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이 흥미있게 이끌어주셨는지, 아이가 처음부터 화상영어는 공부라고 생각하지 않고 즐겁게 선생님과 이야기나누는 놀이시간으로 생각하더라구요!
넘 즐겁게 해서 다행이다 생각했는데 선생님 사정으로 그만두신다 하여 넘 아쉬웠어요!
좋은 일만 있길 바라고, 바뀌는 선생님도 Aubrey 선생님처럼 아이와 재미있게 수업하길 기대할게요~
강의도 잘하고 재밌게 잘 이끌어 나가는 듯합니다.
발음도 좋고 항상 분위기를 좋게해서 즐겁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약간 아쉬운게 있다면 저를 너무 많이 존중해 주려고 그러는지 몰라도 틀리게 말한 것을 그자리에서 바로 교정해주지는 않네요. feedback이 바로 오면 좋을 것 같은데 수업 다 끝나고 한두문장만 feedback 해주니깐 자꾸 같은 실수를 반복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선생님과 같이 수업하며 실력을 늘려나가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들이 선생님을 많이 좋아하네요 시간이 바껴서 살짝 아쉽긴합니다만
남은시간 잘 부탁드립니다
아직 단답형이라 조금 답답한감이 있지만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 나가 주세요 워낙 첨시작을 안부로 잘 시작해주셔서 선생님께서는 잘 이끌어 주시는데
아이들이 장난하느라 똑같은말만하고 머 기다림이 답이겠지만 잘부탁드립니다
항상 밝으시고 아이들 이뻐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이번달에 아이반한테 기쁜소식이 생겼어요..바로 국제학교에 입학하게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영어유치원도 다니지 않았고 영어학원도 다니지 않았는데 영어스피킹을 하는데 막힘이 없이 이야기했다고 학교에서 말씀하셨어요..아마도 토크스테이션에서 선생님께서 수업을 열심히 수업을 해주셔서 합격한거 같아요..미쉘선생님 정말로 감사합니다
joyce 선생님 고맙습니다.
수업이 너무 재미있고 기다려져요.
선생님께서 잘 잡아서 지도해 주시고 잘 이끌어 가 주셔서 빠르게,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
선생님, 잘 맞춰서 해 주시고, 자기 전 시간을 꽉 채워주셔서 매번 의미있는 날을 만들어주시고, 심심하거나 아무것도 하지않고 보네던 시간이 선생님이랑 수업 시작하면서 즐겁고, 기대되고, 설래요. 수업인지, 자기 전 휴식시간인지, 구별도 잘 안 가게 너무 재미있어요. 저랑 더 많은 추억 쌓아요!! 선생님 감사하고, 사랑해요.
좋은 하루 보네세요.
선생님께서 수업도 굉장히 잘 해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또 선생님께서 매 수업 수업마다 잘 알려주셔서 원래는 이해가 안 되던 부분들이 머리에 쏙쏙 들어와서 이제 영어가 조금 더 재미있어진 것 같아요.
그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helloe~teacher~
thank you for teaching me.
I like your class. You are nice and kind.
I'm so happy~!
Thank you so much~!
아이가 Yen 선생님과의 수업을 좋아했습니다.
Yen 선생님과 영상 디베이트 수업을 진행했었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주 3회로 변경하면서 그만두게 되었지만 아이는 여전히 Yen 선생님과의 수업을 기다리기도 했습니다.
항상 밝고 친절하게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좋은 기회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제니 선생님은 아이가 문장으로 자신있게 표현하도록 만들어 준 일등공신이라고 할 수 있어요. 리딩이나 그래머에 비해 아이가 말하는데 자신이 없어하기에 시작했는데...정말 신나게 수업하고 있답니다. 이제 간단하지만 완전한 문장으로 표현하고 과거형으로도 대답하는데 익숙해 졌어요. 얼마전에는 선생님께서 알려준 문장을 그대로 실 생활에서 사용하기에 기뻤답니다. 큰 기대 없이 시작했지만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수업을 기다려요.
매주 아이의 목소리가 달라져요
처음에는 부끄러워하고 목소리도 작더니 이제는 목소리도 크고 깔깔 웃는 소리도 들려서 아이가 즐거워하는게 눈에 보여요^^
짧으면 짧은 시간인데 그 시간안에 몇가지 단어도 배워오고 선생님과 대화를 조금씩 해가는게 기특해요
아이가 흥미를 가질수 있게 노력하시는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선생님과 계속 수업 들을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갑자기 컴퓨터가 안되거나 아이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등 돌발상황에도 선생님께서 잘 대처해주셔서
아이도 덜 당황해해요 ^^;
점점 더 아이의 실력이 향상 될수 있도록 선생님도 많은 독려 부탁드리고
열심히 가르쳐 주세요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밝은 에너지가 인상적입니다.
아이가 수업내내 흥미를 잃지 않도록 도움을 주십니다.
하루종일 수업하시려면 힘들 것 같아요.
