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STATION
익스플로러는 화상 수업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크롬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후, 크롬으로 다시 실행해주세요.

무료체험신청(회원가입)

수업 연기 & 보강 신청

회원 로그인


무료체험신청(회원가입)

수업 연기 & 보강 신청

토크스테이션을 찐친에게 초대할 때마다 최대 5만원 혜택 증정!

지금 이*양 님의 찐친 곽*우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이*린 님의 찐친 유*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최*우 님의 찐친 손*준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신*호 님의 찐친 김*윤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이*윤 님의 찐친 이*우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박*윤 님의 찐친 권*원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이벤트 마감!

D-4

토크스테이션 무료체험 토크스테이션 카카오톡
free
idic home school
신나는 영어세상!
customer
신나는 영어세상!

회원 Real 동영상 후기

화상영어 1년, 라엘이에게 생긴 변화

톡스로 달라진 9살 수아 이야기

쌍둥이 아빠의 토크 선택 이유!

영어학원 따로 안 다녀도 완전 만족!

암기식 영어공부가 싫어요!

외국인과 대화가 두렵지 않아요

어려웠던 영어! 지금은 재미있어요

화상영어로 영어 선생님 되었어요

플레이 데이 후기 영상 & 이미지

T플레이데이 시즌2

TS플레이데이 시즌1

우리 모두 다함께

우리 모두 다함께

신나는 공굴리기 게임

신나는 공굴리기 게임

엄마아빠, 선생님과 함께

엄마아빠, 선생님과 함께

친구들과 협동의 순간친

친구들과 협동의 순간친

수업후기

2834
스피킹
최*현
c*h58*8
15.01.21
1,394
호기심으로 시작하여 두달째~

화상영어가 뭔지 궁금하던차에 주변에서 무료수업 가능하니 한번 해보라는 권유로
아무 기대없이 무료수업 신청하고 한참을 기다린 후 처음 수업을 받아보았다.

생각보다 화상영어 사용하는 절차가 쉽고 관리도 잘되어 있어 호감이 가던중
선생님과의 화상 수업이 너무 재밌고 아이가 좋아하여 놀랬다.

결재를 할까 말까 고민도 없이 바로 3개월 신청하니,  추가로 주어지는 수업 이벤트도 있어
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있다.

아직은 좀 더 수업을 해봐야 알겠지만, 문장으로 말하려는 노력을 하는게 보여서 벌써 효과가 있나 기대하고 있다.

선생님의 재미있고 열정적인 수업으로 아이가 더욱 즐겁게 공부하길 바라며,
요즘들어 가끔 끊김 현상이 있어 그것만 없으면 정말 좋을거 같다~

2833
스피킹
박*현
p*h03*3
15.01.21
1,276
큰 기대 안했던 토크스테이션

이제 거의 두달이 지나가려 합니다.
리딩이나 리스닝은 괜찮은 거 같은데 스피킹 부분이 항상 염려되었거든요
학원도 선생님 한 분에 비해 아이들 수가 있어 몇 마디 못하고 올 거 같고요

화상영어에 대해서도 생각해 봤는데 확신과 믿음이 없어 실행을 못하고 있었어요
시간을 더 이상 끌면 안 되겠다싶어 알아보려니 너무도 많은 화상영어들이 있어
그것 또한 선택이 힘들더군요

며칠을 검색하던 중 토크스테이션이 가장 좋고 많은 평이 있었습니다
신청 전 큰 기대없이 시험삼아 시작했는데
아이가 즐겁게 하면서 선생님과의 대화도 점점 늘어가더군요
이렇게만 지속된다면 제가 바라던 대로  스피킹도 실력을 향상시켜 나아갈 수 있을 거 같아
지금은 살짝 기대도 해 보며 만족해 합니다.
망설이지 않고 조금 일찍 시작했더라면 더 좋았겠구나 싶습니다.

2832
스피킹
윤*찬
s*ngc*c
15.01.20
1,002
3개월로 접어 들며...
3개월로 접어 들어가며 겨울 방학에 3+1 수업으로 하루에 2타임을 하고 있네요..

아이가 힘들어 할 줄 알았는데 즐겁게 수업을 해서 다행이네요.

남, 녀 선생님께 수업을 받아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서 방학이 알차지네요..

기대만큼 실력이 쑥쑥 늘었으면 하는 엄마의 기대.... 하지만 아직은 많이 부족하네요....

다시 화이팅하며. . . .
2831
스피킹
이*율
l*y02*2
15.01.20
1,427
향상되는 실력이 이제는 조금씩 느껴져요.

아직도 간단한 문장도 완벽하게 구사하지는 못해요.

하지만 아이가 스스로 말을 많이 하려고 하고

틀린 문장이라도 주저하지 않고

25분 수업도 짧다며 수업이 끝나면 너무 아쉬워해요.

