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STATION
익스플로러는 화상 수업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크롬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후, 크롬으로 다시 실행해주세요.

무료체험신청(회원가입)

수업 연기 & 보강 신청

회원 로그인


무료체험신청(회원가입)

수업 연기 & 보강 신청

토크스테이션을 찐친에게 초대할 때마다 최대 5만원 혜택 증정!

지금 이*양 님의 찐친 곽*우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이*린 님의 찐친 유*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최*우 님의 찐친 손*준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신*호 님의 찐친 김*윤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이*윤 님의 찐친 이*우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박*윤 님의 찐친 권*원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이벤트 마감!

D-4

토크스테이션 무료체험 토크스테이션 카카오톡
free
idic home school
신나는 영어세상!
customer
신나는 영어세상!

회원 Real 동영상 후기

화상영어 1년, 라엘이에게 생긴 변화

톡스로 달라진 9살 수아 이야기

쌍둥이 아빠의 토크 선택 이유!

영어학원 따로 안 다녀도 완전 만족!

암기식 영어공부가 싫어요!

외국인과 대화가 두렵지 않아요

어려웠던 영어! 지금은 재미있어요

화상영어로 영어 선생님 되었어요

플레이 데이 후기 영상 & 이미지

T플레이데이 시즌2

TS플레이데이 시즌1

우리 모두 다함께

우리 모두 다함께

신나는 공굴리기 게임

신나는 공굴리기 게임

엄마아빠, 선생님과 함께

엄마아빠, 선생님과 함께

친구들과 협동의 순간친

친구들과 협동의 순간친

수업후기

2864
스피킹
엄*경
l*veu*u
15.02.10
1,373
친구들한테 자랑하고 다녀요..
이제 한달 수업한거라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처음보다는 많이 알았듣고, 재미있었하니깐 엄마입장에서도 우선 좋네요..

친구들한테도 재미있다고 이제 자기 영어로 말 잘할수 있다고 자랑하고 다녔는지

주위에 엄마들이 어디 학원가냐고 자꾸만 물어보더라고요...

학원에 가면  원어민 선생님이랑 여러명이서 하지만

우리 아이하고만 대화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여기에서는 선생님이랑 그때그때 주제를 바꿔서 일상적인 얘기도 해주시고 

아이가 잘 알았듣지 못해도 웃으면서 천천히 설명잘해주시고... 

무엇보다도 , 매니저선생님께서 전화주셔어 저에게도 아이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셨는데,

그런점이 여기에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매번 수업시간이 항상 기대되요....

2863
스피킹
조*우
t*lem*m
15.02.09
954
재미있어요.

안녕하세요 조인우라는 학생이에요.  지금 얼마 안 배웠지만 실력이 쑥쑥 늘고 있는것 같아요.

2862
스피킹
박*혁
j*ni0*0
15.02.09
1,140
1월 수업후기에요.

미국여행을 다녀와서 영어수업 반성을 해봅니다.

아이의 리스닝은 만족스러웠습니다. 그 들의 얘기를 꽤 많이 이해하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스피킹..본인이 듣는것의 50%만 해도 감격스러울텐데..

생각만큼 말이 안된다는걸 본인이 느끼는지 자신감결여에 말하려들지 않더라구요.

이번 여행이 아이에게 충분히 동기부여가 되었기를 바라며 선생님의 얘기에 늘 단답형으로만

대답하는 행태를 바꿔보자고 아이의 다짐을 받아봅니다.

하긴 우리말로 대화를 해도 단답형으로 대답하는 그또래의 남자아이다 보니 아이의 특성을

생각하니 쉽지않은 일이겠지만,,올 한해 열심히 수업하고 다시 테스트하러 가야겠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훌륭했던 리스닝실력에 감사하며..


지난달에 2회 수업을 연기했는데 준혁이 수업 스케줄에 나타나지않네요.

수업정보란에 스케줄 확인 부탁드립니다.

2861
스피킹
박*상
d*nie*e
15.02.08
1,568
영어 말하기에 이젠 조금 두려움이 없어졌어요..

수줍음이 많아서 어디가서 이야기를 잘 못하는데, 토크스테이션을 하고 나서 이젠 조금 두려움이 없어졌어요...
선생님들 실력도 상당히 좋구요...
요샌 예쁜 여선생님과 함께해서인지 토크스테이션하는 날을 손꼽아 기다린답니다...

2860
스피킹
김*아
k*a08*8
15.02.05
932
수업후기
토크스테이션수업하고나면 그단어들이 기억에 남아서 학교영어시간에도 쓰니까 좋은거 같아요.
2859
스피킹
허*원
t*dhu*u
15.02.04
1,113
외국인과의 대화

원래 저는 외국인과의 대화를 비교적 좀 낯을 가렸었습니다.
하지만, 토크 스테이션 덕분에 좀이나마 외국인과 좀 친숙해지고 외국인과의 대화에 좀 더 자신감이 붙는 것 같습니다.

