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티나 선생님 아이 눈높이에 맞추어 호응도 잘 해주시고 재밌게 이끌어주셔서 아이가 참 좋아합니다.
덕분에 수업 할 때마다 흥미를 갖고 재미있게 참여하더라구요. 이제 시작하여 발화를 이끌어내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열정적으로 도와주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수업을 듣고 싶어해서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토크하면서 즐거움과 함께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아이의 엉뚱한 이야기도 즐겁게 받아주시고 일상 이야기도 나누며...즐기고 있습니다.
선생님과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 기다려지고 선생님께서 분위기를 잘 이끌어 주십니다.
가끔 졸리거나 집중력 떨어질때면 영어로 게임도 해주시는데 아이가 가장 신나서 많이 말하는 시간이라
너무 좋아합니다.
즐거운 토크스테이션 방학에도 계속 할 예정입니당~~~
수업 시작한지 이제 두달 넘은거 같습니다~
우선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또, 선생님 발음이 너무 좋아서 아이가 선생님 목소리가 너무 좋다고 이야기 하네요~^^
저희 아이는 리스닝은 어느 정도 하는거 같은데 스피킹이 많이 부족하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선생님과 이야기할때 웃으면서 즐거워하며 이야기 할 수 있고,
짧게 이야기하면 선생님이 정확한 문장으로 이야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지금은 문장으로 이야기할려고 스스로 노력하고 있고, 무엇보다도 재미나게 영어로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니 보는 엄마 마음이 너무 흐뭇합니다.
앞으로 선생님과 더 많은 시간 함께하며 즐겁게 영어하고 싶어요^^ 항상 감사합닏.
아이가 너무나 존경하고 좋아하는 유니선생님!!
선생님과 함께 한 지 딱 2년이 되었습니다. 아이가 선생님 좋아하는 만큼이나 영어 실력도 부쩍 늘었답니다.
말하기는 물론이고, 쓰기, 듣기까지^^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이 모든게 유니선생님 덕분이라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잘 가르쳐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