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승규가 영어에 흥미를 갖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문장으로 확장하여 시도해 볼 수 있도록 용기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승규가 언제나 핸즈 선생님을 너무너무 칭찬하고 좋아해요.
주변 친구들에게도 토크 스테이션 너무 재미있다고 자랑도 하고요,
오프라인으로 영어 활동할 때도 선생님과 활용했던 부분들이 조금씩 정리되어지며 더욱 시너지를 보여주는 듯해요, 앞으로도 계속 잘 부탁드릴게요.
Art teacher is always doing his best. I can say his teaching skill is the best, and he encourages kid.
It is very lucky for my son to meet him. Thank you, Art!! You are the BEST!!!
항상 밝은목소리로 기분좋게 해주는 밍선생님~~아이가 좀 예의없게 행동해도 기분나쁘지 않게 지도해주시고 틀리게 얘기하면 다시한번 고쳐주시고 시간이 좀 늦어서 아이가 피곤해 하긴 하지만 선생님을 바꾸고 싶지 않은 욕심에 계속 욕심을 부려봅니다.
차근차근 칭찬해주시면서 잘 알려주십니다.
계속 밍선생님과 인연을 이어갔으면 좋겠어요..^^
항상 웃으시고 친절하며 아이에게 말할 기회를 많이 줄려고 노력하십니다
그리고 아이의 대답을 재촉하거나 먼저 답을 말하지않고 기다려주셔서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수업시간을 기다리고 즐거워해서 당분간 스텔라선생님과 계속 수업할 생각입니다
수업 시간이 기다려지고 즐거워요
영어 말하기에 자신감이 조금은 생긴거 같아 감사해요
앞으로도 즐거운 수업 기대합니다.
스텔라 선생님은 수업시간 내내 침착하게 그리고 항상 친절하게 대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수업 시간 내내 못하는 영어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다른 필리핀 선생님들보다 발음이 정확하고 분명하다는 점입니다.
수업시간 역시 잘 지켜주시고 물어보는 점이나 궁금한 점도 듣고 신경써주려고 하는 배려가 느껴졌습니다.
저는 아직 한달이지만 선생님이랑 수업하면서 굉장히 재미있고 즐거웠습니다. ^^
3개월간의 수업이 이제 거의 끝나갑니다.
이 수업이 끝나면 Jem선생님과 다시 수업하고 싶습니다.
처음에는 어색하고 서툴렀지만 선생님과 함께 90여일을 보내면서 많이 배우고 영어말하기에 대한 낯설었던 부분을 많이 해소할수 있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지금 코로나로 인해.. 더 화상영어 수업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선생님과 함께 계속 수업 진행하고 싶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늘 뵈었으면 합니다. 그동안 감사드렸고 다음 분기때도 꼭 뵈어요^^
아이의 성향을 생각해서 늘 세심하게 교육해주십니다. 아이가 자신감 있게 말할떄까지 잘 기다려주시고 많은 발화를 할 수 있도록 신경써주시고 밝은 미소로 대해주셔서 좀 더 친근한 수업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수업시간을 기다리고 화상수업을 한것에 대해 아이가 만족하고 매주 수업일을 기다립니다.
더욱더 즐겁게 알찬수업이 되길 기대합니다.
계속 제시선생님과 즐거운 수업을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선생님 너무너무 좋아요.왜냐하면 선생님이 너무 잘 가르쳐주고,제가 모르는 단어도 이해하게 그리고 쉽게 알려주시고, 선생님이 착하세요.근데 부탁이 있어요. 선생님 지금 보다 더 빨리 말해주세요.왜냐하면더 이해가더 잘될거같아요.선생님 감사하고 사랑해요^^
문장을 자세하게 수정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아이가 매우 만족해 했습니다.
반복지도로 파닉스에 대해서 잘 접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가 쑥쓰러움이 많은데 잘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 모른다싶으면 I don't know라고 말하고
산만해서 이리저리 굴러다니는 봄이에게
인내심을 갖고 들어주시고 이끌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화상 수업이라는게 소리 전달의 딜레이도 있고
아직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있는게 힘이 드나 봅니다.
봄에게 아직 적응기 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선생님께서 상냥하고 관심있게 반응해 주셔서 봄이 선생님을 사랑하고 있어요~
오늘 어때?라는 질문에 늘 해피하고 말하는 봄이가 몇년 후면
오늘의 기분을 자세히 풀어 이야기 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카밀리에 선생님은 친절하게 모르는 낱말의 뜻을 잘 가르쳐주십니다.
