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icole 선생님은 아이의 반응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십니다.
처음에 기분을 여쭈어보신다음에 항상 무슨 일이 있었는지 여쭈어주십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경험도 함께 말씀해주시고요.
한 번은 스카이콩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게 되었었는데, 의사소통이 어려워서 한참 걸렸지만 선생님께서 서두르지시 않으시고 끝까지 대화를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아이가 외국인과도 이야기 할 수 있다는 자심감을 얻었던 것 같아요. 아이가 포고스틱이라는 새로운 단어를 완전히 익힌 것은 덤이구요.
저희는 애니메이션 스피킹으로 선생님과 수업을 했는데, 확인을 좀 일찍 하시는 편이셔서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는 그 수업을 할 수 없었어요. 1~2주간 딜레이 되다 보니까 아이도 좀 더 열심히 쉐도잉을 해야 겠다고 생각하더라구요. 수업할 때 까지 좀 더 준비하고 하니 훨씬 더 나았던 것 같아요.
숙제는 내주실 때도 있고 안 내주실 때도 있어서 안 내주시는 때에는 따로 아이딕보카를 이용해서 과제를 했습니다.
매우 성실시고, 한국문화에 관심이 많은 Nicole 선생님,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세요~
아트 선생님과의 수업은 참 재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업을 함께 한 시간이 꽤 오래 지났지만
여전히 수업 시간마다 새롭고 흥미진진한 느낌이 듭니다.
지루할 틈이 없이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즐겁게 지도해 주셔서 항상 수업 시간이 기대됩니다.
아트 선생님과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해서 영어 실력을 더욱 발전시킬 생각입니다.
아트샘~!! 화이팅~!!!^^
언제나 미소로 제 딸과 수업하시는 선생님의 밝은 얼굴이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사실 한달은 경험상 시작했는데 주 5회로 바꾸고 싶을 만큼 믿음이 가는 선생님이세요.
이번달 수강이 끝나가서 결제를 해야 하는데 다음주 월요일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선생님과 주 5회 수업이 가능한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의 영어 실력이 점점 좋아지구 잇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만난 임시 선생님이셨는데 굉장히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수업해주세요.
그리고 발음도 아주아주 좋으시고 열정적이시고 아이들 마음을 잘 헤아려주시네요.
포인트를 잘 잡아 설명해주시고 열심히 수업을 이끌어주십니다.
우리 아이가 선생님을 잘 따라해서 잘 배워왔는데..
선생님 강력 추천합니다.
낯가림이 있는 아이라 처음에 영어 회화 실력도 부족하고 외국이 선생님과 어떻게 대화를 하고 수업을 할 수있을까 걱정도 많이 되었는데 친절한 샘 만나서 아이가 화상영어 하는 시간은 선생님과 수다떨고 즐겁게 이야기 나누듯 수업을 하고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매 수업때마다 단어도 따로 외울 수 있게 voca 과제방이 바로 뜨게 되어 있어서 편리하고 자연스럽게 공부도 되는 듯 합니다.
항상 친근하게 대해주시고 아이가 더 열심히 할 수있게 응원해주시고 따뜻하게 대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아이가 즐겁게 오랫동안 수업 할 수 있었음 합니다.
수업 시작전 한국말을 못 하시는 선생님과 수업을 해야 한다는 떨림으로 준비하지만 시작하는 순간 선생님의 밝은 인사와 함께 시작으로 내가 잘 마무리 했구나 라는 자신감으로 마무리를 하는 모습이 참 좋아요.
지금은 수업전에 내가 어떻게 말해야 할까 생각한는 것을 보니 앞으로의 발전된 모습이 기대됩니다.
친절하고 상냥하십니다.
아이가 아직 영어가 서투른데 차분히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만나게 되었는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인터넷 사정이나 강의 주변상황이 소란스러울 때가 있지만 이건 코로나 때문에 그런거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상황 속에서도 항상 웃으시며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아이가 좋아해요~
저희아이와 잘 맞는 수업인것 같습니다. 수업시간이 길지않아 엄마는 일분일분이 아쉽지만 아이는 크게 부담없이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수업시간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게 되는것 같네요...
아직 다른분 수업은 들어본 적이 없지만 저희아이 성격과 선생님 수업방식이 잘 맞는것같아 꾸준히 해보려합니다.
선생님 좋아요 아주 친절하고 상냥하게 아이를 가르쳐 주시구요.
항상 밝아서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리액션도 좋으셔서
아이가 받아들이기가 쉬웠어요. 미치 선생님께 수업 받는 아이들은 아마
굉장히 기분좋게 수업받고 있을거에요.
매번 감사합니다 선생님~
토픽 디베이트 수업하고 있습니다.
배경지식도 쌓으면서 영어도 공부하니 일석이조네요.
선생님이 스몰토크부터
내용 설명까지 차근차근 진행해주셔서
잘 수업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무의미하게 유투브나 게임하는 거보다
짧은 시간이라도 영어를 꾸준히 접하니
도움이 많이 됩니다.
토픽 영상도 2-3회 시청하고 있고,
한 토픽 끝나면 단어 숙제도 있어서
복습까지 잘 되는거 같아요.
저희 딸이 코로나로 영어 학원을 그만두고 화상영어를 시작한 지 한 달 되었습니다.
