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 항상 상냥하신 목소리로 화상영어를 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책에 나오는 것 뿐만 아니라 관련 자료나 지식도 함께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노래도 너무 잘 부르세요. 저희 아이가 아직 표현이 많이 나오진 않지만 선생님 수업을 잘 따라가는 것만으로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변함없는 열의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_^
항상 재미있게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하고 영어로 외국인과 의사소통 하는데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수업 시간마다 새로운 단어와 발음 교정, 상황에 맞는 적절한 문구 학습을 통해 영어 말하기가 조금씩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토크스테이션과 함께 꾸준히 영어 공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서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느끼며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대화하면서 문법적인 오류도 잘 집어주시고, 자주 틀리는 문장을 계속적으로 질문해주시면서 잡아주셨습니다. 꼼꼼하게 학습하다보니 아이도 틀리는 문장은 이제 올바르 문장으로 얘기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맞지 않아 아쉽게 다른 선생님으로 바뀌었지만, 학습해주시는 동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워낙 말수가 없는 아이라 걱정도 되었는데 자연스럽게 발화할 수 있게 도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워킹맘이라 아이 수업을 잘 못챙겼는데요
아이는 선생님과의 수업이 좋다고 합니다.
선생님 배정받기 전에 학습매니저님이 학생 평가를 하시는 분이라 실력이 좋으시다는 말을 전해들었었어요.
수업을 노련하게 잘 이끌어 주시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수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난주부터 할로윈 수업날 어떤 분장을 하실지 기대하더라구요~
저희 아이도 간단하게 얼굴에 페인팅하고 집에 있던 캐릭터 머리띠 쓰고 수업했는데,
정말 재밌었다고, 항상 수업시간이 기다려진다고 해서
영어학원 대신 화상영어 시작한건데 뿌듯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아이가 똑똑한 선생님이라고 칭찬하네요^^
여자선생님하고만 해서 조금 걱정이 되긴 했는데
아이가 영어성장하는 과정에서 남자선생님을 잘 받아들이고
질문이 항상 새롭고 신선해서 아이가 말을 잘하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도균이가 화상영어를 1년 이상 했더니 하루 25분 수업이 아쉬운가 봐요.
선생님께서 즐거운 수업시간을 만들어주셨기 때문인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선생님!
저는 영어를 잘하고 싶어요.선생님과 함께 배우다 보면 진짜 잘할거 같아요!
제가 발음은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단어를 잘 몰라서 대화가 조금 어려워요..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4학년 수준에 못 미쳐도 예전보다 실력이 늘은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해요..오늘 할로윈 수업(?)은 진짜 재미있었요!선생님 분장이 예뻤어요.앞으로도 재미있는 수업 부탁 드립니다!!!!!!!!!!
선생님
선생님 덕분에 영어학원에서 시험 본 speaking점수가 점점 늘고 있어용
화이팅팅팅팅팅!!!!!!!!!!!
사랑해요~^^
영어를 잘 못하는 아이가 이해도 못하면서 , 수업 시간에 웃음이 끊이질 않네요^^
선생님이 너무나 재미있게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부담스러워하지 않고 너무나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흥미 잃지 않게 잘 부탁 드리고, 조금씩 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우리 선생님은 수업재밌게 해서 너무 재밌다.
선님은 자세히 잘 알려주신다.
선생님은 네가 틀리게 문장을 말하면 다시 엄청자세히 알려준다.
유니 선생님으로 바뀌고 난 후 영어시간을 많이 기다리네요
상냥하고 밝게 아이를 잘 이끌어 나가 주시는걸 느꼈습니다.
