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가 항상 수업시간을 기다리네요 ^^
그리고 문법적인 오류나, 그날 잘 못했던 것을 다시 리뷰해주셔서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 화상 영어 시작했을땐 사실 큰 기대 없이 몇개월만 해볼까 라고 시작했는데
할수록 맘에 듭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아이가 더 말을 많이 했음 좋겠다는 것이고용 ~
앞으로 더 하면서 늘거라고 생각됩니다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좋은 시간 되었음 좋겠습니다.
학습지로도 문법은 조금씩 배우고 있는데,
원어민 선생님과 다시 하는 문법 공부에서 배웠던 것을 토대로
비교적 잘 따라 가는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천천히 잘 설명해주셔서 그런듯 합니다. ^^
즐겁게 수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늦은 시간에 수업해서 피곤하실텐데 활기차게 수업하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아직 말하는게 부끄러워서 적극적이지 못하지만 더욱더 발전한 모습으로 다음시간에도 만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언제나 밝고 건강한 웃음으로 강의듣는 아이까지도 행복하게 해주시는 선생님~
너무 감사해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가르쳐주시는것보고 믿음이 가더라고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항상 감가드려요^^
수업하고 있는 아이 엄마예요/
영어학원 다니고 있는데 회화 실력이 늘지 않아 토크스테이션을 하게 되었어요.
이제 한달 지나는데 아이가 선생님과 만나는 시간을 즐거워합니다.
공부로 인식하지 않고 선생님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걸로 생각해요.
샬롯 선생님은 항상 밝으시고 아이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주십니다.
앞으로도 계속 하고 싶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Hello, I am your student Bora. I LOVEYOU and I miss you.You are peaceful and grace. So I mean you are nice and great! Today I played with boys and I felt fun. I can see that you aere smiling at me on the playland. Bye and see you later. I love you and I'll not forget you... Good bye and really bye.
첫 원어민 영어 수업이었는데,
편하게 대해주셔서 아이가 좋아해요.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사진이나 이슈들로 얘기를 이끌어 내시기도 하고
틀린부분 반복적으로 확인하며 체크해주세요.
선생님과 공부한지도 몇달이 지났어요.
적응할만하면 선생님들이 자주 바뀌어 사실 좋지 않았는데..항상 좋으신 분들과 수업하게 되어 너무 좋아요.
선생님께서도 저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제가 잘 모르는 것을 말할때에도 걱정이 없어요.
선생님과 열심히 공부해서 영어를 잘~~하고 싶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할께요~~^^
선생님 안녕하세요..이번달에 좋은 소식이 있어서 감사말씀 드립니다..
이번에 아이반이 국제학교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모두 선생님들 덕분입니다..국제학교 다니면 영어를 수업중에도 계속 사용할수 있고 친구들과도 자연스럽게 영어로 대화할수 있다고 너무 좋아하네요..
선생님 아이반이 지금처럼 영어를 좋아 할수 있도록 격려 부탁드립니다...
토크 스테이션을 하면서 조금씩 영어에 대한 생각이 바뀌는것 같습니다.
항상 영어는 저에게는 부담이고 잘 못 알아듣겠고 그랬는대...
이제는 조금씩 알아 가는것 같고 그러네요....
앞으로도 더 잘 부탁드립니다
This is the first time to leave the message at Talk Station.
When I meet my teacher, I felt she is outgoing personality and bright character.
It becomes me to be easily familiar Talk Station and easily learn the English.
So I really appreciate my teacher and Talk Station too.
I would like to keep going to study English through Talk station.
By them, I'd like to improve my English skill .
Thank you all !!
왕초보 아이 영어 입은 뗄수 있을까? 시작해도 될까? 걱정반 고민반으로 시작했네요
부족한 아이를 수업에 집중시켜줄수 있다는게 놀랍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네요~!!
남자아이라 정말 정말 걱정을 많이 했던터라.....
지금은 너무 재미있어하고 수업 들어가기전 짧은 문장으로 하루 일과중 신났던걸 외워서 시작하기도 할만큼 아이가 재미 있어해요~~!!
앞으로 꾸준히 열심해 해서 좋은 결과 있기를 살짝 바래 보아요~~!!
DAVE선생님이 처음엔 수업에 두세번 빠져 선생님이 바뀌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이것 역시 제 걱정이였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인터넷으로 영어 공부 하는 사이트 여러개 해 봤지만,
이렇게 지속적으로 빠지지 않고 스스로 챙겨서 하는 건 토크스테이션이 처음인것 같습니다.
