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가 요즘들어 목소리도 커지고 흥미로워 합니다.
수업하실 때 헤드셋이 잘 안되었을 때 빠른 대응도 감사합니다.
아직 수업말고 따로 영어를 대하지 않아서 빠르게 익히지는 못하지만 월 3번 25분으로 영어에 대해
거부감이 없어지는 것이 좋은 듯 합니다.
한달 고생하셨어요.
아직 왕초보라 긴장도 많이 하고 틀린부분도 많은데 항상 웃으시며
조곤조곤히 잘 얘기해주시고
틀린부분이 있으면 넘어가지 않고
눈높이에 맞게 바로 예시와 그림으로 예를 들어 쉽게 잘 설명해주시네요
영어를 못 알아들을때 가끔씩 쓰는 한국말이
아이는 엄청 재미있어 하네요 ^^
아이 눈높이에 맞춰 대화를 하며 자연스럽게 어휘를 익힐 수 있도록 기다려 주고 설명해 주어 아이가 영어 수업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웃어주시고 하여 꺼리는거 없이 그 시간을 기다려 수업 한다는 것에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수업시작한지 한달밖에 되지않았지만 아이가 선생님을 참으로 좋아합니다.
선생님도 아이를 잘챙겨주세요.
수업은 좀더 해봐야알것같지만 현재로서는 만족하고있습니다.
지금은 단어로만 대화하고있지만 좀더 발전되는 모습 기대해봅니다. 화이팅^^
지속적으로 Elaine 선생님과 하고 싶습니다.
열정적이시고, 아이의 레벨에 맞춰 모르는 분 하나 하나 잡아주는점등 여러모로 좋네요.
아이도 토크스테이션 시간 항상 기다리고 있으며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처음보다 실력도 많이 늘은듯 하고 자신감있게 하는 수업에 여러 모로 감사드려요..
Elaine 선생님 홧팅 ~~
g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d
요즘 부쩍 수업시간에 웃음소리 많이 들려요
수업 끝나고 아이에게 물어보면 수업시간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아직 눈에 띄는 성장은 모르겠지만 일단 아이가 흥미로워 하는 점에서
엄마로써 마음이 놓여요
러블리 선생님이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서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해 주시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러블리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며 더불어 아이의 실력도 많이 향상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항상 밝게 웃어주시며 즐겁게 수업해 주시는 Charise선생님
틀리게 말한 문장을 그때그때 고쳐주시고, 수업시간에 한번 더 복습해 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새로운 단어도 예를 들어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가 쉽답니다.
앞으로도 재밌고 알찬 수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EVE입니다. 선생님과 함께 한지 1년정도 되었습니다.
모르는 낱말은 잘 설명해 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사진으로도 보여주시면서 설명해 주셔서 이해를 잘 할수있습니다. 수업할 때 마다 항상 저를 반갑게 맞이 하여주시고 조금 늦어도 이해해 주셔서 마음 편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어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업시간에 지난번 수업내용을 잘 정리해 주셔서 조금 더 기억에 남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항상 차분하고 밝은 모습으로 수업해주시네요.
시간을 초과해서라도 가르쳐주고자 하는 것 열심히 알려주시는 모습이 열정적으로 느껴져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라 적응에 항상 시간이 걸리는데 스테파니 선생님은 항상 아이를 기다려주시고 환한 미소로 맞아 주셔서 쉽게 적응한것 같습니다~
처음에 무척 떨려하고 부끄러워 하던 아이가 점점 자신있게 대답해 나가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완벽한 대답을 하지는 못하지만 영어수업을 어렵게 생각하지않고 재미있게 하니 기쁘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수업 부탁드려요~
수업 재밌게 진행 잘해주시고 지루하지 않게 해주셔서 집중해서 잘하고 있습니다.