아직은 자유롭게 언어를 구사하지 못하고 선생님의 말을 듣고 반응하는 것이 위주지만 , 선생님을 좋아하는 마음이 큰 걸 보니 점점 영어도 좋아할 거라는 희망이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3개월째 수강중인 승기 엄마입니다~~ 처음부터 Mark teacher 가 아니었지만 지금 Mark 선생님을 가장 좋아하며 남자아이인 저희 아이에게는 너무 좋은 선생님입니다
흥미와 재미로 아이에게 쉽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고 아이가 지루해 하지 않고 금방 시간이 간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게임을 통해서 학습에 다가가는 모습을 보야 재밌어하며 참여하였고 재밌는 표정과 리액션으로 흥미를 이어갔습니다 매번 피드백을 주셔서 아이에게 부족한 점과 평가를 보게되어 좋았습니다 ^^
저희아이와는 시작이후계속해주시고계신선생님이신데요
아이도만족해하며 아이눈높이에맞추어 수업을진행해주시니 저도만족해하고있습니다
보강잡을때 시간이맞지않아 불편하지만 아이가 젤라 선생님만 원하기 때문에 어쩔수 없네요ㅜ
아이가 계속 토크스테이션과 계속 할 동안 젤라선생님과함께 계속하기를 바랍니다
그 전의 선생님보다 훨씬 더 잘 가르치시고 좋으십니다.
선생님이랑 더 많은 이야기를 했음 좋겠습니다.
제 실력이 더 올라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제가 원래 무뚝뚝하고 그러지만 더 자연스럽게 얘기할 수 있도록 지도부탁드립니다.
이제 선생님과 수업한지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
아직 어떻게 영어로 말해야하는지 몰라서 매 수업시간마다 당황스러울때가 많지만
선생님이 기다려주시고 잘 가르쳐주셔서 참 감사드립니다.
지도해주시는대로 천천히 잘 따라가보겠습니다.
화이팅!
언제나 즐겁게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처음엔 친숙하지 않아서 단답형으로 대답할 때가 많았는데, 점점 선생님께 드리는 질문도 많아지고 대답도 길어져서 좋아요. 문의사항에 친절히 응대해주시는 모습도 만족합니다.
지금은 Yen 티쳐의 수업을 기다리고 좋아합니다.
아이가 학원에서 영어를 배우고 나름 자신있어하는데도 외국인과의 대화는 어려워했는데 화상영어하면서 더 자신감도 생기고 하는 거 같아요.
선생님께 말씀드리고 싶은 말은 번역기로 찾아서라도 대화로 하려고 노력 하네요.
아직도 화상영어 수업 전에 긴장은 하는데 이제 적응도 좀 된거 같아요.
선생님께서 아이가 흥미 있을만한 내용으로 잘 진행해 주셔서 아이도 즐겁게 수업하네요.^^
수업에 잘 참여 하는 아이입니다.
레벨업도 되고, 책도 다음 단계 책 나간다고 엄청 좋아하네요.
첫 레벨테스트시 울고 안하겠다고 했었는데,
이제는 시간되면 알아서 챙겨서 수업 준비하여 기특해 하고 있습니다.
수업하기전 지난 시간 리뷰도 한번 더 검토하고 하면 좋은데,
시키지 않으면 잘 안하네요. ㅠ
그래도 항상 재미있는 수업이었다며 좋아해줍니다.
아이가 아직 파닉스 단계라 서툴고 단어도 잘 모르지만 선생님과 대화하는 걸 즐거워하고 선생님께서도 차분히 아이를 기다려주셔서 (아이가) 늦지만 생각해서 말하려고 노력하는 거 같아요.
화상영어 하기 전에는 영어에 자신감이 없고 어렵다고 생각해 영어는 싫어 어려워 이랬는데
화상영어 하면서 자신감도 생기고 재미도 생긴거 같아요.
요즘은 스스로 아이딕 보카,아이딕 비디오,아이딕 북 까지 다 둘러봐요^^
Nes선생님과 즐겁게 계속 수업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아직 말이나 대답을 유창하게하는편은 아니나
수업을 좋아하고 선생님이 편하게 수업할수있게 하셔서
아이가 화상영어에 부담느끼지않고 쭉 계속 진행하고있습니다
즐겁게 하니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