그 마음을 아는지 선생님께서 25분 수업을 꽉 채워서 해주시고

가끔은 25분을 넘겨서 아이와 많은 이야기를 나눠주시더라구요.

하지만 때로는 교재 진도가 거의 안나가는거 같아 아쉬운 마음도 들어요.

25분 수업중 아이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교재 수업을 둘다

진행하기는 힘든 시간이라는 생각도 들어서 이해는 하려고 하네요.

일단 아이가 스트레스 받으며 수업에 임하지 않고

그닥 거부감 없이 25분을 알차게 보내는거 같아 아직까지는 만족스러워요.

완벽하고 다양한 문장 표현은 선생님과의 많은 대화 속에서

시간이 지나면 해결해 줄거라 믿네요.


2830
스피킹
김*열
n*ro7*7
15.01.20
1,077
수업후기
3개월 등록 날짜가 또 다가왔어요.
전 여기 토스에서 시간의 흐름을 제일 잘 느끼게 되는것
같아요.ㅎ
담당 선생님 노련하신 분이라 큰 불만 없이 잘 하고 있구요
언제나 그렇듯 담당 매니저샘도 꼼꼼하게 수업체크 잘 해주셔서
저의 게으름을 잘 커버해 주시고 계십니다.^^
언제나 늘 그렇듯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2829
스피킹
박*찬
a*644*4
15.01.20
1,751
토크스테이션의 자상한 배려에 너무 감사드려요.
며칠전 갑자기 온 쪽지에 당황했었어요.
제가 어느까페에 토크스테이션을 잘 알려줘서 감사하다고 연락을 달라는 토크스테이션 담당자 연락을 받고 이게 먼일인가 싶었네요.
솔직히 제가 그까페에 게시글을 올린것도 아니고, 어느 회원분이 문의 하셨길래 댓글로 사심없이 적은것 뿐인데, 그것을 어떻게 찾으시고 저한테 쪽지까지 오셨는지...ㅎㅎㅎ
그 뒤 저희 집에 크리스마스 산타처럼 책과 상품권, 초코렛에 손편지까지 선물을 한아름 보내셨더라구요.
제가 한것도 별로 없는데 이런걸 받으니 너무 감사해서 몇자 글 적습니다.
지금까지 인터넷으로 회원가입 많이하고 이용하고 있지만, 후기에 감사하다고 연락오는 곳은 없었어요.
일일이 후기 확인하시고 관리하시는 모습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저는 아이가 토크스테이션 1년정도 했는데, 이전까지 영유, 영어학원 다니다가 아이가 너무 힘들어해서 이렇게 가다가는 영어를 너무 싫어하겠다 싶어 과감하게 학원도 다 끊고 토크스테이션과 집에서 영어 원서 읽기만 하고 있는데, 아이가 너무 만족하네요.
자상한 관심과 배려 감사드립니다.
2828
스피킹
원*을
s*nse*e
15.01.15
1,081
선생님께 감사드려요.

옆에서 지켜보니까 선생님이 꼼꼼하신 편인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데일리 피드백도 정성스럽게 작성해 주셔서 수업한 내용도 정리해 주시고

간단한 복습도 해주시는데 아이가 부담스럽지 않게 잘 따라가게 도와주십니다.

그리고 언제나 칭찬해 주시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토크스테이션에 바라는 점은요.

데일리 피드백을 개인 소장용으로 따로 인쇄하거나 저장해서 볼수 있게

공간을 마련해주세요.

오답노트처럼 활용하면 발전하는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부탁드려요.

2827
스피킹
원*을
f*ll0*0
15.01.15
1,155
만족하고 있습니다.

영어는 놀듯이 가르치고 싶어서...선택한 화상영어입니다.

타 사이트에서 한번 경험했었고 그 선생님과 헤어지는 걸 진심으로 아쉬워했었지만

체계적인 시스템의 부재로 인해 옮겨왔습니다.

토크스테이션에 만족하고 있지만...아이가 둘이다 보니

제가 옆에서 보기에 둘째 선생님이  더 노련해 보이는 것같아

큰아이도 둘째 선생님으로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영어가 스트레스가 아닌..즐거운 대화나누는

거부감없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토크스테이션에 감사드립니다.

2826
스피킹
최*빈
c*yb6*6
15.01.14
1,379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네요.

톡스를 시작한 지 1년이 다 되어가는 것 같네요.

아이가 너무 소극적인 아이인지라 질문도 없고 답도없고 그런데도  항상 웃으시며 수업해주시는 쌤께 감사드리구요.

아이의 실력이 늘고 있다거나 그런 건 못 느끼고 있어요ㅠㅠ

아이도 아직 자신감이 한참 부족한 것 같구요.