2858
스피킹
김*윤
v*ftm*m
15.02.04
1,662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이걸보소.....................
좋구먼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2857
스피킹
남*윤
j*nny*y
15.02.03
1,051
벌써 4개월째

벌써 4개월째이네요.

유리 선생님이 친절하고 잘 이해해 주셔서 아이가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워낙 소심하던 아이였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감사드립니다

2856
스피킹
강*민
s*ksu*u
15.02.03
1,573
talkstation 시작 일년이 되어갑니다.

다음달이면 아이가 talkstation시작한지 일년이 되어갑니다.

처음 시작하면서 일주일 두번의 수업이 얼마나 도움이 될까 싶었는데

요즘 아이가 말하고 있는것을 보니 실력이 눈에 보이게 늘었습니다.

아이의 특성상 흉내내는것을 좋아해서인지

선생님의 목소리와 말투 억양까지 똑같이 따라합니다.

낯가림이 좀 있는 아이라 선생님이 자주 바뀔까 걱정했는데 일년 가까히

한선생님과 수업이 되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2855
스피킹
이*서
15.02.02
1,168
선생님! 사랑해요♥♥♥

선생님께서는 항상 저를 친구처럼 대해 주십니다.
또, 저는 영어공부를 하면서 즐거움을 갖기도 하면서, 필리핀에 아는 선생님이 있다는 생각에 가슴이 벅찹니다....
언젠가는 선생님을 실제로 만나볼 수 도 있겠죠??
저를 위해서 매번 미리미리 지난번 시간 복습 자료도 워드로 예쁘게 작성해오시고....
저는 선생님의 제자라는 것이 정말 영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선생님과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하고 싶습니다♥

2854
스피킹
김*영
h*ddo*o
15.02.02
972
한달 수업후기 ^^

담당 선생님이 저희아이와 이름이 같아 더 친근함이 느껴지는 분이세요.

항상 밝게 수업을 이끌어 나가셔서 수줍음이 많은 아이가 금세 선생님께

맘을 열고 수업을 재밌게 하고 있답니다.

이제 겨우 한달이라  실력향상은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겠지요 ^^

2853
스피킹
조*민
15.01.30
1,121
3학년부터 6학년까지
벌써 토크스테이션 3년째넿. 딴 데는 재미도 없고 다른 점에서 좀 떨어지는 면이 있어서 금방 끊었는데 이번엔 3년이나.. 앞으로도 토크스테이션 쭈욱 해가기를..
2852
스피킹
김*호
j*mie*e
15.01.30
1,248
시작한지 6개월이 지났어요
영어학원 안다니는 올해 9살된 여자아이입니다.

인터넷에서 좋다는 입소문에 덜컥 토크스테이션에 가입했습니다

외국인 선생님과의 수업을통해 외국인에대한 두려움만이라도 떨치길바라며

yes,no만 말할수있어도 괜찮다는 마음으로 시작한지 어느덧 6개월...

몇 달간 진짜 예스 노만하길래 조바심은 났지만

꾸준히 이년만 해보자는 마음으로 달려왔는데

이번달들어 많이 변한 모습이 보이네요...

문법은 좀 틀리지만 문장으로 말하려는 모습에 대견한 마음이 듭니다...

첫술에 배부르지 않듯이 몇 년간 꾸준히 시켜보려합니다..



2851
스피킹
박*현
a*yab*b
15.01.29
1,268
드디어 고3이 되었습니다

학원갈 시간을 아끼면서도 영어란 끈을 놓치지 않기 위해 시작한 토크스테이션이

이젠  고3이 된 아이의  일상의 하나로 자리잡고 있네요

꾸준히 별무리없이 한 지금 듣기영역은  굳이 따로 하지 않아도 부담이 없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꾸준하게 할 예정입니다~~^^

2850
스피킹
최*경
c*k10*0
15.01.29
988
알찬겨울방학
이벤트로 겨울방학에 하루 두번 주 3회 수업을 하였습니다.

낮시간과 밤에 수업을 하였는데요... 방학을 이용하여 좀 더 집중적으로 화상수업을 할 수 있

어서 넘 좋았던것 같습니다.

중학생이라 평소에 시간이 부족한데 방학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매일 수업을 받게 하고 싶네요..ㅎㅎ

2월 수업도 잘 부탁드립니다.
2849
스피킹
김*아
1*04y*y
15.01.27
1,067
영어는 안심이에요.

