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강수업으로 함께 해주시는 선생님인데 아이가 상냥하고 친절하시다고 좋아합니다.
너무 빠르지 않게 아이가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아이의 반응을 살펴가며 리액션도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때문에 힘든 시기에도 선생님이 바뀌지 않고 계속할 수 있게 되어 다행입니다.
남은 한달의 특강기간동안에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토크 스테이션 시작 부터 5명의 선생님과 수업을 해 보았는데요. 저희 아이는 남자 선생님과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Jan 선생님과 수업한지 한달 반 정도 되었는데, 이제 아이도 선생님과의 수업이 적응이 되어 잘 따라 하고 있습니다. 적응 되었다는 것에 장 단점이 있긴 하지만 큰 장점은 영어 수업을 시작하는 부스팅 시간이 짧아졌다는 것입니다. 8세 아이라 그런지 좀 산만한 부분이 있긴한데, Jan 선생님이 잘 잡아 주고 계십니다.
선생님,저 클로이에요~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걱정도 이만저만이 아닐것같아요..그리고 집에만 있을려니 답답하고,또 지루할수도 있겠지만 저희 같이 이 나쁜 바이러스를 조심히 이겨내 가봐요!다른 아이들이 그냥 가만히 있을때 저는 화상영어를 해서 뭔가 하나도 안 지루하고 심심하지 않아요!서로 응원 하면서 지내니까 힘이 내 몸 어디선가서 나는것 같고요!~그리고 항상 고맙고 사랑하고 항상 지금처럼만 잘 지내봐요~저도 많이 노력할께요!그럼 안녕히계세요~!-클로이 올림-
수업한지 벌써 4달째가 되어가네요..애니메이션 수업을 시작으로 원서수업으로 넘어오면서
단어로 대답을 하던 아이가 문장으로 이야기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선생님께서 문법적 오류도 고쳐주시면서 문장으로 이야기 하도록 도와주시는것이 큰 역할을 하지않았나 싶네요.. 언제나 말 한마디한마디 다 들어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초1 여아, 니콜선생님과 수업한지 이제 두달 되었어요~
처음에는 긴장감때문에 분위기가 좀 딱딱하다고 느꼈는데,
이제는 제법 선생님과 친해지고 편하게 여겨 지는지
부족한 영어지만 이런 저런 나름의 말들을 해가며 수업시간에 웃고 떠들며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그리고 니콜 선생님 저나 아이나 너무 너무 만족하고 좋아해요~
아직 시작 단계이지만 앞으로 몇년 쭉~ 하면서 계속 선생님과 하고 싶어요.
그리고 튜터샘통해 수업 방식에 대해 이런 부분보다 이렇게 수업했으면 좋겠다 상담했는데,
잘 전달해 주시고 니콜샘도 제가 생각했던 대로 잘 준비해주셔서 수업해주시니 만족도가 더더 높아지네요~!
감사해요^^
아이가 처음 영어 접해보는데 너무 좋아해요 선생님도 너무 좋아하고
영어에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화상영어랑 비교 하면서 토크스테이션을 등록 했거든요
정말 잘 한것 같아요 ^^
열심히 가르쳐준 사라선생님도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께용^^
선생님은 정말 친절하시고요
공감도 많이 해 주십니다
매일매일 피드백과 그래머 코칭을 해 주셔서 좋아요
항상 밝은 얼굴로 저랑 대화해 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매일 매일 수업이 정말정말정말 기대되요
리캡과 리뷰 다 재미 있어요
선생님 사랑해요
달고나도 맛있어요
츄파춥스 같은 맛!!
항상 즐겁게 끝나는 수업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ㅣ다
i love you
학교 수업 빼고 영어 수업이 처음이라
아이가 많이 긴장하고 어려워했었어요.
그런데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차근차근 가르쳐주셔서 이제 아이가 즐겁게 잘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Aura선생님은요....
정말정말 좋아요! 수업할때도 제가 무슨 이야기를 하면 잘들어주시고 잘 웃으시고 농담도 잘하시고^^
처음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할때 Aura선생님을 만났는데 처음이여도 낯가림 없으시고 되게 친절하게 잘해주세요
숙제를 못하면.... 괜찮다고 말하시면서 내용을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정말정말 좋아요!!!
영어학원을 다니면서도 스피킹이 늘지 않아서 고민을 하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했어요..
