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틴선생님께서 항상 친절하고 나이스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의 흥미에 맞추어서 차근차근 수업을 이끌어 주십니다.
그리고 적절하게 수정할 문장을 아려주시고 연습할 기회를 주어서
아이가 자기것으로 만들수 있도록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상생활에서 흥미로운 이야기거리가 나올수 있도록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십니다.
선생님과 1:1로 수업하는 걸 부담스러워하더니 벌써 3개월째로 접어들었네요.
선생님의 일방적인 질문에 배시시 웃기만 했었는데 이제는 조금씩 대답도 하고 오늘은 무슨 말을 할지 미리 준비도 하고 그러네요.
아직 초보단계이고 많이 부족하지만 full문장으로 이야기하려고 노력하고 교재도 미리 예습하려고 노력해봅니다.
아이가 영어 말하기에 대한 두려움과 어색함을 벗어나 자신감이 생기는 그 날을 기대해봅니다~
항상 즐겁고 알차게 수업해 주시는 엠엠 선생님 덕분에 영어를 재미있게 배우고 있습니다.
어제 하루 아프셔서 다른 선생님과 했는데, 이제는 엠엠 선생님과 익숙해져서 그런지 계속 찾더라구요.
오늘은 엠엠 선생님 오시지? 하고 아이가 물어봅니다.
선생님 아프지 마시고 항상 건강 하셨으면 좋겠어요~ 많은 시간을 선생님과 즐겁고 알차게 수업하고 싶습니다. 오늘은 얼굴 뵐 수 있겠지요? ^^ 초등1학년 남아라 중간중간 장난도 하고, 가르치기 힘드실텐데도 영어를 따라서 말할 수 있도록 애 쓰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엠엠 선생님 너무 좋습니다.^^
Hello teacher It's me Teal.
I write this letter to say thank you to you.
You always teach me with a lot of haapiness.
So I become happy.
Also you always take care about me.
So I can study very well.
Thank you for teaching me with lots of happiness and cares.
I'm having fun with you.
Bye ~~~~~~~~~~~~~~~~~~~~~~~~~~~~~~~~~~~~~~~~~~~~~~~~~~~~~~~~~~~~~~~~
화상영어를 하면서도 문장으로 말하기가 잘 안되서 걱정이였는데 얼마전부터 문장으로 말하기가 많이 늘었어요..역시 꾸준함이 최고인것 같아요.. 문법오류도 잘 잡아주시고 다시 따라읽기를 반복적으로 시켜주시니 효과가 나타나는것 같습니다. 수업전엔 힘들어하기도 하지만 막상 수업에 들어가면 재밌게 잘 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좋으세요. 우선 모르는것을 적절히 설명해주시고 더불어서 하루동안 배운내용을 마지막에 꼭 리뷰해주셔서 아이가 기억할 수 있게 해주세요. 다양한 한국에 대한 정보도 잘알고 있어서 더욱 대화가 잘되는 것 같아요. 아이가 무엇보다 화상영어 시간을 기다리는게 젤 좋은 점이네요.
빠지거나 보강시에도 왜그런지 꼭 물어봐주셔서 그 점도 감사합니다.
더 좋은 수업 부탁드려요.
아직 영어실력이 부족해서 수업하기가 힘드실텐데 항상 칭찬과 격려를 많이 해주시고 자신감을 복돋아 주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드려요.
남자아이들의 특성에 맞게 중간중간 하이파이브 하자고 하셔서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영어로 대화하는게 아이가 거부감없이 다가갈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쭉 잘 부탁드릴께요!!
아이에 관심사를 가지고 재미있게 수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아다 보니 남자선생님의 에너지가 필요했는데
깔로선생님이 많은 도움을 준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만나고 싶습니다
깔로 선생님 우리 또 만나요
항상 에너지 넘치게 수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엘라 위주로 수업을 진행해 주고자 하시는 선생님의 배려와 마음에 너무도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화상영어로 공부하고자 진행 했는데 처음 마음과 달리 조금씩 지쳐가는 모습이 보이더군요
그럴때마다 선생님께서 아이의 성향에 맞게 다독여 주시고 때론 수업방식이 아닌 게임 방식으로 영어를 접해주셔서 조금씩 지루함이 사라지는 듯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아이라 선생님께서 다방면으로 영어를 접할수 있도록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jason is very funnnnnnnnnnnnnnnnnnnn!!!!!!!!!!!!!!!!!!!!!!!!!!!!!!!!!!!!!!!!
언제나 수업 시작에 상냥한 하이톤으로 시작해주시는 스테파니 선생님.
옆에서 듣는 엄마도 기분좋게 수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말하는 것이 엄마에게는 너무나 부족해 보이는데. 선생님은 항상 잘 가르쳐 주시니 아이가 처음 진행하는 원서수업도 어려워하지 않고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
25분이라는 시간이 처음에는 책을 읽고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도 되었는데.
이전에 다른 사이트에서 수업을 할 때는 아이가 화상영어 할 시간이 되면 부담을 느끼는 경우도 종종 있었는데 이번엔 전혀 그런 게 보이지 않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스테파니 선생님과 길게 수업 잘 해봐야겠습니다.
원어민 선생님과의 수업이 재미있고 영어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평상시 외국인과 마주칠 경우 쑥스럽고 어려워 한마디 말도 하지 못했는데
이젠 잘 하지는 못하더라도 자신감 있게 마주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원어민 선생님과 학교생활이나 운동에 대한 얘기도 하면서 무척 재미있게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제나샘과 같이 공부하게 되서 좋아요..