친구중에 캐나다에서 한국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선생님이 있어 일년에 한번씩 만나는데

한국에서 영어 학원 꽤 높은 레벨에 있다가 온 아이들도

학원에서 배운 영어만 잘하지 의외로 자기 생각을 영어로 표현하는것에는

서툰 아이들이 많다고 그러더라구요.


토크스테이션은 1:1 수업이라

자연스럽게 자기 생각을 말하기를 배울 수 있어

든든해요.


이젠..주위 친구들이 폴리나 아발론 같은 학원에서 

1학년이 한국어로 이해하기도 어려운

교재를 배운다고 자랑해도

부럽지 않아요.

우리에겐..토크스테이션이 있으니까요^^


2848
스피킹
김*서
c*loe*e
15.01.27
1,439
시간이 지날수록 더 재밌어진다고 합니다...

아이한테 수업에 대해 물어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더 재밌어진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딱 지금처럼만 수업하면 좋겠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난달까지는 별 문제 없었는데 이번달 들어서 수업중에 소리가 지지직 거리는 경우가 수업당 2~3번쯤 있었다고 합니다.

수업에 크게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라고해서 그냥 지켜보고는 있는데 만약 다음달에도 계속 반복된다면 점검차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847
스피킹
최*원
p*h37*7
15.01.27
1,321
토크스테이션으로 방학을 알차게 보냈네요^^

이벤트로 방학동안 추가수업을 받았습니다~

처음엔 잘 안맞는것 같아 걱정했지만 매니저샘께서 잘 조율해주셔서 새로운 선생님과도 좋은 시간을 보낼수 있었네요^^

토크스테이션은 담당 선생님도 믿을만하고, 매니저샘께서도 불편한점을 최대한 해결해주셔서 좋은것 같아요

2846
스피킹
최*윤
f*ust*t
15.01.27
1,040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프리토킹수업을 줄이고 교재수업 진행후 아이의 말수가 적어진것 같습니다

아마도 교재에 관한 이야기를 하다보니 그 내용에 관련된 단어들이나 표현 방식들을

말하기가 어려운것 같습니다.

아이가 아는 단어가 한정적이다 보니 본인도 답답해 하는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많이 도와주시면 배우는걸 좋아하는 아이이니 나아질거라

생각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2845
스피킹
박*찬`*
k*sea*a
15.01.27
1,381
이제 3달이 지났습니다.
이제 3달이 지났네요
처음에는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못 알아 듣겠다고 항상 한숨만 쉬다가 이제는 어려운 새로운 부분을 빼고는 대충은 알아 듣고 이해하네요.
좀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싶지만 시간이 허락지 않네요..ㅠㅠ
계속 꾸준히 하는 수밖에요...
2844
스피킹
최*안
c*a10*0
15.01.26
1,281
두달째후기남겨요
 이 번달은 새로운 선생님과 수업을 했습니다.

다행히 이 선생님과는 잘 맞는 거 같아 다행입니다.

선생님과의 수업을 재미있어 하다가도 아직 어려서 그런지 틀린 부분을 고쳐줄때는

싫어하기도 하는데요.. 그것 만 빼곤 다행히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만난 선생님께서는 항상 웃어주시고 아이말에 반응을 잘 보여주시는 것 같아

아이가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달도 잘 부탁드릴께요..
2843
스피킹
최*경
c*k10*0
15.01.26
864
수업후기남깁니다.

두번째 만난 선생님에 더 만족하며 수업하고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 수록 교재도 수업 내용도 어려워 지는 것 같지만.. 한단계 한단계

조급해 하지 말고 하다보면 다시 앞으로 나갈 수 있으리라 기대해 봅니다.

이번에 만난 선생님과의 수업이 늦은 시간이였는데도 불구하고 선생님의 표정도 밝으시고

수업도 열심히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달 수업도 잘 부탁드립니다. 

2842
스피킹
박*혁
p*han*n
15.01.26
972
만족하는 수업^^

안정적이고 친절한 수업으로 아이가 부담없이 수업을 진행하는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2841
스피킹
홍*정
h*ng5*5
15.01.25
1,021
10개월이 지났어요
벌써 시간이 그렇게 흘렀네요...

다행히 바뀐 새 선생님께서도 즐거이 잘 이끌어주셔서

아이가 흥미 잃지않고  수업 잘 하고 있습니다.,

예비중등임에도 불구하고 영어원서 조금 읽는것 이외에는 화상수업밖에는 없는데

리딩레벨도 많이 올랐고, 어디가서 외국인을 마주쳐도 큰 두려움이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그때그때 사정이 있으셨겠지만  저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는 있지만

선생님 사정으로 연기되는 경우가 자꾸 생기니

수업때문에 항상 빼놓은 시간인데 차질이 생기게 되고,  공부의 맥이 끊어지는 느낌이라 
 
저희로선 기분이 상합니다....

