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해요~~ 영어시간이 즐겁고 좋아요!
영어 실력은 서툰점이 너무 많아서 선생님께서 답답하시겠지만요,
늘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웃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히 생각하며
토크스테이션을 하고 있어요~
선생님~~ 건강도 잘 챙기시고~~ 즐거운 수업시간에 만나요^^
선생님이 항상 제 말도 잘 들어주시고 모르는 문장이나 단어들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아요.
그런데 제가 가끔씩 문법을 잘못 사용 할 때가 있는데 그 때 선생님이 틀렸다고 말해주시고, 수정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그것 빼고는 다 완벽한 선생님 같아요.
정말 좋은 선생님이십니다.
항상 노력해주시는 선생님이세요
하준이가 너무 즐거워하는 수업입니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흥미로운 진행 해주시고 항상 웃으며 수업하는 아들보니
만족합니다
thank you for being so nice to my son
we hope to contunue the classes with you
처음 시작했을때 어색 하고 서툴렀던 저를 편안하게 해주시고,
이야기를 이끌어 주셔서 지금은 수업시간이 조금 짧게 느껴져요,
공감가는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고, 제가 부족한 부분을 정확하게 다시 짚어주셔서 잊어 버리지 않고,
그 문장을 오랫동안 기억할수있어 좋아요.
3월부터 LYN 선생님과 함께 화상영어를 처음시작한 하주는 LYN 선생님 만나는 시간을 많이 기다린답니다. 선생님 덕분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고 즐거워하는거 같아 선생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달에 하주가 한달간 미국을 가게되는데 그럼 수업을 정지해야하고 다녀온후에 LYN 선생님과 수업을 못할수도 있다는 얘기를 듣고 너무 슬퍼했어요, 오래오래 선생님과 수업하고 싶어하는 하주를 보니 더욱 LYN선생님께 감사드려요
우리 승규가 토크 스테이션을 만난지 3개월이 되어가네요.
처음에 너무도 낯설어하는 모습은 지금은 어디로 온데간데 없어지고 수업 시작 전 오늘 먹었던 음식과 있었던 일을 영어로 어떻게 말하냐고 물으며 설레임 가득하게 앤쏘니 샘 기다리는 아이의 모습이 너무 기특하고
대견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늘 한결같이 아이에게 힘을 주시고 기다려주시는 선생님께 너무도 감사하구요.
자신감 있게 발음하고 선생님께 귀 기울이며 하루하루 발전하는 아들의 모습이 부모로써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흥미있게 시작한 영어가 무거운 짐으로 여겨지는 공부가 아닌 즐거운 문화 활동의 공유로 여겨지기를
바래봅니다. 앞으로도 계속~~~~~~~~~~잘 부탁드립니다. 건강하세용^^
MM teacher is the best teacher I had met before because, she always think about us. For example, if I am not happy today, MM teacher will make sad face and recongition. And if we are happy her voice is also happy.
Also, she always do review in the begining of the class and after class she does recap which means asking the questions what we learned today. That make us remember what we learned.
아이가 마이클과 수업한지 이제 반개월이 넘어가는데 항상 변함 없이 넘무나 열의를 가지고
아이를 위해 피드백 해주시는게 늘 감사합니다.
아이의 관심사를 흘려 듣지 않고 대화중 에도 열심히 알아보시고 은답해주시는 선생님의 모습에
늘 감사합니다.
매번 노력하며 늘 웃는얼굴로 즐겁고 재미있게 수업을 이끌어 주셔서 아이는 영어 수업에 늘 적극적으로
임하려 노력합니다.
지금처럼 아이와 눈을 맞춰가며 즐겁게 수업이끌어 주세요~~
1년넘게 선생님과 함께 하면서
저희 애는 능숙하지는 않지만 스스로 말을 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는게 가장 좋습니다.
평소 말수가 없기도 하고 남자아이라 집에서도 수다스럽게 얘기를 하지 않는데
화상영어를 할때보면 큰소리로 짧은 문장이지만 내뱉는 모습에
선생님과 한 1년이상이 참 소중했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선생님께 많은 격려와 지도를 부탁드리고 싶어요~~
주2회밖에 만나뵐수 없지만
지금처럼 즐겁게 수업을 할수 있으면 좋겠어요..
