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STATION
익스플로러는 화상 수업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크롬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후, 크롬으로 다시 실행해주세요.

무료체험신청(회원가입)

수업 연기 & 보강 신청

회원 로그인


무료체험신청(회원가입)

수업 연기 & 보강 신청

토크스테이션을 찐친에게 초대할 때마다 최대 5만원 혜택 증정!

지금 김*경 님의 찐친 김*윤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황*온 님의 찐친 선*하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이*우 님의 찐친 이*율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임*루 님의 찐친 오*후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소*우 님의 찐친 박*찬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지금 박*아 님의 찐친 황*아 님이 토크스테이션으로 초대 되었습니다.

이벤트 마감!

D-5

토크스테이션 무료체험 토크스테이션 카카오톡
free
idic home school
신나는 영어세상!
customer
신나는 영어세상!

회원 Real 동영상 후기

화상영어 1년, 라엘이에게 생긴 변화

톡스로 달라진 9살 수아 이야기

쌍둥이 아빠의 토크 선택 이유!

영어학원 따로 안 다녀도 완전 만족!

암기식 영어공부가 싫어요!

외국인과 대화가 두렵지 않아요

어려웠던 영어! 지금은 재미있어요

화상영어로 영어 선생님 되었어요

플레이 데이 후기 영상 & 이미지

T플레이데이 시즌2

TS플레이데이 시즌1

우리 모두 다함께

우리 모두 다함께

신나는 공굴리기 게임

신나는 공굴리기 게임

엄마아빠, 선생님과 함께

엄마아빠, 선생님과 함께

친구들과 협동의 순간친

친구들과 협동의 순간친

수업후기

870
스피킹
이*지
j*kom*m
11.08.19
1,703
3달째 입니다
3달째 쉴라선생님과 수업중입니다

갈수록 실력도 늘고 있고

아이가 우선 수업을 넘 재미있어 합니다

감사합니다
869
스피킹
진*현
j*nke*e
11.08.19
2,002
아이가 토크스테이션 언제 하냐고 기다리네요^^

쑥쑥 통해서 토크스테이션에 대해 알게되고, 어제와 오늘 이틀간 체험을 해 보았습니다. 아이가 영어유치원에 1년동안 다녔지만, 화상으로 영어회화를 하는 것에 불편해 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기우였네요. 어제도 오늘도 넘넘 재미있어합니다. 특히 오늘은 제 퇴근시간부터 수업시간까지 3시간 동안 몇번이나 토크스테이션 선생님을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집에 웹캠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간단한 자기소개와 일상회화로 시작해서 계절, 음식 등 주제별 단어 학습, 읽기 연습, 표현 익히기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즐거운 영어학습 기회를 아이에게 줄 수 있으리라는 기대가 됩니다. 좋은 기회주신 토크스테이션에 감사 드립니다.

868
스피킹
신*경
i*hee*e
11.08.19
1,794
재미있는 수업

수업이 재미있고 알차서 좋아요.
계속 수업하고 싶어요

867
스피킹
이*
s*omo*o
11.08.18
1,876
영어실력이늘고 있어요
선생님께서 매우친절하시고잘가르치십니다.그리고 점점하니 대화도많이늘고 특희 발음에서 많은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여어실력을 쌓는데도 만은 도움을 줍니다덕분에 방학에 영어공부잘하고잇습니다
866
스피킹
김*우
y*onw*w
11.08.18
1,558
기다려지는 수업
아이가 너무 재미있어하네요.
기다려진다고..
아주 재미있게 수업하고있어서 보는 저 또한 즐거워합니다.
회화 실력이 많이 항상 되지는 않았지만 발전하는 그날이 올거라 믿고있어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865
스피킹
서*주
e*owl*l
11.08.18
1,664
한달 수업후기


