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즐겁게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다음 챕터로 넘어가기 전에 항상 질문이 있냐고 물어봐 주셔서 궁금한 점을 물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업시간 마다 밝게 웃어주시면서 수업을 하니 저도 수업을 잘 적응 할 수 있었어요
Des 선생님은 정말 좋은 선생님 이세요ㅠㅠ
Dayle선생님과 수업한지 한달이 조금 못되지만..
늘 한결같이 차분하게 가르쳐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영어로 이야기하는것이 즐거워요
저녁시간이고 숙제가 많아 지친 목소리로 수업할 때도 있는데 선생님께서 격려해주시고
즐거운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영어가 조금씩 느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할께요
감사해요 사랑해요 Dayle 선생님~^^
친절하고 즐겁게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학년 아이가 수업을 기다리고 즐겁게 수업에 임하는 모습을 보니 흐믓합니다.
다양한 자료도 준비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수업에 대한 부담 없이 편하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업시간 재미있게 해 주시고, 잘 웃어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앞으로도 선생님과 좀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기를 바래요 .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어서 다행이고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몇분의 선생님들이 변경이 되고
또 새로운 선생님과 함께 시작한지 한달이 지나고 있습니다.
늘 조심스런 아이인지라 표현을 잘 안하지만 계속 변경되는 선생님들로
마음고생은 있었습니다.
금번에도 새로운 선생님과 다시 수업을 시작하게 되어
또다시 편치 않은 마음으로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으나
한달이 되어가는 시점에 아이의 마음도 편안하고 즐겁게
적응이 된듯 하네요...
다양한 방법으로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아이도 편안하게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젠 더 이상 선생님이 변경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계속 쭈~~욱 아이가 편안하게 토크스테이션을 할 수 있도록
좋은 지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로제사 선생님을 뵌지 벌써 1년이 지났습니다.
항상 밝게 인사해주시고 시원시원한 목소리로 재미있게 수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얼마전 새로운 교재로 수업하는데 쉽게 설명해주시고 말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아요.
필리핀 문화에 대해서도 가끔설명도 해주시고 알찬수업 잘 받고 있습니다.
로제사 선생님.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더운여름 건강하시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확실히 주 2회 하니 수업이 부족한건 사실인것 같네요.
아이가 시간이 없어서 주 3회에서 주 2회로 바꾼지 좀 됐는데
그것조차 시간이 허락되지 않아서 ㅠㅠ
수업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꾸준히 하려고 하고 스케쥴 봐서 다시 주 3회로 가려고 합니다.
선생님 하고는 잘 맞는 것 같고 앞으로도 꾸준히 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이안 선생님 수업을 아이가 좋아해요...
저번에 세달 수업을 마치고 또 수업 받겠다해서 다시 재수강 했어요.
다 좋은데 선생님이 수업이 빡빡하셔서 50분 연결되는 수업을 잡기가 어려워서
1타임으로 신청을 하긴 했는데 그래도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잘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마이클 선생님은 동혁이에게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십니다 수업을 할때 차근차근 가르쳐 주시고 구체적으로 알려 주십니다 선생님 이 화를 내지 않아서 좋고 모르는 문제를 잘 설명 해 줍니다
영어로 설명 할때도 이해가 될수 있게 해주시고 그림으로 설명해 주시는 모습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거의 1년이 되어 가는데 계속 마이클 선생님과 수업 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2학년 william 엄마입니다.
저희 아이가 남자아이이고 좀 소극적이라서 잘 할 수 있을지 항상 걱정만 했는데
선생님과 수업도 곧 잘 하고 항상 수업시간에 웃음 소리가 새어나와
너무 좋아 보입니다.
매월 더 좋아지는 아들을 보니 너무 감사합니다~
Aubrey선생님 감사합니다.
항상 그전에도 수업이 있으셨을테고 제 영어실력도 부족해서
많이 힘드실텐데도 밝게웃으시면서 수업도 재미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아직 6개월조차 안했는데 벌써 영어실력 좋아지는 것 같아요.
Aubrey선생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미있게 수업해주세요!
윈다 선생님을 뵌지 벌써 6개월이 다 되어가요. 처음 만나 인사를 나눌 때부터 밝고 즐거운 느낌이었는데, 지금까지 늘 변함없이 같은 모습으로 대해주셔서 얼마나 즐거운지 몰라요. 필리핀의 문화와 우리나라 아이돌 bts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고, 나누고픈 이야기들이 너무나도 많아요. 저는 아직 필리핀의 문화나 사람들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윈다 선생님을 통해서 많은 것을 알게 되었어요. 친절하고 즐겁고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르겠어요. 감사해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학생들이 윈다 선생님을 좋아하여 수업은 늘 꽉 차있어요. 아마 저만큼 선생님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많은가봐요. 영어에 대한 즐거움은 공부하는 느낌보다는 즐기며 함께 하는 시간으로 만들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언젠가 윈다 선생님이 그토록 좋아하는 bts를 꼭 만나게 되시길 바랄게요.! 선생님 수업 시간에 만나요!
선생님이 아주 좋으신 것 같아요.
우리 아이도 항상 수업을 기대해요..^^
매주 이 수업 시간을 기다리고 오늘은 무엇을 할껀데 궁금해하는 우리아이
그러한 재미있는 수업을 만들어 주신
선생님 이렇게 좋은 하모니가 제 아이의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고
자신감 빵빵하게 해주는 것 같아서 정말 기쁘고
고맙습니다 ^.^ 선생님.......호호호호호
효민이 엄마가 올림
영어로 말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아이였는데 토크스테이션을 기다리며 점점 큰 목소리로 즐기는 모습을 보며 선생님과 토크스테이션을 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설픈 문장에도 항상 편하게 웃으시면서 격려해주시고 잘했다고 칭찬해주시는 모습이 감사합니다.
앞으로 선생님과 좀 더 자연스럽게 풍부한 내용을 말하는 그날이 오길 바라며 선생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그동안 같이 수업하던 다이에나 선생님이 그만두셔서 많이 아쉬워요~
하지만 더 좋은곳으로 취업하셔서 그만두셨다니 아쉽지만 축하드려야겠지요~
그동안 다이에나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아이가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많이 생기고 영어를 더이상 머리아프고 어려운 과목으로 느끼지 않게 된것 같아 그것만으로도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항상 열의를 가지고 열심히 수업해주시고 아이를 위해 피드백 해주셨던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수업 진행해주셨던 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동안 수고많으셨어요^^
1.발음이 외국인처럼 변한다.
2. 영어로 대화하는 실력이 는다.
3. 언제나 영어를 사용할 수 있다.
4. 문법 읽기 말하기 실력을 한꺼번에 올릴 수 있다.
5. 문장 구성을 잘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