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크스테이션을 처음 시작하면서 아이가 아직 7살이라 화상수업에
잘 참여하 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요~~
시작할때는 약간 긴장하고 목소리도 작고 했는데
워렌선생님이 아이 눈높이에 맞게 재미있게 수업을 해주셔서
첫 수업부터 재미있게 참여하고 있습니다~~준비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ㅎㅎ
즐겁게 영어를 배울수 있게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점점 목소리도 커지고 자신감도 생기는 듯해요^^
오랬동안 같이 해주시면 좋겠네요~~감사합니다~~
오브리 선생님과 공부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선생님과 수업을 할 때 마다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 않는 거 같아요. 항상 편안하게 해 주시고 재밌게 수업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과 달리 실력이 늘지 않아 요즘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지만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 다시 자신감이 상승하게 되는 거 같아요.
정말 감사하고 사랑해요. 선생님
참 저번 수업에 결석해서 죄송합니다.
제나쌤과의 수업은 정말 재밌어요.
늘 기다려지구요.
저번에 한번 다른쌤과 보강도 했었지만 역시 저는 제나쌤이 제일 잘 맞는거 같아요.
수업도 늘 흥미롭구요.
제나쌤과 늘 같이 쭉~~~수업 받았으면좋겠어요
여러가지 단어들도 알게되고 영어 읽는 연습도 잘되서 수업받을때마다 너무 즐거워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항상 재밌고 즐겁게 알려주셔서요.
사랑해요쌤..^^
여름방학부터 선생님과 함께 시작한 화상영어를 5개월이 지난 지금도 즐겁게 하고 있는것을 보니
부모로써 좋은 선택을 한거 같아 한결 마음이 놓입니다
겨울방학 반값 특강까지 시작했는데 겨울방학을 계기로 아이가 한층 성장할 수 있었음 좋겠어요
상민이는 잘하든 못하든 무엇이든 시작하면 꾸준히 해내는 아이입니다.
선생님께서 포기하지 않고 가르쳐주시면 아이도 잘 따라 갈꺼라 생각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선생님이 늘 다정하고 재미있게 해줘서 너무너무 좋아요^^.
질문에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다른 수업보다 재미있고 꼼꼼하게 수업해주셔서
정말 좋아요. 또 수업을 재미있게 해주세요. 선생님~~ 너무 좋아요
계속 해주세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선생님과 크리스가 같이 공부한지 2년이 되어가네요.
2년동안 많은 발전이 있었던건 확실하지요.
아이는 수업을 즐거워합니다.
영상 디베이트를 하면서는 더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 할수가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요즘 아이들은 아마래도 미디어 세대이다 보니 영상으로 배우는게 더 효과와 재미는 있는것 같더라구요.
올해도 변함없이 다이애나 선생님과 즐거운 수업 하길 바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Aubrey선생님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많이 힘들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영어가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이해하지 못할때는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주시고
또 수업도 재미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영어 많이 알려주세요.
선생님~
Sally 엄마예요~
토크스테이션 공부를 시작한지 딱 6개월이 지나가네요.
6개월동안 내 아이가 많이 변화되었을까.. 처음이랑 비슷한거같기도한데..
그런 궁금증에... 첫 수업 녹화된 영상을 한번 보았습니다.
처음엔 Yes, No 만 대답하던 (그것도 엉뚱한 대답으로) 우리딸이..
25분 수업하고 너무 긴장을 했던지 손에, 온몸에 땀이 가득하던 우리딸이...
너무 많이 변화되었네요.
이제는.. 수업시간에 여유를 보이고.. 선생님과 웃고 즐겁게 수업을 합니다.
선생님께 질문도 많이 하고.. 아직은 완벽하진 않지만..
영어질문에 머릿속에 주어,동사 ..문장을 나열하고 머뭇거리는 엄마보다는 훨씬 용감하고 자신감있게 거침없이 대답을 하는걸요~ ^^
길에서 외국인을 보고 먼저 인사도 해보고.. 학교 원어민 선생님과도 엄청 친해지고..
정말 많이 달라졌네요.
6개월에 완벽한 언어수준을 기대할순 없겠죠.. 하지만 이정도로 즐기면서 여유있게 재미로 영어를 받아들이니 엄마로선 더없이 좋네요. 일단 우리딸이 스트레스없이 영어를 배우니 너무 맘에 든답니다.
몇달후 해외로 가족여행을 가는데, 모든 통역은 자기가 해주겠다며 큰소리치는 우리딸.. 너무 멋집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영어공부 시킬꺼예요..
항상 웃는얼굴로 수업해주시는 선생님 감사드려요~
엉뚱한 질문에도 최선을 다해서 설명해주시고..
지루하지않게 ..노래도 게임도 병행해주시고.. 앞으로도 좋은 수업 부탁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Kenneth선생님 사랑해요 ^^ 저는 선생님이 친절하셔서 정말 좋아요 선생님께서 제가 하고싶은 말이있으면 말을 들어주시고,저의 생각돼로 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선생님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제가 너무 빨리 해서죄송해요 왜냐하면 다음주엔 쉬잖아요(확실하지 않음) 사랑하는 Kenneth 선생님께 -서연우 학생- 진짜 사랑해요 ~~~~~~~~~~~~~~~~~~~~~~~~~~~~~~~~~~~~~~~~~~~~~~~~~~~~~~~~~~~~~~~~~~~~~~~~~~~~~~~~~~~~~~~~~~~~~~~~~~~~~~~~~~~~~~~~~~~~~~~~~~~~~~~~~~~~~~~~~~~~~~~~~~~~~~~~~~~~~~~~~~~~~~~~~~~~~~~~~~~~~~~~~~~~~~~~~~~~~~~~~~~~~~~~~~진짜 사랑해요
선생님, 그런데 제가, 독감에 걸려서, 몸이 아파요ㅠ.ㅠ
그래서, 제가 독감, 약을 먹고 있어요.
그리고, 내일 아침약 만 먹으면 되요^0^
또, 선생님, 화이팅! 하고, 힘내서, 저, 영어 잘~아주 잘~가르쳐주세옴~-!^0^!~
안녕하세요 리 선생님~
선생님 덕분에 영어공부 시작한지 어언 3개월이 넘습니다.
그동안 게으른 제가 꾸준히 영어에 관심을 갖게 되고 또 7세 딸아이도 영어공부에 흥미를 갖게 되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아무쪼록 영어의 끈을 놓지 않고 꾸준히 지속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roy가 Anthony 쌤 께 영어를 배우기 시작한지 6개월이 넘어갑니다
짧은 기간일수 있는데도 영어회화의 자신감이 많이 높아졌어요 ㅎ
Roy's 컴퓨터에 문제가 생겨 가끔 지각을 하지만^^;;;;;; 늘 수업을 기다리는 마음이고
수업 내내 즐거워해서 보기 좋네요
앞으로도 수업을 기대하며... ^^잘부탁드려요
선생님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