중3이고요~! 화상은이번이 처음이에요
한달해서그런지 문법이나 회화 실력이 는지는 아직잘모르겠지만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또 수업도 재미있고 해서 좀 더하면 늘것같아요
864
스피킹
서*민
e*owl*l
11.08.18
1,655
수업후기
shiela선생님과 수업을 한지 한달이 되었습니다.
shiela선생님은 항상 재미있어요.
모르는 단어가 있을댄 자세히 설명 해 주시구 항상 재미있게 수업하시려고 하는것 같아 좋아요.
그덕분에 제 실력도 오르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863
스피킹
김*수
s*eki*i
11.08.18
2,515
문장 만들기 실력이 향상된 것 같아요

 Bryan 선생님과 수업을 시작한지 한달이 좀 지났네요

 처음 수업을 받을땐 아이가 많이 긴장해서 인지 아는 단어나 문장도 잘 표현 못해서 옆에서 지켜보는 엄마를 걱정스럽게 했더랬습니다

 그런데 수업을 하면 할 수록 아이가 말하기에 자신감도 늘고(목소리가 커졌어요^^)
선생님과의 유대감도 좋아져서 선생님과 수업때 나눌 얘기를 미리 문장으로 만들어 보며
수업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업진도 이외에 생활에 대한 자유로운 대화가 좀 더 있었으면 하고 수업 평가서에 기록했더니 그 바람을  바로 수업에 적용해 주셔서 bryan선생님께 무척 감사하게 생각 합니다

 늘 수업시간보다 일찍 와 주시고 빨리 대답 못해서 우물거리는 아이를 기다려 주시는 bryan선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862
스피킹
한*우
x*dzj*j
11.08.18
1,925
점점 나아지는게 보여요..

요즘 아이가 아무부담없이 자기가 아는 짧은영어긴하지만 술술 말하는걸 보면 너무 신기해요.방학이라 학교에서 영어특성화수업을 받고있는데 원어민선생님과도 불편함없이 대화를 하더라구요.
큰 기대없이 시작한 화상영어였지만 이젠 꼭 필요한 중요한 수업이 되어가고있어요^^
아이와 잘 맞춰 수업해주시는 선생님,,바뀌지않고 오래도록 좋은 수업만들어가면 좋겠습니다.

861
스피킹
권*희
b*ll2*2
11.08.17
1,789
수업하고*^^*

선생님이랑 수업하면 재미있다.모르는 단어도 쉽게 가르쳐 주시고 교재도 가끔 어려운 단어가 나와도 적합하다고 생각한다.하지만 어쩌다가 학습 진도가 너무 빠르다는 생각이 든다.그래도 내 영어실력이 늘어나기에는 토크스테이션이 딱 알맞은 것 같다.처음에는 화상영어는 학원처럼 시간이 길지도 않아 실력이 자라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선생님이랑 단둘이 하니 단체로하는 학원보다 장점이 많은 것 같다.단둘이 하니 질문을 하기 쉽고,학원이랑 교재가 비슷해 좋다.하지만 가끔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면서 의견을 나누며 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

860
스피킹
이*사
b*tty*y
11.08.17
1,585
화상영어 수업 후기


선생님 너무 친절하시구

재미잇어요. 수업하면서 중요한 숙어들도

배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토크 스테이션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용

859
스피킹
이*요
c*ssy*y
11.08.17
1,956
talkstaition!!
kasey 쌤 한테 수업 받고 있어요

수업할때 샘도 너무 재밌고 편해요

공부를 한다기 보다는 그냥 얘기하는것 같은느낌이에옇ㅎ

넘 조아용~  퐈이팅!
858
스피킹
김*은
2*222*2
11.08.17
1,877
선생님 감사합니다
제리선생님과 수업한지 1년정도 됬네요 . 다른선생님과 한번쯤 수업하는 것도 좋을것같아 아이한테말했더니 고개를 절래절래 ......ㅋ 절대안된대요.  칭찬을 아끼지 않고 아이상황에 맞게 수업을 해주셔서 선생님께 감사드려요~~ 
857
스피킹
현*선
7*607*7
11.08.17
1,590
너무 만족합니다.
너무 재미있고 대화하면서 영어가 늘어 언제나 늘 토크스테이션을 하면 행복한 것 같습니다.
856
스피킹
윤*은
q*ffl*l
11.08.17
1,799
재미잇게진행해볼려구요^^
사실 첨 무료수업 받으면서 아이가 좋아햇는뎅
여러가지 사정으로 진행하지못하엿답니다.
크리스쌤과의 수업에서 아이가 많은 흥미를 느꼈는뎅 ..
아쉽게 크리스쌤의 사정으로 진행할수없다고해서 ..아쉽게 미뤘는뎅  ~~
아이가 하고싶어해서 수업신청햇어요
무료수업도 즐거웠어니 기대가 되구요~
마리쌤과의 수업을 많이기대하고 잇지요~
토크스테이션 많이 자랑할수있을꺼라 생각해요 ㅎㅎㅎ
855
스피킹
이*현
n*082*2
11.08.16
1,352
^ ^

