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상영어를 오늘 처음해보았다. 선생님과 재밌게 하다보니 시간가는줄 몰랐다.
ALMA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신다.
그리고 내가 항상 말하면 GREAT 아니면 Good job 이라고 말해주신다.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니까 내 영어 실력이 향상된 것 같다.
재미있어서 다음에는 정식으로 신청해야겠다.
또 Alma 선생님과 하고싶다.
Hanz쌤에게 19년 5월부터 3학년 딸이 수업하고 있어요.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아이에게 잘 맞춰주셔서 수업내내 아이는 깔깔~거리며 웃으면서 수업하네요. 점점 일상 대화로 농담도하고 서로 문화에 대해 소개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영어로 말하는것에 대한 머뭇거림이 덜하고, 귀가 트이는 것처럼 입이 트이는 것 같아요. 영어는 언어라서 정확한 말로 계속 대화하는게 중요한것 같아 시작했어요. 영어유치원 나와서 계속 대화를 시키고 싶었는데 부담없이 꾸준히 할수 있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아이와 잘 맞는 선생님을 만나니 편안하게 계속 하게 되네요.꾸준히 하다보면 더 자연스럽게 대화 할 수있는 날이 올꺼라고 생각합니다. 좀더 레벨이 올라가면 디베이트나 영어 교과서 수업도 진행해보고 싶어요.
수업이너무 재미있고 하는날 마다 기다려져요.
그리고 토크스테이션을 한뒤로 부터 영어 말하는 실력도 늘었어요.
발음도 늘었고요.
제가 영어학원을 다니는데 제가 등급이 높아서 여려웠는데 이제는 쉬워졌어요.
앞으로도 쉽고 재미있게 수업 가르쳐 주세요^^
감사합니다.
아이가 선생님과 수업하는 게 무척 재미있고 즐겁다고 해요.
화상영어 수강신청하며 아이가 수업에 흥미를 갖지 못하고
하기 싫어하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었는데 Gemz 쌤을 너무
좋아해서 다행이예요.
아직 수업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스피킹의 실력이 어느정도
향상되었는지 가늠할 수 없지만 지금처럼 아이가 흥미를 갖고
수업을 잘 따라간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기대해 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우선 아이의 말을 잘 들어주세요. 아이가 말이 많아서 학교에서 만들어온것들을
선생님께 보여드리고 설명 하는데, 차분하게 잘 들어 주십니다.
아이가 수업시간에 집중 할수 있도록 수업을 잘 이끌어 주시고
항상 들떠 있는 아이에게 차분하게 잘 설명해 주십니다.
한달동안 선생님과 좋은인연 잘 만든것 같아요. 지금은 다른 선생님과 수업중이여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같이 수업하고 싶다고 하네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어색해서 단답으로만 대답하던 아이가 어느새 쫑알쫑알 거리기 시작했습니다.
꼼꼼히 아이 이끌어주시는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지켜보며 기대하겠습니다.
최고예요!^^
매번 여러가지 다양한 주제로 수업을 준비해주십니다.
이제 점점 영어말하기에 두려움이 없어지는 것 같아서 더 많이 기대가 됩니다.
토크스테이션에서 아트티쳐를 만나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되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8세 남아 수업한지 3개월 넘었어요~ 얼마전에 재수강 신청도 했습니당.
처음에 체험수업 받고 재밌다면 꼭 이 선생님과 수업한다고 해서 수강하게 되었어요.
아이 수준에 맞추어 재밌는 표정에 아이가 말하도록 유도해 주시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구요.
아이들과의 수업경험이 많으신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저희 아이는 장기간 밍선생님과 수강할 듯하네요~
처음 접해보는 화상영어라서 많이 알아보고 정했습니다.
선생님은 친절하고 아이와 소통을 잘 해주셔서 좋습니다.
기다릴 줄 아시고 차분하게 수업을 이끌어 주십니다.
필리핀 선생님이셔서 억양이 있으면 어떡하지.... 고민도 많았는데
다른분들과 달리 억양은 강하지 않았습니다.
친절하신 반면에 선생님이 너무 웃으세요.. 아이의 생각을 좀 더 이끌어 주셨으면 하는 바램도
있구요.
이 부분은 앞으로 수업하면서 조율하면 될 듯 합니다.
아이도 선생님을 만족해 하며 즐겁게 화상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항상 재미있게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상영어를 시작하고 영어에 흥미를 더 가지게 되었어요.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서 수업을 해주셔서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화상이 처음인데 좋은 선생님을 만난거 같아서 행운인거 같아요, ^^
매번 예시가 다르게 표현해주셔서 더 잘 알아듣게 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복습이 조금이라서 너무 간단하다고 해요.