틀린 문장 지도 잘해주셔서 학습 효과도 좋았습니다. 아이가 수업시간 좋아해요
lee 선생님 출산이후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여러가지 주제에 대해 다양한 대화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업이후에 정확한 문장으로 대화내용 교정해주시고 recap 해주셔서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처음 화상영어를 시작하는거라 처음에 아이가 많이 떨려하고 하기 싫어 했어요.
아직 7살이라서 공부보다 노는걸 더 좋아하는데, 영어로 말하는것을 잊어버릴까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싱가폴에서 2년 거주하면서 현지 유치원 1년정도 다니고 집에서 영어책 재미있게 읽고 지냈는데,
막상 한국에 들어오니, 영어로 말할기회가 없더라구요.
포켓몬에 열광하는 아들을 위해 선생님이 항상 포켓몬 관련된 자료를 준비해오시고, 아이와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포켓몬 얘기만 나오면 까르르 웃음소리가 그치질 않네요.. 맞든 틀리든 영어도 술술 잘 나오는듯하고,
잘못 말한 문장은 다음날 선생님께서 알려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저는 수업교재보다 자연스럽운 프리토킹을 더 선호하는데, 선생님께서 저희 요구를 잘 수용해 주셔서
교재와 프리토킹을 적절히 사용하시면 수업을 진행하시는듯 합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선생님을 좋아해서 다행입니다. 선생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I'm glad to take a class with teacher Michael.
He is very kind and fluent in speaking English.
He helps me a lot to learn English with fun.
Thank you Michael. You are such a good teacher.
토크스테이션과 함께한지 어느덧 반년이 훌쩍 넘고 일년이 다 되어가는데 갑작스럽게 선생님이 바뀌신다고 하셔서 낯가림 심한 저희 딸아이가 어떻게 적응 할까 싶어서 처음에는 걱정스러웠어요.
하지만. 한즈 선생님이 네오선생님과 같은 성향이시고 잘 이끌어주셔서 별 어려움 없이 즐겁게 영어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괜한 걱정을 했었지요^^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쭉 잘 부탁드립니다.
좋은 선생님을 만나 아이가 즐겁게 영어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첨에는 한마디도 못하고 잘 알아듣지도 못했었는데,
이제 막 한달이 다 되어가니 선생님이 질문하는것도 알아듣는거 같고, 대답도 하고~
모르는건 모른다고 말도 할 줄 아네요 ㅎㅎㅎ
조금씩 늘어가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넘 흐믓하고 좋습니다.
선생님이 아이가 잘 알아들을수 있도록 천천히 말해주고 설명도 잘해주시네요
또 수업내용도 잼있어서서 더욱 맘에 듭니다.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진도를 빼는것보다는 천천히 복습하면서 진행을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더운데도 아이를 가르쳐 주시느라 넘 고생하는 선생님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선생님~ Sally 엄마예요.
작년 6월부터 공부를 시작했는데 어느새 1년이 지났네요.
처음엔 너무 떨린다고 안할거라고 하던 아이가 ..
선생님과의 오랜 수업덕분에 너무 자신감을 찾았어요.
해외여행에서도 머뭇거림이 없이 당당하네요.
아직은 문장이 완벽하진 않지만 귀에 잘 들린다하고,
머릿속에 몇초 망설이는거 없이 툭툭 내뱉는모습이 너무 기특합니다.
그리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영어가 재미있대요.
그것만으로도 만족해요.
학교 원어민영어 수업시간엔 선생님께 농담도 던진다네요^^
앞으로도 더욱 즐겁게 수업부탁해요.
선생님덕분에 정~~~말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감사합니다 *^^*
모의수업과 처음 배정받은 선생님이 연속적으로 바뀌면서 조금 혼란스럽긴 했지만
벌써 한달 수업이 마무리되어 가고 있습니다.
처음 아이가 Nica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을 때는
먼저 선생님을 좀 더 편하게 느끼긴 했지만
한달을 지나고 나니 정도 많이 들고, 수업도 열심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눈에 띄게 실력이 늘어나진 않지만 조금씩 입을 열려고 하는 노력이 보여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달도 좋은 시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