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아이가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이제 1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그치만 아이의 1번째 선생님이신 Janessa 선생님을 1번째로 만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가 Janessa 선생님과 같이 수업을 하면서 좋아진 부분이 한 두가지가 아닌데, 일단 첫번째로 아이가 어려워하던 발음,또는 단어 같은 것들을 제대로 교정해 주시고, 단어 같은 경우에는 이거 아는 단어냐고 물어봐 주시고, 아이가 잘 몰라하면 친절하게 알려 주십니다. 또 'Recap' 시간이 있는데 그때 아이가 잘못된 대답들을 고쳐 주셔서 그 부분으로 아이가 더 발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Janessa 선생님이 좋다고 느낀점은 첫째. 공감을 잘해주세요. 사실 아이가 공감이 많이 중요하게 생각을 하는데 Janessa 선생님께서는 아이에게 기분을 물어보시고, 기분이 좋다고 한 날에는 기분이 더 업! 되게 수업을 해주시고, 기분이 안 좋다고 한 날에는 같이 그 일에 공감해주시고, 기분이 좋아질 수 있도록 밝은 에너지로 수업을 해주십니다. 그래서 저는 그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Janessa 선생님이 좋다고 느낀점은 둘째. 항상 밝은 에너지로 수업을 해주세요. 아이가 밝은 에너지라서 그런지 밝은 에너지를 가지신 분과 수업을 하면 덩달아 기분도 좋아지고 그 수업을 기다릴만큼 그 수업을 좋아하게 되는데 Janessa 선생님은 그런 분이십니다.
Janessa 선생님이 좋다고 느낀점은 셋째. 아낌 없는 칭찬을 해주시고 표현을 잘 해주세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라는 속담이 있듯이 사람도 칭찬을 받으면 좋아합니다. 그런데 Janessa 선생님께서는 칭찬을 매번 해주시기 때문에 기분이 좋아져서 서로 칭찬을 하게 되는데 서로 칭찬을 하면서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 Janessa 선생님께서는 고마우면 고맙다고, 기분이 좋으면 기분이 좋다고, 온몸으로 표현을 해주셔서 더욱 재미있는 수업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께서는 꼭! 한번 Janessa 선생님과 수업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최고의 선생님, Janessa 선생님의 좋은점이었습니다! :)
늘 믿고 수업합니다~~~~~~~ 아이의 관심을 끌어당겨서 수업해주셔요^^ 그럼에도 학습도 잘 되는 것 같고 우선 집에서 편하게 재미있게 하는 게 목표였는데 거기에 따라 수업을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선생님 그리고 토크스테이션 믿고 수업하려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그리고 토크스테이션도 믿음이 가고 선생님들 모두 다 좋으신 것 같아요^^ 그 중 지금 선생님이 단연 최고입니다♡
아이가 스피킹을 시작하면서 보카킹을 무료로 들을수 있다기에 반신 반의하면서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4개월정도 지속적으로 수업을 듣고있는데, 무료 수업치고는 퀄리티며 선생님 열정들이 너무 좋으셔서
이것때문이라도 토크스테이션 못 그만 둘 것 같네요 ㅎㅎㅎ
아이도 친구들과 하는게 즐겁다며 잘 참여하고요. 지루하지않게 잘 따라가는 모습이 참 좋더라고요
지인들에게도 많이 칭찬하고 화상영어하라고 많이 홍보도 했어요^^ 앞으로도 이런 수업 유지부탁드려요!
이번달도 역시나 비비안 선생님과 계속 수업중입니다. 아이 학원스케줄이 변동되어 화욜 수업시작 시간이 너무 빠듯한데 수업시간을 옮길까 했는데 비비안쌤 인기가 너무 많으셔서 옮길시간이 없어 그냥 유지했네요. 그래서 어쩔수없이 이동하는 차안에서 수업을 했는데 그래도 역시나 비비안쌤은 프렌들리하게 성실하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이 표현을 지나치지않고 올바르게 교정해주셔서 아이에게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