그래도 시작이 반이라구 꾸준히 할 생각입니다.

2825
스피킹
김*은
f*eed*d
15.01.14
1,274
토크 스테이션이 좋아요~~^^


화상 수업을 시작한지 거의 1년이 다 되어가네요....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수업을  신나게 이끌어 가시니 옆에서 보는 저역시 신이납니다....

한 두어번은 아이 수업도 잊은 채
선생님과 엄마가 수다를 하느라 시간을 보내기도 했었던것 같아요....

아이에게도 엄마 에게도 친구처럼 대하시는 선생님이 좋습니다....

아이가 영어문장을 읽는 것에... 
아직 대답은 잘 못하지만 ...
그래도 선생님의 말씀을 알아듣는 것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2824
스피킹
민*민
m*mto*o
15.01.14
1,003
3개월이 다 되어가요~

저는 시작한지 3개월이 다 되어가요.

아직도 쑥스럽고 시원하게 말이 잘 나오지는 않지만

꾸준히 열심히 하겠습니다.

2823
스피킹
김*수
s*rtj*j
15.01.14
1,355
선생님 수업을 즐겁게 하네요


선생님이 수업을 잘 이끌어 주십니다.

아이가 집중하면서 잘 해서 마음이 놓이네요

2822
스피킹
김*수
s*rtj*j
15.01.14
1,428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 주시네요



선생님 발음도 좋으시고

수업을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821
스피킹
최*희
n*ari*i
15.01.14
1,185
9개월차 접어듭니다
엊그제 시작 한것 같은데 벌써 9개월이 됐네요

후기를 읽으며 언제쯤 잘 할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 8개월쯤 하니 결과가 조금씩

나오는것 같아요

이제 문법에 따라서 얘기도 할 수 있고 자연스럽게 자기의 의사 표현을 하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것 같습니다

내년 이맘때를 기대하게도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2820
스피킹
황*하
w*sk0*0
15.01.13
1,514
지난달에 테스트랑 무로수업 했는데요

지난달에 테스트랑 무료수업 받았던 5학년 학생 엄마입니다.

방학동안 급하게 장기 캠프를 보내게 되서 수업 연결이 어려울거 같아요.

미리 연락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시간 가능할때 연락 드리겠습니다^^

2819
스피킹
박*혁
j*ni0*0
15.01.10
1,318
한달이 참 빨리 지납니다.

이렇게 빨리 한달이 다시 지나버리다니..

좋은 친구같은 샘이랑 습관처럼 수업을 진행합니다.

아이는 아직 유창성은 많이 부족하지만 듣기는 아주 좋아보입니다.

저와 영어 프로그램을 보아도 상당히 많은 부분을 이해하더라구요.

적은 비용은 아니지만 영어가 아이의 일상이 되는 학습이라 만족합니다.

2818
스피킹
김*리
15.01.08
1,308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paris 선생님~~

재밌게 영어를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선생님께서 잘 웃어주시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선생님이 너무좋아요~~

앞으로도 같이수업하고 싶어요~~

-kate

2817
스피킹
손*준
s*j03*3
15.01.08
1,105
굿굿!
토크스테이션 말하기 실력도 빨리늘고 재미있네요!!
2816
스피킹
손*희
s*nsh*h
15.01.08
1,020
In this class.

It is really great that I'm in this class.

I really thank to my teacher.

2815
스피킹
심*섭
d*dom*m
15.01.08
1,276
10월째 수업하고 있네요
10개월째 재밌게 수업하고 있어요.
토크스테이션과 수업하기 전에 다른 업체에서 2년정도 수업했었는데..
그곳에 비해 토크스테이션이 관리가 좀 더 잘 되는것같아 만족해요..

다만 지금 주2회 수업을 받고 있는데
주3회 수업으로 바꾸고 싶은데.. 선생님이 너~~~무 바쁘셔서 바꾸질 못하고 있네요..ㅎㅎ

선생님이 수업 펑크 내시는 일도 거의 없는 편이고..
(지금까지 두어번 있었어요.. 타업체에 비하면 진짜 없는편 ^^)
선생님 대신 수업해주신 분도 넘 좋으시고.. 교사진이 탄탄한거같아요.

다음달부터는 문법강의도 같이 받아보고 싶어요
2814
스피킹
구*선
k*s05*5
15.01.07
1,394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해요
선생님 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제가 실수해도 친절하게 대해주세여~
2813
스피킹
김*연
s*our*r
15.01.07
1,111
아직은 미흡하지만~~~

벌써 6개월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아직은 1학년이고 다른 수업을 전혀 하지 않고 있어서 인지

큰 표를 내지는 않고 있지만, 수업을 마칠때 마다

"엄마 오늘은 좀 잘한거 같지~~"

나름의 흐뭇함을 표현 합니다

 아이가 조금만 표현을해도 박수로 응원 해주시는 선생님 덕에 너무 너무 재미있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2812
스피킹
이*진
m*l09*9
15.01.05
1,568
토크스테이션 한달 입니다.

