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늘 웃는 얼굴로 반갑에 맞이해주시구요.
할로윈데이에는 분장하고 수업해주셨어요.
아이가 선생님 할로윈분장했다며 어찌나 즐거워 하던지요.
시간도 잘 지키시고 늘 오늘 하루어땠는지 물어봐주시면서 수업을 시작하십니다.
필리핀분이지만 발음 괜찮으시고
늘 에너지 넘치게 수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프리토킹이 되는 그날까지 선생님 믿고 열심히 할게요~~
차분하면서도 꼼꼼하게 알려주시는 수업이 넘넘 좋아요..
엄마한테 일주일 내내 하고 싶다고 했는데 시간이 안된데요 ㅜㅜ
더 많이 알려주시고 이끌어주세요~!!
항상 열심히 수업에 임하겠습니다. 선생님~ 사.랑.해.요 ♡♡♡
처음으로 화상영어를 접하는 아이에게 다정하게 잘 대해주셨어요.
발문을 잘 이끌어 주시고, 즐겁게 영어로 대화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처음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잘 기다려주셔서 재미있게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보강으로 처음 만난 선생님인데
그때도 수업시간이 즐거웠었는데..
다시 선생님과 수업을 할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오늘 선생님과 수업도 기대 됩니다. ~^^
Teacher! I had good day with you, and I'm happpy to wait next class! My mom and I was such happy to read your comments to me, and I wish you had fun class with me! you're such a great,
good, funny, beautiful, kind, best teacher to me! again, Thank you veeeeeeeeeery much to you!!
수업을 항상 열심히 준비해주시고 재민이도 점점 실력이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 지도해주세요~~♡
Chrissy 선생님, 감사합니다. 매 수업마다 재밌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계단 한 계단 밟아가며 열심히 수업에 임할 수있도록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Nes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시작한지 벌써 두달 쯤 되어가네요
Michael은 유치원때부터 일찍 영어에 노출이 되었고 지금까지 꾸준히 잘 해왔는데, 상대방의 질문에 대답할 때 자꾸 짧은 단어로만 이야기하고 완성된 문장으로 답하는 것을 어려워하더라구요 그래서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하게 됐어요
지금 Nes 선생님이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단어로만 답하거나 잘못된 문장은 바로 수정해주시고 다시 표현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고 계세요
그뿐만아니라 수업 시작부터 끝때까지 항상 웃는 표정과 밝은 목소리로 친절하게 수업을 진행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Michael이 긴장이 풀리고 듣기에 집중하게 되고 자신감도 생겼어요 Michael이 Nes 선생님을 좋아해서 잘 배우고 있고 저도 만족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토크스테이션에서 즐거운 수업이 진행되길 바래요
mm샘과 수업을 오랜동안 진행하고 있습니다.
능숙한 수업진행 친철하시기까지 아이가 질리지 않고 수업하고 있고요.
늘 재미있게 진행하시는것 같아서 잘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토크스테이션으로 실력이 많이 향상된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쭈욱 할 예정이에요..
수업을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선생님하고 수업한지 6개월이 넘어가네요.
영어를 못한다는 생각에 긴장된 마음으로 수업에 임했었는데, 아직 실력은 없지만 점점 자신감이 생깁니다.
영어를 점점 더 잘하게 될꺼라 믿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열심히 수업 받겠습니다.
아이가 젤 선생님을 너무 좋아해서 수업이 기대가 되요.
일단 친절하시고 항상 발랄한 분위기로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처음엔 서먹했지만 선생님과 친해지면서 점점 웃으면서 대화를 하네요.
앞으로 진지한 주제로 진정한 디베이트 수업이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젤 선생님 추천드리고
계속 해서 오랫동안 바뀌지 않고 영어하기를 희망합니다.
한달 두달 지나면서 아이가 더 좋아하네요..
그 전 수업도 선생님과 즐겁게 잘 하고 있었지만
에너지 넘치는 아이라 선생님께서 힘들어하시는듯하여 걱정되었으나..
아이도 선생님도 점차 함을 맞춰가고 있는듯 하고 아이도 흥분하지 않고 차분히 임하고 있는거 같아 좋네요.
점차 아이가 말하는걸 편하게 생각하는게 긍정적인 시그널로 보이며, 점차 폭이 커지길 바래요..
이번달도 양질의 수업 부탁드립니다.
친근하고 천천히 설명을 잘 해주시는 선생님이십니다.
일주일에 세 번 만나지만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해주십니다.
이해를 잘 못하면 행동이나 몸짓으로 알아들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잘 못할 때도 몇 번이고 되풀어 말씀해주시고 용기를 불어넣어주시는 선생님입니다.
할로윈때 너무 재미있었어요~
소윤이의 말에 하나 하나 반응해 주시고 재미있게 해주시고~항상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소윤이가 화상을 재미있게 할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한달 두달 지나면서 아이가 더 좋아하네요..
그 전 수업도 선생님과 즐겁게 잘 하고 있었는데..
디베이트 수업으로 변경후 더 흥미로워 하고 있어서 앞으로 더 기대됩니다.
점차 아이가 말하는걸 편하게 생각하는게 긍정적인 시그널로 보이며, 점차 폭이 커지길 바래요..
디베이트 수업을 통해 그 전 수업보다 더 좋은 변화를 기다려 볼께요.
이번달도 양질의 수업 부탁드립니다.
Jan 선생님과 함께 하는 교재는 다른 교재에 비해 무척 흥미로운 주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필요한 내용을 정확하게 질문하시고 그에 대해 부족한 부분들도 잘 풀어 설명해 주셨어요.
선생님 성격도 밝으시고 발음도 좋으셔서 나무랄 데 없는 수업이었어요.
토크 스테이션을 시작한지도 어느덧 만 5개월이 넘었네요.
처음 Yes. No. I don't know 밖에 모르던 아이가 이제 제법 이야기 하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얼마전에 상담 전화를 받으니 수업시간에 잘 참여하고 열심히 하려는게 보인다고 하셔서 엄청 뿌듯했습니다.
제가 밖에서 들어봐도 처음보다 실력이 제법 향상된 듯 보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브 선생님과 수업 재미있게 해서 영어로 말하는게 어려움이 없는 단계가 되면 좋겠습니다.^^
미쉘선생님 안녕하세요..선생님께 아이반이 수업받은지도 오래 되었네요..덕분에 걱정없이 수업 잘받고 있습니다..아이반은 원래 긍정적인 아이라서 수업을 안되더라도 별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것 같습니다.
혹시 가끔씩 은 필요하시면 스트레스를 줘서 수업할수 있게 해주세요..그렇지 않으면 수업을 놀듯이 할까봐 걱정이 됩니다
일주일에 두번이지만 Lyra쌤 만나는 시간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
수업시간내내 꼼꼼 하게 체크해주시고
코멘트달아주신 부분으로 복습하면서 수업진행하고있습니다
자연스레 입에서 즐거운영어가 조금씩 빵빵 터지는 아이를 보고 있으니 꾸준히 해야될거 같아요
영어가 지루한 학습이아닌 즐거움으로 다가갈수있도록 지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