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가 부끄러워하는 성향이라 수업을 이끌어가기 힘드실텐데, 밝은 목소리로 수업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아이가 아직 7살이라 어리고 화상영어를 하는 시간이 익숙해지지 않아 단답형의 대화만 이루어져 아쉬운점이 있지만, 선생님 지도하에 점차 나아질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업시간 앞뒤로 아이에게 다음 수업 혹은 일상주제에 대한 숙제?를 내주시면, 실시간으로 해야하는 스피킹에 두려움이 있는 아이에겐 해당 주제로 대화할 수 있는 준비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초기이기도 하고 아이의 성향탓이 강하지만 스피킹 실력을 늘리려 하고 있는 화상수업인데 예스, 노로만 대답하는 모습이 많이 아쉽네요. ㅋ;
그리고 수업시간에 끊김증상이 있습니다. 현재 4번의 끊김증상이 있었는데 길진 않지만, 증상이 반복되니 수업흐름이 끊기는 게 신경이 다소 쓰입니다. 개선방안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러저러한 크고 작은 상황에서도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수업진행해주셔서 감사해요~
발음교정을 잘 도와주셔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쉽게 잘 설명해 주시고 기다려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우리 선생님이 참 좋습니다.
수업이 재미있고 기다려집니다.
우리 선생님을 최고의 선생님으로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Thank you for teaching me and I am sad because I can't have the class with you anymore.
So I have to have a class with Karlo teacher bye!
영어로 말하는 것에 겁을 내던 아이였는데 여기서 화상영어로 수업하면서 자신감이 많이 생긴 것 같아요 아직 부족한 것이 많은 아이이지만 그래도 여기서 수업하는 것만큼은 즐겁다고 하며 계속 하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물론 말하는 실력도 많이 늘었지만 그것보다도 자신감과 영어에 대한 흥미를 심어주셔서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
영어학원만 다니고 있다가 화상영어를 알아본지 몇달...
화상영어하는곳이 너무 많아 고민고민하다
토크스테이션 시작한지 2주가 넘어가고 있어요.
주 2회로 시작했는데 아이가 NES선생님을 너무 좋아해 다음엔 주 3회로 늘려야할듯해요.
9시수업인데 아이는 30분전부터 기다려고 있고 알아서 전에 수업했던 부분을 복습하고 공부하고 있드라고요.
수업시간이 즐거운 지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고 25분이 너무 짧다고 투덜거리고 있어요
발음이며 틀린 문법을 천천히 알려주시고 얼마전 빼빼로데이주제를 가지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할수 있게 기다려주시고
칭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아직 갈길이 멀지만. . .
3개월 ,6개월, 1년후 성장할 모습을 상상하니 왜 진작 시작하지 않았을까 후회스럽네요.
NES선생님 앞으로 즐겁게 수업해요~~^^
프린스가 수업을 잘따라가고 있는듯 한데..
조금 느리죠..^^;;
적극적으로 이끌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선생님의 배려와 지도에 매우 감사 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정말 잘 가르쳐 주셔서
제가 좀 더 열심히 공부하면 실력이 조금은 더 빨리
늘 것 같은데..항상 바쁘다는 핑계로 열심히 하지 못하네요..ㅜㅜ
그래도 정말 즐겁게 하루하루 수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Lovely 선생님, 감사합니다.
매주 두 번씩 같이 수업하면서 처음보다 많이 친근해진것 같아요. 처음엔 어색한 마음에 간단히 대답하고 짧게 말하곤 했는데 지금은 선생님과 함께 재밌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수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책 읽기 싫어하는 녀석이라 어학원을 다니면서 영도까지 보내려니 시간적, 체력적으로 부담이 되어서어 어쩌나 하며 고민만 하던 차에 맘까페에서 소개받고 시작한게 여름이었는데 벌써 겨울로 접어드네요.
아주 가끔 불만사항이 생겨 글 남기면 바로 연락와서 해결해주셔서 쉬지 않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거 같아요.
Let's go 교재를 사용하면서 아이가 더 즐겁게 수업을 하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고,
Jaz 강사님과 많이 친해져서 요즘은 수업 내내 웃고 떠드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수업시간을 늘리고 싶다는데, 강사님 시간표가 워낙 꽉 차 있어서 아쉽습니다!
항상 즐거운 수업, 감사합니다^^
벌써 4개월이 되었네요.
간단한 인사말도 입밖으로 내기 부끄러워하던 아이가, 수시로 영어로 말을 걸어옵니다.
아직은 단문 뿐이고 문법오류도 많지만, 편안하게 입을 열게 되었다는것만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꾸준히 계속 해나가다보면 유창해질 날이 올꺼라 믿어요.