솔직히 아이 스케줄에 여유가 별로 없어서 밤 10시에 수업을 한다는 것이 힘들텐데
아이가 항상 준비도 열심히 하고 스스로 하는 걸 보면서 만족도 100%네요.^^
아이가 이렇게 해 내는 건 Joy 선생님의 이끌어 줌이라 생각합니다.
항상 아이가 재미있다고 얘기하거든요.^^
칭찬과 격려 그리고 부족한 부분을 정확하게 전달하면서도 아이의 감정 다치지 않게
이것이 Joy 선생님의 남다른 능력이라고 생각되네요.
피드백도 잘해주시고, 제가 한 번씩 체크할 때 아이의 부족한 부분과 관심 부분을 쉽게 파악할 수 있어서 그것도 좋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Joy 선생님과 함께 즐거움과 실력 쑥쑥되는 영어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항상 밝은 얼굴과 적극적인 리액션으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제리 선생님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미국 거주 경험이 있으시다고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저희가 익히 들어왔던 미국 액센트와 발음으로 좀 더 편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또한 아직 영어가 편하지 않은 초급 아이에게도 진도와 레벨을 고려하여 맞춤식으로 강의해주셔서 아이가 영어 수업시간을 기다리며 25분이라는 다소 긴 시간도 지루하지 않게 수업한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맞아주시는 쌤이에요~ ^^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웃음소리가 크게크게 수업시간에 들린답니다~
친절하고~ 모르는 단어를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옌선생님~ ^^
감사합니다~
선생님,저 주은이에요.그동안 항상 저를 사랑으로 대해주셔서 감사드려요.선생님 덕분에 영어실력도 하루하루 더 늘어가며 행복하게 지냈는데,선생님께서 그만두셔서 너무 속상하네요ㅜ 선생님께서 응원해 주신 만큼 더 열심히 공부해서 선생님 꼭! 찾아뵐게요.선생님 그동안 수업해주셔서 감사드렸고,앞으로 절대 잊지 않을게요!!사랑해요^_^
From.JuEun
선생님..항상...열심히...수업해주시고....직접...그림자료와...사진자료를...
알려주셔서...흥미있게...수업할수있어요..힘들어해도....항상..용기를..붇돋워주십니다.
제가 모르는데 화내지 않으시고 오히려 저를 이해하시면서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
그리고 항상 재미있는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단어도 배우고 말하기도 하는데 항상 웃음을 잃지 않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당
7살 딸아이 수준에 맞게 천천히 재미있게 진행해주시는것 같아요...
수업시간에 늦어도 기다려주시고 항상 웃는얼굴로 대해주셔서 아이도 맘편히 수업을 받고있어요.
조금 안타까운것은 화상이라서 그런지 한템포 늦게 말이 전달이 되어서 어린아이들은 좋은거같은데
수준이 높아지면 약간의 답답함은 있을꺼같네요..
지금은 만족하며 진행중입니다!!!
지금처럼 잘 부탁드려요~~
선생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우리 아이에게 맞춤으로 수업해주시는 것같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제게도 개인적으로 카톡을 보내서 걱정되는 부분을 안심시켜주시는 배려도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아이가 수업을 즐거워하고 재밌어해서 감사해요~~
계속 즐거운 수업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벌써 시작한지 3개월이 지나갔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워낙 새로운 환경이나 상황에서 쑥스러움이 많아서 시작했어요
역시 처음시작할때 말도 잘안하고 쑥스러워하더니 이제는 곧잘 적응해서 잘하고 있는거 같아요
선생님이 이쁘시고 항상 밝고 명랑하게 웃으시며 수업하셔서 너무 좋아요
꼼꼼하시고 수업준비로 열심히 하시고 너무 좋으시네요
꾸준히 하면 좋은 결과 있을거라 믿고 계속 진행하려구요 .감사합니다. ^^
7년동안 다른 영어 수업으로는 안되던 듣고 말하기
5개월수업으로 듣고 대답하기가 가능해졌어요!!
항상 다정한 쌤과 25분씩 일주일에 두번으로 정말 놀라운 결과가~~~
잘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저희 아이한테는 너무 딱 맞춤인듯한 쌤!!!
항상 재미있고 더욱더 좋아지는 그날을 기대하고 믿습니다^^
시작한지 어느덧 2달이 넘어가는 것 같아요.
Era선생님 배정받고 우리 아이가 아주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선생님이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수업시간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어요.
주2회인데 더 늘리고 싶지만 Era선생님께서 인기가 많으셔서 스케쥴이 꽉 차서 할 수가 없네요 ㅠㅠ
수업시간에 선생님과 웃으면서 끊임없이 얘기하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고
점점 영어스피킹과 리딩레벨이 향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계속 쭉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