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웬델 선생님께서는 발음교정과 함께 올바른 문장을 지도해 주십니다^^
저희 딸과의 케미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스피킹 실력도 꾸준히 업그레이드 되고 있답니다~
처음에 가졌던 불안은 온데간데 없고 믿음으로 화상을 시키고 있습니다~
벌써 1년이 훌쩍 넘은 시간이 지났네요~1년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고 이제는 딸이 알아서 수업을 더 챙기고 있답니다~
호기심을 자극해주셔서 아이가 적극 참여할수 있도록 유도해주시는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1년이 넘는 시간동안 한결같은 선생님이 계셔서
든든하고 재미있게 수업을 할수 있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친절하게 수업해 주시는 오로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과 수업한 지 벌써 6개월이 지났네요. 25분 수업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를 정도로 후다닥 시간이 지나가요.
수업시간이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수업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