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가 영어에 관심을 가지고 토크스테이션에서 공부를 시작하면서
영어에 대한 호기심도 늘고 영어 공부하는 시간을 엄청 기다립니다.
주입식 영어 교육이 싫어서 선택했는데 정말 잘한것 같아요.
아이가 선생님도 너무 좋아하고 수업하는 내내 항상 웃음이 떠나질 않네요.
아직 얼마되지 않아 부족하지만 계속 하면 실력이 늘겠죠.
Martin
teacher
is
really
good.
He
is
kind
and
nice
and
good
and
handsome
and
he
is
really an awsome
teacher.
So
the
best
part of him
is
he
is
funny.
부끄럼많아서 항상 아는 단어도 소극적으로 말하던 우리아이가 네오선생님을 만나면서 부쩍 적극적으로 변한거 같아요. 엄마입장에서 지켜보면 영어는 알든 모르든 큰소리로 자신있게 얘기하는 적극성이 한몫을 단단히 하는거 같아요.
그런면에서 선생님께 늘 감사드리고 잘 부탁드린다는 얘기 꼭 드리고 싶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토크스테이션과 한해 열심히 수업해보렵니다.
화이팅이요!
Heart teacher is very nice and pretty .
Thank you for always being a good teacher.
Please teach me well next time as well.
선생님 너무 감사해요!!!!
수업이 재미있어요. 약간 못알아듣을때도 있지만 수업시간이 기대됩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웃으면서 수업하니 너무 좋아요
선생님 너무 사랑해요
아이와 함께 아이의 눈높이에서 잘 이끌어주시고 또한 즐겁게 활동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즐겁게 선생님을 만나는것같아 한편으론 참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영어에 더 흥미와 재미를 가질수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해요~^^
Rose 선생님 감사합니다.
항상저를기다려주시고 재미있게 수업해주셔서 고마워요
선생님과 수업하는시간이 기다려져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작년 11월부터 아이가 화상영어 수업을 듣게 되었고
두번째 체험수업에서의 선생님이셨던 lyn 선생님의 예쁜 미소가 맘에 든다며
아이가 선생님과 수업하길 바래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뭐든지 처음에는 낯을 상당히 많이 가리는 아이인데
lyn 선생님과의 수업을 몇 번 하고선 아이도 잘 웃고
화상영어 수업을 기다리면서 너무 즐거워 하네요^^
어렸던 4세때 엄마 욕심에 화상영어 수업을 해봤을때는 hi 만 하고는 졸리다고 해서
화상영어는 아이한테 맞지 않다고 생각했었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럽네요^^
갓 5세가 된 남동생도 누나 수업에 들어가고 싶어 하고
자기도 하고 싶다고 하네요..^____^
지금처럼 아이가 영어로 말하는 것을 부끄러워 하지않고
점점 실력도 늘어서
나중에 해외여행 갔을때는 부모를 이끌고 여행 다닐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웃는 얼굴이 너무 매력적이고 선하신 lyn 선생님 감사합니다^^ ♡
따뜻하고 늘 미소짓는 모습이 참 좋습니다
처음에는 좀 힘들기도 했지만 아이의 눈높이에 잘 맞춰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동문서답을 하더라도 잘 이해해주시고 앞으로도 잘 이끌어주세요~
늘 친절하고 차분하게 수업해주시는 모습 고맙습니다
다이애나 선생님은 수업을 아이가 잘 알아들을 수 있도록 반복해 주셔서 너무 좋아요
아이도 선생님을 너무 잘 따르서 영어 수업시간을 너무 좋아라 합니다.
그만 두시지 말고 오래 우리 아이랑 수업했으면 좋겠습니다.
모의 체험 수업 중 두 분의 선생님 모두 좋은 분이셨지만 윈다 선생님으로 선택한 이유는 아이의 말을 끝까지 들어 주시는 기다림과 아이의 흥미에 맞춰 흥미 유발에 능한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선택은 아이가 했지만요. 연령대에 맞춘 어휘 선택과 다른 문장으로의 유도와 바른 문장의 재확인 등 꼼꼼한 성격의 선생님이시며 밝고 유쾌한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의 흥미를 유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음 수업이 두렵지 않도록 관리 해주시는 능력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윈다 선생님은 그런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만족하며 다음 수업 연장 계획 있습니다.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하면 잘하지 못하는 영어지만 하고싶은 이야기가 많아지고 생각나는 이야기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수업하면서 처음엔 대답밖에 잘 못했는데, 지금은 짧게라도 제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선생님께서 항상 즐겁게 들어주셔서 수업이 즐거운 것 같아요.
선생님이 모르는것을 자세히 정확히 알려주시고요.
지각해도 안 혼내켜주세요.
그리고 제가 시간이 조금남으면 노래를 들려드리는데요.
선생님이 되게좋아하셔서 저도 덩달아 기분이좋아저요.
선생님께 필리핀어 해주세요 라고해주시면 필리핀어도 해주시고요.
필리핀 어디사시는지 무슨무슨 도시가 있는지도 알려주세요.
그리고 필리핀 어디 어디가 재밌고 추천도 해주세요.
처음엔 미국 선생님이신줄 알았는데 필리핀 선생님이라고 하셔서 처음엔 조금 슬펐는데 지금 되돌아보니 필리핀 선생님이더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자동차 같은 얘기하면 반응(리액션)이 좋으셔서 좋도 기분이 좋아줘요.
그리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른 선생님과 한번해봤는데 SHEM선생님이 제일 좋더라요.
그리고 제가 커서도 토크스테이션이 있으면 SHEM선생님처럼 착하신 선생님 되고싶어요.
SHEM선생님 사랑합니다,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2018년 1월 3일 수요일
학생:이헌재 올림,드림.
Hi teacher Gabie ^^
thank you always.
You always teach me very kind.
So I love you very much.
But you have cold and cough now.
So I am sad.
I hope you feel better soon.
See you tomorrow.
Cheer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