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성적인 아이라 영어학원에서 스피킹시간에 말을 잘못한다고 이야기를 들었구요 그 계기로 시작한지 6개월째 하고있습니다.처음엔 더듬더듬 시작하더니 지금은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아이도 계속하고 싶어하구요 저희는 늘 이브선생님께 만족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처럼 부탁드릴게요.
앨리스 선생님은 밝은 편이시고 선생님이 잘 웃어주십니다. 그리고 수업전에 저희 아이는 자랑할 거리가 있으면 자유롭게 얘기하는 편인데 잘 반응해주시는 편입니다. 그런 후 자연스럽게 수업내용으로 이끌어주십니다.
발음도 좋으시고요 무엇보다 더, 성실히 결강없이 수업해주십니다.
성실한 것이 일단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달에도 앨리스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진행 하고 싶습니다.
아이가 화상영어를 좋아해요^^
선생님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수업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리며, 영어로 이야기를 많이 할 수 있도록 한번 더 부탁드려요~
올해 2월 부터 수업을 시작해서 벌써 10월이 되었네요..아이가 잘 해나갈수 있을까 하는 기대반 설렘반으로 시작했던 수업이었는데 선생님과 함께 오랜시간 수업할수 있어서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 일주일에 두번수업이지만 조금씩조금씩 늘어가고 있다는 믿음으로 오래두고 지켜볼 생각입니다. 늘 따뜻한 웃음으로 아이의 컨디션을 살펴가며 수업해주시는 벤 선생님~ 앞으로도 선생님 바뀌는 일 없이 꾸준하게 계속 만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이가 더 정진할수 있도록 선생님 많이 도와주세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수업때 아이 방에서 들리는 웃음소리가 너무 듣기 좋아요..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이가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 할수록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네요. 수업하는 동안 밖에 있다보면 방안에서 웃는 소리와 함께 재미있게 수업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점점 말하는 어휘도 많아지는것 같고
다른 학원 수업은 빠져도 니콜 선생님과의 수업은 절대 빠지지 않으려고 노력한답니다. 일주일에 두번 하는거라 큰 기대 없이 수업을 시작했는데 나날이 좋아지는 느낌이라 계속 수업하다보면 나중에 좋은 결과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항상 감사하고 앞으로 도 잘 부탁드려요~
아이가 아직 영어실력이 부족하고 표현 능력이 미흡한데
사담을 많이 하고 싶어하는 면이 있습니다.
선생님이 잘 받아주시고 계셔서 아이가 많이 좋아합니다.
시작한지 두달정도 되었는데 실력이 늘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자신감이 높아 진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목소리도 작았는데, 언제부터인지 목소리가 한껏 커졌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벌써 트리샤샘과 수업한지 몇개월이되었네요. 처음 만났을때의 우려와 염려가 이젠 신뢰로 바뀌었어요. 아무래도 새로운 선생님의성향 아이와의 캐미가 걱정되는건 당연했는데.. 선생님께서 많이 노력해주시고 적극적이셔서 무엇보다좋아요. 지속적으로 선생님 수업듣기위해 부득이 논술수업을 주말로 옮기기까지 했어요~ 앞으로도 더 즐거운수업으로 영어가 친숙해졌음 좋겠네요~
수업한지 1년정도되었는데 선생님과 수업후 늘~~ 기분이 업~ 되어있어서 만족도가 좋은거같아요~
좀~~천천히 가더라두 영어를 하기싫어할까봐 두려운 엄마입니다~ 현재까지는 아이가 수강 더 해달라고 조르고있는상태라~~ 계속 지켜보고있는데 외국인을보면 말을시켜보고싶어하고 무슨말을 하는지 관심깊게보며 발음을 신경써서 들어보는 아이에 태도가 너무 대견합니다~ 선생님~ 항상 웃으며 대화하니 수업분위기도 좋은거같아요~
이브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수업이 기다려집니다. 화상영어 수업을 계속하다보니 말하기에 자신감이 조금 씩 생깁니다. 매번 수업 시간마다 모르는 것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틀린 부분도 하나하나 짚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앞으로도 이브 선생님과 열심히 공부해서 영어 실력이 쑥쑥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브선생님! 잘 가르쳐 주셔서 고맙습니다!!!!!!!!!
열정과 관심을 가지고 수업에 임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도 딸래미가 수업에 흥미를 가지고 집중하는 모습에 흐믓하기까지 합니다.
수업전부터 기다리는 모습에 " 아~ 선생님께서 딸의 눈높이에 맞게 잘 가르치는가 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수업이 재미있다고 하니 더더욱 다행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다시한번 선생님께 감사한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화이팅 입니다...
영어를 그 전에 한번도 공부해보지 않았던 아이인데
이제 샬롯선생님을 따라 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어합니다.
수업이 끝나가면 너무너무 아쉬워하구요..
선생님께서 편안하고 정확하게 수업해 주셔서
아이가 수업을 엄청 즐기고 있습니다.
한국 어린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시고
아이가 문장을 마무리할때까지 기다려주십니다.
재미있는 토픽을 계속 이끌어 내 주시구요
아이가 영어를 어렵게 느끼지 않을 때까지 계속 수업할 생각입니다.
샬롯 선생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벌써 횟수로 2년 가까이 우리아이랑 영어 호흡을 맞춰가고 있네요...
앞으로 계속 꾸준히 할것이고 일상애기를 서스름없이 아이가 할수 있는 그날을 기다려 봅니다..
