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요 선생님의 친절하고 자상함 때문에
영어로 말하는 것에 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선생님과 함께 이야기하면 영어로 이야기하는 것이 즐거워요.
선생님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해요~
토크스테이션을 3년차 하고 있는 한 학생입니다!
인천에서 필리핀의 한 지점까지 거리가 엄청나게 멀겠지만
얼굴을 보고,목소리를 들으며 하니 실력이 쑥쑥 업되더라고요!
원어민 발음 익히기,이야기를 읽기,단어 알기 로 1석 3조가 되는 토크스테이션인것같아요!
3학년 부터 6학년 지금까지 한 영어공부 중 제일 마음에 드는 일이 토크스테이션을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만약 토크스테이션을 할지 안 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1달 정도는 체험을 해보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저는 초반에는 '예스,노우' 만 하다가 이제는 거의 모든 말을 알아듣게 된 것 같아요.
또래 친구들보다 아는 단어도 많고 제 실력을 뽐낼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토크스테이션,강추합니다^^
(선생님들도 다정하시고 친절하답니다)
(후회 안 하실꺼에요!)
이상 6학년 여자 수강생이였습니다!
아이가 좋아하고 선생님도 아이와 소통을 잘 하며 진행하는것이 마음에 듭니다.
좋아하는것에 관한것을 진행할 때도 아이가 샌드피쉬를 좋아한다고 하자.. 선생님이 모르셨는지 직접 구글에 검색을 해서 사진을 보여주니 아이가 매우 좋아했습니다.
아이와 반응을 잘하며 진행하는것이 마음에 듭니다.
항상 친절하고 밝은 분위기로 진행하는것이 마음에 듭니다.
선생님이 이렇게 노력해 주셔서 그런지 수업 한달만에 아이말로는 젼혀 안들었었다는데 선생님 말이 갑자기 잘들린다며 좋아했습니다.
단순하게 선생님과 제자라기보다 여러 이야기를 나누며 친구같이 대해주시는 선생님이여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계속 진행할 예정입니다.~^^
친절하고 즐겁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수업을 위해 늘 재미있는 그림과 캐릭터 등으로 흥미로운 수업을 해주십니다.
저희 아들도 수업시간 전에 재미있는 놀잇감이나 그림을 준비하며 선생님께 보여드리려고 하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초등학교 2학년 장난꾸러기 딸아이가 수업을 받고 있어요.
아이가 많이 활달한 스타일이라 수업에 집중하기 힘든데도
선생님이 잘 이끌어 주시네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수업하고 싶어요~
처음 수업시작하고 선생님이 바껴서 속상했는데 가비 선생님께서 너무 재미있게 수업해주시고 제가 좋아하는 방탄소년단도 선생님이 좋아해서 너무 신났어요.
그리고 책 수업만 하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질문을 하면서 여러가지 얘기를 할수있어서 실생활 영어에도 도움이 되는거 같아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저와 잼나는 수업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바빠서 매일 수멉하기가 힘든데 방학되면 매일 수업할 수 있다고 엄마가 그러네요.
빨리 방학이 되서 선생님과 매일 수업하고 싶어요.
정말 좋은 선생님 입니다
^^^^^^^^^^^^^^^^^^^^^^^^^^^^^^^^^^^^^^^^^^^^^^^^^^^^^^^^^^^^^^^^^^^^^^^^^^^^^^^^^^^^^^^^^^^^^^^^^^^^^^^^^^^^^^^^^^^^^^^^^^^^^^^^^^^^^^^^^^^^^^^^^^^^^^^^^^^^^^^^^^^^^^^^^^^^^^^^^^^^^^^^^^^^^^^^^^^^^^^^^^^^^^^^^^^^^^^^^^^^^^^^^^^^^^^^^^^^^^^^^^^^^^^^^^^^^^^^^^^^^^^^^^^^^^^^^^^^^^^^^^^^^^^^^^^^^^^^^^^^^^^^^^^^^^^^^^^^^^^^^^^^^^^^^^^^^^^^^^^^^^^^^^^^^^^^^^^^^^^^^^^^^^^^^^^^^^^^^^^^^^^^^^^^^^^^^^^^^^^^^^^^^^^^^^^^^^^^^^^^^^^^^^^^^^^^^^^^^^^^^^^^^^^^^^^^^^^^^^^^^^^^^^^^^^^^^^^^^^^^^^^^^^^^^^^^^^^^^^^^^^^^^^^^^^^^^^^^^^^^^^^^^^^^^^^^^^^^^^^^^^^^^^^^^^^^^^^^^^^^^^^^^^^^^^^^^^^^^^^^^^^^^^^^^^^^^^^^^^^^^^6^^^^^^^^^^^^^^^^^^^^^^^^^^^^^^^^^^^^^^^^^^^^^^^^^^^^^^^^^^^^^^^^^^^^^^^^^^^^^^^^^^^^^^^^^^^^^^^^^^^^^^^^^^^^^^^^^^^^^^^^^^^^^^^^^^^^^^^^^^^^^^^^^^^^^^^^^^^^^^^^^^^^^^^^^^^^^^^^^^^^^^^^^^^^^^^^^^^^^^^^^^^^^^^^^^^^^
지아 선생님과 수업을 한지 2개월 정도 되어 가네요.