여러 화상영어 사이트들을 들어가봤는데 토크스테이션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열심히 할게요^^



선생님 좋아요!!
854
스피킹
김*호
r*chb*b
11.08.13
2,163
1개월 roland 선생님과의 수업을 마친후...
roland  선생님과 함께 1개월 수업을 끝마쳤습니다.
roland  선생님은 매우 적극적이신 분입니다.
수업을 아주 재미있게 이끌어 주시고요. 앞으로도 이렇게 수업을 이끌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853
스피킹
김*성
k*s15*5
11.08.12
1,958
한달수업을 마치고...
한달수업을 오늘로 마치고 다시 신청했습니다.
처음시작할때 반심반의했는데 막상 한달수업하는동안 아이가 이 시간을 무척이나 기다려하고,  또 수업도중 브라이언샘과 다정히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며 아이가 무척 즐거워하고 관심을 가지고 수업을 하고 있는거라 생각했습니다..
울아이가 앞으로도 쭉 하자네요~~
852
스피킹
하*재
y*ha0*0
11.08.12
2,338
7세 남아에요-rob선생님과의 수업 좋았어요
7세 남아에요
제법 파닉스도 떼었구요 학습지를 하면서요
그리고 런투리드로 읽을 수 있고 쓰기도 하고 또 딕테이션 연습도 하면 제법 해요
그런데 처음 수업 들을땐 영 힘들어하고 어색해 하더니 두번째 수업땐 제법 말도 하고 장난도 치기 시작하는거에요
아 이거다 싶은거에요
제가 1년을 미국 동부에 다녀왔는데
정말 영어는 한국사람 필요없고 현지인과 몇마디 어느 시간동안 대화를 나누었는지가 참 중요한거 같다고 느꼈거든요
1년 꾸준히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도 선생님이 처음엔 무섭더니 두번째 수업땐 재미있다고 하네요



아이 아빠는 동영상 녹화한거만 봐서 그때 헤드셋 장비 구입안했었거든요
그래서 에코도 심했는데 우리 아들 말하는게 거의 안들려서
선생님만 말하네 해요
그래서 후기 열심히 사실대로 써서 1회 한번 더 받고 꼭 수업 들을려구요
반신반의 에요 애 아빠는 사실
851
스피킹
김*호
c*arl*l
11.08.11
2,098
게일 선생님 쵝오!!!
저는 게일 선생님과 수업하고 나서  제 문법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오랫동안 게일 선생님과 수업하며 저는 화요일 목요일이 아니라

월 수 금이라면 하는 생각도 했답니다.

이번엔 게일 선생님 알아보실수 있게 ^-^

gail teacher make progress clsss

so tuesday and thersday is have been good.
850
스피킹
홍*현
k*le0*0
11.08.11
1,648
너무 좋네요,
샘 말씀대로,, 울 아들이 많이 발전한거 같아용,,
영어뿐만 아니라,, 25분동안 딱 집중해서 앉아있는 것만 봐도,,,
집중력 향샹면에서도 너무 좋아졌구요,,,

3개월동안 지켜봤는데, 여기 샘은 한번도 늦지도 않으시네요,,
제가 5분늦은적이 있는데도,, 그 5분마저 더해서 30분에 끝내주시더군요,,,

다른곳은 안그렇거든요,,,
여기 샘 너무 정직하신거 같아요,,

암튼, 토크스테이션 화이팅입니다,,,
계속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참,, 저번달에 후기썼는데,,, 이번달에 무료수업1회추가가 안된거 같네요,,
22일에 끝나는걸로 되어있는데,, 23일이 아닌지^^ 확인부탁드려요~
849
스피킹
박*준
b*yan*n
11.08.11
1,604
수업을마치고

