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acher i love you and thank you for teaching me and teacher is very hansome
thank you byebye
폭풍칭찬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영어1도 모르고 abc도 모르는 아이 등록했는데 나름 잘 적응하고 드려움없이 내밭고 있어요~
내가 모르는 것들도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고 띄엄띄엄 말해도 끝까지 기다려 주십니다.
항상 내가 말할 때 반갑게 반응해주셔서 말하는 것이 어려워도 다시 한 번 도전해 볼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십니다.
틀린 발음도 정확하게 다시 수정해 주시고 밝은 표정으로 수업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세진이가 수업을 시작한지 이제 한달이 다 되어 가네요. 수업을 시작 하기로 해놓고 첫 수업날부터
머리가 아프고 속이 울렁거리고 멀미가 난다고, 갑자기 많은 통증들을 호소하여 첫 수업을 미룰수 밖에 없었어요.원어민 선생님과의 1대1 수업이 엄청나게 부담스럽고 힘들었던 모양입니다. 계속 수많은 통증(?)들을 호소하면서 두번,세번,네번.. 그렇게 억찌로 수업에 참여를 했고, 첨엔 아무말도 못하고 그냥 앉아있기만 했었어요. 그렇게 서너번의 수업이 진행되고 세진이도 조금씩 선생님과의 수업에 적응을 하더라구요. 세진이가 힘들어하는 부분을 말씀드렸고 Joy 선생님께서 그부분을 신경써주셔서 수업을 해주신 덕분입니다^^ 지금은 전혀 수업에 부담을 느끼지 않고 잘 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즐겁게 수업 부탁 드립니다.
영어를 이제 배우는 단계라 선생님의 말씀을 알아듣지는 못해요.
그래도 수업 전에 영어 동영상을 의무적으로라도 보고 수업 시간에 읽는 것을 반복하다 보니 영어 읽는 것에 대한 부담이 줄어드는것 같습니다.
영어를 알아듣고 말하는 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선생님께서도 많이 도와주세요..^^
소피아가 지루하지 않도록 적절하게 대화를 이해가 주시고, 즐겁게 반응해 주셔서 좋아요.
소피아가 앞으로 좀더 많은 대화를 하기 원해요.
앞으로도 소피아 잘 부탁드릴께요.
Nes선생님과의 수업은 즐거운 분위기에서 수업할수 있어 아이가 만족했어요
무거운 수업보다는 즐거운수업을 원했기에 좋아요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게 그리고 친구처럼 대해주시는듯 해요. 녹화된 영상을 보니 꼼꼼하게 짚어주시면서 하하호호 깔깔 소리가 끊이지 않네요
지금4학년인 아이 일단은 학원과 병행하며 화상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천천히 상황봐서 화상수업과 인강으로 영어를 잡고싶네요.. 지금은 패턴수업만 진행하고 있지만 앞으로의 원서수업도 기대가 되구요. 여기서 원서읽는 습관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좋은수업 잘부탁드립니다
수업8개월차 입니다
항상 밝으시고 늘 웃으면서 얘기 하시고
무엇보다 저희 애 말 한마디마디 마다 격하게 반응해주시니 넘 고맙고 감사할따름입니다
게다가 울 딸애가 너무 좋아합니다^^*
Lovely 선생님,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과 함께 수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약간은 어색하지만 점점 친숙해 지면서 대화도 처음 보다 많이 하게 된것 같아요. 앞으로 계속 수업하면서 영어 실력도 쌓고 선생님과 재밌는 수업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토크스테이션으로 처음 화상영어를 접했습니다.
처음 만났던 여자선생님도 좋았지만 개학 후 시간이 맞지 않아 선생님이 바뀌었고
평소에 만나기 힘든 남자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주로 여자선생님과 수업을 하다 남자선생님을 만나서 형같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아하네요~
절대 선생님이 바뀌지 않으면 좋겠다고 해요.
편안하게 수업을 이끌어 주시면서 재밌는 농담도 해 주셔서 즐겁게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쭉~ 로엘 선생님과 함께 하면 좋겠어요!
처음 시작하는 화상영어수업인데
잘 설명해주시고 입에서 문장이 나올수 있도록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상시간이 기다려질 정도로 부담이아닌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으로 아이가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았지만
계속적인 화상영어수업으로 아이의 입에서 영어가 팡팡터지는시간을 기대해봅니다^^
티처 자나와 어느 덧 한 달 가량 수업을 했습니다.
초등 2학년 딸, 선생님 만날 시간만 기다립니다^^
수업 끝나면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냐며 투덜거리기도 하구요.
티처 자나는 아이의 눈높이에서 친근하게 얘기해주시고 상황에 맞게 센스 있게 티칭해주셔서 아이나 저나 완전 만족합니다!!