워낙 수줍음이 많은 아이라 걱정도 되었는데 점차 익숙해지는 모습을 보니 선생님이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원서강의 수업은 기본 내용과 캐릭터를 확인한 후 주제 관련되어서 확장되어서 대화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단 챕터북의 경우에는 1권 수업을 하루만에 끝내 약간 수박 겉핥기식이 될 수 있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좀 더 세분화되어 진행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베이트 강의는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사회, 과학 분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미리 읽어온 영상 스트립트를 읽는 시간이 있는데, 부모 입장에서는 25분 수업 내에 읽는 부분이 상당차지하는 것은 좀 아쉽게 느껴집니다. 원서읽기와 같이 관련 주제에 대해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좀 더 확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시간에 늦지 않고 입장해주셔서 성실하신 분 같습니다. 저희 아이가 아직 익숙하지 않아 단답형으로 대답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선생님께서 잘 지도해주셔서 점차 말하는 횟수가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매일 수업 듣고 있어요.
발음도 좋으시고 친절하시고 성실하시고 , 선생님으로써는 최고의 조건을 갖추신 분 같아요.
처음 테스트 선생이 너무 불친절 하셔서 토크스테이션에 대한 이미지가 너무 않좋았는데... 그때 그 선생님만 보고 신청을 안했더라면 너무 후회 할 뻔 했네요. 선생님과 시간 잡기가 힘든게 단점이긴 하지만 그만큼 실력있는 선생님이라 그런것 같아요 . Thank you ~~~Nicole~~~*^^*
아이가 수업을 너무 재미있어해요.
수업진행 시원시원하시고, 아이 말에 잘 웃어주시고요.
아이가 아직 더듬더듬 얘기하는데 잘 기다려주시고 반응도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evie 선생님 저희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9살때부터 시작해서 이제 10살이 되었는데 토크스테이션 다른선생님도
열심히 하지만 Pevie 선생님께서는 아이가 굉장히 편안하게 느끼는게 있는거 같아요
정확한 영어 표현은 아니지만 선생님과 소통하려고 이말저말하면서 웃음이 끊이지가 않고
선생님께서도 잘 받아주셔서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는게 큰 강점인것 같아요!!!!
이제 좀 편안해졌으니 제대로된 문장으로 얘기해주길 바라지만
그건 엄마의 큰 욕심이겠죠??
암튼 Pevie 선생님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초3 박수아 엄마
선생님~저를 가르쳐 주셔서 감사해요^^선생님 너무 친절해용!!그래서 좋아요^^그리고 몰르는 단어가 좀 있는데 쌤이 가르쳐 주셔서 더 괜찮아 졌어용!!!전 토크스테이션 앞으로도 계속 할려구요~~~~~~~^^!
이번은 꼭!!!잘할꺼예요ㅎㅎㅎㅎㅎㅎㅎ처음에 걱정 많이 했는데 해보니 잘할수 있을것 같아요!!지금처럼
잘 가르켜 주세요!!`~~~
크리스토퍼 선생님 만족스럽습니다. 목소리도 크고, 친절하세요.
발음도 괜찮습니다. 저보다 잘하세요 ㅎㅎ
선생님 미처 못한 말씀을 드리면 제 꿈은 소설가랍니다. 제가 영어로 표현을 다 못했습니다
전 해리포터이야기를 아주 좋아해요
추신: 저 곰인형 있어요. 제니 선생님은 곰인형 귀엽다고 하셨는데 선생님께도 보여 드릴까요?
선생님도 저에 대한 만족도가 높기를 기대합니다. ㅎㅎ
수업 열심히 듣겠습니다. 많이 많이 말해 주세요 ~~!!
감사합니다.
우리 선생님은 엄청 친절하시고 모르는 것도 귀에 쏙쏙 들어오게 잘 설명해주십니다.
또 재치와 유머가 많으셔서 수업시간이 재미있고 기다려 집니다.
제가 책만 빠른시간내에 잘 읽을 수 있다면 선생님과 매일매일 수업하고 싶어요.
선생님이 나중에 한국에 오신다고 하셨는데 오시면 우리집에 초대하고 싶어요.
목소리도 다정하시고 하루 있었던 일도 자세히 물어봐주시고 반응해주셔서 좋아요.
처음에는 많이 떨렸는데 선생님께서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마코선생님~~ 좋아요!!!
일단 선생님께서 유머러스하시고 에너지가 넘치셔서 재미있는 수업 분위기에서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발음도 잘못되거나 어휘도 잘 잡아주시고 아이 편에서 기다려주셔서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코로나로 상황이 안 좋은 환경에도 재미있게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앨리스 선생님 완전 좋아요.
처음엔 너무 차분하셔서 아이가 약간 지루해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수업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지호가 부족한 부분을 캐치하시고는 수업방법을 바꿔주신 것도 너무 좋아요.
아직 단어가 약해서 그런지 자기가 말하고자해도 표현하는데 많이 서툴지만
그래도 실력이 조금씩 좋아지는게 눈에 보입니다.
쉬운 동화책은 혼자서도 거의 다 읽을 수 있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하는게 답같아요
코로나 시기에 기존 선생님 대신하여 수업 진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이 이야기 잘 들어주시고 피드백도 항상 잘 해주셔서 수업 시간을 아이가 좋아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수업 듣고 싶습니다.
두번째 인연으로 만나게 된 Jenin 선생님입니다.
아이가 선생님을 너무 좋아하네요.
편하게 대해주시니 자신있게 스피킹도 하게 되었구요.
아이가 문법적으로 틀리게 얘기하는 부분도 친절하게 고쳐주시니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편하게 대해주시니 아이가 자신있게 얘기하네요.
일상얘기부터 수업내용까지 아이가 항상 즐거워하며 수업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원서수업으로 하는데 아이가 이해하지 못한 어휘, 내용들도 쉽게 설명해주어서 아이가 수업후
책내용을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변경하고 싶어도 Jenin 선생님과의 인연을 계속 이어가고 싶어서 그대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