수업내용이 리딩위주로 좀 어려운 수업이지만
아이가 이해를 잘 하도록 자세히 잘 알려주십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가 선생님께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고, 보여주고 싶은게 많아서 항상 수업 하기전에
본인의 이야기로 수업을 시작합니다. 아직 문법에 맞게 잘 이야기는 못하지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맘껏 하는듯 합니다. 조금은 지루할수도 있는데 선생님께서 아이
이야기를 잘 들어주시고 공감 해주셔요. 수업내용을 제가 자세히 안 봐서 잘 모르겠지만
아이가 즐거워 하니 만족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아이가 처음에 화상영어를 시작할 때는 두려움이 좀 있어서 시작하는데 꽤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아이를 한 학기 정도 기다려준 후 시작하게 되었고, Nes 선생님을 만난 후 아이는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화상영어 안하고 싶다고 말하던 아이가 지금은 계속 해보겠다고 마음이 바뀌었어요^^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신 덕분인 것 같아요.
선생님이 편안하게 아이를 지도해주시고, 아이 말도 잘 들어주시고 반응도 잘 해주십니다.
아이는 용기가 생겨 화상영어를 이제 편안하게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처음보다 말하는 것도 많이 늘었습니다.
자신이 생기니깐 아이도 말하는 것을 어려워하지 않는 것 같고, 더 정확한 문장으로 말하고 싶어하더라고요.
선생님과의 인연이 오래 갔으면 좋겠어요^^
감사드립니다.
밍 선생님
저희 아들 하성이(Tedd)를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은 말도 잘 못하고 듣기도 부족하지만
재미있게 잘 수업하고 있습니다.
하성이가 많이 사랑한데요 ^*^
감사합니다.
매시간 성실히 가르쳐 주시는 가비쌤께 수업받고 있습니다.
시간이 정해져 있음에도 마지막 1분1초까지도 더 많은걸 가르쳐주시려고 하시는 선생님 이십니다.
매일 어떤 하루를 보냈는지 에피소드와 소소한 일상을 대화하며 영어를 이끌어 내게 하시고
아이도 무슨 이야기 할 주제가 생기면 사진찍어두고 선생님께 보여주며 대화를 하려고 하네요.
선생님을 넘어서 영어잘하는 언니가 생긴느낌인듯요.^^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Chrissy 선생님과 수업한지 한 달이 다 되어갑니다.
항상 예쁜 목소리로 친절하게 수업에 임해주십니다.
선생님의 긍정적인 피드백 덕분에 아이도 자신감이 많이 생겼고,
영어를 재미있어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Chrissy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고 싶습니다.
Chrissy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 최고예요. 항상 웃으시고 밝게 잘 가르쳐주세요. 얼굴도 이쁘시고 잘웃어주셔서 너무 좋아요.
선생님과 몇달 하면서 대화가 많이 늘었어요. 꾸준히 앞으로 계속 하고싶어요. 단어숙제를 잘 챙기지 못하는데 앞으로 좀더 하도록 노력해볼게요.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너무 수업이 좋아요 ^^ 밝은 웃음으로 기분이 좋아요 ^^
처음 아이가 화상수업을 하는 거라 되도록이면 친숙하고 용기를 줄 수 있는 밝은 선생님을 원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이 아닌 분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 일단 외모가 비슷하신 분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한국인과 거의 비슷한 외모를 가지신 선생님이 배정되어서 일단 거리감 없이 아이가 수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기초적인 문장만 사용하는지라 혹시라도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 선생님께서 보드에 계속 단어를 적어주시면서 원활하게 대화를 이끌어가시려는 부분이 믿음직했습니다.
DFB vocab를 확인하라고 하셨는데, DFB가 뭔지 잘 이해가 안되어서 선생님께 연락을 드렸었는데, 그건 전달이 되지 않는 것 같았어요.
예전에 집에서 한국인 선생님께서 오셔서 회화 수업을 하셨었는데, 그 때보다 지금처럼 원어민 선생님과 하는 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선생님 너무 좋으세요. 항상 밝고 긍정적이면 재미있으세요. 앞으로 계속 워렌선생님과 하고싶어요
다만 시간대를 너무 늦게잡아서 제가 깜박잊고 수업못할때가 있어서 속상하지만요
항상 잘 가르쳐주시고 선생님 최고입니다. 앞으로 쭈욱 선생님과 함께해요~^^