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6살 되는 아들, 아직 어려서 화상으로만 과연 수업이 잘 진행될 수 있을지 의문이었어요~
수업집중시간이 그리 높지 않은데 개구쟁이 아들이 장난을쳐도 잘 받아주시고, 차분하게 수업 이끌어주셔서 감사헤요~발음도 늘 꼼꼼하게 체크해주세요~
코로나로 수업이 보이스톡으로 진행되어도 꾸준히 영어수업 받을 수 있었는데
1월말 시작해서 지금의 변화를보면 기초부터 시작한 아이가 이제 어느정도 배운단어를 외우기도하고 단어를 보고 읽네요.
무엇보다 아이가 영어에 거부감 없이 선생님과 통화시간을 좋아합니다. 저는 너무 만족해서 꾸준히 수업 이어갈 예정입니다. ^^
저희아이 벌써 다얀 선생님과 수업한지도
7개월째가 되어 가네요.
그동안 영상 디베이트 수업도 해보고,
애니메이션 영상 보고 수업도 해보고,
회화 중심 수업도 해보았는데
어느 수업을 하나 안정적으로 진행해 주시는것이
베테랑 선생님 같으세요,
앞으로도 선생님과 여러가지 수업하면서
스피킹 능력이 향상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 까지 수업 하는 걸 지켜보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항상 한결 같이 상냥 하고 재밌게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정말 베테랑 이시구나 느껴 집니다.
앞선 선생님들과 잘 이어지지 않아서 속상해 하며 그만 둘까 고민도 했었지만 네스 선생님 만나려고 그랬구나 생각 합니다.지금 수업 시작한지 3개월 되가고 있지만 아이가 즐겁게 수업하고 있고 영어 스피킹도 조금은 나아지고 있는것 같아요.조카도 소개 해서 곧 시작하려고 한답니다.꾸준히 수업 할수 있게 네스쌤 건강하세요~^
Lanie teacher와 3개월 진행해봣는데요.
아이한테 선생님이 왜 좋은지 물어보니, 자기가 못 들었을때 큰 소리로
말해준다고 얘기하네요.
수업이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수업을 계속 진행 할 예정이고요, 아이의 꾸준한 스피킹으로
좋은 성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원서, 교재 병행 할 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시간대가 맞지 않아 수업을 더 이상 하지못하게 되어 너무나 아쉽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밝게 아이를 맞이해주시고 많이 귀여워해주십니다.
문장구사 시 시제나 문법상 틀린경우에는 하나하나 천천히 고쳐주시고 지속적으로 문자유형 연습을 해주십니다.
문장유형 연습후 게임을 통해 아이가 즐겁게 연습을 할수 있도록 지도해주십니다.
짧은 기간이 였지만 함께 공부하는 시간이 즐거웠습니다.
Rovie 선생님은 정말 친절하고 상냥 하십니다.
말을 느리게 해도 침착하게 말 할 수 있도록 유도해 주시면서 기다려 주십니다.
말을 잘 들어주셔서 틀린 표현을 했을 경우 바로 수정해 주시고 몇번이나 반복해주십니다.
어떤 말을 해도 호응을 잘 해 주시고 항상 재미있게 수업을 하려고 노력하십니다.
항상 수업시간이 기다려지고 25분이 매우 짧게 느껴집니다.
선생님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화상영어 여러곳에서 해봤지만 가장 만족도가 높네요
그 전에는 화상영어만 하려하면 지겨워하고 하기싫어했는데
레이 선생님 만나고부터는 부쩍 수업시간을 기다리네요
내성적인 아이라 말하는 것도 부끄러워했는데 적극적으로 말도 먼저 하려고 하는 모습이 좋아 보이네요
레이 선생님 정말 친절하고 밝으셔서 아이가 정말 행복하게 수업하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토크스테이션을 처음 접하고 두번의 선생님 교체후 벨라선생님을 만났습니다.
화상영어가 처음이라 긴장하는 아이에게 차분하게 하나씩 알려주셔서 아이가 적응할 수 있도록 잘 지도해주셨습니다
아이가영어에 흥미를 느낄수 있도록 잘이끌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제니 선생님은 매우 친절 하십니다
말을 할 때 기다려 주시고 잘 들어 주십니다
침착하시고 말 할 수 있게 유도 해 주십니다
말을 틀리게 했을 경우 바로 수정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아이도 수업을 좋아하고 수업시간을 기다렸습니다
계속 수업을 들을 수 있었다면 좋았 을 거 같습니다.
