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준희가 항상 즐겁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관심사에 맞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난번에 수업을 갑자기 한번 빠지게 되어 죄송합니다.
준희가 불완전한 문장을 말할때 적절히 수정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습관적으로 부적절한 시제와 전치사의 사용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준희의 수업태도에 대해서는 저도 조금 걱정하고 있습니다.
간식을 먹거나 바르지 않은 자세에 대해 집에서도 지켜보면서 나아질수 있게 하겠습니다.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있어서 기쁩니다.
앞으로도 길게 보고 수업을 이어나가면서 실력이 향상되길 기대하겠습니다.
화상 수업은 처음이라 아이가 잘 적응해 나갈까 걱정하는 마음이 앞섰는데,
어느새 3개월이 훌쩍 지났습니다.
아이가 Arnie teacher를 정말 좋아하고 잘 따르고 재미있게 수업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해서 스피킹 실력 향상되는 모습 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고 말소리도 작아서 처음엔 수업 녹화한 것 보고 한숨만 나왔어요.
뭐든 yes, no로만 대답하고요..ㅎ
미스 샤미가 조분조분 상냥하게 잘 이끌어 주고 이것저것 질문을 많이해서 아이가 말을 하도록 유도하는게 좋습니다.
꾸준히 수업하다보면 분명 실력이 향상되겠지요?
지금처럼 쭈~욱 아이가 잘 따라가주길 바래봅니다.
아이가 영어에 대한 거부감 없이 받아 들이길 바라면서 시작했는데...
지금은 정말 선생님을 너무 나도 좋아해요
놀기 좋아 하는 아이에 맞추어서 수업도 준비해 주시고 천천히 정확하게 발음지도도 해주시고..
주위에 엄청 많이 추천해주고 있어요
다만 karlo 선생님이 워낙 인기가 많으셔서 수업추가가 어렵운게...ㅠ.ㅠ
저희 scott이 karlo 선생님 너무나도 좋아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께요
아이가 점점 더 마이클 선생님의 수업에 익숙해 지고 편안해 지는듯 합니다.
알아가는 단어도 많아지고 이해력도 커지는듯 합니다.
두번 수업중인것을 늘려볼까도 생각합니다.
저희 아이는 점점 수업에 흥미를 느끼고 선생님을 좋아합니다.
더 신나는 수업이 될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수업한지 이제 한달됩니다~
아직까지는 아이가 크게 변화되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다만 수업을 좋아하고 조금이라도 더 잘말하고 싶어하는 노력은 갖고있습니다
선생님은 적절한교재를 활용하여 최대한 즐거운 수업이 이루어질수있도록 해주시는듯 합니다~
시간이 맞지않아 다른선생님과 수업을 준비하지만
한달동안 아이와 즐겁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웃음이 많고 밝은 선생님과 함께 수업해서 너무 즐거워요.
모르는 단어는 스펠링을 잘 알려주시고 발음도 잘 알려주시죠.
선생님이랑 수업하면서 화상 수업이 더 재미있어졌어요.
지금처럼 선생님과 화상수업 쭈~욱 유지 할거예요.
Chin teacher fighting!!!
남자 선생님과 처음하는거라 많이 긴장했었는데,,,,
장난스런 표정과 대화로 아이가 긴장하지않고 편안하고 재미있게 수업했어요.
수업한지 1달밖에 안되었지만 앞으로 재미있고 많은 대화로 아이 회화실력이 쑥쑥 발전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warren 샘 화이팅입니다!!!!!!!
화상영어를 처음엔 부담스러워했는데, 자신감이 붙고 즐겁게 학습하는 아이를 보니 안심이 됩니다.
잘 못해도 웃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연성이가 앞으로 선생님과 프리토킹을 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합니다.^^*
이제 3개월을 끝내고 4개월차에 접어 들고 있습니다.
아직은 아이의 수업을 듣고 있으면, 대답이 많이 늘었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리딩을 병행해서 그런지, 요즘 리딩이 조금씩 향상되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대답이 많이 늘지 않는 것은 원래부터 말수는 많지 않은, 아이의 성향이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 또한 점점 개선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안녕하세요 학생 보호자 입니다^^
저희 선생님 너무 착하시고 수업도 잘 이끄시고 발음도 좋으시고
저희도 항상 선생님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있어요 카톡으로...
메리빅쌤 짱쩡 늘고막ㄱㄱㄱ 고 감사ㅐㄴㅅ요
토크스테이션을 하고 영어가 만이 는 건 사실입니드ㅏ.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진짜에요.
산생님더 좋으시고 다 좋은데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요.
선생님이 남자친구가 없으셔서 너무 불쌍해요.. 물론 저도 없지만...
아니 아무튼 토크스테이션은 연애주선?????그런 건 언해주낭요? ㅜㅜ
인해줘도 괜찬아요 그냥 물어보는거일뿐..
부담없이 하루 25분씩 화상영어를 통해 무엇보다 영어 말하기 자신감이 생겼어요.
듣고 말하고 읽고 조금씩 그리고 재미있게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게 되었네요.
강사님이 아이의 문법적 오류를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천천히 기다려주셔서 더욱 수업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십니다. 또한 재미있는 표정과 적극적인 표현으로 아이가 즐겁게 수업을 기다리고 있네요. 지금은 주 3회 수업인데 매일 수업할 수 있게 해달라고 합니다. 토크스테이션 기대이상이네요~!
우리아이가 지난 겨울에 첫 수업을 시작으로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늦게 시작한 우리 아이의 수업이지만 린샘께서 너무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우리 아이는 어느새 화.목요일이 오기를 기다리게되었네요~아이도 부모도 큰 부담없이 재미있게 선생님과 얘기하며 수업하는거 같아 전 개인적으로 넘 만족합니다.처음엔 무슨 말인지도 모르고 수업했던 아이가 이젠 선생님께 질문도 하고 일상대화도 조금 하는거 같으니.큰 발전이라 여겨지네요~앞으로도 린 선샘님.재미있는 수업 기대하겠습니다.
수업을 한 달 받았습니다.
아이가 쾌활하고 외향적인 모습이라 그걸 뒷받침해줄 샘을 찾았는데 선생님이 차분한 분이라 우리 아이랑은 조금 코드가 맞지 않았던것 같아요.
흥미를 유발하고 조금 더 적극적인 샘이였다면 하고 아쉬움이 남는 분입니다.
아마 조용한 친구들은 Dayle샘과 잘 맞을것 같다고 감히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너~~무 좋아요~ 초급인 저희 아들 수준에 맞게 어렵지 않게 잘 설명해주시고~ 아이를 따뜻하게 가르치시는 마음이 느껴진답니다. 언제나 감사함을 느껴요~
선생님과 쭈욱 계속 하고 싶어요~
마이카 선생님은 너무너무 친절하게 이야기해주시고
제가 잘못 이야기를하면 바로잡아서 제대로 알려주시고
며칠동안 학습했던 내용을 누적해서 수업마무리하기전에 한번더 읽고 이야기하게
해주십니다.
수업내용도 체계저이고 하루하루 공부할 수록 재미있고 도움이 많이 되고있다고 느껴져요.
마이캇선생님과 꾸준히 공부해서 반드시 유창하게 영어로 대화할 수 있도록
공부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