 실망하시지나 않으셨는지 ㅎ
일상의 소소한 일들을 나누려 애쓰시고 그래서 아이가
재밌고 좋다하네요.^^
1657
스피킹
신*기
s*g02*2
12.11.05
1,950
유머러스한 Elgin 선생님^^

무료수업을 계기로 만난 Elgin 선생님~ 굿이네요.

울 아들이 한번씩 영어로 해야 할걸 급한 마음에 한글로 말할 때 그대로 따라 말하시는 모습

이 너무 재미있으세요 ㅎㅎ 한국어 발음도 수준급이시더라구요~
 
아직 말하기가 익숙치 않은 아들을 잘 리드해주셔서 수업시간 내내  웃음이 떠나질 않습니다.

앞으로 아이가 말하기에 능통해져서 조금 더 깊이있게 선생님과 토크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

다.

1656
스피킹
위*정
c*uch*h
12.11.01
2,099
친절하고 자상한 유리선생님께 감사드려요~~
천정이가 말이 느리고, 표현이 약한데,
늘 웃으면서 친절하게 끌어주시며 가르쳐 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천정이는 선생님을 좋아하지만, 아직 인사말조차 마음대로 못 해서 답답한 마음입니다. 그렇지만 언젠가는 선생님께 영어로 자기 맘을 펴현하는 날이 오리리 믿습니다.
지금처럼 꾸준하게 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55
스피킹
김*주
m*nju*u
12.11.01
1,761
새로운 한달.....
레이카 선생님과의 한달...
새롭게 바뀐 선생님은 어떠실까 걱정도 되고 호기심도 생기고...
걱정도 되던 한달이었습니다..
하지만 레이카 선생님도 재미있고 소녀같은 모습에 끌려 재미있게 수업하는 아이를 보며
한시름 걱정을 덜게 되네요...
아무쪼록 계속해서 즐겁고 유익한 수업이 되길 바랍니다.
1654
스피킹
민*원
j*p02*2
12.11.01
2,168
자꾸 선생님이 바뀌더니..드뎌 좋은선생님 만났어요

좋은 선생님과의 만남으로 아이가  수업  잘하고 있었는데..그만두신후로 여러 선생님 수업을 하게되었는데..다시 만난 선생님  또 그만두셔서 속상했습니다 그런데 더 좋은 선생님을 만나게되었어요 지나고보니 가끔 바뀌는것도 괜찮네요 전 선생님에게 못배우던부분을 배우는 새로움이 있네요~

1653
스피킹
도*정
d*j20*0
12.10.31
2,717
Maggy 선생님과의 수업

안녕하세요, Maggy 선생님과 즐거운 수업을 보내고 있는 초등학교 6학년 학생입니다. 처음에는 학원에 가지 않고 집에서 즐겁고 재밌게, 그리고 유익하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하고 생각하다가 아빠께서 소개해주신 '토크 스테이션'을 만났습니다.

제가 처음에 만난 선생님은 Joan 선생님이셨는데, Joan 선생님께서는 재미있고 익살스러운 표현을 많이 사용해주셔서 처음 만나 수업을 할 때도 전혀 어색함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아쉽게도 시간이 맞지 않아 토크스테이션에서 처음 만난 Joan 선생님과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 다음에 만난 선생님이 바로 Maggy 선생님이십니다. 우연인지 Joan 선생님과 Maggy 선생님은 친한 사이라고 하셔서 저는 Joan 선생님께 제 쪽지를 전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Maggy 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있는데 솔직히 말해 '수업'이라고 하기보다는 '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제가 기분이 안 좋아보이면 free talking 으로 제 기분을 풀어주려고 애쓰십니다. 수업하기 전에는 기분이 별로 안 좋았어도 수업 후에는 즐겁게 웃고 있는 제 모습을 볼 때가 꽤 많았습니다.

선생님의 첫 인상은 긴 생머리에 예쁜 얼굴로 호감이 갔었습니다. 역시나 선생님께서는 재미있고 유쾌하게 수업을 이끌어나가주셔서 한번도 영어가 지루하다고 생각되었던 적이 없었습니다. 처음 수업할 때 많이 어색하면 어쩌나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다행히 선생님께서 활기차게 수업을 이끌어나가 주셔서 정말 재밌게 수업을 잘했습니다.

선생님과 수업을 하다보면 깔깔깔 웃게 되는 일도 많습니다. 선생님과 저 사이의 공통점을 발견했다던지, 선생님의 비밀이야기를 공유한다던지 하는 동안에는 웃음이 멈추지를 않습니다. 항상 밝게 수업하는 저더러 선생님께서는 '학생'보다는 '친구'같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제게는 선생님께서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그렇다고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선생님과 재밌는 영어수업을 계속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선생님과 재밌는 얘기도 많이 하면서 수업을 보내고 싶습니다.

언제나 침울한 표정으로 앉아 있으면 제 기분을 풀어주려고 애써주시고, 유익하고 재밌는 얘기도 많이 해주시는 Maggy 선생님! 앞으로도 저랑 쭉~ 공부해요!!♥

Thank you Maggy! :")

1652
스피킹
손*완
s*n22*2
12.10.31
1,846
수업이 즐겁습니다.
ART 선생님과 벌써 여러달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도 다른 학원 수업과는 달리 즐거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달 수업을 하다보니 아이한테도 그렇고

새로운 자극이 필요 할 듯합니다.

아이는 아트선생님과의 수업을 고집하고 있지만

지켜보는 부모는 새로운 학습을 시켜야 할듯 합니다.
1651
스피킹
김*원
i*ene*e
12.10.30
2,010
maggy 쌤 고마워요^^

이제 토스를 시작한지 두달이 지났네요.

처음에는 담당 선생님을 직접 선택하는것이 아니라 토스에서 지정해주셔서

좀 믿음이 완전히 가지는 않았는데 수업을 하다보니까 좋은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아이가 maggy쌤을 무지 좋아해요.

2개월 동안 speaking이 많이 늘었다고는 아직 말하기 그렇지만

친절한 언니처럼 대화도 나누고 공부하면서

처음보다 웃음소리도 많이 나고 목소리에도 자신감이 붙었어요.

앞으로 계속 하다보면 유창하게 말할수 있는 날이 오겠죠??

Irene fighting~ Maggy fighting !!!
 
토크스테이션 어플 다운로드
이제 스케줄 관리는 모바일앱으로 편리하게
톡스다이어리도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