호흥도 잘 해 주시고 재미있게 수업을 잘 하였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제니 선생님과 수업을 계속 하고 싶습니다
선생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건강하세요
차분하게 수업을 잘 진행해 주십니다.
쉽고 천천하게 말씀해 주셔서 이해하기도 편하고 호응도 잘 해 주셔서 수업이 재미있습니다.
수업을 함에 있어 경력이 많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화상수업을 처음 시작한 아이에게 흥미를 충분히 갖게 해주신 넘 감사한 선생님^^
Debate수업을 재밌게 잘 이끌어 주시고 어려운 단어도 쉽게 잘 이해시켜주셔서 Mike 선생님의 수업에 너무 만족합니다. 한달만의 Debate수업만으로도 아이의 스피킹실력이 늘어서 계속 쭉 Mike선생님과 수업을 할 예정입니다^^
항상 밝게 웃으며 따뜻하게 맞아주시는 gen선생님 너무 감사드려요^^
아이가 잘 못하면 반복적으로 하면서 잘이끌어주시고
조금 느려도 항상 기다려주셔서감사한답니다.
처음엔 좀 어려워하더니 아이가 영어에 조금 관심도 보이며 이럴땐 이렇게 얘기하는게 맞냐며
물어보기도 해요^^
감사합니다^^
항상 학생의 입장을 생각해주시고 배려해주시는 선생님입니다.
아이가 생각할 시간을 주시고 모르는 것이 있으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그래서 아이가 선생님을 좋아하는 것같아요.
항상 웃어주시는 선생님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과 아이가 수업을 시작한지 오랜 시간은 아니지만 아이가 잘 적응하고
수업을 잘 받고 있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과 목소리로 수업 분위기를 이끌어 주시고
아이가 수업 시작하기전에 말을 많이 하는데로 잘 받아 주세요.
아이의 성향을 잘 파악하시고 아이에 맞는 수업 방향을 제시해 주시는것도
좋습니다. 아이가 항상 혼자 수업을 한다고 방에는 들어 오지도 못하게 하는데
웃는 소리가 끝이질 않는것을 보면 항상 즐겁게 수업이 진행 되는것 같아
한편으로는 마음이 놓입니다. 지금처럼 아이와 즐겁게 수업을 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의 부족한 부분도 얘기해 주시면 영어 공부하는데 도움을
받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영어를 어려워하고 힘들어하는 아들을 학원에 보냈어요.
학원에서 파닉스를 다 배웠다고 하는데 잘 모르더라고요.
코로나19 시작하고 학원을 다니기가 어려워서 토크스테이션을 선택하였지요.
영어를 아직도 어려워하고 두려워하지만,
일단 제가 옆에서 뭘하는지 어디까지 진도를 나가는지 볼수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또한 선생님을 잘만난것도 저희 아이에게 행운입니다.
차근차근히 발음해주시고, 기다려주시고, 반복해주시고, 확장해주시고,
칭찬할 것이 너무 많네요.
아직은 영어시간을 기다리는 정도는 아닌데 차츰나아지겠죠.
원래 싫어하는 아이여서 이정도 까지 온것이 대견하네요.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앞으로 해주신것대로만 해주시면 더할 나위없겠습니다.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수업을 못하는 친구들도 많은것 같은데 조이 선생님께서는
한번도 빠지시지않고 열심히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컴퓨터로 큰 화면으로 하는 것이 아니어서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성실히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필리핀도 하루빨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어 수업은 항상 재미있고 즐거워서 만족스럽습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수업을 잘 할 수 있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는 것도 감사해야 할것 같습니다.
모두가 일상으로 얼른 돌아가서 그전에 하던 일들을 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영어를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건강한 모습 밝은 모습으로 저를 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앨리스 선생님^^
저희 아이 화상 영어 선생님 으로 처음 만나 뵙게 된 앨리스 선생님, 첫 인상도 참 좋으시고 정말 친절하시고 칭찬도 잘 해주셔서 아이가 금새 적응하여 재미있게 수업을 받고 있답니다~!
이제 한 달이란 시간이 흘러 다시 재수강을 하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즐겁고 알찬 시간 함께 할 수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