항상 칭찬과 웃음으로 아이의 자신감을 올려주시는 티처 자나, 감사해요! 그리고 항상 정해진 시간보다 일찍 들어오시는 점도 고맙습니다. 배려가 느껴져서 더 신뢰가 가구요, 앞으로 계속 티처 자나와 함께 하고 싶습니다!!!
선생님과의 마지막 수업을 마치고 선생님께서 써주진 마지막 편지 잘 읽었습니다.
선생님께서 편지에 남겨주신 말씀 잊지않고 마음속에 세겨 넣겠씁니다. 제가 영어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겄같습니다.
또 선생님이 매 수업시간에 하루도 빠짐없이 웃어주신점 정말 고마웠습니다. 비록 짧은기간과 시간동이였지만 선생님이 많이 웃어주신 덕분에 제가 영어에 자신감을 좀 더 갖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의 수업을 언젠가 다시 들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행복하세요 ~
한즈 선생님 저 앤 이예요~
작별 인사도 못하고 그만두게 되어서 너무 죄송해요.
그동안 영어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배워서 다시 올께요.
늘 건강 하세요.
차분하게 아이를 잘 이끌어주시고..
아이가 처음보다 대답하는 속도도 빨리지고..
부끄러움도 많이 없어져서서인지.. 자기 표현을 하기 시작했네요..
다른 어느 시간보다도 선생님과 함께 하는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지라..
제가 말하지 않아도.. 놀다가도 시간 맞춰서 컴퓨터 앞에서 선생님을 기다리고 있네요..
이번달에도 아이 스피킹 실력이 일취월장할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제 아들이 너무 쑥스러움이 많아서 걱정을 했는데 아직 적응 더 해야하지만 Nes선생님께서 잘 이끌어 주시는 것 같아요. 가끔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롤 스타즈 캐릭터와 라이언 캐릭터 얘기까지 나누며 친해지려 노력해 주시는 점 감동 입니다.
앞으로 더욱 적응 되고 친해지면 좋겠어요.
TO: chrissy
안녕하세요? 저는 선생님께서 가르쳐 주시고 있는 jenny입니다^^
선생님 선생님께서 저를 항상 바르게 가르쳐 주시고 모르는 단어는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수업으로 진행해주세요.~~~~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아프지 마세요.항상 영어수업에 참여해주세용
선생님 이상으로 jenny ***** **** ******.
FROM:jenny
Mark 선생님과의 첫 수업때는 목소리가 작고 말하는 속도가 빨라 약간 불편했는데,
그 점을 전달하고 나서 두번째 수업부터는 우리 아이 level에 맞게 말씀도 천천히 해주시고
목소리고 크게 수업해주시더라구요.
수업도 너무 재미있게, 아이의 의견도 충분히 들어주시고,옆에서 보니 우리 아이가 많이 웃으면서 수업하더라구요.
수업 후 일일평가 올려주시는 내용도 꼼꼼하게 올려주시는 모습을 보니 선생님이 얼마나 수업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지 알겠더라구요.
선생님의 수업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옆에서 보기만 해도 느껴지는 한달이었어요.
꽤 오랜 기간 동안 저희 아이와 수업을 해주셨어요.
다른 선생님과 수업하는 모습보고 다소 불만족스러워 학습 메니저님께 요청하여 추천해주신 분이었는데,
당시에도 아이들과 소통을 잘 해주신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정말 그렇더라구요.
이전에 수업하던 선생님께서 개인적인 사유로 퇴사하셔서 급히 다른 분으로 교체되어 수업을 진행했던지라, 저희 아이도 저도 꽤 서운함이 컸는데, 오브리 선생님 만나고 저희 아이가 금새 적응하여 즐겁을 수업에 임할 수 있었답니다.
아이 컨디션 살피는 배려심도 좋으시고, 수업할 때 문법 교정해주시는 스킬도 아주 훌륭하신 분이에요.
제가 영어를 잘 못해 답답하실텐데,
꾹 참고 즐겁게 수업해주십니다.
첨엔 단어 위주로만 몇마디 했는데,
선생님이 인내심을 갖고 문장을 꾸준히 알려주셔서 이제는 몇 개 문장도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카를로 선생님과의 수업이 기대됩니다.
그리고 더욱 늘 제 영어 실력도 기대가 됩니다.
아이가 생각하는 선생님은 착하고 재밌고 잘 가르쳐주신다고 합니다~
수업시간에 항상 서로 웃음소리로 수업을 해서 느끼고는 있었답니다 ^^ 미모 또한 예쁘십니다~
모르는 단어를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쉽다고 합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선생님이에요~
계속 선생님고 수업 하고 싶다는 우리 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