선생님께 맞추어서 다시 번거롭게 시간을 잡아야 하거나.,

아니면 날짜가 뒤로 계속 밀리고 있으니까요....

약속한 시간에 꼭 공부할 수 있도록 신경써주시면 더 감사하겠어요...

수업은 항상 만족하고 있고, 감사드립니다~~ 누가 물어오면 광고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2840
스피킹
유*영
c*eer*r
15.01.25
1,535
오랜시간 함께 하여온, 토크스테이션

벌써 몇년째 함께 하고 있는 토크스테이션~!!
무엇보다 일대일 수업이라, 아이의 눈높이에 샘께서 맞춰서, 수업이 가능한게 강점인것 같아요~
글쿠, 요즘 초등학생이 무지 바쁘잖아요....
학교에 학원에.. 그런데 서영이가 샘과 수업을 할때는 편하게 맘먹고 쉬어가는 시간이라 생각하며, 재미있게 수업을 한다는 점이 전.. 참 좋은것 같아요.
아무리 프로그램이 좋아도, 아이가 싫어하면.. 엄마로선 어쩔수 없는데..
서영이가~ 샘과의 수업을 기다리고, 재미있게 수업에 참여한다는 점이 좋아요~
앞으로도 쭉, 함께 할께요~!!   
 

2839
스피킹
이*결
l*g02*2
15.01.23
1,448
많이 안정된 수업.....

사실 토크스테이션 진행 중간에 많은 고민을 했어요.

처음엔 잘 따라오는 듯 하더니 중간에 너무 집중을 못하고

장난에 치우쳐 건성으로 진행되는 아이의 수업 태도에

뭐가 문제인지 고민도 하고 학습매니저 선생님과

여러번 전화도 시도하고 했네요.

심하게는 그만 둬야하나 하는 생각까지 하게 되었네요.

알고보니 학습매니저 선생님이 바뀌시는 과정에 잘 전달이 안된듯 한데

최근에는 예전과 다르게 많이 안정되고 중간에 집중못했던 모습과 다르게

적극적으로 수업에 임하고 있어 마음이 놓이네요.^^

2838
스피킹
황*진
b*mul*l
15.01.22
1,449
별 생각없이 시작했던 토크스테이션

저는 수업 시작한지 3개월이 다되어 가네요.

처음에는 별 생각 없이 한달만 하려고 마음먹 었었는데.. 생각보다 선생님들이 너무 재미있으시고 알아듣기 쉽게 얘기 하셔서 벌써 3개월째나 되었습니다.          

토크스테이션 선생님들 덕분에 읽기나 말하기가 조금더 늘었는것도 같지만 아직 말할때 쑥스러운게 있긴합니다. 그래도 앞으로 열심히 수업들으면 괜찮아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837
스피킹
감*연
a*dre*e
15.01.22
995
수업후기 입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아이가 꾸준히 수업을 잘할수 있을까 걱정도 되었고.

아직 어리다면 어린 아이라 수업받는 태도도 염려 스러웠어요. 하지만 시간이 흘러갈수록 정말 잘 선택한 프로그램이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아이의 밝은 성격이 화상영어랑 정말 잘 맞는거 같아요.. 아이도 조금도 힘들어 하지 않고 늘 즐겁게 수업을 하네요~

수업을 마치고 나올때의 행복한 모습이 참 이뻐요~^^*

2836
스피킹
채*경
c*mk0*0
15.01.21
1,151
벌써 1년이 다되가네요
벌써 1년이 다 되가네요.
2014년 5월 쯤에 시작을 했는데 벌써 2015년이네요.
토크스테이션을 하면서 스피킹도 늘고,
영어에 대해 자신감도 늘고......
늘 선생님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저가 처음에 할때랑 비교가 훨씬 날 정도 입니다!
여러분 토크스테이션을 하면 좋은 점 아~~~~주 많습니다!
저처럼 좋은 경험 해보고 싶은 분들은 누구든지 신청하세요!
제가 추천합니다!
2835
스피킹
김*현
l*y33*3
15.01.21
962
즐거운 수업

8개월을 훌쩍 넘어가는 수업이네요.. 걱정했던것 보다 잘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수업시간은 문을 닫아두고 있으면 항상 깔깔 거리며 웃기만 하는 수업이네요..

무엇이 그렇게 즐거운 수업인지.. 궁금하지만 항상 혼자 즐기라고 내버려 둡니다.

선생님과의 대화는 그냥 수다인것 같습니다.

항상 지내는 일을 말하는 시간인 것이 되어버렸네요..

 
토크스테이션 어플 다운로드
이제 스케줄 관리는 모바일앱으로 편리하게
톡스다이어리도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