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rren샘과 수업한지 2달이 되었네요.
항상 밝게 수업해주셔셔 아이가 즐거워하구요..
초등학생과 눈높이를 맞춰서 수업을 이끌어주시는 것같아요.
그래서 아이가 수업을 부담없이 재미있게 하고있습니다.
아이가 샘과 대화를 많이해서 회화 실력이 쭉~~향상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처음에는 부끄러워서 제대로 말도 못하고 더듬더듬 하더니 이젠 제법 문장도 연결해서 말할줄 알게되고
무엇보다도 자신감이 조금 생긴것 같아서 조금이나마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주시고 토크스테이션을 통해서 많은 것을 배우게 됨에 매우 기쁘답니다.
계속해서 인연을 만들고 선생님과의 많은 대화를 통해서 외국이 부럽지 않게 우리 아이가 잘 소화해
낼거라 믿습니다. 우리 주리 선생님 좋다고 이야기해요
늘 웃으시면서 아이와 대화해주시고 감사해요
이젠 선생님이 바뀌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너무 자주 샘이 바뀌는것 같아 좀 그렇거든요
오늘도 고생하세요,,,토크스테이션 화이팅 입니다.
이제 시작한지 2달정도 되어 가는데 아주 만족하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수업진행으로 아이가 빠른시간에 많은 성장을 하여 지켜보는 부모입장에서 뿌듯합니다.
그동안 배운 영어를 활용할 기회를 찾다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였는데 의외로 큰효과를 보게 되어
주변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고맙다는 인사도 듣게 되었네요.^^
저는 토크스테이션 만큼은 꾸준히 시킬 생각입니다. 곧 수업시작이라 아이가 비켜 달라고 난리네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몇 년간 선생님과 수업하면서 싫었던 적이 없어요.
언제나 열심히 잘 해 주시고 잘 들어 주셔서 좋아요.
그런데 연결이 요즘 들어 많이 끊기기 시작했어요. 비가 오지 않는 날에도 너무 자주 끊기는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매일 서로의 말을 알아듣지 못하는 시간이 1~3분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생님은 좋으니 그냥 한국이 유독 빠른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TED-ED 영상도 좋으니 조금 높은 레벨의 동영상 디베이트 시리즈도 나오면 좋겠어요)
Arnie 선생님은 레벨테스트로 처음 만났을때 부터 수업내내 친절하시고 항상 밝은 표정으로 수업해주셨어요. 교재수업전에 항상 재미있는 질문으로 수업을 더욱 즐겁게 해주시고, 다양한 주제나 게임으로 영어수업에 흥미를 주셨어요. 질문에 답을 할때도 차분히 기다려주셔서 수업할 때 긴장하지 않고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영어에 대해 어렵게 생각하고 말하기를 두려워하던 아이가 말하는 이 시간을 즐거워합니다.
가끔 친구가 놀러와서 소개를 한다거나, 다른 친구가 수업할 때 소개를 받을 때에도 그 시간을 즐겁에 여기고 있네요.
단어에 대한 이미지가 아직 좀 부족하지만. 선생님께서 적절한 인식을 할 수 있도록 영어와 이미지로 잘 인도해 주시리라 생각됩니다.
오빠 따라서 토크스테이션 시작한지도 꽤 된 듯합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아이의 상태와 상황에 맞춰 잘 가르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클 선생님은 언제나 재미있게 수업을 해주셔서
웃으면서 즐겁게 수업받고 있습니다.
친절하시고 자연스럽게 말할수 있도록 잘 가르쳐주시니까
영어 스피킹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Thank you for your kind teaching.
He is getting improved.
He enjoys your lessons a lot.
Thank you very much~!
선생님과 함께한 수업이 몇일도 안된 것 같아요.....
선생님과 재미있게 수업을 했는데 이별이라니.. 참 아쉬워요.....
게임도 재미있는걸 많이 해주시고 공부도 자세히 가르쳐 주시고 틀린 건 자세히 알 게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영어를 모르는 걸 많이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잘 모르지만 자상하게 잘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 너무 감사하고 잘 못한부분은 알게 되었고, 죄송해요ㅜㅜ Rose 선생님과 정을 나누며 즐겁게 수업을 하는데 이 수업이 젤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기분을 얘기 하면 같이 즐거워 해주시고 슬퍼해주시고 너무 너무 감사했어요...
