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께 수업한지 벌써 3개월이 되었네요.
처음엔 어색해 하다가 이제 많이 적응되고 선생님과 친해져서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하다보니 많이 친해진것 같아요~
그만두신다니 아이가 많이 아쉬워하네요..오랫동아 함께 하고 싶었어요.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로나로 선생님도 힘드실텐데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코로나로 걱정이 많은 가운데 선생님과 수업을 계속할수 있어서 다행 입니다.
아이가 선생님과 수업하는것을 좋아하고 즐거워 합니다.
수업이 끝난후에 항상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가냐고 합니다.
그만큼 수업이 즐겁고 재미 있나 봅니다. 수업시간에 웃음이 끊이질 않고
막 떠들어대는 아이의 목소리가 행복해 보입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고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요즘같이 학원 못갈때 이렇게 화상수업이라도 하게 되어서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트선생님은 바쁜 스케줄 중에서도 아이 수업에 늘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50분수업으로 늘리고싶네요..
꾸준히 계속해서 free talking 이 가능해 지는 날이 올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매 수업시간마다 아이를 잘 이끌어 주셔서 아이가 수업시간을 기다리네요. 이제는 말하지 않아도 미리 준비하고 선생님께 뭐라고 말해야 할 지 생각하기도 하구요. 아직 한달밖에 안되서 짧은 문장으로 얘기하는 정도지만, 꾸준히 해서 좀 더 긴 문장으로 대화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아이가 어떤 점이 부족한지 보완할 점은 무엇인지 잘 알고 계시구요.
항상 용기를 주시고 긍정적인 면을 잘 이끌어내서 수업시간이 즐겁게 진행되는것 같습니다.
항상 밝은 분위기로 아이의 말을 끝까지 기다려주시고 들어주시는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앞으로도 항상 즐거운 수업 부탁드릴께요~!!
아이가 화상영어 수업에 반신반의하며 시작을 하고 한달이 되었어요.
모르는 사람과 얘기를 한다는게 쉬은 일도 아닌데다
외국인 선생님과 영어로 소통하고 공부하는게 화상으로 가능할까
부모인 저도 반신반의하였는데, 아이가 수업을 진행하며 즐거워하고 선생님께 보여드린다고 준비하고
아이의 관심사에 같이 반응해주시는 Nell 선생님이기에 가능한거 같습니다.
전세계가 코로나로 비상사태임에도 늘 최선을 다해주시는 선생님과 토크스테이션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필리핀도 코로나19 때문에 비상 문제로 대체강사님과 수업 하게 되어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그런데 생각과 다르게 어제 원서읽기수업 진행했는데 매끄럽게 잘 이끌어 주시네요
.여러가지 표현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단어표현도 신경써서 알려주시구요.
화상영어 못하면 어쩌나 고민 걱정 했는데 이제 한시름 놓았습니다
원서수업후 보카 학습 도 잘 하고 있습니다
갈수록 좋아지는 토크스테이션 응원합니다
수업 잘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코로나로 인해 중단이 되어 깜놀 했어요
현지사정이 있으니 이해하긴 했는데 .. 그래도 당황 스럽더라고요
이제 화상영어도 못하는구나? 생각 하던차 업체에서 대체강사로 해주어
크게 기대 안하고 했는데 대체 강사님 너무 괜찮네요
발음이 기대 이상입니다.
게다가 무료수업 진행까지 여러모로 회원들 생각하는게 보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기존선생님도 너무 좋으신데 코로나 사태로 니콜선생님으로 대체 하고 있어요
그런데 아이가 니콜선생님을 더 좋아라 하네요 ㅎ
물론 기존 선생님도 좋은데 니콜선생님 저희아이하고 잘 맞는것 같아요
다른 화상영어는 못하는곳도 많이 있다는데 토크스테이션 대체강사에 무료로 진행까지
정말 너무 감사 한것 같아요...
다른곳으로 바꿀까도 생각했는데 안바꾸길 잘한듯 합니다.
토크스테이션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처음접하는 수업이었는데 잘할수 있도록 기다려 주시고 해서 아이가 금방 적응을 할수 있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마지막에 수업을 진행할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해보고 싶네요 ~~ 감사했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선생님~ 항상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선생님 말씀을 다 알아듣지는 못하지만 조금 더 노력하면 대화도 더욱 잘 될거라고 생각해요
아직 영어로 말하는게 서툴지만 선생님께서 더 잘 알려주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영어로 선생님처럼 말하는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선생님이랑 벌써 몇개월째인지 모르겠네요!
