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상 웃는 표정으로 수업을 해주시니 딸 아이도 즐겁게 영어 수업을 하고 있는거 같아요^^무엇보다 아이가 잘 생각나지 않을때도 급하지 않게 기다려 주시는게 좋았답니다 ~~~수업도 재미있게~ 칭찬도 자주자주 해주니 아이가 처음 보단 긴장도 덜 하고 자신감도 업업 됐어요!!
처음시작할때는 ...yes no
단어간간히 나왔는데 이제는 문장이 조금씩나오네요 ㅎㅎ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인도해주시니
거부반응없이 즐기고 있는거 같아
너무 감사합니다!
그래서
재수강을 다시신청하게되었어요
ㅎㅎ
토크스테이션을 믿고 다시 고고합니다
앞으로 변화될 모습을 기대하며
동생도 조만간 신청하려고합니다
역시 토크스테이션입니다^^*
선생님이 자상하게 아이가 잘 이해 할수 있도록 잘 이끌어 주시는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수업을 잘 이끌어 주시고 신경 써주셔서 아이가 재밌게 수업을 잘 진행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이의 컨디션도 살펴주시고 아이의 기분에 따라 수업을 진행해 주시는것도 좋습니다. 앞으로도 아이와 재밌게 수업을 잘 해주실거라 생각해요^^ 선생님 감사 합니다!!!!~
i:m very happy to be with you thank you for teaching me such good things i love you and i hope
you can stay forever
Dahly 선생님은 항상 밝은 목소리로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좋습니다.
저희 아이의 수준에 맞춰 천천히 말씀해주시는 것도 아이의 듣기 향상에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아직 한달 밖에 수업을 진행하지 않았지만 아이도 선생님과의 수업을 즐거워하고 화상영어 시간을 기다리고 있어요.
앞으로 토크스테이션을 통해 저희 아이의 영어실력이 많이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들이 완전 좋아해요~~~
수업도 이해하기 쉽고 재미 있다고 합니다.
오래 오래 같이 수업 하고 싶대요.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이 친절하고 세심하게 이끌어주셔서 아이가 재밌게 배우고있어요~
제가 미리 말씀드린 사항에 대해서도 잘 신경써주셔서 그부분도 만족스럽구요 ..
저희아이가 부끄럼을 타서 먼저 말을 잘 시작하거나 하지않았는데 선생님이 늘 따뜻하게 대해주시니 이젠 편안해졌는지 이런저런 얘기도 꺼내고 하더라구요~
앞으로도 선생님과 함께 재미있게 수업하길 기대할게요~^^
언제나 환한 미소와 함께 수업을 진행해주시니까
훨씬더 활기가 납니다
발음 또한 천천히, 명확하게, 들려주시니까 귀에 쏙쏙 꽂히네요
감사합니다~~~~
맨 처음에는 강의연결이 잘 되지 않아서 고생을 했어요.
그래서 고민했는데 선생님과 아이의 피드백이 좋았나봅니다. 아이가 선생님이 쉽게 잘 이해시켜주신다고 좋다고하네요. 화상강의가 처음이라 원래 말하는것보다 주춤거리고 어색해 거의 대부분이 단답형 내지는 예 아니요 몰라요이긴 하지만 늘 웃으면서 이야기를 이끌러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jem쌤 정말 재미있고 흥미롭게 수업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어울렁증에서 탈피한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처음 쌤을 만났을때를 생각해보니 왜 그렇게 울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단지 성격의 탓이였을까요. 한국어 처럼 생각나는 대로 바로 답을 할수 없으니 답답함도 있었는데 지금은 쌤을 만나는 시간이 조금은 자신있어졌어요. 저의 눈높이에 맞춰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밝고 친절하신 jan 선생님을 만나서 너무 좋아요~
처음에는 떨리고 망설여지고 했지만
선생님이 열심히 가르쳐 주시는 에너지가 느껴지고
저도 열심히 해서 멋지게 영어로 말하고 싶어요~
자연스럽게 문장이 나고고 발음도 원어민 처럼 할 수 있도록 잘 지도해 주세요~~
그럼 오늘 수업때 뵙겠습니다~~감사합니다~
주3회 수업을 받으면서 신규선생님 수업 신청을 하면서 Aira 선생님을 만나게되었습니다.
한 달 동안 정말 성실하게 그리고 열심히 아이를 지도해 주셨어요.
저희 아이는 5학년인데 선생님과 수업을 지속하고 싶다고 해서 주2회 6개월 수업신청을 했답니다.
좋은 이유를 물으니 문법을 쉽고 꼼꼼하게 설명해 주신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학년이 높다보니 문법설명이 아이에게 필요했는데 선생님 덕분에 문법을 재미있게 배우게 되었습니다.