하지만 이렇게 재미있었는데 이별이라니 너무아시웠어요...'아, 너무 아쉽다.. '라는 생각과 너무 슬펐어요.. 하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수업 하겠습니다..
비록 멀리 있지만 앞으로도응원 할게요!! 그럼 안녕히계세요^^
선생님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알기쉽게 그림으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모르는 단어와 문장도 이해하기 쉬어졌어요.
선생님과 같이 영어수업을 하고나면 기분이 더 좋아져요.
왜냐하면 선생님이 잘하지 못해도 칭찬을 많이해주기 때문이에요.
우주보다 더 사랑하고 감사해요.
앞으로도 잘 가르쳐 주세요!!!
선생님과 오래도록 할 수 있어서 우리아이도 영어를 실증내지 않고 즐겁게 오래도록 할 수 있나봅니다.
그때 상황에 맞는 제스처와 말들을 통해 아이가 영어를 통해서도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이가 선생님을 너무 좋아하고 따르다 보니,
일상 생활속에서도 재밌는 일이 있으면 선생님께 영어로 전달하고 싶은 마음이 큰 것같습니다.
그것이 영어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는 힘이 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아이 관심사를 찾아서 대화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자료까지 준비하시고 ... 기대했던것 이상이었네요...
아이가 곤충에 관심이 많은데 앞으로도 좋은 수업 기대하고 있습니다.^^
교재가 원서라는 점이 마음에 들어 토크스테이션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선생님과 재미있는 원서를 읽은 후 다시 리텔링해보고, 질문에도 답해보고 하면서 실력이 많이 향상되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Arnie선생님!! 항상 재미있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문장으로 말하는 실력이
점점더 향상됨을 느낍니다. 선생님이 재치가 있으셔서 아이가 더 좋아하네요~!^^ 항상 웃음 가득한 수업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라고 느끼지 않고, 그냥 원어민 쌤과 읽은 책 이야기이기때문에 즐거워하며, 선생님과의 수업을 항상 기다리며 재미있어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너무 친절하시고, 너무 열심히 수업준비해주셨어요.
아이들이 하는 얘기에도 귀기울이고, 반은해서 아이들이 편안하게 말을 시도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무엇보다 애들이 처음으로 영어공부를 하는데에 적극적으로 동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Art선생님과 수업을 한지도 이제 시간이 좀 흘렀네요 선생님의 편안하 진행덕분에 아이도 늘 그시간을 기다리고 열심히 하네요 한번도 수업시간 늦으신적 없이 철저한 관리하시는 선생님 이십니다.
아이의 눈높이에서 영어를 이끌어주시니 아이도 부담없어 하구요 오래오래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고 싶어하네요 좀 더 유창한 영어를 하길 원하지만 아직은...단어만으로도 의사소통이 되니 시간이 좀 필요할것 같아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최고의 선생님 Art teacher!!!
선생님 덕분에 즐겁게 수업을 하고 있어요.*^^*
학원에서 수동적으로 수업을 하던 아이가 너무나 즐겁게 수업하니 감사할따름입니다.
선생님께서 차분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기다려 주시고,재밌게 이끌어 주십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초등학교 1학년 레벨도 낮은 여자아이. 수업하기 쉽지 않을텐데도 늘 웃으면서 상냥하게 대화를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는 선생님과의 수업을 전혀 부담스러워하지 않고, 편하게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실력이 안되다보니 단답형 위주의 대답이긴 하지만) 수업시간도 거의 정확하게 지키시는 편이시고, 늘 최선을 다해 수업하시는 것 같아서 감사드립니다. 방학이라서 계속적인 수업이 어려워서 잠시 쉬고 다시 또 새학기 시작하면 다시 배우고 싶네요.

수업을 재미있게 한다고 합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화상영어 부담없어 탁월한 선택이었다 생각했어요.
근데 아프시다니 얼렁 완쾌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