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rise 선생님과의 수업은 언제나 즐거워요
항상 밝은 얼굴로 재미있게 수업해 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피드백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수업후 복습도 잘 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즐겁고 재미난 수업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유창하게 영어를 말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선생님 준우에요~
항상 밝고 환한 미소로 수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수업동기를 이끌어주셔서 너무 좋아요~~
칭찬 많이 해주시고 재미있는 수업 앞으로도 부탁해요~
안녕하세요? 아이가 선생님수업을 아주 좋아합니다.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활용해서 교재 진도만 나갈때 보다 흥미롭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she is 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greatteacher
and she is v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rrrrrrrrrrrrrrryyyyyyyyyyyyyyyy funny teacher i like her hhhhhhhhh
i want learn with her many time
my class is very awesome
thank you teacher
bbbbbbbbbbbbbbbbbbbbbbyyyyyyyyyyyyyyyyyyyyyyy
수업마다 항상 최선을 다해주시고 언제나 밝은 얼굴로 차근차근 이끌여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선생님과 하루하루 즐겁게 공부하다 보면 실력도 많이 늘고 점점 더 자신감도 생길 것 같아요^^
언제나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지도해주세요!!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과의 수업이 오래되었음에도 아이가 지루해하거나 수업에 흥미가 떨어지지 않는걸 보면 선생님의 수업과 아이가 잘 맞는것 같습니다.
늘 아이에게 힘을 실어주시고 언제든 질문하면 바로바로 답변 해주시는 선생님 고맙습니다.
학생편에서서 하나라도 더 가르켜 주시고 늘 이해해 주시는 선생님 늘 건강하세요
늘 친절하고 활기차게 수업해주시는 선생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처음에는 좀 어색해하고 어려워했지만, 지니선생님과 한 달간 수업하면서
소율이가 재미있다는 말을 하곤 합니다.
앞으로도 재미있는 수업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수업이알차고 선생님께서 친절하셔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히하다보면 영어실력또한 많이향상이될거라 생각합니다.
친구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선생님감사합니다. 흥미로운 수업을 참석할 수 있게 도와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꾸준히 해서좋은 성과 얻고 싶어요.
월수금 수업이 지겹지 않고 너무 너무 재미있어요.
모두모두 열심히 해서 화이팅 해보아야, 쑥쑥실력도 높이고, 공부도 하고, 즐겁게 신나게 하는 영어 공부
이든선생님 이번달도 감사드립니다^^
영어가 한걸음 한걸음 늘어가는것이 보이네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수업 기대합니다.^^
재즈선생님은 제가 무료수업할 때부터 함께 해온 선생님인데 정말 착하시고 유머도 많으시고 정말 좋으세요~
아직 한지 몇달밖에 안 됬지만 선생님과 대화하는 게 더 쉬워지고 단어도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수업이 아닌 놀이고,선생님과 이야기 하는 게 너무 재밌어서 매일 매일 토크스테이션을 하는 6시만 기다리게 되네요^^토크스테이션은 정말 재밌는 것 같아요~다른 어학원에서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대화하는 게 어려웠는데 여기서는 선생님들이 먼저 친근감있게 다가와 주셔서 정말 좋아요^^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마이클 선생님
항상 친절하게 물어봐 주시고 어려운 내용은 되짚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발음도 좋으시고 수준에 맞게 말도 조금 천천히 해 주시니
아이 영어 실력 향상에 더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편안한 눈높이 수업 부탁드립니다.
수업한지 세달 다 되어 가는데 말하기가 많이 부드럽고 편안해 진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감사합니다~~!!!
벌써 메리빅선생님과 화상영어를
시작한게 2017년 초중기니까,,
시간이 만이 흘럿네요.
화상영어로 즐겁게 선생님과 수업하는 게
너무 재밋고 좋아요,.
정말 재미잇거든요^^
메리빅 선생님을 누나와 저
둘다 정말 좋아합니다
.
선생님과 저희가 계속해서
수업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복습도 열심히 하고 잇답니다 ㅎㅎ
녹화해서 하는게 좋더라고요~
천천히 실력이 늘어만 가는게 느껴져요.
열심히 해서 귀로 잘 듣고
입에서 영어가 막 나올때까지
엿심히 할께요
.
그날이 올때까지 파이팅~~
이ㄹ단은 저희 선생님을 칭찬해 볼게요 (코쓱
선생님은 졍말 조흔 선생님이십니다!! 이 후기가 끌려서 들어오셨죠? 그만큼 저희 선생님ㅁ도 짱이십니다ㅎㅎ
뒤에 쓰려 했지만 지금 쓸게요 저희 선생님은 좋ㄹ은 교육자시고 틀린것도 잘 집어주시고 영어도 아주 굿굿,,
져ㄱㅏ 존경해요 성생님!!! 오래 수업해주세요~~선생님께 가끔 음악이나 영화를 추천해드리는데 듣거나 봐주셔서
개감사(?)합니다 선생님의 미래에 남자친구(???)와 돈(!!!!!!!)과,, 또 아파트와 집문서//
창창한 미래 등이 있었으면 조케써용 작년 2017년 여름즈음부터? 그전인가 암ㅌ느 이번 2018
년도 자ㅓㄹ 가르쳐주시면 조을거가타요 히히(하트하트)
아ㅠㅠㅠ 컴퓨터에 하트가 없어서 슬프네요 아ㅜ무튼 감사합니다
이번달 부터는 다른선생님과 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했을때 부터 함께 수업을 해서 헤어지는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아이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는 분이라서 더욱이요.
하지만, 그동안 잘 수업해주시고, 이끌어 주신덕분에 수줍음 많던 아이가 이제
"키나선생님께 배웠는데 못하면 안돼지" 하면서 다른선생님들과의 수업에서 더욱 자신감 있게 수업을 하네요! ^^
엄마로서 이모습도 너무 기대이상이라 흥미롭습니다.
앞으로 수업을 같이 할 수는 없지만, 하시는 일에 행운이 가득하셨으면합니다.
아이가 힘들어하고 피곤해 할때도 항상 즐겁게 수업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덕분에 즐겁게 수업하고 있는데, 자꾸 수업을 빠지게 되서 죄송하기도 하네요~
샘이랑 계속 오랫동안 즐겁게 수업해서, 하고 싶은 말 모두 다 할 수 있을때까지,
화이팅해주세요~ ^^
Hello, teacher Gabie^^
I am Esther min^^
I am writting the letter because I want to say thank you^^
First, I was sad because of the test report card and friend Ah-rim.
but you listened carefully, and help me^^
so I am very happy^&^
Second, you always listen carefully,,
I have many things!!
Happy things and bad things...
I know it is hard..
But you always listen carefully and help me^^
Third, you tell me your special stories,,,
You always tell me the interesting stories^^
It is very nice^^
Sometimes it can help me^^
Fourth, thank you for being my sister^^
I am happy to be the brother of the teacher who always smiles and listens.
Have a nice day^&^
Byebye^^
선생님 !!!
저희 아이가 부끄러움도 많이 타고 하는데
재미나게 수업을 잘 해주셔서 즐겁게 잘 배웠습니다.
체계적으로 리뷰도 남겨주시고 잘한다고 격려도 해주셔서 아이가 좋아하네요..
아직 한달밖에 수강하지 않았지만 꾸준히 하면
실력도 많이 늘고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재미나고 유익한 수업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더 잘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화상수업을 해 본적이 없었는데
이런 수업이라면 진즉 할 껄 그랬다는 생각도 드네요..
시스템도 괜찮고 저는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