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가 너무 즐거워 해서 5개월째 수업하고 있습니다
영어 스피킹도 이젠 제법 긴시간 하는거 같고 즐겁게 수업해서 무엇보다 만족스럽습니다
마틴선생님 수업시간을 잡기가 힘들어서 늦은시간에 하고 있지만 아이가
재미잇다고 하니 어쩔수업이 하고 있습니다
이제 shammy 선생님과 수업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만족도 평가를 하기는 좀 어려우나
아이가 잘 따르고 수업을 재미있어 하는거 보면
좋은 것 같습니다.
열심히 공부 하겠습니다.
잘 이끌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comforting her with cheering word always.
You try to Alexanne can response the right answer .
I really appreciate that. She needs some time to wait and cheer her up.
You are very good at this. thank you so much.
Be healthy. that's what I want. ^^
이든선생님^^
선생님 덕분에 조금씩 말하는 용기가 생기는거 같아요^^
아직은 멀었지만.... 조금씩 용기가 생기는 거 같아 보기 좋습니다.^^
이번달도 감사하고요^^
앞으로도 즐겁고 알찬 수업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susan 이라고 합니다.
선생님, 항상 수업 때마다 재미있고 활기차고 즐거운 수업 시간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항상 쉽고 재미있게 단어의 뜻이나 문장을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 갔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시간을 계속 선물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선생님, 사랑해요~~!!!!!!!! 영원히 기억할게요~!!
사랑해요~!.
susan 올림
부족한 영어실력이지만 긍정적으로 반응해주시고 용기주셔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화상영어가 어색하고 영어로 말하는 것에 어색해 했지만 이제는 기다리는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프리토킹을 하는 그 날까지 잘 부탁드려요~~^^*
친절하고 차분하게 수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뭔가 아이에 맞춰 수업내용이 체계적인지는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계속 해볼 의향입니다.,
선생님은 위트가 있으시고 수업을 재미있게 잘 이끌어주십니다.
아이가 선생님과 수업하면 항상 웃으면서 대화를 잘 하네요.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재밌고 수업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즐겁다고 하네요.
항상 감사드리고 건강하세요.
아이가 warren선생님과 수업한지 벌써 1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진짜 외국인이라 두렵다고 하더니 금방 적응하더군요. 첫날 테스트로 보고 나서 끝난 뒤 아이가 하는 말 이 엄마 나 이 선생님이랑 할래 너무 반가운 말이였어요. 그래서 왜?하고 물었더니 선생님이 재밌고 친절하시다고 하더군요.
너무 감사해요 토크 선생님과 토크 너무 좋아요.
토크 넘나 좋은 것*^^
To Jucyl
Hello. I am Harry.
From now, I will praise you with Korean.
너무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자주 게임을 통해서 친밀하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돌록 해 주셔서
너무 즐겁게 배우고 있습니다.
시간 약속도 잘 지키시고, 모르는 것도 세심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이 선생님과 계속 함께 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Jucyl~ thanks you very much for your kind.
Sincerely yours
Harry.
언제나 고마워요. 수업시간 이외에도 궁금한거 물어보면 항상 친절하게 알려줘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덕분에 많이 배우고, 익숙해 지고 있는거 같아요.
Thank you.
다른 선생님도 좋으시지만, 그레이스 선생님은 목소리도 차분하시고 수업진행이 안정적이라 더 좋은거 같습니다. 발음도 좋으십니다.
저희 아이가 태도가 흐트러질때도 주의를 집중시켜 주시고 수업을 이끌어 주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선생님의 멋진 목소리와 발음 수업진행 모두 모두 마음에 쏙 들어요.
감사합니다.
3개월차에 접어들고 있는 9살아이 엄마입니다
처음에는 낯설고 남자선생님이라 부담감도 없지 않았지만, 선생님의 적극적이고
편안히 다가오는 모습에 이제 아이도 적응잘하고 잘따라가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꼼꼼히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항상 웃는얼굴로 즐거운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더운 날씨 화이팅입니다!!!!
처음 화상 영어를 하기로 마음먹으면서
여러가지 걱정과 우려로 선뜻 결정하기 어려웠는데,
Jaz 선생님과의 체험 수업을 듣고는 단번에 결정을 내렸습니다.
아직 영어가 부족해도 즐겁게 대화할 수 있다는 걸 알려주시고,
자연스럽게 수업이 아닌 즐거운 대화의 장으로 이끌어주셨어요.
함께 이야기하면서 자연스레 영어에 대한 거부감도 사라지고,
외국인과의 대화에도 자신감을 가지게 된 듯 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좋은 이야기 친구로 함께 해주세요^^
열심히 수업에 임하면서 수업듣고 있어요.
선생님이 바뀌어서 많이 고민을 했는데 생각보다 적응을 잘 하고 있어서 다행이예요
영어가 재미있는지는 아직 모르겠어요.그냥 요즘은 아무 영어나 난발하면서 솰라솰라 합니다.
앞으로 발전이 있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