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여름이며 겨울이며 방학기간안에 캠프를 다녀오는데요 항상 갔다와서영어로 대화를 많이 해주길바랬지만 그렇지못한것같더라고요
그렇지만 어느덧 토크스테이션 한지도10개월정도되면서. 영어캠프실력에다가 이곳에서 선생님과 즐겁게대화하는걸보면서 참 많이 늘기도하고 뿌듯합니다. 시간만된다면 전 주5일하고싶은마음입니다
아이도좋아하고 저도 대만족입니다~!
로젤 선생님은 정말 대단하신 분이세요
저희 아이가 화상영어 하기싫어서 귀찮아서 몸을 베베꼬고 대답 안하고 하기싫은 티를 내도
한 번도 한숨쉬거나 힘든 내색 없이 항상 아이를 격려해주십니다. 저라면 벌써 한숨이라도 몇번 쉬었을텐데….
선생님도 사람인데…답답하고 힘드실텐데도 끝까지 도닥이며 말할수있도록 유도해주셔요.
정말 천사같은 분이세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