엄마도 제가 제나샘과 같이 공부하는 모습보고 좋아하세요.
영어 발음도 잘 잡아주시고 ....제가 기분이 안좋을때는 다른방법으로 풀어주시고..
계속 잘 이끌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선생님매일매일 아프지 마시고..늘 저랑 같이 수업 잘 진행해 주세요.,...
선생님 사랑해요^^
아이가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세달째가 되었는데, 처음의 "Yes", "No"의 단답형에서 조금씩 말이 늘고 있습니다. 아이의 영어 실력이 향상된다기 보다, 아이의 특성상 말수가 별로없어서 한국어로도 대답을 하면, "네", "아니오" 정도의 단답형태의 대답이다 보니, 영어도 이렇게만 대응하였던 것 같은데, 강사가 대답을 유도하고, 아이가 말을 많이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면서 조금씩 문장형태의 대답을 하게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화상 영어 자체로 영어의 실력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이 향상 된다고 보기는 어렵겠지만, 위와 같이 말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이 조금씩 붙고, 문장이 풍부해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레인선생님께 수업받다가 러블리 선생님으로 바뀌었어요 ㅜㅜ
러블리 선생님도 좋지만 저는 레인선생님이 훨씬 더 좋아요
수업시간이 더 즐거웠고 활기찬 수업을 받을수 있었던거 같아요
레인선생님의 밝고 활기넘치는 에너지를 그대로 받을수 있었고
아직 영어를 잘 못하는 저에게 긴장을 많이 풀수 있게끔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즐거웠어요
레인 선생님 그립고 보고싶습니다
다시 돌아와 주세요 ㅜㅜ
제키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번에 바뀌게 되었는데...
아이가 너무 맘에 들어합니다.
좋아하네요.
게임도 하고 재미있게 수업하시는 듯 해요.
제키샘하고 수업하는게 즐겁다고 해요~
토크스테이션을 한지 2 년이 다 되어가는데
참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계속 바뀌지 않고 했음 합니다.
화이팅~^^
이제는 스스로 일상생활을 이야기 하면서 재밌게 수업을 하는데요..
매 수업마다 하루 일과를 얘기하고 재미있었던 일을 서로 얘기하면서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이끌어 갑니다.
서로 모르는 단어를 가르쳐주고 틀린문장을 얘기하면서 저희애는 실력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아직 문장을 짧게 얘기하지만 점점 실력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토크스테이션과 늘 함께하겠습니다.
항상 발전하는 토크스테이션이 되길 바랍니다.

선생님!
새로운 선생님으로 바뀐지 얼마되지 않아 서로 어색해서 말하기에 조금 두려움이 있었어요
그런데 선생님께서 너무 편하게 대해주시고 재밌게 수업해 주셔서 조금도 서먹함 없이 너무 재밌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제가 모르는 단어를 영어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친절하게 잘해 주셔서 새로운 단어를 많이 알았어요!
처음에는 알아듣기도 힘들고 말하기도 부끄러웠지만 지금은 부끄럽지도 않고 처음보다는 선생님 말을 더 잘 알아듣는 것
같아서 왠지모르게 뿌듯해요!!!!
선생님. 저희 앞으로 더 친해져요.
앞으로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몇년째 토크스테이션을 하고 있지만 한 번도 마음에 안 드는 일이
없었어요. 선생님께서 언제나 열심히 수업해 주시고 잘 들어 주셔서 좋아요.
한 달에 몇 번은 free
talking으로 한 시간을 다 보내기도 해요. 주로 음식 얘기가 나오거나 제가 여행을 갔을 때, 날씨가 이상할 때에 그래요. 그럴 때마다 선생님 경험담도 나와서 디베이트처럼 다양한 이야기가 나와요. Free
talking만으로도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렇게 수업을 즐겁게 하고 싶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 오늘도 수업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항상친절하게가르쳐주셔서더/욱좋고 게임들도 다재미있는 영어게임을하게해주셔서다른 선생님들보다 더 잘가르쳐주시는거같아요 선생님 이 모르는것도 차그차근 다잘알려주셔서 더 공부가잘돼는거같아요.그리 영어 학원에서 테스트맞은걸 보여주시면 1개2개밖에 안틀렸으니까다음에느 다맞으면됀다고 그러면서 위로해주시는선생님 이에요!그래서 많은 열정이 불타오르고 마음도 불타오르는테스트를 보고있어요.ㅅ-ㅅ 데헷 앞으로도 더잘 가르쳐주실거라고믿어요! 근데궁금한점이 있어요! 왜?도데채왜?저를가르쳐주시는 토크 선생님들은 다그만둔건지 참신기하네요 ! 혹시jhonalyn선생님도 그만둘건아니 겠죠? 어째튼재미있는 수업을 항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데헷 ~~~ㅣ-ㅣ 앞으로도 재미있고 즐겁고 행복하고 꿀잼가득한 수업 부탁합니다!선생님 제가 잘모르는단어가 나오면 그림으로 표현하느거 아시죠 그때는당황하시지마시고 다그린그린 그림을보지말고 그리는선의 방향을 보고 맟추세요!! 선생님 사랑해요!따랑해요 !앞으로 싸우지않고 재미있는 수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