첫수업을 하는데.. 아이가 처음이라서 낯설고 어색해서 그런지..
yes.. no 단답으로만 대답했는데...
joann 선생님꼐서 재촉하지않고 끝까지 기다려주시고, 문장으로 다시 이야기해볼수 있게 이끌어주셔서
화상수업에 거부감없이 즐겁게 수업을 할 수있었어요.
화상수업하는 날을 기다리는 아이를 보니 토크스테이션을 시키길 잘했다란 생각이 듭니다^^
아이가 어려 수업 집중도도 떨어지고 흥분하면 말도 빨라지는데
선생님이 적절히 아이 기분 맞춰 주시면서 수업 잘 이끌어 가시네요^^
아이가 수업 끝나고 나면 항상 즐거워 합니다^^
언제나 즐겁게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언제나 즐겁게 수업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온라인 수업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아이가 선생님을 좋아라하고
수업도 문제없이 잘 진행되고 있어요.
아이에게 힘이 되는 말이나 긍정적인 말들을 해주셔서 좋습니다.
앞으로도 아이가 선생님과 활기차고 즐겁게 수업이
계속 진행 되었으면 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선생님들과 토크스테이션 관계자분들이 많이
힘드실텐데 현명한 대처로 대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힘들지만 많은 분들이 힘써주고 계시니 곧 나아지리라 생각합니다.
힘내세요!!
코로나로 인해 선생님 소식이 안되어서 궁금하고 걱정이 됩니다
부디 필리핀에도 아무일 없이 선생님과 건강하 모습으로 만나고 싶어요
저희 가족도 건강히 잘 지내고 있어요
선생님 수업은 꼼꼼하게 그리고 아이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시고 정확하지 않은 부분까지도 바르게 고쳐 주세요
조금 천천히 늦더라도 잘 기다려 주시고 칭찬을 아끼지 않아 아이가 자신감을 가지고 즐겁게 수업을 하고 있어요
만나는 날까지 선생님 건강 조심하세요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한달이 되었네요.
선생님과의 수업을 좋아 하고 핑키베어(손인형)가 있어 더 즐겁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아이에게 친근하고 친숙하게 영어를 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건강하시구요~
감사합니다!!^^
안젤리 선생님 항상 친절하셔서 좋구요,
아이가 늘 즐겁게 수업하고 있습니다.
토크 스테이션 하면서 무엇보다 영어에 대해 자신감이 생기고
영어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되어 좋습니다.
수업 시간을 더 늘이고 싶은데 그게 쉽지 않아서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제시 선생님
코로나 19로 필리핀 상황이 어렵다고 전해 들었습니다.
그래서 요즘 선생님과 수업이 안 되어서 아쉬움이 큽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얼른 상황이 나아져서 수업을 다시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필리핀도 한국도 모두 슬기롭게 잘 이겨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곧 다시 봬요!
감사합니다.
항상밝은 미소로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짧은 문장이라도 씩씩하게 대답할수있는건 선생님 덕분이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이번에 재수강도 선생님께 신청했어요 ^^
부디 선생님과 선생님의 가족들 모두 코로라를 피해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네스선생님과 예전에 수업하다가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는 네스 선생님과의 수업이 잘 맞는거 같다고 하는데 저는 남자 아이라 남자선생님과도 해보고 싶은데
일단 아이가 원하는대로 하려고 합니다
네스 선생님 대체적으로 무난한편입니다
친절하시고 발음교정 그때그때 해주시고 시간 잘지켜주시고 티칭도 괜찮습니다
아직까진 리스닝 스피킹이 많이 부족하지만 꾸준히 하면 좋아질꺼라 믿고 계속 하려구요
네스선생님과 계속 즐겁게공부하면서 영어실력도 향상되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서 틀리더라도 나무라지 않고, 친절하고 부드럽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영어가 전 보다는 훨씬 덜 무섭고 친해진것 같아 정말 기뻐요. 앞으로도 저의 영어 실력이 늘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세요!! 그럼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빨리 만나요!!!
Era선생님은 정말 최고에요.
아이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시고 늘 호탕하게 웃으시는 모습이 정말 좋습니다.
연달아 수업 하시면 많이 힘드실 것 같은데도, 호탕하게 웃으시면서 열심히 수업하시는 모습에
Era선생님과 우리 아이가 오래오래 수업했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빨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어 Era선생님과 정상 수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고 또 바랍니다.
다음에 어딜 가서 어떤 화상수업을 해도 정말로 Era선생님보다 좋은 선생님을 만날 확률이 거의 없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늘 열심히 수업해주시는 Era선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