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밖에도 못나가고 심심하시죠?
선생님하고 했던 수업 너무 재밌었는데..선생님을 못봐서 너무 슬퍼요.
얼른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세요
차근차근 차분히 아이에게 가르키는 모습이 좋아요
아이가 수업할 때 긴장도 하고 그러지만
하루하루 재미있어한답니다
발음이틀린것도 잘 잡아주시고
조금씩 영어에 흥미를 보이는 아이 모습을 보면서 흐믓하답니다
감사합니다
늘 성실하게 수업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마냥 즐겁고 재미있는 수업만 좋아하는지라 조금 고생스러우셨을듯한데
그래도 화상영어 수업을 싫어하지 않고 재미있게 하는것만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코로나사태로 어려움이 많으실텐데 힘내시길 바래요.
저희 아이는 학습 매니져님이 처음에 추천해주셔서 유니선생님과 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토크스테이션 화상강의를 해보는 지라 아이가 많이 긴장도 하했었는데 아직 말하기가 서툰 아이에게 유니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웃으며 수업해주시고, 잘 기다려주시고 해서 아이가 빨리 화상강의에 적응하게 된것같습니다.물론 아이가 잘못말한 문장 표현에 피드백도 잘 해주십니다.
유니선생님 덕분에 거부감없이 수업을 받게 되어서 감사하고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수업을 못받고 있는 상황인데..얼른 상황이 좋아져서 유니선생님과 같이 아이가 다시 수업을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
코로나19 조심하세요~~
그동안 수업을 재미있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해용~^^
ㅇㅅㅇ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앓도록 조심하고 또 조심하세요~~~~~~~~~~~
토크스테이션을 시작한지 3년이 다되어가네요~
입도 뻥긋 못하던 우리아이가 영어에 자신감을 가지고 영어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엄마로서 무척 기쁘답니다.
Jem선생님과는 딱 1년이 넘어가네요.
학원시간으로 인해 다른선생님으로 바뀌어져서 약간 걱정도 있었지만 ..
선생님께서 너무나도 편안하게 수업 이끌어주시고 재미있게 해주셔서 신나게 수업 하고 있습니다.
학교 수업시간에도 발표도 제일많이해서 상타고, 성적으로 상타고, 영어연극으로도 상타고~
완전 영어 자신감 업업!! 입니다.
이 모든것이 토크스테이션으로만 가능하다는게 놀랍네요.
선생님과의 수업전 예습도 진행하고 아이딕보카와 동영상으로 쉬는시간 영어를 접하고 ~~
토크스테이션만 잘 활용한다면 외국유학, 좋은 어학원 필요없겠는걸요~
학교 영어 연극 대회 준비할때 밤늦은 시간에도 신경써주신 마음 따뜻한 우리 Jem 선생님~~
진짜진짜 너무나도 감사드려요~~
늘 먼저 아이를 챙기고 안부도 먼저 물어봐주시고~ 너무 고마우신 선생님~
토크스테이션만으로도 영어가 된다는걸 큰애를 해보고 확인이되니 우리둘째도 이번 여름방학부터 시작하려합니다. 언니가 하는걸 늘 옆에서 보면서 어찌나 하고싶어하는지... 우리 둘쨰도 빨리 효과 보고싶어지네요.
코로나로 선생님들도, 토크스테이션 직원분들도 모두 어려움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모두 잘 견디고 이겨내서 지금처럼 좋은 토크스테이션이 계속되길 바래봅니다~~^^*
코로나로 인해 leo선생님과 수업을 더이상 못하게 되어 너무 아쉽습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또한 즐거워하던 수업이었는데요,
leo선생님이 다시 나오시면 유로로라도 수업을 계속 진행하고 싶은데, 연락 부탁드릴게요.^^
아이의 눈높이에서 수업을 잘 이끌어주시고 피드백도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연락주세요!!
원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선생님께서 영어로 말하기 너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아이가 편하게
이야기를 할수 있게 되었고 수업도 재미있고 유쾌하다고 합니다.
꾸준히 진행하면 확실히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원서로 수업을 하다보니 읽기 실력과 부족한 말하기 실력이 향상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즐겁고 따뜻하게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항상 건강하세요!!
