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화 수업 꾸준하게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틱한 실력 향상보다는 영어감을 유지하려고 수업을 진행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중학생 고등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이 많아져서 톡스 수업의 선택폭이 넓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한해가 마무리되어 가고 있네요. 선생님도 연말 잘보내시고 새해에도 좋은 수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토크스테이션을 6개월 이상 해오고 있는데 익숙함과 편안함때문인지 흥미를 잃었었어요. 데이쌤 너무 좋았지만.... 익숙함을 없애고 긴장감을 좀 높이고자, 고민끝에 선생님을 바꾸고
두달이 다되어 가네요. 야나 쌤과 잃어버린 텐션을 끌어올렸고 자세도 많이 바꼈어요. 점차 흥미를 찾아가는것 같아요.
아이가 흥미있게 할수있는 수업준비를 해주시고, 발음 지적보다는 말을 많이 할수있게 해주십니다. 수업시작할때 앞시간에 배운 단어 다시한번 확인하고 시작하고, 마칠때도 질문있는지 물어보고
그날 배운 내용 다시 읽을수 있게 해주세요. 아직도 낯가리는 중이라 항상 질문 없다고 하지만^^;;;;
얼른얼른 친해져서 조잘조잘 할수있으면 좋겠어요~
이번달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