참 이제 고학년에 막 들어갔기때문에 문법도 조금씩 접하게 하면 좋을것 같은데
선생님 수업에도 반영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럼 내일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한주도 잘 부탁드리겠씁니다.
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요!!
친절하게 수업도 잘 가르쳐 주시고
남자아이라서 좀 산만하고 집중도 안하는데 친절하게 잘 지도해주십니다.
그리고 항상 밝고 명랑한 모습도 보기좋습니다.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는게 즐겁고 좋아요.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어요.
토크스테이션과 지니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더더더 좋아졌습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수업이 될수 있도록 많이 노력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인천에 살고 있는 한 6학년 여학생입니다~
제가 토크스테이션을 3년차 경험중인데 토크스테이션에 관한 제 생각을 털어놓으려고 합니다*^3^*
토크스테이션은 우선적으로 원어민과 얼굴을 보며 대화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적으로 실력이 업그레이드 되고,발음도 명확해지는 효과가 대단한 것 같아요.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 3학년부터 학교 교과과정에 영어라는 과목이 들어가고, 영어를 배우기 시작했을 당시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했으니 Yes,No 로 대답만 할 수 있었고 이름이나 나이만 말 할 수 있었답니다~
처음엔 다 그렇지만 결과가 중요하니까요~
3년 후 결과는 이렇게 되었습니다!
선생님들이 너무너무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짧은 글 짓기도 할 수 있고, 영어를 잘 못 알아듣고 그랬던 제가 듣기도 완전완전 친구들 사이에서 짱이고 애들이 영어를 저한테만 물어봐요~
완전 뿌듯함을 느낀답니다~
6학년 들어와서 3월 4월 5월 그리고 6월 초 영어시험을 5번정도 봤는데 다 100점을 맞았다는 사실~
물론 다른 것에서 배운 것도 있었지만 토크스테이션으로 98퍼센트 효과를 보는것 같아요~
100퍼센트는 거짓말이라고 봐야 하니까요~
그리고 부담없이 수업을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점과 연기,보강을 바쁠 때 할 수 있는 것
이렇게 후기를 올리면 정성을 담아 댓글을 달아주신다는 점이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영어공부 재밌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Mr.Jayson I love learning with you in tlak staition because when I learn with you it's fun and I can realize that your picer changed and it's way better than standing in a white space thank you for teaching me English and make me fun.
선생님 너무 좋아요. 선생님은 너무 재미 있으시고 많이 웃어주세요.
제가 잘 못할 때도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많이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어로 자주 얘기할 기회가 없었는데 선생님께서 도와 주셔서 영어로 이야기 하는데
용기가 나는 거 같아요.
앞으로도 선생님과 열심히 수업해서 제가 생각 하는 것들을 영어로 잘 말할 수 있는 시간이 빨리 오면 좋겠어요. 선생님 사랑해요~열심히 할께요...
수업 중간 중간에 한국말을 가끔 쓰시는게 신경 쓰이긴 합니다만
차분하시고 천천히 수업해 주시는 부분은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확실하게 반복적으로 수업해주시고 새로운 대화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
아이가 참 좋아하는 선생님 입니다.
다른곳에서 1년여동안 화상영어를 했고
친구의 추천으로 토크스테이션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첫 선생님으로 JAYSON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지요.
첫날 수업을 마치고 아이가 제게 했던말은
"엄마 여기는 레벨이 높아"였습니다.
11살의 눈높이에 맞게 또는 아이를 조금 더 위 레벨로 끌어주신 모양입니다.
재이슨 선생님은 굉장히 유쾌하시고 유머가 있으셔서
아이가 수업하는 내내 얼굴이 싱글벙글 합니다.
저희아이가 게임을 무척 좋아하는데 최근 시작한
스타그래프트를 공감해주시고 이야기 나누어 주셔서
아이가 매우 친근감있게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즐겁게 수업할수 있게 끌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