수업 시간이 3시여서 하교 후 급하게 수업을 들어 책을 못 읽은 적이 있는데
이 때도 당황하지 않고 수업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셨다고 하네요.
어쨋든 아이가 선생님 칭찬을 끊임없이 합니다.
인연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앞으로의 수업도 기대됩니다.^^
안녕하세요..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도 1년이 넘어갑니다..여름 방학 넘어가며 선생님들이 계속 바뀌어서 걱정했는데, JEM선생님을 만나고 자리잡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목소리 크게 하자는 엄마 말을 잘 듣지는 않지만, 그외에는 시간맞춰 알아서 잘 하는거 같습니다.
언어는 일정하게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데, 토크 스테이션은 그 것을 잘 지키게 해주고 있습니다.
긴 겨울방항 선생님과 열심히 또 공부하겠습니다.
샤롯 선생님은 최고의 선생님입니다. 벌써 선생님과 함께한지 9개월이 넘어가네요. 아이의 영어 실력도 훌쩍 성장했습니다. 할로윈데이에 아이가 특별 의상을 입고 수업을 하니 선생님께서도 할로윈의상을 입으시고 같이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고 신나했습니다. 사실 귀찮을 수도 있는데, 아이 편에서 아이의 마음을 헤아려 주시면서 배려를 해주시는 너무나 좋으신 선생님입니다. 늘 에너지가 넘쳐서 아이가 웃으면서 즐겁게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매번 다른 이야기를 할수 있도록 이슈를 끄집어 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너무나 멋진 샤롯 선생님~~늘 감사합니다!!!!
너무 좋았어요....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시간이 너무빨리가서 문제에요!!!!!!!그래서 별은 4개^^를 하려고 했지만...양심상 그것때문에 이러는건 좀 아닌듯해서 5개^^;
저희 아이가 JANA선생님과 수업을 시작하고부터 화상영어 수업을 기다립니다. 늘 친철하시고 즐겁게 수업해주시고 특히 아이가 어려워하는 단어를 쉽게 설명해주셔서 선생님과 대화하면서 이해가 잘 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수업 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선생님수업을 기다리면서 준비하는 모습보고 선생님이 잘 해주시나보다 간접적으로 느껴요..항상감사합니다.
더 말을할수있도록 이끌어주세요
AIRA 선생님은 음성이 맑고 VERY GOOD~이란 칭찬을 많이 해주시네요.
긍정의 언어를 들으니 아이들도 즐거운 마음으로 수업에 임합니다.
키워드를 잘 짚어주시고, 끝나기 전에 복습 개념으로 한 번 더 공부하고 넘어가니
수업을 잘 기억하게 되더라고요.
수업 만족도가 큰 선생님의 수업이었습니다.
맥스 선생님 늘 친절하고 재밌게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아이가 즐거워해요.
벌써 세 달이 다 되어간다는 게 믿겨지지 않네요. 낯설어한 시간이 무색하게 이제는 편안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에 영어는 쭉 톡스테이션에서 해야겠다는 생각입니다!!
둘째도 슬슬 영어 노출시켜줄 계획인데 역시 톡스테이션으로 할 생각입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맥스선생님과 함께하세요!
초등 아이 처음으로 화상영어 수업 들어봤습니다. mara 샘께 1달가량 받아봤는데, 필리핀 발음이라는 우려는 괜히 했다 싶을 정도로 발음도 좋았고 수업내용도 기대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 말에 대해 바로 피드백을 해주셨고, 특히 아이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아이가 좋아했습니다.
수업시간이 약간 좀 넘어가도 성실히 해주시는 점 참 감사했습니다. 계속 수업을 했음 좋았을텐데 선생님 사정상 더 이상 할수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토크스테이션 다른 선생님 추천받아 앞으로 진행될텐데 계속 좋은 수업 받고 싶습니다. 원서 수업은 토크스테이션 나름의 교육 매뉴얼이 있어 , 아이가 책 내용에 대해 이해했는지, 스토리와 관련된 아이의 의견을 묻는 질문 등의 수업 내용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 아이가 잘 말할 수 있도록 유도 질문을 잘 해주시거나, 아이가 일부 문법적으로는 틀리더라도 자꾸 스스럼 없이 영어로 말할 수 있게끔 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한결 같으신 Lyra 선생님~
덕분에 조금씩 적응해가며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학원 스케줄 변동으로 인해 수업 시간을 요청했는데
다행히 선생님 스케줄이 가능하셔서 기뻤답니다
아이 성격상 상대방의 목소리톤이 높아지거나
표정이 무서워지면 심하게 주눅이 드는 편인데
친절한 말투와 표정으로 편하게 수업할 수 있게 해주셔서서좋아요!! 12월의 시작이 행복하시기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