전에는 단어로 표현하다가 지금은 문장으로 조금씩 표현을 하고 있는 모습에 조금씩 발전되어 있구나 하면서 감탄을 하게 되더라구요...영어로 말하기가 엄마도 자신감없고 힘든데 아이가 아무렇지 않게 얘기하는것 보니 엄마보다 낳구나 하면서 아이에게 칭찬을 많이 하게 됩니다....
아프지마시고 선생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토크스테이션에서 수업한지 벌써 2달이 지났네요~!
월수금 저녁 7시마다 Joann 선생님을 만나고 있는데요,
늘 변함없이 웃는 모습으로 아이를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해 하고 있답니다.
2달쯤 지나니, 아이도 선생님 말씀을 곧잘 알아듣고, 대답도 전보다 자신감 있게 하더라구요.
아직도 단답형으로 말을 하지만, 선생님이 문장으로 말할 수 있도록 잘 이끌어 주시고
기다려 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아이가 주눅들지 않고 수업을 듣고 있다고 생각해요.
아직 겉으로 많이 드러나진 않지만 실력을 차근 차근 쌓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히 하다보면 머릿속에 있는 생각을 영어로 표현 할 수 있는 날이 오겠지요? ^^
그럴거라 믿고 있습니다.
집에서도 문장으로 말하는 연습을 자주 해주면 더 좋다고 하셨는데, 그게 쉽지 않더라구요.
토크스테이션에 화상 수업 말고도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데 많이 활용 못하고 있었거든요.
수업 없는 날도 사이트에 들어와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챙겨야 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톡스 다이어리가 새로 생겼던데... 아이와 한번 시도해 봐야겠어요 ^^
친절하신 jana 선생님
아이가 이야기할 때마다 천천히 기다려주시고 미소로 답해주셔서 선생님을 너무 좋아합니다.
스케줄이 많아 바쁘고 힘들 때도 화상영어 시간이 되면 늘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jana 선생님 수업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정말 재미있습니다. 모르는것도 잘 가르쳐주시구요.
선생님이 잘 웃어주셔서 수업을 할 때마다 기대가됩니다.
선생님 마이크 소리 좀 크게 부탁드립니다. 제 컴퓨터 소리를 100으로
해놓아도 소리가 잘 안들리더라구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April선생님^^
학원 일정이 맞지 않아서 화상영어를 시작했는데
Jaz 강사님을 아이가 정말 좋아해요^^
수업시간이 항상 기다려진다고 하면서,
다른 학원은 못 갈 만큼 아팠던 날에도 화상영어는 미룰 수 없다며
콧물 훌쩍거리며 수업을 했던 날도 있었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아이와 함께 즐거운 수업, 계속 부탁드려요:)
언제나 친절히 수업해주시는 Michelle선생님과 늘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잘 대답을 못할 때도 잘 이끌어주시고, 아이가 편하게 대답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무엇보다 스피킹 연습을 위해 토크스테이션을 하는만큼 아이가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늘 친절히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많이 좋아해요!!
초등4학년 딸램이 화상영어 시작한지 어느덧 3개월이 되었네요. 아직은 시작이라 영어 실력이 많이 는것은 아닌데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 주신다고 화상영어 시간을 즐거워하고 수업시간을 기다립니다.
꾸준히 하면 실력향상이 될거라 기대하며 다음학기도 Jela 선생님과 즐거운 수업시간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영어말하기를 두려워하는 아이에게 웃으면서 친근하게 대화해주시고 아이가 생각할수 있게 기다려도 주시고 좋아요... 시간대가 늦어서 졸려하지만.. 그래도 선생님과의 대화를 기다리더라구요...ㅎㅎ
아직 한달밖에 안되었지만.. 천천히 입에서 영어가 늘어나기를 기다려봅니다..
Hello Teacher,
I'm Becky's mom. :)
First of all, thank you for your good teaching to Becky for last 3 months.
She grows better to make sentences and read English book fast.
I'm convinced that she is more familiar with English because of Talk station!
Please let her know how English is interesting.
Bye.
Thank you!
안녕하세요.
늘 밝은 모습으로 에너지 넘치는 워렌 선생님덕분에 즐겁고 재미있게 배우고있습니다.
제가 하는 엉뚱한 말에도 재밌게 반응해주시고... 수업시간이 기다려져요 ^^
선생님 말투나 표정도 재밋어요. ㅋㅋㅋㅋ 지루한 공부시간이 아닌 재미있는 시간으로 느껴지는 수업이라서 좋아요
앞으로는 좀 더 다양한 표현들로 선생님과 더많은 이야기 하고싶네요. 선생님과 토크스테이션 수업 쭉 많이 할거예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선생님 이번에도 선생님 수업 신청했어요
화요일 목요일 마다 선생님과 대화할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선생님이랑 수업이 1년이 다 되어가고 있어요
제가 영어로 말을 더 잘할수 있도록 가르쳐주셔서 고맙습니다.
선생님과 영어를 공부할수있게 되어서 정말 좋아요~~~
아이가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기분이 좋지 않을때 수업에 집중을 안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에도 늘 사랑한다고 잘하고 있다고 밝은 기운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업직전에 하기 싫다고 하는 경우도 있는데 수업 하고 나서는 늘 하길 잘했다고 하네요
선생님은 정말 아이들을 좋아 하는게 느껴지며, 본인이 하는일에 대해 일이 아니라 정말 즐기면서 즐겁게 하고 있다는게 느껴지는 선생님 입니다. 항상 자기일에 책임을 가지고 일하며 아이들과도 많이 소통하며 수업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항상 웃는모습 때문에 화상영어를 더욱더 즐겁게 할 수있는거 같아 너무 즐거운 마음으로
수업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앞으로도 선생님 수업이 정말 기대됩니다.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서 아이가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는거 같아 정말 믿음이 가는 선생님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