문법 배운것도 작성해 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4월부터 토크스테이션에서 MJ선생님과 함께 수업하고 있습니다.
워킹맘이라 수업을 못하는 날도 많지만..
되도록 빠지지 않고 수업에 참여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바쁜 시간을 쪼개어서라도 계속 수업을 하고싶은 마음이 들도록
열정적이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 항상 감사드리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끔 보강에 다른 선생님이 해 주시면 재미없고 졸릴때도 많은데
우리 선생님은 발음 교정도 늘 잘 해주시고
자신감 생기고
재미있어요 우리 선생님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선생님 사랑해요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선생님을 만나서 정말 기쁘고 좋아요
nes 선생님을 만나게 되어 너무 좋아요.
주2회 수업을 하고 있는데... 선생님 스케줄이 꽉 차 있어서 추가하고 싶어도 못하네요
매 수업마다 아이가 즐겁게 수업하고, 무슨 이야기를 할지 미리 연습하고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틀린 문장이나 단어도 꼼꼼하게 잡아주시고, 눈에 확 보이지는 않지만 발전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25분 수업이 너무 짧다고 합니다.
nes선생님과 매일매일 수업하고 있다고 하네요.
완전 만족합니다
언제나 즐겁고 차분하게 수업을 이끌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아이 영어 유지와 향상에 아주 큰 도움을 받고 있어요^^
어린아이의 경우 집중하기 쉽지 않은데 꾸준히 하도록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good teacher~!
i'm glad meet you
It's only 25 minutes with you.
This time is really valuable to me.
Not just in the talk, but all over the world.
I think she is a teacher who deserves to be recognized
우리 Rovie 선생님은 넘 친절하시고 항상 밝고 유쾌하셔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어떤 얘기를 해도 리액션을 잘 해주셔서 기분좋게 얘기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시간도 잘 지켜주셔서 여때까지 한번도 수업시간을 어기신 적이 없으세요.
수업시작하면 오늘 하루 어땠는지 무엇을 했는지 물어보시는데, 저한테 관심을 많이 가져주셔서 넘 좋아요.
수업내용도 항상 제가 알 수 있도록 쉽게 가르쳐주세요. 단어도 잘 가르쳐주시는데요, 이전 수업때 잘 몰랐던 단어를 오늘 복습을 통해서 잘 외우게 해주세요.
Rovie 선생님한테 오랫동안 배울 수 있으면 좋겠어요.
가비 선생님 수업 너무 좋아요~
아이가 가비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영어가 많이 늘었습니다~ 프리토킹을 많이 하는 편인데,,,
화상영어하는 이유가 대화하기 위한 것이라서.. 만족합니다^^
항상 건강 챙기시면서 오래오래 수업 같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해요 선생님~
선생님께서 저에게 수업을 재밌고 신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런데 선생님 말이 조금 빨라서 이해를 잘 못한것이 있었어요.
그래도 선생님께서 제가 이해를 잘 못한 것 같으면 다시 말해주셔서 왠만한 것은 다 이해 했어요.
처음에 엄마가 해보자고 할 때는 하기가 싫었는데 막상 해보니 재밌고, 영어 말하기도 느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그래서 남은 기간동안 더 재밌게 수업하고 싶어요.
선생님을 아이가 무척 좋아하네요
수업은 가끔 하기싫어할때도 있기는 하는데 선생님을 좋아해서 절대 빠지지 않으려고 해요
선생님 만나는건 너무 좋은가봐요 ㅎㅎ
아직 레벨이 낮아서 여러가지 다른 방법의 수업을 하지 못해 아쉽지만
아이에게 열심히 해서 실력이 좀더 좋아지면 다른 여러 수업도 있다고 하니 열심히 하려고 하는거 같아요
부끄럼이 많고 낯가림이 많은 아이인데 몇번의 수업만으로도 선생님과 친해진게 신기해요
앞으로도 계속 선생님과 하고싶다해서 꾸준히 April 선생님과 영어 해보려고 해요
흥미 잃지 않도록 즐겁게 계속 수업 진해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항사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즐겁고 신나는 수업으로 아이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이끌어주셔서 수업시간을 기다리곤 한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즐겁게 수업을 한다면 몇년 후엔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언제나 친절하게 수업을 진행하고 항상 웃는 얼굴로 수업을 하니 정말 편하고 좋습니다.
질문에 답변을 잘 못하거나 머뭇거릴때에도 차분히 기다려주셔서 편하게 수업에 임하고있습니다.
조금씩 선생님과 친분을 쌓아가며 한걸은 한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실력이 쌓이면 조금씩 선생님과 대화가 많아지리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