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브리 선생님!! 몇일 전에 학교에서 영어 쓰기 대회가 있었거든요~~ 아마 상은 못 받을 거같지만 예전엔
정말 5문장 쓰기가 버거웠어욯ㅎ오브리 선생님과 대화를 하며 수업을 하면
영어 자신감만 생길 줄 알았는데 신기 하게도 문법과 작문 실력이 쭉쭉 늘어 나더라고요!!
아이들에게도 정말 잘했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요 ㅎㅎㅎ
절 영어의 신(?)으로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선생님과 만난지 1년이 넘게 지났는데요
여전히 잼나게 수업하고 있어요..
늘 상냥하시고 잘못된 곳 고치면 좋은곳 등을
선생님이 잘 알려주셔서 아이도 수업을 잘 따라가고 있어요.
아직도 미숙한 부분이 많이 있고
기본적인 문법적 미스 등이 많긴 하지만
외국인과의 대화를 재밌게 스스럼없이 받아들이길 바라는 마음에
조바심 내지 않으려고 해요
시간이 된다면 문법적인 부분도 접할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항상 밝은 표정과 말투로 수업을 진행해주신 아니 샘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호기심을 유도해 주고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도록 정성껏 지도해주시는 게
많이 느껴졌습니다.
발음이나 스킬등도 뛰어나서 아이가 질리지않고 수업을 들을수 잇었습니다.
남자아이라서 더욱 흥미를 이끌어주셨던 부분이 기억에 오래 남습니다.
다음에 기회가되면 또한번 수업을 꼭 받고 싶습니다.
다음에 다시 볼때까지 건강하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랄께요 아니샘~~
항상 성실한 모습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Anthony 선생님 최고입니다.^^
영어를 처음으로 본격적으로 배우며 이렇게 신나고 재미있게 시작하게 되는 듯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요즘 아이들의 흥밋거리들로 관심을 유도해 나가시면서 아이를 집중시켜 주시는 모습에
정말 열정적으로 수업을 준비하시고 세심히 관심을 가져주시는구나 했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즐거운 영어 수업을 ^^부탁드릴게요^^
조날린 쌤! 친절하고 공감 능력이 뛰어나셔서 학생에게 필요한게 무었이고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
잘 아시네요..... 학생에 대한 뛰어난 관찰력으로 학생이 어느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지
어느정도 레벨이 알맞는지 정확히 판단하시고 거기에 맞게 도와 주십니다.
재미 있게 수업해 주시고 지루하지 않게 않게 수업해 주시는 쌤!!! 감사합니다.
계속 선생님이랑 수업 받고 싶어여~~~~
메리빅 선생님은 아이의 상황에 잘 맞춰주십니다.
아이가 약간 부정적인 성향이 있어서 반응이 부정적일 때가 많아서,,
선생님이 혹시나 힘들어하시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하는데요..
그래도 잘 맞춰주시고 아이의 호기심에도 잘 대답해 주십니다.
아이는 화상시간을 즐거운 놀이시간이라 생각하고 부담없이 수업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evan 선생님 최고 ! 완전 재밌고 영어 학원을 쉬고 있는데 공부도 잘 되요 !! 게임도 자주해서 너무 재밌고 너무 즐겁게 수업 진행 해주셔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D
evan 선생님은 최고의 선생님이예요 선생님 떠나지 마시고 토크스테이션 그만두지 마세요 !
선생님이랑 방탄소년단 얘기도 하는게 정말 좋아요 ! 빌보드에서 RM이 뭐라는지 잘 몰랐는데 잘 자세히 해석해 주셔서 쉬웠어요 >< 안녕 !
저희 아이를 지난 1년여간 너무나 성실히 재밌게 가르쳐 주신 Shammy 선생님입니다.
항상 사랑으로 아이를 대해주시고, 영어를 재밌게 배울 수 있게 해주셔서 아이도 저도 대 만족입니다.
아이 스케쥴이 바꿔서 기존 수업을 못하게 되었을때도 선생님 쉬는 시간에 수업을 해주셨을
정도로 너무나 좋은 분이십니다.
선생님, 그동안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칼로 선생님 형호가 선생님과 수업받는 시간을 아주 즐거워 합니다.. 선생님이 친절하고 자상하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다만 아이가 너무 수업중에 흥분해서 수업을 하는데 지장을 줄까봐 걱정도 됩니다..그리고 가끔은 칼로 선생님께 무례하게 구는건 아닌지 불안합니다.. 혹시나 수업하는데 집중하지 않고 장난만 치고 말을 듣지 않으면 혼을 내셔도 괜찮습니다..선생님 형호가 사랑한다고 전해주래요..
아이가 어휘력이 부족한 편인데 잘 잡아 주려 하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시간이 변경 되어 다른 선생님과
하고 있지만 아이가 선생님을 많이 좋아해서
보강할때 선생님과 만날께요.
초1. 영어학원 잠깐 끊고 대안으로 신청해 보았어요.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다가 토크 스테이션으로 결정했는데
영유 1년차 나온 아이인데도 첫 일주일은 거의 한마디도 못하더라고요.
묻는 말에 예스, 노 대답만 하고..
이제 꽉 채워서 한 달 했는데, 시작하기 전에 오늘은 어떤 말 할지 저랑 잠깐 얘기 나누고 수업 들어가고.
이제는 틀리든 맞든 자기가 말도 조금씩 하더라고요.
아이도 재미있어하고 니카 선생님도 아이 잘 이끌어주셔서 만족 스럽습니다~
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l
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v
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
*Rose Teacher*
선생님. 너무 즐겁고 에너지 넘치게 호응해주시고, 웃어주시고.....
아이가 수업을 매일 받는데도 시간을 기다리며 적극적으로 임할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다얀쌤 진짜 재미써여..ㅜ완젼.. 진짜 이쌤 아니면 안될듯이 재미써욬ㅋ 저 방학때는 못하는데ㅠ
갔다와서 꼭 다시 헀으면...! 쌤 카톡으로도 잘 보구이써요옹~! 다얀쌤 정말 재밌구용^ 사랑함다^
다얀쌤=꾸르잼=사랑
선생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저를 많이 가르쳐주셔서 너무감사해요!!!!
마지막으로 선생님 지금부터 더 열심히 가르쳐 주세요!!!!! 사랑합니다!!!!
hello! I am roy .
I am very happy because you are funny and good .
You are a great teacher.
I like you're funny story.
and i lov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