학원가기 싫어하는 아이를 위해서 무료수업 받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한달이라 잘 모르겠지만, 선생님께서 질문을 던져서 단답으로라도
얘기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발음도 잘 알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2811
스피킹
전*준
r*an0*0
15.01.05
1,457
새로운 선생님 좋으세요~

전에 하시던 여선생님이 사정상 그만두시게 되어 12월부터 새로운 선생님과 수업하고 있어요.

남자 선생님과 하고 있는데, 아이가 남아라 그런지 더 대화의 소재가 풍부해진 것 같아요.

그리고 선생님이 굉장히 꼼꼼히 아이의 표현이나 문법 등을 잘 교정해 주시더라구요.

전의 선생님과 오래 하다 보니 약간 매너리즘에 빠질 수 있었는데 새로운 선생님과 더 재밌게 수업하고 있네요~

2810
스피킹
박*혁
p*han*n
15.01.02
1,153
두달째 되었어요^^

주5일이 기본인 요즘 영어학원을 관두고 화상수업만으로 아이의 영어수업을 끌어나가는것에 대한 두려움반 기대반이 있었지만 두달째 되어가는 싯점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엄마들의 조급함이 아이를 힘들게 할때가 있는데 토크스테이션을 통한 화상수업으로 아이에게 시간적 여유를 갖게 할수 있었던것같아요^^ 앞으로도 아이를 믿고 맡겨보겠습니다.^^

2809
스피킹
이*서
s*hra*a
14.12.31
1,649
후기쓰기가 빨리 다가오는듯 합니다.

벌써 한달이 지나 후기 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한달의 시간이 참 빠른듯 느껴지는 토크 수업

그만큼 아이가 힘들어 하지 않고 즐겁게 하고 있단 뜻이겠지요?

말보단 귀가 먼저 트이나 봅니다. 잘알아듣고 있는데 말문이 좀 느린터라

망설이는 모습이 보이긴 한데 자신감을 갖고 하면 잘하리라 믿어봅니다.

늘 아이에게 열성으로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과 토크스테이션 힘내시고

아이를 잘 지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2808
스피킹
최*원
p*h37*7
14.12.30
1,017
한달이 참 빠르네요~

항상 편안하고 행복한 미소로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Bella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가랑비에 옷 젖듯이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언젠간 벨라 선생님보다 더 많이 말하는 날이 오겠죠~?


2807
스피킹
민*혁
m*hto*o
14.12.29
1,098
두달 조금 넘었어요^^

토크스테이션을 시작 한지 두달하고 조금 더 되었습니다.

처음엔 어색하고 긴장도 많이 되고 그랬는데 지금은 그렇지는 않아요.

처음하시던 선생님댁에 안좋은 일이 있으셔서 다른 선생님으로 바뀌었는데

그 선생님 시간타임에 맞춰서 시간대를 옮겼더니 두세번 수업에 늦었어요.

평소 하던 시간보다 많이 빨라졌거든요.

그래도 이제는 시간 잘 맞춰서 잘 하고 있어요.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2806
스피킹
최*윤
f*ust*t
14.12.26
1,218
마음의 변화
이제는 수업을 시작한지 얼마가 지났는가는 생각하지 않는다.
처음의 조급한 마음은 어느정도 사라진것 같다
아이가 익숙해지는 만큼 나 또한 여유를 가질수 있게 된것 같다

내 아이가 잘해서 그런건 아니다.
이제 막 입을 열기 시작했고 표현하는 방법도 아주 한정적이다
어떤수업에는 선생님과 숨박꼭질하면서 시간을 보낼때도 있고
어떤날에는 선생님의 질문에 짧게 대답하고 수업을 끝내는 날도 있다.

과거에는 이 모든것에 예민하게 반응하고 심각하게 고민했지만
지금은 이 또한 아이가 영어를 받아들이는 과정이라 생각하려 한다

지금까지 해온 시간만큼 앞으로 한다면 또 달라진 아이의 모습을
볼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2805
스피킹
최*우
9*shl*l
14.12.26
1,515
선생님을 믿고 꾸준히 하고 있어요.

토크스테이션을 한지도 꽤 되었네요.이제는 그 시간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선생님을 기다립니다.

교재가 나이에 비해 어려운교재라고도 하시고 제가봐도 어려울법도 한데...투정없이 하는거 보니기특하고 토크스테이션에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토크스테이션 어플 다운로드
이제 스케줄 관리는 모바일앱으로 편리하게
톡스다이어리도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