아이가 편안히 수업할수 있도록 장난도 다 받아주는 이브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 영어를 잘 못해서 답답하실텐데 열심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덕분에 영어가 재미있고 실력도 점점 늘고 있습니다.
또 3개월이 훌쩍 지났네요.
아직 어려 영어실력이 향상되기보다는 재미붙이기에 어떨까 싶어 신청했었는데
아이가 좋아하기도하고 그것보다 자신감이 많이 생긴것 같아 뿌듯합니다.
그래서 다시 연장하려구요~
아이가 공부한다는 것보다 오히려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놀이를 하는듯이 즐거워하니
옆에서 보는 저 또한 마음이 놓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3개월도 잘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잔 선생님은 매우 적극적으로 수업을 이끌어주십니다.
아이가 머뭇거리고 있으면 대답을 할 수 있도록 잘 도와주시고 아이가 잘하고 있을 때는 아낌없는 칭찬을 해주셔서 용기를 주십니다. 아직 수업횟수는 많지 않으나 계속적으로 즐겁게 수업을 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이 듭니다. 톡스테이션과 잔 선생님이 있어 참으로 다행입니다.^^
소피아의 성격이 활달하고 호기심이 많아 수업에 집중을 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한 아이인데 선생님께서 그런 부분에 있어 아주 잘 하고 계셔서 지금까지 만족스런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잘 이끌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인상도 좋으시고 아이에게 부드러운 목소리로 언제나
인사도 해주시고 좋았 어요
부끄러워 하는 준이에게 먼저 천천히 함께 영어를 알려주시니
준이는 점점 말도 많이 하게되고 시간을 기다리더라고요
아직은 오래되진않았지만 오래오래 함께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진행하고 싶어요 ^^
영유 졸업 후 스피킹 유지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항상 아이의 말에 귀 기울여 주시고, 기억해주시네요.
아이도 점점 편해지니 수다쟁이가 되어 갑니다.
좀 어려운 주제도 아이 수준에 맞게 쉽게 접근해주시고,
항상 웃는 얼굴로 아이 말을 잘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함께 할께요!!!!
선생님 3달동안 고생많으셨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처음엔 말도 제대로못하고 대답도 제대로 못했는데
이젠 먼저 안부도 물을수 있게 만들어주셨네요
이사과 학교전학으로 학원시간이 바뀌어서 잠시쉬었다가 시간조정을 한뒤
다시 선생님 만나고싶어요
다시만나는 날까지 건강하시고 효린이 잊지마시고
조금 기다려주세요
아이의 부족한 부분에 포커스를 맞추어서 수업을 잘 이끌어 주세요.
충분히 듣기 훈련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성격 급한대로 말을 하다보니
문법적으로 맞지 않게 이야기 할때가 많은데 선생님께서 아이의 상태를
잘 파악하시고 그것에 맞게 즐겁게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말하는 연습이
많이 되는것 같아요. 수업시간에 장난은 여전하지만 지루해 하지 않고 수업을
잘하고 있는것 같아 마음이 놓입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저의 이야기를 항상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수업도 항상 재미있게 이끌어 주십니다.
지난번 할로윈 날 수업은 특히나 멋졌어요.
선생님께서 변신한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발음이 틀렸던 부분, 문법적으로 잘못된 표현을 사용한 부분을 항상 꼼꼼히 기록해서 제가 복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덕분에 단어가 많이 늘었어요. 엄마도 제가 영어 단어가 많이 늘었다고 칭찬해 주셨는데 이브 선생님 덕분인 것 같아요.
이제 외국인을 만나면 다가가서 이야기를 하고 싶어요. 며칠전에서는 태국 식당에 갔었는데 외국인이 안내를 해 주었어요. 저는 너무 신나서 영어로 이것저것 물어보았어요. 같이 식사하러 갔던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영어를 잘 한다고 칭찬해주셔서 너무 뿌듯하고 기뻤답니다.
이브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이 너무 좋아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그 동안 남자 선생님들과의 수업에 익숙해져서 마리엘 선생님과의 첫 수업때는 선생님의 하이톤과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에 어색해했는데, 두번째 수업부터는 선생님 수업도 재미있고 많이 웃어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편안하게 수업했어요.
남자아이라서 수업때도 up되는 분위기 없이 차분하게 수업하는데, 마리엘 선생님 만나서 수업 분위기가 좀 더 활기차진것 같아요.
발음,문장,문법등 꼼꼼하게 수정해주시고 수업때 틀렸던 문장, 발음, 새로운 단어등 노트에 따로 기록해서 복습하는데, 일일평가서도 꼼꼼하게 올려주셔서 복습하기에도 좋더라구요.
항상 친절하고 재미있게 수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잘 몰라도 생각하고 말할 수 있도록 기다려주셔서 더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선생님과 계속 재미있게 수업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