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님과 만난지 6개월이 지났어요ㅎㅎ
아이가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게 같대요~~
너무 즐겁고 선생님 만나는 시간이 제일 기다려지는 수업이라고 아이가 얘기하더라구요~~^^처음 시작할 땐 단어도 잘 몰라서 긴장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재밌는 이야기도 해주시고 노래도 불러주시면서 분위기를 즐겁고 편안하게 해주셨어요~^^
시작할 땐 아는 단어 몇개 위주로 얘기했었는데 ,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이제는 문장으로 곧 잘 이야기하더라구요~^^ ㅎㅎ
틀려도 부끄러워 하지 않아요^^;
선생님이 잘 잡아주시니 영어가 너무 즐겁대요~~
아이도 앞으로 쭉 Vash선생님과 수업하고 싶대요~~^^
항상 아이의 눈높이에서 가르쳐주시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6개월 뒤 멋지게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기를 희망하며 감사의 인사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