작년 8월에 시작해서 약 6-7개월 된거 같은데 저희 아이가 영어가 많이 늘었네요
토크스테이션 영어만 가지고 늘지는 않았겠지만 어느덧 영어로 된 영화도 곧잘 보는 것을 보니
많이 뿌듯하네요
앞으로도 수업 진행 잘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L: love you
A: angel
N: never give up
I: i love you
E:every monday you greet me
항상 성의있게 수업해주시고 학생의 말에 귀 기울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업 시작 전에는 언제나 아이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로 편안하게 대화를 이끌어주십니다. 그래서 수업에 편안하게 임할 수 있었습니다. 또 수업 내용 역시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요.
앞으로도 즐거운 수업 부탁드립니다~^^
Hello, I'm Ria Chang
He is very nice
Teacher Kyle always stops talking when I say something
Teacher Kyle is a men but I still like it and love it
Teacher Kyle is little bit funny either
Teacher Kyle has a good laughter
I am so thank you to Teacher Kyle
ALWAYS BE A GOOD STUDENT
FROM RIA CHANG
선생님이 너무 즐겁게 잘 가르쳐 주셔서 아이가 화상영어 하는 시간을 기다립니다.
수업중에는 큰 소리로 말하고 씩씩하게 대답하고..
실력도 많이 늘었는것 같아요.
틀린것을 잘 집어서 꼼꼼히 가르쳐 주시고 아주 친절 하고 상냥합니다.
선생님이랑 같이 수업한 이후로는 토크스테이션 그만 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지 않아요.
계속 수업 하고 싶어 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계속 지원이랑 수업 해서 지원이 영어 실력 쭉쭉 올라갈수 있게 잘 이끌어 주세요
벌써 한달 체험 수업이 끝난다니.. 너무 아쉽네요.
Pevie 선생님은 목소리가 밝고 경쾌하셔서 수업 내내 아이가 집중 할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또한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자주 웃어주셔서 아이가 편안하게 수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Pevie 선생님께서는 곧 인기 선생님이 되실 것 같아요~ 한달 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러브 선생과 수업 잘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수업중단이 되서 무척 아쉬워요.
현지사정이 있으니 이해하긴 하는데 아이가 많이 아쉽다고 하네요.
다음에 다시 수업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러브 선생님은 발음은 보통이고 친절하시고 대체적으로 괜찮었어요.
마이크 조절만 잘해주면 좋을꺼 같습니다.
콧바람소리가 너무 크게 들려서 귀아펐다고 해요^^:;
그래도 수업티칭은 괜찮었다고 해요
Teacher! I'm worrying about covid19. Always BEACAREFUL and I always have fun class with you.
You listen carfually for me and TEACHE me well. I wish I have more funny class with you and I hope one day we can meet in korea or Philliphine. Firstable, we'll go to Insadong and shopping, and eat some snacks in there, take a picture, And Have a meal there! If you pay for meal, I'll pay for some
delicious dessert! And.. next day, we'll go to jeju- Island! We'll have good time! I'll miss that day!
지금 코로나때문에 모두힘든 시기에
이렇게 집에서 화상으로 영어 수업을 할 수 있어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수업환경이 힘드신 상황에서도 항상 애써주시는 맥스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선생님도 건강유의하시고 모두 힘내서 이 힘든 시기를 이겨나갔으면 좋겠습니다.
Sheng 선생님은 매우 친절하시고, 아이 눈높이에 맞춰서 재미있게 수업해 주십니다.
우리 아이가 Sheng 선생님을 정말 좋아해요. 매번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감사드립니다.
지난 1년이라는 시간동안 매주 화,목요일 동안 토크스테이션을 했습니다.
처음엔 아는 친구의 추천을 받아 시도해 보았고, 지금은 정말 잘 하고있다.
매일 9시마다 자리에 앉아서 수업을 하고있다.
Chrissy선생님과 같이 수업을 하며 정말 재미있었다. 선생님이 잘 매일마다 잘 웃어주시고, 수업도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행하여 주신다.
한번씩 노트북 연결 문제로 토크스테이션을 못할때 마다 많이 아쉬워 했다.
지금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못하고 있는데 모든 토크스테이션 선생님이 무사하셔야 할텐데 꼭 무사하셨으면 좋겠다
토크스테이션은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