여전히 아이는 선생님과의 수업시간을 기다릴 정도로 많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이가 본인 관심사에 대해 매번 이야기 하는데 그 부분을 잘 이해해 주시고 기분좋은 피드백을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배울 내용도 적절히 지도해 주시고 남기신 메모도 도움이 됩니다.
건강 잘 챙기셔서 오랜 영어친구, 선생님이 되어 주심 좋겠습니다.
지아선생님 힘내세요!
저희 아이가 선생님 덕분에 수업을 너무 즐겁게 진행하고 있어요...
생각하느라 영어를 더듬거리며 말할때도 잘 기다려 주시고 엉뚱한 이야기도 다시 되 물으시며
수업을 해주세요.. 만족스러워서 재수강 하려고 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처음 시작할때 잘할수 있을까 걱정 한가득이었는데
한즈쌤과 한번의 수업으로 괜한걱정을 한듯합니다.
벌써 두달째가 되어가는데 정말 지루하지 않고 늘 웃음가득한
수업이여서 재밌있게 하고 있습니다.
영어에 큰 자신감이 없던 저에게 자신감을 조금씩 갖게 해주시는
한즈쌤 정말 최고예요~
앞으로도 전 쭈욱 쌤이랑만 수업할래요
늘 지금처럼 재밌는 수업 기대할께요!!!!!!
선생님께서는 항상 웃는 모습으로 저를 반겨주시고
재미있는 이야기 서로 재미있게 나눌 수 있어서 엄청엄청 좋았습니다.
KINA선생님, 사랑합니다!
늘 밝게 웃으셔서 수업을 할 때 즐겁게 해주시고, 말 하시는 것이 정말
재미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선생님과 이야기를 하면 기분도 좋아지고, 공부도 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또 저희가 좋아하는 주제 이야기도 해주셔서 좋아요
린 선생님과 처음으로 화상영어를 하고 영어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처음에는 hi 정도만을 아는 아이였는데 선생님께서 워낙 친절하고 자상하게
아이의 말을 기다려주시고 잘 들어주셔서 아이가 영어를 잘 모르던 처음부터 편하게 수업을 즐길 수 있었던 게 큰 요인인 거 같아요. 지금은 린 선생님 말고 다른 분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아이가 선생님을 참 많이 좋아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아이와 함께 영어수업 해주셨음 하는 바램이 있어요.
린 선생님 고맙습니다. 아이가 선생님 뵈러 필리핀에 가보고 싶다고 할 정도로 푹 빠졌어요.
학부모된 입장으로 참 많이 고맙습니다.
rose 선생님과 수업한지 몇개월 되가는 것 같습니다.
항상 관심 가져 주시고 아이에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주 2회 수업이지만
더 열심히 아이가 배우고 잘 따라가도록 집에서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마틴 선생님은 매우 친절하십니다.
설명도 잘해주시고 , 복습도 꼼꼼히 할수있도록 도와주십니다
수업을 재미있게 하시고영어 발음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처음 해보는 화상영어수업이라 긴장하고 남자선생님이라 부끄럽게 생각되기도 했지만
마틴 선생님과의 수업이 이제는 즐겁습니다
앞으로도 마틴 선생님과 계속 수업을 하고 싶습니다
빨리 영어 실력이 늘어서 마틴선생님과 재밌는 얘기 나눠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