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레인 선생님과는 샘플강의를 통해 처음 만났습니다. 두분의 선생님과 레벨테스트와 샘플강의를 진행했는데 일레인 선생님이 아이의 긴장을 많이 풀어주고 대화도 잘 이끌어 주셨어요. 항상 아이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시고 부족한 표현이나 잘못된 표현도 잘 고쳐주셔서 만족합니다.
아이가 선생님과의 수업을 통해 조금씩이나마 영어 표현력을 늘려가는 모습을 보고 화상영어를 시작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Thank you for your teaching!!
Jenny always waits your class.
선생님,안녕하세요?저 서연이에요
저를 정말 잘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오늘 배운CH와SH는 배운 거였어요
그렇지만 선생님과 함께 하니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제가 한 화상영어 중에서 가장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할 수 있죠?
말도 없이 해어지지 말고,다음에는 더 오랬동안 해요~
약속해요~
다이안 선생님은 좋은 분이세요~
선생님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전 선 선생님 복이 엄청나게 많이많이많이 있는 것 같네요.
이 선생님을 만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장구도 많이 쳐 주시고 활기차고 수업을 재미있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예전부터 토크스테이션을 했는데 본 선생님들 중
제일 재미있고 좋아요^^
늘 재미있는 주제도 가져와 주시고 단어도 요즘
매 수업마다 알려주셔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Lovely 선생님 수업 꼭 들어보세요^^
She is very kind to students .
When she explains about something to me, she is so friendly.
She is always smiling at students.
I think she is nice and perfect teacher !
항상 웃음과 아이의 눈높이에서 얘기를 이끌러 내려 노력하는 마이클에게 감사해요.
3학년 아들 아직 컨디션에 따라 수업 기우가 있지만 아이를 배려하는 마이클의 교습법이 넘 맘에 들어요.
몰아치며 억지로 이끌고 가는게 아니고 아이를 최대한 배려해서 가르치는 마이클을 아이역시 믿고 신뢰
하며 아이가 스스로 최선을 다하려 해서 좋네요.
이달 역시 몇일 안남았지만 항상 웃음이 끊이지 않는 수업 즐거운 가르침 기대할께요~~~
Tara선생님을 만나고 아이가 선생님과 함께 즐거운 수업을 오래동안 진행하였으나, 시간이 맞지않아서 다른시간으로 바꾸게 되어 너무 안타깝습니다.
선생님 시간되시면 다시 바꾸는것으로 이야기를 해놓기는 했는데, 선생님이 워낙 인기가 많으셔서 ㅠㅠ시간이 어떻게 되실지 모르겠네요.
Freddie가 선생님 아닌 다른분이랑 수업한다고 지금 너무 슬퍼하는데요.
다시 빠른시간안에 뵙기를 바랍니다.
항상 사랑으로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warren샘은 친절하시구 재미있어요~
아이가 수업이 재미있다고 항상 수업후 이야기해요^^ 원어민샘이라 아이와 교감하구 어렵지안케 수업을 이끌어가시는점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아이가 말을 많이할수있게 이끌어주세요~~발음과 어순이 틀리면 수업주에 꼭 고쳐주세요~^^
토크 스테이션을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아주 만족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아이가 이해 하기 쉽게 풀어서 설명도 잘 해주시고
한국인의 속도에 맞추어 말하기도 늘 배려 해서 이해가 되었는지 물어 봐 주시고 계십니다.
중간 중간 어린 아이인지라 노래도 해 주시면서 밝게 수업을 이끌어 가 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합니다. 저와 우리 아이는 선생님 별별별별별 입니다 !!!
늦은 시간이라 피곤하고 컨디션이 좋은 상태가 아니지만 Art 선생님과 수업하면 즐거운 시간이 됩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아이의 흥미를 끌어내 주시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 주시네요 아직 긴문장으로 이야기 하진 않지만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가리라고 기대해 봅니다. 계속 선생님과 수업하고 싶다고 하네요
한국말고 조금씩 이해하시는 선생님이라 정말 아이가 이해 못하고 당황하면 영어와 한국말의 이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실력있는 선생님인신거 같아요 Art 선생님 화이팅~ 입니다 감사해요
수업시간에 아이 눈높이에 맞추어서 정확하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영어원서를 앞으로도 신나고 재미있게 수업하길 바라며 다음 시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영어에 흥미를 갖게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생님의 수업에 저희아이가 이제 익숙해진듯합니다.
처음수업한것보다 훨씬 더 편안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얘기들을 하실까 기대도 조금씩하고 새로운 단어도 많이 알아가는듯 합니다.
어려워 하는 부분도 있지만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Even though it was a short time, I think you were so nice.
Also thank you for teaching me...
영어를 안좋아하는 아이를 달래서 조금씩 느리게 배워가고 있는중인데 이젠 시간대도 알고 먼저 앉네요. 수업은 잘 받는다고 칭찬을 받는데 어떤 맘으로 아이가 배워가는지는 모르겠네요. 이 수업으로 아이가 잘 받아들일까도 의문이고, 따라하기 식인가도 긴가민가 합니다. 우선은 앉아 있는것으로 만족하구요. 앞으로 어떤반응을 보일지 계속 지켜보려 합니다. 고맙게도 선생님들은 다들 좋으셔서 만족합니다.
쥬시 선생님~~~
꼼꼼하고 성실한 강의 감사드립니다.
원서수업이라 책을 미리 읽어와야 해서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선생님께서 항상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조금더 바라는 점이 있다면 틀린문장과 맞는 문장을 구분하여
맞는 문장만 읽게 해주시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늘 활발한 수업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