이번 수업도 마찬가지로 재미있었다.  나는 매일 새로운것을 배우는것이 좋다고 생각한다.그리고 마리선생님과의 수업은  더욱더 재미있다. 하지만 내일 수업이 마지막이어서 좀 아쉽기도하다. 하지만 그동안에 수업도 재미있어고 영어도 쉬어졌다.

848
스피킹
김*은
n*nab*b
11.08.10
1,461
선생님의 수업

착하다.
웃기다.
설명을 잘해주신다.
알아 듣기 쉽게 말씀 해 주신다.
너무 좋다.
예쁘다.
영어를 쉽게 아주 잘 설명 해 주신다.
아주 좋다.
재미있게 가르쳐 주신다.

847
스피킹
장*희
w*dal*l
11.08.09
1,972
쌤 대박친절해염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가르치시시는게 힘든일이 아닌데 매일저희를 반겨주시네요

846
스피킹
이*현
w*dqn*n
11.08.09
1,669
안녕하세요
그냥 좋아요.
845
스피킹
최*영
s*e12*2
11.08.09
1,644
게일선생님 짱!!!
게일 선생님은 너무 친절하시구요, 항상 웃는 얼굴로 수업하십니다.

대답을 잘 못해도 끈기있게 기다려 주시고, 여러가지 예를들어 설명을 해주시니 이해하기 편합니다.

발음도 미국인처럼 명확하시고, 수업에 열의가 있으셔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게일선생님 홧팅!!!
844
스피킹
김*모
a*twl*l
11.08.09
2,192
수업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25분이 짧다고 느끼네요. 우리 아이가.
스피킹 감을 지켜주려고 시작했는데 기대 이상입니다.
선생님 수준도 상당하시고,
부드러우면서도 즐겁게 이끌어 주셔서
저도 옆에서 잠깐씩 구경하다가
ㅋㅋㅋ 웃으며 나오고는 합니다.
좋은 인연으로 계속 이어가고 싶어요.
843
스피킹
정*용
d*ana*a
11.08.08
1,822
선샐님이 너무 좋으세요

Ray22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으시네요
만약 공부를 계속 하게되면 이 선생님과 하고 싶네요

842
스피킹
주*난
j*oah*h
11.08.08
2,222
수업 잘 듣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집안에서 원어민과의 수업을 재밌게 잘 듣고 있습니다.지난번 학교에서 듣기평가를 했는데 토크스테이션수업 덕분인지 금상을 탔네요. 이 수업말고는 영어테잎 가끔씩 들려준것 말고는 없거든요.

큰 아이는 갑자기 영어과외를 하게되어 토크스테이션수업을 학기중에 연기했었는데 다행히 사정을 이해하고 배려해주신 덕분에 방학이 되어 다시 수업을 듣게 되었네요.

여러가지로 감사합니다.
841
스피킹
이*윤
j*yle*e
11.08.08
1,816
처음엔 부담스러워하더니~~
중학생인 아들이 처음에 토크스테이션을 하자고 할 때는 거부감이 많았습니다. 학원에서두 괜찮은 레벨이었지만 테스트를 받을 땐 많이 긴장하고 생각한 만큼 잘하진 못했습니다. 하지만 테스트를 받아 본 아들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지 흔쾌히 나의 권유를 받아들였구 지금은 선생님과 사담두 나누며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건 주3회 정도 했으면 하는데 아직은~~그래두 선생님과 아주 자연스럽게 대화나누고 웃으며 수업에 참여할 때는 꽤 뿌듯합니다. 4~5개월 접어들고 있는데 아이가 많은 시간은 아니었지만 우리 아들에게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토크스테이션 어플 다운로드
이제 스케줄 관리는 모바일앱으로 편리하게
톡스다이어리도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