처음에 아이가 낯설어하고 집중도 못하던 걸 매번 잘 들어주고 재밌게 이끌어주셔서 믿고 계속 했는데,
이제는 아이가 더 선생님을 원하고 수업을 기다리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선생님과 일년의 시간을 주2회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9살이 되었고 다른 선생님 하고는 화상영어 수업을 하지 않겠다고 얘기합니다.
수업때 집중도 못하고 딴짓을 해도 선생님은 남자 아이가 좋아하는 얘기를 꺼내며 대화에 집중하게 만들며
항상 수업을 잘 이끌어 주신것 같습니다.
아이도 선생님을 많이 신뢰하고 좋아하고 있어요.
아이가 Ven 선생님 사랑한다고 전해달라고 하네요~
앨리스 선생님과의 첫 수업은 그 전 선생님이 갑자기 그만두시는 바람에
얼떨결에 시작됐고 또 수업 스타일이 너무 다르셔서 처음에는 많이 어색해 했습니다.
하지만 하루 이틀 갈수록 적응이 되고 이제는 더 만족하고 있어요.
차분하게 수업을 이끌어주시고 단어보다는 문장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더 좋은 것 같아요.
토크스테이션 시작한지 5월이면 만 1년이 되는데 정말 몰라보게 실력이 올랐어요.
잘 못읽던 동화책도 이제 제법 잘 읽게되서 보고있으면 흐뭇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수업한 지 거의 2주가 넘었네요 ^^
처음 몇 시간은 얼어서 단답형으로 대답만 하더니 점점 익숙되서 문장으로 얘기도 하고 Rovie 선생님에게 질문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즐기고 있는 모습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Rovie 선생님은 아이의 경험에 대해 많은 공감을 해주시는 모습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제 딸이 쑥스럼이 많고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 친근하게 주제와 관련된 경험이나 자기 얘기들을 하면서 공감대 형성을 잘 하다보니 편안함에서 대화가 잘 이어가는 것 같습니다. ^^
그 날 수업 원서책을 여러번 읽어야 더 대화가 잘 된다고 스스로 책을 자주 읽는 모습이 제일 대견하네요~~
책도 읽고 책에 대한 얘기도 할 수 있어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초4 아이고 미국에서 잠깐 살다와서 수업을 잘 이끌어주실 선생님을 찾고 있었는데
토크스테이션 측에서 먼저 Allise 선생님을 추천해주셔서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1달여정도 수업을 진행을 하고 있는데 Allise 선생님은 초등 고학년 아이들 수업에 잘 맞는거 같아요
아이가 말하는거 잘 들어주시고 대화중 문법적으로 잘못된 부분들을 잘 찾아서 집어주시고
아이가 다음에 실수하지 않게끔 잘 도와주시는거 같아요
아이가 많이 얘기할 수 있도록 대화를 이끌어 가주시는 것도 좋고 25분 시간이 금방 가는것 같아요~^^
네스 선생님 유쾌하시고 재밌게 수업잘해주셔서 3개월끝나고 재등록했어요
아이가 너무좋아하고 흥미유발해주시는 선생님 만나야 즐겁게 수업하는듯해요
코로나때문에 필리핀 사정이 안좋지만
네스 선생님은 다행히 수업에 지장없이 한번도 결석안하시고 진행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새로운 단어도 보카숙제 내주시고 매일 매일 수업하고 있다고 노래를 부른답니다.
선생님 건강조심하시고 선생님을 만난건 완전 행운이에요
자나선생님은 칭찬도 잘해주시고 모르는 단어를 잘 알려주세요. 또 수업할 때 항상 친절하시고 천천히 할 수 있도록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 제가 말하는 것을 모를 때 사진으로 잘 알려주세요. 마지막에 재미있는 단어찾기나 숨은그림찾기를 시켜주셔서 수업이 좋아요. 선생님 덕분에 화상영어 수업이 재미있어요. 선생님 사랑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못 하지만
화상영어 시간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하네요^^
항상 기다려지는 수업시간이라고 합니다.
디베이트 수업 하면서 더 재밌어 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항상 재미있는 수업과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좋아하는 캐릭터나 좋아하는 동물을 잊지않고 영상이나 사진으로 흥미를 유발시켜 주기도 하고,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도 나누어주시니 토크스테이션을 너무 좋아하네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