아이가 선생님과 수업하는 25분을 참 좋아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어리다 보니, 조금 더 천천히 말씀해 주시거나 조금 더 쉽게 말해주시면 좋을 것 같고
잘못된 어휘나 문장에 대한 수정을 한번 더 해주시면 아이의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이도 선생님도 함께 매 수업마다 조금 더 성장하는 모습이 느껴집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저희아이가 수강한지 3개월정도 된거같은데 영어수업을 좋아하고 더 재미있어 하는거 같아 만족스럽네요^^ 감사합니다
쑥쓰러움이 많은 아이라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선생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시고 천천히 차근차근 이야기 해주셨고
대답을 잘 못 할 경우에는 기다려주시고 쉽게 다시 질문을 해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재미있게 수업을 이끌어 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수업하면서 아이의 웃음소리가 차차 들리기 시작하였고
간단한 문장으로 만들어서 대답을 하는 경우가 생겼습니다.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 네스선생님에게 테스트를 받었습니다.
아이가 처음이라 긴장했었는데 편하게 볼수 있도록 잘 리드해주셧어요.
흥이 많은 선생님이라 항상 즐거운 분위기로 수업해주시고 아이도 긴장없이 편하게 즐기면서 수업해오고 있어요
잘한다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아이가 자신감 있게 수업해요
시작한지 얼마되진 않었지만 아이도 저도 조금씩 늘어가는것을 느끼고 있어요.
아이말로는 스피킹 과 리스닝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공부라고 느끼지 않어서 즐겁게 꾸준히 할 생각입니다
어학원에 3월부터 다녔는데 스피킹에는 화상영어가 훨씬 좋은거 같습니다
학원에서는 원어민선생님과의 수업시간에 아이들이 많어서 발표하고 말할 시간이 별로 없었습니다
화상영어가 스피킹과 리스닝에는 정말 좋습니다
아이도 화상영어 시간이 너무 즐겁다고 하고 꾸준히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화상영어를 시작한지 3개월이 되었네요. 서먹했던 처음이 지금은 선생님과 친해져서 일상 대화나 취미활동도 공유하며 재밌는 수업을 하고 있어요! 선생님께서도 모르는게 있으면 자세하고 쉽게 설명해주시려 노력하시고 제가 얘기를 할 때면 귀 기울려 깊이 들어주시려고 하는 모습이 참 좋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이 잘 웃으셔서 좋습니다. 장난칠때는 재미있고 수업할때는 진지하셔서 수업도 배우는게 많습니다.
발음도 좋으시고 이야기를 잘 들어주시는 점이 좋다고 합니다. 혼내는 적이 거의 없고 다음에 잘하라고 해주시는데 아이가 그런 점이 좋다고 합니다.
항상 밝은 표정과 아이들의 의욕을 돋우는 목소리가 참 돋보이는 선생님이십니다~
아직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서 아이들이 화상영어에 흠뻑 빠져있고
화상영어 하는 날을 손꼽아 기다린답니다~
앞으로도 계속 MAX 선생님과 수업 하기를 바랍니다~
He is sooo good teacher. He is smart, so kind, and so beautiful.
I love his husky voice too
You guys should meet him for real!!
Lanie 선생님은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수업을 재미있게 해 주시며
칭찬을 많이 해 주셔서 아이가 영어 공부함에 있어 동기부여도 많이 되고
더 열심히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언제나 성실하게 수업을 잘 해주십니다.
토크스테이션 로엘선생님을 만나서
아이에게 생긴 가장 큰 변화는, 영어 말하기에 대한 큰 짐을 덜었다는 것입니다.
말을 유창하게 잘해서가 아니라,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털로 본인이 알고 있는
간단한 단어와 표현을 이용해 충분히 설명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다는 점이 가장 기쁩니다.
로엘 선생님의 편안한 수업진행과 끊임없이 즐겁게 동기유발을 해주는 좋은 에너지가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가 말하기를 선생님이 너무 재미있고, 선생님이 제시해주는 토픽과 새로운 어휘가 모두
흥미롭고 즐겁다고 이야기 하네요,
아이에게 좋은 자극을 즐겁게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려요, 아이가 25분 수업이 너무 짧은 것 같다고 이야기 할 만큼 많이 즐거워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얼마전에 가족과 필리핀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선생님과 수업을 한 후 아이가 필리핀에 대해 관심을 갖기 시작하고 여행 가기 전부터 선생님과 어디를 사는지 내가 가는 여행지는 어디인지에 대해 서로 얘기하고 공유 하는 모습들이 토크스테이션을 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는 내내 친구들께 일로일로에 선생님이 살고 있다며 얘기 하였고 이런것들이 아이가 영어를 즐기고 하는 것에 동기부여가 되는것 같아 참 좋았습니다.
여행 다녀온 후로 필리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하였고 아이는 직접보고 느낀것에 대해 선생님과의 대화를 통해서 성장 하는것 같습니다. 선생님 정말 좋습니다. ^^
러블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번 한달도 아이가 러블리 선생님과 즐거운 수업시간을
가진거 같아요
늘 차분하시고 자상하신 러블리 선생님 덕분에 아이의 영어 관심도가 조금은 더 생긴거 같아요
발음도 잘못된것 잘 알려주시고 문장 만드는것도 실수에도 자상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토크스테이션이 있어 참 다행이고 앞으로도 꾸준히 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