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근차근 문법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고 스몰톡 할때도 관심을 가지고 이야기를 더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십니다.
발음도 좋으시고 텐션도 좋으시고 상식도 많이 셔서 재밌있는 소재를 많이 제공해 주십니다.
읽기 ,말하기 ,듣기가 다 고루 되니 영어 실력이 잘 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아이 영어 흥미가 좀 떨어진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선생님을 다시만나 너무 즐거워졌다고 하더라고요
1:1이라 그런지 아이한테 집중해 주시는 게 느껴지고, 저희 아이처럼 관심받는 거 좋아하는 성향이랑도 잘 맞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아이가 영어로 직접 말할 수 있게 자연스럽게 유도해 주시는 점이 좋았고, 반복되는 문장으로 쉽게 흥미있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해주어서 좋았어요.
점점영어를 편하게 느끼고 자신감 붙여가는 모습에 더 만족스러워요.
선생님과 더 함께하는 시간 가지면서 더 자신감있게 발화 될것같아 더 함께 수업히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